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스토리2

이미지
인터뷰
"브라운스톤, 열린 기회가 최고 장점이죠"
[인터뷰] 이주호 브라운스톤 특판영업팀 과장
코로나19로 '집콕' 기간이 길어지면서, 어느 때보다 인테리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요즘입니다. 특히나 주방에 깔린 '고급진 대리석'을 보면 '와 취향 저격!’이라는 말이 절로 나오죠. 그런데 그렇다고 무작정 ‘다 바꿔!’ 하려다보면 마음 속 깊은 곳에서 환경에 대한 걱정이 올라오기도 합니다.  브라운스톤은 ‘지구는 지키면서도 아름다운 공간을 만들겠다’는 흥미로운 목표를 가지고 있습니다. 채굴 과정에서 자연이 훼손되는 천연석 대신 '인조대리석'을 이용해서죠. 인테리어, 가구 등 공간을 아름답게 만드는 모든 분야에서 사용되고 있는데요.  브라운스톤에서 일하는 것은 어떨까요? 소비자만족도 1위를 기록한 것처럼 직원들 역시 만족하고 있을까요? 브라운스톤 4년차, “이 회사 열린 기회가 최고 장점”이라고 말하는 특판영업팀의 이주호 과장에게 물어봤습니다.    - 안녕하세요. 자기소개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인조대리석 전문 유통기업인 '브라운스톤'의 특판영업팀에서 근무하고 있는 29살 이주호라고 합니다. -특판영업팀이라, '영업팀'은 익숙한테 '특판영업팀'은 생소한 것 같습니다. 브라운스톤의 특판영업팀은 구체적으로 어떤 일을 하나요?  특판영업팀은 오피스텔, 아파트 등 공사현장에 대량으로 자재를 납품하는 업무를 담당합니다. 건설사 입찰, 일반 견적 산출을 통한 현장 수주, 계약부터 현장 납품, 시공 현장관리 등을 하죠. 또 이에 따른 기성청구 및 공사대금 지급까지, 공사를 무사히 마감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저희 업무입니다.  -와, 공사의 시작부터 끝까지 모든 일이 제대로 돌아갈 수 있도록 하는 일인 것 같아요. 그만큼 보람도 있을 것 같고요. 그 덕분이겠죠? 벌써 브라운스톤 4년차시라고 들었어요. 4년간 지켜본 브라운스톤은 어떤 회사 인가요?  브라운스톤은 인조대리석 전문 회사로 시작해 롯데, 현대 등 다양한 대리점을 개설했어요. 뿐만 아니라 브라운스톤의 브랜드를 앞세워 다양한 인조대리석을 공급하고 공사까지 하는 전문 인조대리석 업체로 성장했죠. 최근에는 트렌드 변화에 맞춰 세라믹 공급까지 시작해 공사현장 납품 및 시공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만큼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는 이야기인 것 같은데요. 브라운스톤의 조직 문화는 어떨까 궁금해지는데요?  브라운스톤은 직급과 체계, 그리고 절차에 따라 업무를 진행하지만 일방적으로 지시하는 방식은 아니예요. 팀장이나 임원들은 문제해결을 할 때 접근 방법, 업무의 흐름을 잡아주는 길잡이 역할을 해주시죠. 팀원들은 이런 기대에 부응하고자 더욱 열심히 하게 되고요. 이게 브라운스톤의 일하는 문화인 것 같아요.  브라운스톤의 가장 큰 장점은 '기회'라고 생각해요. 부족함이 많은 신입사원은 전문지식을 배울 수 있는 기회, 구성원들은 여러가지 업무를 다양하게 배울 수 있는 기회, 또 열심히 노력했을 때에는 승진 또는 보상받을 수 있는 기회 등 모두에게 기회가 열려있어요. 기회는 모두에게 열려있어서, 본인이 얼마나 열심히 하는지에 따라 얼마든지 잡을 수 있다고 자부합니다.    -4년간 일하면서 가장 기억에 남는 일은 무엇인가요?  입사한 순간부터 여러 가지 많은 일이 있었죠. 가장 기억에 남는 일을 꼽으라면 견적 산출을 통해 첫 현장을 계약했을 때 인 것 같아요. 그때 '아 나도 이제 진짜 회사의 일원이 됐구나' 하는 생각이 들면서 정말 뿌듯하더라고요.  -브라운스톤에 관심 있는 구직자라면 '어떤 사람들이 이곳에서 일하고 있을까' '어떤 역량이 중요할까'가 가장 궁금할 것 같아요.  희망하는 부서에 따라 필요한 역량이나 경력은 다 다르겠지만 대리석에 대한 직접적인 경력을 보유하고 계신 분은 많지 않을 거예요. 따라서 대리석에 대해 지금 당장 얼마나 아는가보다 앞으로 열심히 배우겠다는 열정이 더 중요할 것 같아요. 또 유통이라는 개념에 대한 이해가, 고객 응대에 대한 이해 역시 중요하죠.  저희는 강압적인 지시보다는 유연한 의사소통을 통해 업무를 처리하는 분위기예요. 이런 분위기에 적응하기 위해서는 수동적인 성격보다는 절차는 따르면서도 상황에 따라 유연하게 대처할 수 있는 능력이 필요하죠. 이런 분이라면 함께 웃으면서 지낼 수 있을 것 같아요. 밝고 쾌활한 분이라면 더 좋을 것 같고요.  -그렇다면 브라운스톤, 그 중에서도 특판영업팀에서 필요로 하는 역량이라면요?  첫 번째로 견적 산출 시 도면에 대한 기초적인 이해가 필요해요. 작은 실수가 회사에 큰 손해로 이어질 수 있기 때문에 꼼꼼하게 살펴볼 수 있는 역량이 중요하죠. 두 번째로 현장을 관리하다 보면 여러 가지 크고 작은 문제들이 발생하는 데 이를 해결해 나갈 수 있는 문제해결 능력도 중요하고요.  -이야기만 들어도 회사와 업무에 대한 열정이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 앞으로 브라운스톤에서 이루고 싶은 목표가 있으시다면요?  지금처럼 꾸준한 자기개발과 성장을 통해 이 분야에 있어서 만큼은 전문성을 갖춘 최고의 전문가가 되고 싶습니다! 저작권은 잡플래닛에 있으며, 무단 배포를 금지합니다.
더 보기
이미지
비즈니스
브라운스톤, 지구를 지키며 공간을 아름답게!
브라운스톤은 어떻게 고객만족도 1위를 기록했을까?
“인테리어 스톤으로 세상의 모든 공간을 아름답게!”  브라운스톤, 낯선 이름이라고요? 하지만 사실 우리는 생활 곳곳에서 이미 브라운스톤의 제품을 만나고 있습니다. 인테리어 주방, 싱크대, 다양한 가구 등에 사용되는 인조 대리석을 전문으로 만들어 유통하는 기업이거든요.  브라운스톤은 자연을 훼손하는 천연석을 채굴하는 대신, ‘인조대리석’을 이용해 지구를 지키면서도 아름다운 공간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인조대리석 엔지니어드스톤 세라믹 전문 기업인 브라운스톤은 2006년 인조대리석 브랜드를 런칭하며 인조대리석 분야에 첫발을 내딛었습니다. 런칭 이후 국내 UPE 인조대리석 시장 점유율 90%를 달성하며 시장의 주목을 받았는데요.  이후 '고객 맞춤' '지속적인 제품 개발'을 통해, 2017년에는 매출액 177억원을 달성하며 시장점유율 1위 기업으로 성장했습니다.  올해는 이탈리아 세라믹 전문 브랜드인 '누오보'를 국내에 처음 런칭해 시장의 이목을 끌었습니다. 이는 이태리 3대브랜드 중 하나인 '누오보 코르소(NUOVO CORSO)'의 빅슬랩 세라믹인데요.  세라믹은 천연원료를 사용해 고온에서 구워 여러번 압축한 소재로, 도자기 재질의 패널입니다. 천연석과 같은 자연스러운 무늬로 디자인적 요소가 우수하며, 얇지만 단단한 내구성과 고온에도 잘 견디는 내열성을 갖고있는 반면 수분흡수율은 적어 위생적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죠.  스타론, 래디언스, 하넥스, 칸스콘, 하이막스, 비에테라, 트라이스톤, 블랙스톤, 판테온, 엔지니어드스톤, 세라믹까지. 고객이 원하는 모든 브랜드의 인조대리석을 판매하며 '인조대리석계의 하이마트'를 꿈꾸고 있다는 브라운스톤의 제품은 서울 논현동의 가구거리에 위치한 쇼룸에서도 만나볼 수 있는데요.    고객의 니즈 파악, 영업력, 소통으로 성장하면서 소비자만족도 1위를 기록한 브라운스톤은 앞으로 더 성장할 예정입니다.  다음에는 브라운스톤의 구성원이 말하는 브라운스톤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브라운스톤 현직자의 직무 인터뷰도 많이 기대해주세요.     저작권은 잡플래닛에 있으며, 무단 배포를 금지합니다.
더 보기
이미지
인터뷰
"브라운스톤, 열린 기회가 최고 장점이죠"
[인터뷰] 이주호 브라운스톤 특판영업팀 과장
코로나19로 '집콕' 기간이 길어지면서, 어느 때보다 인테리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요즘입니다. 특히나 주방에 깔린 '고급진 대리석'을 보면 '와 취향 저격!’이라는 말이 절로 나오죠. 그런데 그렇다고 무작정 ‘다 바꿔!’ 하려다보면 마음 속 깊은 곳에서 환경에 대한 걱정이 올라오기도 합니다.  브라운스톤은 ‘지구는 지키면서도 아름다운 공간을 만들겠다’는 흥미로운 목표를 가지고 있습니다. 채굴 과정에서 자연이 훼손되는 천연석 대신 '인조대리석'을 이용해서죠. 인테리어, 가구 등 공간을 아름답게 만드는 모든 분야에서 사용되고 있는데요.  브라운스톤에서 일하는 것은 어떨까요? 소비자만족도 1위를 기록한 것처럼 직원들 역시 만족하고 있을까요? 브라운스톤 4년차, “이 회사 열린 기회가 최고 장점”이라고 말하는 특판영업팀의 이주호 과장에게 물어봤습니다.    - 안녕하세요. 자기소개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인조대리석 전문 유통기업인 '브라운스톤'의 특판영업팀에서 근무하고 있는 29살 이주호라고 합니다. -특판영업팀이라, '영업팀'은 익숙한테 '특판영업팀'은 생소한 것 같습니다. 브라운스톤의 특판영업팀은 구체적으로 어떤 일을 하나요?  특판영업팀은 오피스텔, 아파트 등 공사현장에 대량으로 자재를 납품하는 업무를 담당합니다. 건설사 입찰, 일반 견적 산출을 통한 현장 수주, 계약부터 현장 납품, 시공 현장관리 등을 하죠. 또 이에 따른 기성청구 및 공사대금 지급까지, 공사를 무사히 마감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저희 업무입니다.  -와, 공사의 시작부터 끝까지 모든 일이 제대로 돌아갈 수 있도록 하는 일인 것 같아요. 그만큼 보람도 있을 것 같고요. 그 덕분이겠죠? 벌써 브라운스톤 4년차시라고 들었어요. 4년간 지켜본 브라운스톤은 어떤 회사 인가요?  브라운스톤은 인조대리석 전문 회사로 시작해 롯데, 현대 등 다양한 대리점을 개설했어요. 뿐만 아니라 브라운스톤의 브랜드를 앞세워 다양한 인조대리석을 공급하고 공사까지 하는 전문 인조대리석 업체로 성장했죠. 최근에는 트렌드 변화에 맞춰 세라믹 공급까지 시작해 공사현장 납품 및 시공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만큼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는 이야기인 것 같은데요. 브라운스톤의 조직 문화는 어떨까 궁금해지는데요?  브라운스톤은 직급과 체계, 그리고 절차에 따라 업무를 진행하지만 일방적으로 지시하는 방식은 아니예요. 팀장이나 임원들은 문제해결을 할 때 접근 방법, 업무의 흐름을 잡아주는 길잡이 역할을 해주시죠. 팀원들은 이런 기대에 부응하고자 더욱 열심히 하게 되고요. 이게 브라운스톤의 일하는 문화인 것 같아요.  브라운스톤의 가장 큰 장점은 '기회'라고 생각해요. 부족함이 많은 신입사원은 전문지식을 배울 수 있는 기회, 구성원들은 여러가지 업무를 다양하게 배울 수 있는 기회, 또 열심히 노력했을 때에는 승진 또는 보상받을 수 있는 기회 등 모두에게 기회가 열려있어요. 기회는 모두에게 열려있어서, 본인이 얼마나 열심히 하는지에 따라 얼마든지 잡을 수 있다고 자부합니다.    -4년간 일하면서 가장 기억에 남는 일은 무엇인가요?  입사한 순간부터 여러 가지 많은 일이 있었죠. 가장 기억에 남는 일을 꼽으라면 견적 산출을 통해 첫 현장을 계약했을 때 인 것 같아요. 그때 '아 나도 이제 진짜 회사의 일원이 됐구나' 하는 생각이 들면서 정말 뿌듯하더라고요.  -브라운스톤에 관심 있는 구직자라면 '어떤 사람들이 이곳에서 일하고 있을까' '어떤 역량이 중요할까'가 가장 궁금할 것 같아요.  희망하는 부서에 따라 필요한 역량이나 경력은 다 다르겠지만 대리석에 대한 직접적인 경력을 보유하고 계신 분은 많지 않을 거예요. 따라서 대리석에 대해 지금 당장 얼마나 아는가보다 앞으로 열심히 배우겠다는 열정이 더 중요할 것 같아요. 또 유통이라는 개념에 대한 이해가, 고객 응대에 대한 이해 역시 중요하죠.  저희는 강압적인 지시보다는 유연한 의사소통을 통해 업무를 처리하는 분위기예요. 이런 분위기에 적응하기 위해서는 수동적인 성격보다는 절차는 따르면서도 상황에 따라 유연하게 대처할 수 있는 능력이 필요하죠. 이런 분이라면 함께 웃으면서 지낼 수 있을 것 같아요. 밝고 쾌활한 분이라면 더 좋을 것 같고요.  -그렇다면 브라운스톤, 그 중에서도 특판영업팀에서 필요로 하는 역량이라면요?  첫 번째로 견적 산출 시 도면에 대한 기초적인 이해가 필요해요. 작은 실수가 회사에 큰 손해로 이어질 수 있기 때문에 꼼꼼하게 살펴볼 수 있는 역량이 중요하죠. 두 번째로 현장을 관리하다 보면 여러 가지 크고 작은 문제들이 발생하는 데 이를 해결해 나갈 수 있는 문제해결 능력도 중요하고요.  -이야기만 들어도 회사와 업무에 대한 열정이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 앞으로 브라운스톤에서 이루고 싶은 목표가 있으시다면요?  지금처럼 꾸준한 자기개발과 성장을 통해 이 분야에 있어서 만큼은 전문성을 갖춘 최고의 전문가가 되고 싶습니다! 저작권은 잡플래닛에 있으며, 무단 배포를 금지합니다.
더 보기
이미지
비즈니스
브라운스톤, 지구를 지키며 공간을 아름답게!
브라운스톤은 어떻게 고객만족도 1위를 기록했을까?
“인테리어 스톤으로 세상의 모든 공간을 아름답게!”  브라운스톤, 낯선 이름이라고요? 하지만 사실 우리는 생활 곳곳에서 이미 브라운스톤의 제품을 만나고 있습니다. 인테리어 주방, 싱크대, 다양한 가구 등에 사용되는 인조 대리석을 전문으로 만들어 유통하는 기업이거든요.  브라운스톤은 자연을 훼손하는 천연석을 채굴하는 대신, ‘인조대리석’을 이용해 지구를 지키면서도 아름다운 공간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인조대리석 엔지니어드스톤 세라믹 전문 기업인 브라운스톤은 2006년 인조대리석 브랜드를 런칭하며 인조대리석 분야에 첫발을 내딛었습니다. 런칭 이후 국내 UPE 인조대리석 시장 점유율 90%를 달성하며 시장의 주목을 받았는데요.  이후 '고객 맞춤' '지속적인 제품 개발'을 통해, 2017년에는 매출액 177억원을 달성하며 시장점유율 1위 기업으로 성장했습니다.  올해는 이탈리아 세라믹 전문 브랜드인 '누오보'를 국내에 처음 런칭해 시장의 이목을 끌었습니다. 이는 이태리 3대브랜드 중 하나인 '누오보 코르소(NUOVO CORSO)'의 빅슬랩 세라믹인데요.  세라믹은 천연원료를 사용해 고온에서 구워 여러번 압축한 소재로, 도자기 재질의 패널입니다. 천연석과 같은 자연스러운 무늬로 디자인적 요소가 우수하며, 얇지만 단단한 내구성과 고온에도 잘 견디는 내열성을 갖고있는 반면 수분흡수율은 적어 위생적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죠.  스타론, 래디언스, 하넥스, 칸스콘, 하이막스, 비에테라, 트라이스톤, 블랙스톤, 판테온, 엔지니어드스톤, 세라믹까지. 고객이 원하는 모든 브랜드의 인조대리석을 판매하며 '인조대리석계의 하이마트'를 꿈꾸고 있다는 브라운스톤의 제품은 서울 논현동의 가구거리에 위치한 쇼룸에서도 만나볼 수 있는데요.    고객의 니즈 파악, 영업력, 소통으로 성장하면서 소비자만족도 1위를 기록한 브라운스톤은 앞으로 더 성장할 예정입니다.  다음에는 브라운스톤의 구성원이 말하는 브라운스톤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브라운스톤 현직자의 직무 인터뷰도 많이 기대해주세요.     저작권은 잡플래닛에 있으며, 무단 배포를 금지합니다.
더 보기

기업정보

  • 건설/건축/토목/시공 산업
  • 중소기업 기업형태
  • 25명 (2021) 사원수
  • 2004.12.08 설립
  • 대표
    황선규
  • 매출
    207.0억 원 (2021)
  • 주소
    본사 :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모현읍 독점로 250 / 쇼룸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134길 5
  • 웹사이트
    www.brownstonekorea.com
  • 연혁
    1. 2020년 논현동 쇼룸 오픈
    2. 2020년 신규 세라믹 브랜드 ‘라미크’ 런칭(브라운스톤 자회사 설립)
    3. 2020년 신규 인조대리석 브랜드 ‘판테온’ 런칭
    4. 2018년 엔지니어드스톤 자체 브랜드 ‘브라운E-STONE’ 개발
    5. 2017년 시판 매출 1위 달성
    6. 2017년 법인설립 7년만에 매출액 177억 돌파
    7. 2016년 보미건설, 다인건설, 포스코 건설, 중흥 건설 등 특판진행
    8. 2016년 인조대리석 가구 제작(외주가공) 및 제품매출 시작
    9. 2016년 몽골, 라오스, 러시아, 필리핀 등 인조대리석 수출 시작
    10. 2015년 전국 인조대리석 시판 매출 1위 달성(연매출 157억 돌파)
    11. 2015년 신사옥 및 공장 창고 준공
    12. 2013년 하넥스, 칸스톤 직영대리점
    13. 2013년 한화L&C 인조대리석 대리섬 개설
    14. 2011년 스타론, 래디언스 직영대리점
    15. 2011년 삼성 제일모직 대리점 개설
    16. 2008년 전국 판매 1위 연속기록
    17. 2008년 (주)라이온켐텍 인조대리석 경기총판 대리점 개설
    18. 2006년 BROWNSTONE 자체 브랜드 인조대리석 개발
    19. 2006년 중국공장 설립 인조대리석 주문제작(OEM) 시작
    20. 2006년 브라운스톤 설립
  • 소개
    고객이 원하는 모든 인테리어스톤을 만날 수 있는 곳

    모든 고객의 모든 공간을 아름답게 만든다는 자부심

    브라운스톤은 주변에서 쉽게 찾아볼 수있는 주거 및 상업 공간의 인테리어 주방, 싱크대, 세면대, 테이블 등 인테리어 마감재인 인조대리석 엔지니어드스톤 세라믹 전문 기업입니다.

    브라운스톤은 2004년 브라운스톤 인조대리석 브랜드를 런칭하며 인조대리석 시장에 첫발을 내딛었습니다.
    설립 이후, 트라이스톤과 블랙스톤, 스타론과 래디언스, 하넥스와 칸스톤, 하이막스와 비에테라 등 고객이 원하는 모든 인조대리석을 유통하며 국내 최대 규모 인조대리석 전문기업으로 성장했습니다.

    또한 자체 브랜드인 ‘브라운UPE’ 인조대리석, 엔지니어스톤 브랜드 ‘브라운E-STONE’ 그리고 (주)에스켐과 손잡고 런칭한 MMA인조대리석 브랜드 ‘판테온’과 최고급 세라믹 브랜드 ‘라미크’를 출시하며, 브라운스톤을 사랑해주시는 고객님들에게 다양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신속하게 공급해 드리는 것이 보답하는 일이라는 생각으로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모든 훌륭한 공급자들이 그러하듯 매일매일의 성실함과 꾸준함이 모여 고객님께 조금씩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장기적으로는 신뢰받는 브랜드를 만들 수 있다고 믿습니다.
등록된 복지정보가 없습니다.
이 기업의 직원이신가요?
복지를 등록/평가해 주세요.
복지 등록하기
청년 내일 채움 공제 지원
5.0
우수사원 금전포상
5.0
자율 점심 제도
-
자율 연차 활용
-
여름 휴가
4.0

기업리뷰를 써야 하는 이유

  1. 1. 리뷰 하나로 열람권 획득 리뷰 하나만 써도 모든 기업 리뷰를 승인된 날로부터 1년간 볼 수 있습니다.
    잡플래닛은 당신이 가장 만족스러운 직장을 고를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몇분만 투자하세요!
  2. 2. 매일 수백개의 기업에 대한 새로운 리뷰 지금 이순간에도 수백명의 회원들이 기업리뷰를 남기고 있습니다. 그리고 당신의 친구, 직장 동료, 경쟁자들은 벌써 이런 정보를 보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뒤쳐지지 마세요!
  3. 3. 운영팀도 모르는 익명성 리뷰를 검토하는 운영팀조차도 작성자가 누구인지 모릅니다. 모든 개인 정보는 암호화되며 어디에도 노출되지 않습니다. 심지어 작성자가 드러날 것만 같은 리뷰는 거절된답니다. 걱정마세요!

<리뷰 작성 Tips>

  1. 1. 기업이 가지는 ‘일자리로서의 매력’ 혹은 ‘아쉬운 점‘에 대하여 작성해주세요. 특정인을 지목하여 묘사하기 보다는 기업의 특성과 관련된 정보를 이야기해주세요. • 입사 후 어떤 업무를 하나요? • 휴가 사용은 어떻게 하나요? • 어떤 복지가 제공 되나요?
  2. 2. 본인이 경험한 사실을 작성해주세요. 간접 정보, 허위사실 또는 소문(확인되지 않은 정보, 루머 또는 다른 출처에서 인용 또는 보고된 다른 사람의 의견/경험)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3. 3. ‘이유‘를 함께 이야기해주세요. ‘회사가 좋다, 안 좋다’ 뿐만 아니라 그 회사가 왜 좋은지를 포함한 정보입니다. 회사를 다니면서 느꼈던 점들과 그렇게 느꼈던 이유와 근거를 이야기해 주세요.
  4. 4. ‘균형’을 맞춰주세요. 회사에 대한 긍정적 평가와 부정적 평가 모두가 구직자들에게 도움이 됩니다. 조금 더 객관적인 시각으로 장점과 단점의 균형을 권장합니다.
  • "어디로 갈지 결정해야 할 마지막 순간에 잡플래닛의 기업리뷰가 큰 도움이 되었다. 덕분에 나에게 잘 맞는 회사를 선택할 수 있었다."
  • 당신의 리뷰로 더 나은 삶을 살게 될 미래의 직장인
  • "선배에게 물어봐도 말 안해주는 이야기들. 하지만 결정을 위해 알아야만 하는 것들. 잡플래닛이 유일한 솔루션이었다."
  • 당신이 1분을 투자하고 구해낸 미래의 직장인
  • "복지제도가 있다 없다 하는 것보다 중요한건, 정말 혜택을 볼 수 있는건가 하는 거 잖아요. 그런데 그런정보는 구하기가 어려웠으니까요."
  • 당신의 리뷰로 현실을 알게 된 미래의 후배
  • "일년만 더 빨리 오픈하지! 그랬으면 이곳에 취업해서 6개월이나 허비하지 않아도 되었을텐데.. 뭐 그래도 이제는 도움 좀 받겠어요."
  • 당신이 쓴 리뷰로 재취업의 방향을 결정하려는 미래의 취업준비생

수준이 다른 잡플래닛의 연봉정보

  1. 1. 직급/직종 별로 보는 정확한 연봉 후회하지 않으려면 직급에 따라, 그 속 에서도 직종에 따라 달라지는 연 봉정보를 알아야 합니다. 회사 평균 연봉 같은 숫자에 당하지 마세요.
  2. 2. 날마다 새로워지는, 가장 현실적인 연봉 잡플래닛에서는 하루 수백건의 연봉 정보가 추가됩니다. 눈 뜨면 달라지 는 상황 속에서 언제까지 구체적 이 지도 않은 작년 연봉정보를 기준으 로 인생을 결정할 순 없으니까요.
  3. 3. 친구도 안가르쳐 주는 정보 멀지 않은 미래에 연봉을 좀더 구체적으로 볼 수 있는 기능이 적용 됩니 다. 누군가는 기본급에, 누군가는 상 여금에 더 큰 비중을 두니까요. 친구에게도 물어보기 어려운 정보를 기다리며, 잠깐만 투자하세요.

정보 등록 정책

  1. 연봉정보의 신뢰성을 높이기 위해, 작성된 모든 정보는 잡플래닛의 자체적인 검토 과정을 거쳐 등록됩니다.
  2. 등록이 거부되는 이유 1. 존재하지 않거나 명확하지 않은 기업명 2. 기존에 입력된 연봉 정보와 비교했을 때, 지나치게 큰 차이가 나는 금액 3. 직급/직종을 고려했을때 상식을 벗어난 신뢰하기 어려운 금액

이것만 기억하세요.

  1. 1. 인턴에서 이직까지. 잡플래닛의 원스톱 정보 제공 서비스 노력하면 찾을 수 있는 공채 족보뿐 만 아니라, 선배한테 매달려야 알려주는 인턴 합격수기부터 그 어디에 도 없는 경력직들의 이직 면접 팁까 지. 당신의 모든 '지원'이 합격으로 끝나는 방법이 잡플래닛에 있습니다.
  2. 2. 잠깐! 기업 리뷰도 보고 싶으신가요? 면접후기를 제출하면 합격을 부르는 수만개의 꿀팁이 열립니다. 기업 리뷰도 보고 싶으시다면 기업 리뷰를 제출해주세요. 열려라 참깨! 의 비밀은 '기브 앤 테이크' 입니다.

<면접 작성 Tips>

  1. 1. 실제 면접에 참여한 경험을 작성해주세요! 면접을 앞둔 구직자가 면접을 준비할 때 필요한 정보를 입력해주세요. • 면접을 위한 준비는 무엇인가요? • (면접질문) • 면접은 어떤 방식인가요?
  2. 2. 본인이 경험한 사실을 작성해주세요. 간접 정보, 허위사실 또는 소문(확인되지 않은 정보, 루머 또는 다른 출처에서 인용 또는 보고된 다른 사람의 의견/경험)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3. 3. ‘이유‘를 함께 이야기해주세요. ‘면접 분위기가 좋다, 안 좋다’ 뿐만 아니라 그 회사가 왜 좋은지를 포함한 정보입니다. 면접을 보면서 느꼈던 점들과 그렇게 느꼈던 이유와 근거를 이야기해 주세요.
  4. 4. 면접 ‘과정’에 관련된 정보를 이야기해주세요. 특정인을 지목하여 묘사하기 보다는 안내과정, 질답과정, 발표과정 등에 대하여 작성해주세요.
  • "예상질문을 준비했지만, 실제 면접에서는 전혀 다른 질문으로 몇번의 고비를 마셨습니다. 하지만,잡플래닛에서 먼저 합격한 선배들의 노하우를 보고 면접을 봤더니 바로 합격통보!소원성취!"
  • 당신이 알려준 면접 노하우를 보고 취업 성공한 미래의 후배
  • "외국계 기업의 영어 면접을 포기하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실제 면접 후기를 들어보니 영어에 까다롭지 않다고 하더군요. 그래서 자신있게 지원을 했고, 현재 이곳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 실제 면접과정을 알고 도전해, 이직을 성공한 직장

정보 등록 정책

  1. 면접후기의 신뢰성을 높이고 고의적 기업 평점 조작을 방지하기 위해, 작성된 모든 정보는 잡플래닛의 자체적인 검토 과정을 거쳐 등록됩니다.
  2. 등록이 거부되는 이유 1. 존재하지 않거나 명확하지 않은 기업명 2. 기업 기밀에 해당하는 내용 3. 욕설, 비속어, 은어 및 공격적인 언어 4. 부서, 직급 등 개인을 특정 지을 수 있는 정보나 폄훼, 비방성 표현 5. 기업을 이해하는데 도움이 안되는 상관 없는 내용

기업리뷰가 제출되었으며, 리뷰심사가 통과 시
노출됩니다.
지금부터 모든 기업리뷰를 제한 없이 볼 수 있습니다.
단, 리뷰심사에서 승인 거절 시 다시 제한이 됩니다.

신고하기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