
소개글
차별화된 경쟁력으로 국내 최대 안경체인 브랜드로 성장 다비치안경은 고객이 전국 어느 매장에서나 동일한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도록 다비치안경체인의 전략 정책을 담은 서비스와 절차를 모두 표준화 및 시스템화 했으며, 제조사 직거래 유통 방식으로 좋은 품질의 제품을 정액정찰제로 제공했습니다. 이로서 280여개의 대형 체인망을 갖추며, 국민에게 신뢰받는 국내 최대 안경체인 브랜드로 자리매김했습니다. 글로벌 기업으로 도약 다비치안경은 더 큰 도약을 이루고자 합니다. 중국 시장을 비롯한 아시아 및 전 세계의 1,000여개의 다비치 체인망을 구축해 전 세계에게 ‘Light Up Your Life’ 비전으로 건강한 시야를 제공하고 명실상부한 글로벌 그룹으로 성장하겠습니다. 맑은 세상, 인류를 행복하게 또한 다비치안경은 온 세상을 맑고 밝게 다 비추는 마음으로 소외되고 어려운 생활을 하는 이웃에게 사회적 책임을 다하려고 합니다. 판매 수익의 일부를 기부하고 봉사활동을 통해 시력 검사 및 교정용 안경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방법으로 지원하여 더 나은 사회를 만들기 위해 기여하겠습니다. 앞으로 다비치안경은 다비치의 브랜드 가치를 제고하기 위해 노력해 나가겠습니다. 신성장동력을 발굴하고 지속 가능한 성장을 위해 시대에 부응하는 혁신에 앞장서며 모든 기업 활동에서 다비치다운 길을 걸으며 고객과 함께하겠습니다.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대표 김인규
산업판매유통
기업형태중소기업
사원수108명
설립2003.01.21
- 대표김인규
- 매출2,500억 원 (2020)
- 주소서울특별시 용산구 만리재로 190-1
- 웹사이트
- 연혁- 2003년 ㆍ다비치안경체인 법인 설립 ㆍ안경 가맹 사업 진행 - 2004년 ㆍ글로벌브랜드 유통부분 특별상[일본능률협회 주관] - 2005년 ㆍ다비치 대전 교육원 오픈 ㆍ도서 '황금을 건지는 안경 비즈니스' 출간 - 2006년 ㆍ080 안경체인 상호 / 상표권 인수 ㆍ안경만들기체인 인수 ㆍ경영혁신형 중소기업 선정[서울지방주소기업청] - 2007년 ㆍ제 1기 다비치 안경사관 배출(29명) - 2008년 ㆍ한국식 실무검사법 개발 ㆍ 미국 시장 진출[LA 1호점 오픈] - 2009년 ㆍ제 1회 사랑의 안경나눔 국토대행진 진행 - 2010년 ㆍ2010 대한민국 경영혁신 대상 브랜드 혁산상 수상[서울경제신문 주관] - 2011년 ㆍ2011 대한민국 100대 프랜차이즈 선정[매일경제 주최] ㆍ(사)희망나무와 헌안경 모으기 운동 협약 체결 - 2012년 ㆍ다비치 『눈 건간 시력지킴이 봉사단』 발대식 ㆍ2012 고객사랑 브랜드 대상 수상[중앙일보 주최] ㆍ2012 대한민국나눔대상 국회보건복지위원장상 수상 ㆍ다비치 안경 공채 과정 시작 - 2013년 ㆍ2013 고객사랑 브랜드 대상 수상[2년 연속 / 중앙일보 주최] - 2014년 ㆍ콘택트 브랜드 TREVUES 런칭 ㆍ안경테 브랜드 DAON 런칭 ㆍ2014 고객사랑 브랜드 대상 수상[3년 연속 / 중아일보 주최] ㆍ2014 대한민국 소비자 대상 컨슈머포스트 선정 소비자 브랜드 부분 수상 - 2015년 ㆍ다비치 보청기 사업 전개 ㆍ안경테 브랜드 BBM 런칭 ㆍVCS 고객응대 시스템 개발 ㆍ2015 고객사랑 브랜드 대상 수상[4년 연속 / 중앙일보 주최] - 2016년 ㆍ소비자선호도 1위 부랜드 제품혁신부분(안경렌즈) 선정[일간스포츠 주관] ㆍ다비치 이카스(보청기) 전산시스템 개발 ㆍ2016 고객사랑 브랜드 대상 수상[5년 연속 / 중앙일보 주최] - 2017년 ㆍ다비치 양안시 연구소 & 청각언어재활센터 개소 ㆍ2017 고객사랑 브랜드 대상 수상[6년 연속 / 중앙일보 주최] - 2018년 ㆍ다비치홀링스 법인설립 ㆍ다비치리조트빌리지 사업 전개 ㆍ2018 고객사랑 브랜드 대상 수상[7년 연속 / 중앙일보 주최] ㆍ다비치 눈건강시력지킴이 봉사단 600회 ㆍ온라인 스토어 다비치마켓 OPEN - 2019년 ㆍ2019 고객사랑 브랜드 대상 수상[8년 연속 / 중앙일보 주최] ㆍ2019 메디컬 헬스케어 대상 의료기기 부분 대상 선정[조선일보 주관] - 2020년 ㆍ콘택트 브랜드 TENSEAN 런칭 - 2021년 ㆍ다비치 온라인 스토어 리뉴얼 진행 - 2022년 ㆍ2022 고객사랑 브랜드 대상 수상[11년 연속 / 중앙일보 주최] : 명예의 전당 등록 - 2023년 ㆍ2023 고객사랑 브랜드 대상 수상[12년 연속 / 중앙일보 주최] - 2023년 ㆍ2023 한국전략마케팅학괴 '올해의 브랜드 대상' 수상
이런 기업은 어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