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정보

회사정보
웹사이트 본사
- 서울 중구 다산로19길 37 (신당동,씨티파트너사옥)
사원수 설립일
14명 (-) 2002.02.04
기업형태 매출액
중소기업 45.0억 원 (2013)
산업군 대표
서비스업 박연규

아이스팟커뮤니케이션(주)의 전 직원 현 직원들이 작성한 1개 기업리뷰, 1개 연봉정보와 구직자들에 의해 제출된 1개 면접후기, 실시간 0개 채용과 뉴스 등을 확인하세요.

맛보기 기업리뷰

기업에 입사한 직장인들의 평가

디자인 | 전직원 | 서울 | 2016/7/21
평점
승진 기회 및 가능성
평점
복지 및 급여
평점
업무와 삶의 균형
평점
사내문화
평점
경영진
평점

BEST "야근많고.. 마라톤위주로 하는 회사임.. 다른건 별로안함"

장점
사장님 기분에따라 기분좋을때 상여금 및 휴무가 발생되기도 함
단점
위말대로 사장님 기분에 움직이기때문에 눈치를 많이보게됨..
경영진에 바라는 점
번창하시기 바랍니다.. 화좀그만 내세요ㅜㅜ.. 다좋으신대 그게 그래요ㅜ

이 기업을 추천하지 않습니다.

맛보기 면접후기

면접을 본 직장인들의 실제 질문과 답변

디자인  /  기타 | 2017/03/18
면접난이도
매우 쉬움
평점
면접일자
2017/03
면접경로
온라인 지원

"같은 디자이너로써 다른 디자이너에게 절대적으로 비추천하고 싶은 곳."

면접질문
포괄임금제로 야근 및 휴일근무, 특근, 출장이 가능한지?
정식 출근전까지 재택근무를 무급으로 해줄 수 있는지?

비슷한 업계의 에이전시에서 근무하며 전시나 행사나 전시등 대규모 프로젝트를 진행했던 타사에서 근무시에는 시간외 수당을 모두 지급해주셨고 택시비에 식비까지 지원해주었던 부분에 비해 노동관념에 대한 이해가 너무나 부족해보일 정도로 포괄임금제를 고수하며 면접시에도 개인 사정과 희망으로 제시한 급여 부분도 상당부분 협의라는 명목으로 지속적으로 깎으려고 하였는데 보통의 일반적인 협상이라고 느끼지 못할정도로 본인들이 원하는 저렴한 금액만을 강압하며 마치 그게 타당하다는 듯이 본인의 입장만을 내세우지 말라며 협상을 해야된다는 어처구니 없는 소리를 들어야했다. 최소 직전에 받던 금액이 어련히 있고 더군다나 대폭삭감하여 적정 수준의 협의도 아닌 당사자들이 원하는 최소의 최소만을 바라는 역으로 당사자들은 자신들의 입장을 고수하면서 자기네 의견을 수용하는것을 협의라고 생각하는 듯 하여 그 모순 됨에 웃기면서도 어이가 없었다. 인재가 맘에 들고 좋은 인재를 영입하고 싶다면 마땅한 투자를 해야할터 돈이 없으면 물건을 못사고 대출이라도 해야하는 것이 마땅할진데 마치 시장바닥에서 반찬 에누리 하는것과 다를 것 없는 인상을 받았다. 그러면서 하는 말이 '여자' 직원 아무나 불러서 디자이너로 쓰면 얼마정도 드는지 안다면서 몸값 높게 부르지 마란다. 분명히 어디 조그만 쇼핑몰 같은데서 전공자가 아니거나 단지 일러 포토샵만 쓸줄 아는 여자 직원 데려다 리터칭 같은 단순업무나 시키면서 잡부로 부려먹고 월급 130~150으로 후려치는 악덕기업들 공고문 좀 어디서 봤나본데 그런게 정상적인디자이너의 고용형태나 급여일 뿐도 아닐뿐더러 디자이너 업계 최근 초봉하고도 한참 거리가 있는 금액이다. 저런 걸 보고 디자이너 몸값싸고 별거 아닌일하면서 많이 받을려고 한다는 듯한 뉘앙스로 들려서 너무나 화가났다.
면접답변
최근 업계 초봉이 보통 얼마정도에서 시작하는지 몇년차가 얼마받는지 전혀 가늠 못하고 있는 듯한 분위기였다. 더욱더 무례한건 본인이 미리 예정된 스케쥴이 있어 차주애 출근하겠다고 양해를 구했음에도 연초라 바쁘다며 출근을 못하면 재택으로 일하라며 당사자들의 입장만을 강요했다. 배려나 예의같은건 찾아볼수도 없고 예정된 것을 당장 취소할 수도 없는 터 무얼 어쩌라는 건지 황당할 정도로 어이가 없었으며 심지어 계산 깔끔하게 하려고 하지말라며 급여도 대폭삭감된 금액을 요구해놓고 본인들의 스케쥴에 맞춰 재택근무까지 요구하면서 돈은 주지 않겠다고 한다. 너무 어이가 없어서 허탈한 웃음이 나올정도. 어느 미친놈이 받던 돈보다 덜받으며 생판 모르는 남에게 무료봉사를 해줄까 싶다. 더 놀라운건 각종 행사나 전시 같은 대규모 프로젝트는 제작물이나 홍보물 등 제작할게 많고 기획부터 디자인 그리고 아웃풋까지 손이 굉장히 많이가는 일이기 때문에 당연히 디자이너가 못해서가 아니라 아무리 잘해도 당연히 야근할수 밖에 없을정도로 할게 많은데도 불구하고 포괄임금제란다. 클라이언트한테 그정도 규모 프로젝트따와서 하면서 대부분 프로젝트의 핵심적인 부분을 맞는게 디자이너 임에도 그 돈 주시기가 참 아깝나보다. 또한 너무나도 당연하게 주말 출근을 강요했다. 주말 출근은 주말에는 일하고 싶지 않고 개인적으로 스케쥴이 따로 있기때문에 어렵다고 했더니 휴일 근무 수당 지급해주지도 않으면서 주말근무가 어렵다는 그 자체로 같이 일 못하겠단다. 주말이 어려우면 시공이나 감리는 보통 행사전 진행되니 행사 당일이 아닌 날에 진행해도 될터 굳이 주말에 진행하면서 안된다는 이유를 이해할수 없다. 다른 에이전시에서도 행사 오픈 전까지 준비하고 바쁘지 정작 오픈 당일에는 쉬러가기때문애 행사장에는 별도의 운영인력만이 남는것이 보통인데 여러모로 상식 밖이고 융통성 없어보였다. 대표자가 고집이 세고 사람을 마음데로 멋대로 부리려고 하며 사내 시스템도 보수적인듯 했다.
채용방식
개인면접
발표시기
5일 후
면접결과
합격
면접경험
부정적

기업리뷰를 써야 하는 이유

  1. 1. 리뷰 하나로 평생 열람권 획득 리뷰 하나만 써도 모든 기업 리뷰를 제한 없이 볼 수 있습니다.
    잡플래닛은 당신이 가장 만족스러운 직장을 고를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몇분만 투자하세요!
  2. 2. 매일 수백개의 기업에 대한 새로운 리뷰 지금 이순간에도 수백명의 회원들이 기업리뷰를 남기고 있습니다. 그리고 당신의 친구, 직장 동료, 경쟁자들은 벌써 이런 정보를 보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뒤쳐지지 마세요!
  3. 3. 운영팀도 모르는 익명성 리뷰를 검토하는 운영팀조자도 작성자가 누구인지 모릅니다. 모든 개인 정보는 암호화되며 어디에도 노출되지 않습니다. 심지어 작성자가 드러날 것만 같은 리뷰는 거절된답니다. 걱정마세요!

정보 등록 정책

  1. 기업리뷰의 신뢰성을 높이고 고의적 기업 평점 조작을 방지하기 위해, 작성된 모든 정보는 잡플래닛의 자체적인 검토 과정을 거쳐 등록됩니다.
  2. 등록이 거부되는 이유 1. 기업을 이해하는데 도움이 안 되거나 항목과 상관없는 내용 2. 부서, 직급 등 개인을 특정 지을 수 있는 정보나 폄훼, 비방성 표현 3. 욕설, 비속어, 은어 및 공격적인 언어 4. 기업 비밀에 해당하는 내용 5. 존재하지 않거나 명확하지 않은 기업명
  • "어디로 갈지 결정해야 할 마지막 순간에 잡플래닛의 기업리뷰가 큰 도움이 되었다. 덕분에 나에게 잘 맞는 회사를 선택할 수 있었다."
  • 당신의 리뷰로 더 나은 삶을 살게 될 미래의 직장인
  • "선배에게 물어봐도 말 안해주는 이야기들. 하지만 결정을 위해 알아야만 하는 것들. 잡플래닛이 유일한 솔루션이었다."
  • 당신이 1분을 투자하고 구해낸 미래의 직장인
  • "복지제도가 있다 없다 하는 것보다 중요한건, 정말 혜택을 볼 수 있는건가 하는 거 잖아요. 그런데 그런정보는 구하기가 어려웠으니까요."
  • 당신의 리뷰로 현실을 알게 된 미래의 후배
  • "일년만 더 빨리 오픈하지! 그랬으면 이곳에 취업해서 6개월이나 허비하지 않아도 되었을텐데.. 뭐 그래도 이제는 도움 좀 받겠어요."
  • 당신이 쓴 리뷰로 재취업의 방향을 결정하려는 미래의 취업준비생

수준이 다른 잡플래닛의 연봉정보

  1. 1. 직급/직종 별로 보는 정확한 연봉 후회하지 않으려면 직급에 따라, 그 속 에서도 직종에 따라 달라지는 연 봉정보를 알아야 합니다. 회사 평균 연봉 같은 숫자에 당하지 마세요.
  2. 2. 날마다 새로워지는, 가장 현실적인 연봉 잡플래닛에서는 하루 수백건의 연봉 정보가 추가됩니다. 눈 뜨면 달라지 는 상황 속에서 언제까지 구체적 이 지도 않은 작년 연봉정보를 기준으 로 인생을 결정할 순 없으니까요.
  3. 3. 친구도 안가르쳐 주는 정보 멀지 않은 미래에 연봉을 좀더 구체적으로 볼 수 있는 기능이 적용 됩니 다. 누군가는 기본급에, 누군가는 상 여금에 더 큰 비중을 두니까요. 친구에게도 물어보기 어려운 정보를 기다리며, 잠깐만 투자하세요.

정보 등록 정책

  1. 연봉정보의 신뢰성을 높이기 위해, 작성된 모든 정보는 잡플래닛의 자체적인 검토 과정을 거쳐 등록됩니다.
  2. 등록이 거부되는 이유 1. 존재하지 않거나 명확하지 않은 기업명 2. 기존에 입력된 연봉 정보와 비교했을 때, 지나치게 큰 차이가 나는 금액 3. 직급/직종을 고려했을때 상식을 벗어난 신뢰하기 어려운 금액

이것만 기억하세요.

  1. 1. 인턴에서 이직까지. 잡플래닛의 원스톱 정보 제공 서비스 노력하면 찾을 수 있는 공채 족보뿐 만 아니라, 선배한테 매달려야 알려주는 인턴 합격수기부터 그 어디에 도 없는 경력직들의 이직 면접 팁까 지. 당신의 모든 '지원'이 합격으로 끝나는 방법이 잡플래닛에 있습니다.
  2. 2. 잠깐! 기업 리뷰도 보고 싶으신가요? 면접후기를 제출하면 합격을 부르는 수만개의 꿀팁이 열립니다. 기업 리뷰도 보고 싶으시다면 기업 리뷰를 제출해주세요. 열려라 참깨! 의 비밀은 '기브 앤 테이크' 입니다.

정보 등록 정책

  1. 면접후기의 신뢰성을 높이고 고의적 기업 평점 조작을 방지하기 위해, 작성된 모든 정보는 잡플래닛의 자체적인 검토 과정을 거쳐 등록됩니다.
  2. 등록이 거부되는 이유 1. 존재하지 않거나 명확하지 않은 기업명 2. 기업 기밀에 해당하는 내용 3. 욕설, 비속어, 은어 및 공격적인 언어 4. 부서, 직급 등 개인을 특정 지을 수 있는 정보나 폄훼, 비방성 표현 5. 기업을 이해하는데 도움이 안되는 상관 없는 내용
  • "예상질문을 준비했지만, 실제 면접에서는 전혀 다른 질문으로 몇번의 고비를 마셨습니다. 하지만,잡플래닛에서 먼저 합격한 선배들의 노하우를 보고 면접을 봤더니 바로 합격통보!소원성취!"
  • 당신이 알려준 면접 노하우를 보고 취업 성공한 미래의 후배
  • "외국계 기업의 영어 면접을 포기하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실제 면접 후기를 들어보니 영어에 까다롭지 않다고 하더군요. 그래서 자신있게 지원을 했고, 현재 이곳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 실제 면접과정을 알고 도전해, 이직을 성공한 직장

정보 등록 정책

  1. 면접후기의 신뢰성을 높이고 고의적 기업 평점 조작을 방지하기 위해, 작성된 모든 정보는 잡플래닛의 자체적인 검토 과정을 거쳐 등록됩니다.
  2. 등록이 거부되는 이유 1. 존재하지 않거나 명확하지 않은 기업명 2. 기업 기밀에 해당하는 내용 3. 욕설, 비속어, 은어 및 공격적인 언어 4. 부서, 직급 등 개인을 특정 지을 수 있는 정보나 폄훼, 비방성 표현 5. 기업을 이해하는데 도움이 안되는 상관 없는 내용

기업리뷰가 제출되었으며, 리뷰심사가 통과 시
노출됩니다.
지금부터 모든 기업리뷰를 제한 없이 볼 수 있습니다.
단, 리뷰심사에서 승인 거절 시 다시 제한이 됩니다.

신고하기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