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정보

  • 광고/홍보/전시 산업
  • 중소기업 기업형태
  • 185명 (2019) 사원수
  • 2004.06.01 설립
  • 대표
    김종규
  • 매출
    304.2억 원 (2018)
  • 주소
    서울 금천구 가산디지털1로 171 가산 SK V1센터 10층
  • 웹사이트
    www.ampm.co.kr
  • 연혁
    1. -
  • 소개
    (주)에이엠피엠글로벌은 최고의 인터넷광고 전문 기업으로 발돋움하기 위하여 인터넷 광고 및 웹전문가로 무장하고 있습니다. 2001년 창업하여 2004년 법인전환 후 지금까지 (주)에이엠피엠글로벌은 급변하는 e비즈니스 환경에 유연하게 대처하며 성공적인 e비즈니스 환경을 구축 해 왔습니다.

    앞으로도 (주)에이엠피엠글로벌은 변화는 e비즈니스 환경에 빠르게 적응하고 고객이 원하는 최상의 e비즈니스 서비스를 창출할 수 있도록 변화를 예측하며 앞으로 전진 할 것입니다.
    또한 이러한 예측을 바탕으로 신기술의 추이와 요구사항을 신속하게 파악하고 정확하게 반영함으로서 성공에 기여하는 기업이 될 것을 약속 드립니다.

기업 스토리3

이미지
인터뷰
마케터는 자부심과 자신감이 필수!!
전략제안 2팀 이민영 팀장
간단한 본인 소개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에이엠피엠글로벌 전략제안2팀의 이민영 팀장입니다. 전략제안팀은 어떤 일을 하는지 궁금해요. 저희 전략제안팀은 기존의 광고사업부, 마케팅사업부 부서와 달리 전문적인 업종의 클라이언트, 규모가 큰 클라이언트들을 대상으로 제안영업을 하는 비중이 높은 부서입니다. 어떤 업무를 담당하고 있으신가요? 디지털 마케팅 대행사인 에이엠피엠글로벌에서 클라이언트 광고 제안 및 광고 운영 관리 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또한 페이스북 매체의 관리 업무도 맡고 있습니다. “마케터로서의 감각, 경험으로 길러지죠!” 클라이언트에게 새로운 광고를 제안을 하기 위한 아이디어는 어떻게 얻으시는 편인가요? 매체, 업종마다 다른 광고 효율에 관련한 수치적인 데이터에서 영감을 많이 떠올리는 편입니다. 가령, A사에서 어떤 매체에 어떤 컨텐츠를 사용하여 광고를 진행하였을 때, B사에서 이런 컨셉으로 광고를 진행해봐도 굉장히 효율이 잘 나오지 않을까? 라는 생각에서 출발하는 거죠. 길가다가 버스, 지하철, 전광판 등에서 광고를 볼 때도 저런 이미지를 이 매체에 접목해보면 어떨까? 라는 생각을 바로 떠올려봅니다. 길을 걷는 것도 업무의 연장선이네요. 업무에 요구되는 필수역량이 있나요? 클라이언트에게 무엇이 필요한지, 무엇을 요구하는지를 가장 먼저 파악하는 능력입니다. 사무적인 도구를 다루는 것은 일을 하다 보면 자연히 익혀지지만, 클라이언트의 니즈를 파악하고 어떤 광고를 집행할지에 대한 설계에 관한 영역은 마케터의 분석 능력과 감각이라고 생각하는데 이 역량은 가르침으로 익힐 수 있는 역량이 아니라고 생각해요. 자신의 노력과 경험으로 배우게 되는 부분이죠! 분석능력과 감각이 중요하다고 하셨는데요, 이를 기르기 위해 어떤 노력을 하고 계시나요? 마케터들과 톡 방을 개설하여 클라이언트들의 문제점, 업계의 동향, 다양한 광고매체들의 이슈사항 등에 대해서 논의하고 함께 고민하는 공부를 게을리하지 않고 있습니다. 마케팅 서적을 서로 공유하고 그에 관한 내용에 대해서도 이야기를 자주 나누고요. 같은 업종을 다루는 마케터들과 이야기를 많이 하는 편인데, 다들 열정이 얼마나 대단한지 휴일에도 끊이지 않고 이야기가 진행될 때가 많아요! “모든 마케터들이 공감할 마케터의 매력은?” 마케터 업무의 가장 큰 매력은 무엇인가요? 가장 큰 매력은 모든 마케터들이 공감할 것 같아요. 직접 생각하고, 진행한 광고의 결과가 잘 나와 그 효율을 수치로 보게 될 때 느껴져요. 클라이언트가 그 효율에 100% 만족하고 “정말 수고가 많았다, 내가 광고 담당자를 정말 잘 뒀다”라는 말을 들을 땐 매력적인 수준을 넘어 보람까지 더해집니다. 한 달이 행복해질 때에요. 업무를 하며 특별히 기억에 남았던 에피소드가 있다면 들려 주세요. 입사 3개월 밖에 되지 않았을 때의 일이에요. 규모가 큰 운전전문학원의 광고담당자를 선별하는 내부 PT가 있었습니다. 6명 정도의 참가자가 있었는데 저를 제외하고는 전부 관리자(팀장) 분들과, 경력이 높은 사원들이었어요. 발표 전날 저녁까지 팀원들 앞에서 발표연습 하면서 땀을 비 오듯 흘리고, 하늘이 하얘지는 경험을 군대 유격훈련 이후 처음 해봤습니다. “민영 씨! 됐대요!” 라고 하는 팀 선배의 결과 발표 전화를 받고 한참을 울었던 기억이 나네요. “배움의 터전, 에이엠피엠글로벌” 특별히 자랑하고 싶은 기업 문화나 복지 제도가 있나요? 사내 교육 시스템이 굉장히 잘 구축되어 있는 것 같아요. 특히 신입사원을 위한 교육이 굉장히 체계적으로 잘 짜여 있어요. 패기와 열정, 그리고 각오만 있다면 입사하신 후, 에이엠피엠글로벌에 녹아들기만 한다면 어느새 3개월의 인턴기간이 끝나고 엄청나게 성숙해져 있는 자신을 볼 수 있을 거예요. 반복된 한가지의 업무가 아닌, 다양한 일들을 많이 배울 수 있습니다! 나에게 에이엠피엠글로벌이란? 배움의 터전입니다. 업무적인 부분뿐만 아니라 인성적인 면까지 정말 많은 것들을 배울 수 있게 한 회사입니다. 소심하고, 벌벌떨던 제가 많은 사람 앞에서 PT도 하고, 교육도 하고, 또 외부로 나가 다양한 많은 사람들과 소통을 할 수 있는 사람이 될 수 있었던 이유는 에이엠피엠글로벌에 입사했기 때문인 것 같아요.(웃음) 광고영업을 꿈꾸는 취업 준비생들을 위한 응원 한 마디 부탁드립니다. 마케터는 자신이 하는 일에 자부심과 자신감이 필수죠! 열의와 배우고자 하는 의지만 있다면 때론 힘들고, 지치게 만드는 요인들이 많아도 보람과 즐거움으로 이겨낼 수 있는 마케터가 될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출처=잡코리아 좋은 일 연구소 DB)
더 보기
이미지
인터뷰
마음만 가지고는 롱런할 수 없어요
디지털마케팅 2사업본부 안재석 본부장
간단한 본인 소개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에이엠피엠글로벌 디지털마케팅 2사업본부의 안재석본부장입니다. 에이엠피엠글로벌은 어떤 회사인지 간략한 소개 부탁드립니다. 디지털 마케팅 대행사입니다. 네이버, 카카오,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디지털 공간에서 진행할 수 있는 모든 광고를 종합적으로 대행 및 관리하는 회사예요. “광고주의 매출과 효율,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부분” 업무를 하면서 특별히 신경 쓰는 부분이 있다면 무엇인가요? 광고주의 매출 및 효율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있어요. 사업 성과가 좋지 않은 경우는 이를 개선하기 위해, 또는 성과가 좋은 광고주라면 본인의 사업을 더욱 성장시키기 위해 하는 광고를 진행하는 만큼 광고운영 목적이 민감할 수밖에 없는 부분이니까요. ‘매출 상승과 광고효율’이 아니면 저희의 존재이유가 없기에 모든 포커스를 집중해 운영 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업무에 요구되는 필수역량이 있나요? 광고주와의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광고주가 이루고 싶은 부분에 대한 의도를 빨리 캐치할 수 있는 눈치와 센스가 정말 중요해요! 광고주의 의도가 빨리 파악이 되어야 보다 효율적인 광고집행과 그에 어울리는 매체를 제안할 수 있으니까요. 광고주의 의도 파악이 중요하다고 하셨는데요, 노하우를 좀 알려주세요. 특별한 노하우는 아니지만 광고주를 직접 만나러 가는 방법을 택합니다. 아무래도 메일을 주고받는 것보다는 유선통화가, 유선통화보다는 직접 대면을 통한 미팅이 보다 효과적이기에 가급적이면 광고주와 미팅을 많이 가지려고 해요. 그리고 보편화된 제안보다는 광고주의 업종 특수성에 집중하여 제안을 하려고 노력하는 편이에요. 업무의 가장 큰 매력은 무엇인가요? 반대로 업무적 고충은 어떤 점인가요? 가장 큰 매력은 ‘자기만족’인 것 같아요. 저로 인해 광고주의 사업이 날로 성장해 가는 걸 볼 때, 가장 보람을 느끼거든요. 반대로 고충은 자기만족이 되지 않을 때가 아닐까 싶습니다. 신경을 많이 써서 관리를 하고 있는데도 불구하고, 매출이나 효율이 좋지 않을 때가 가장 힘든 순간이에요. “막연한 마음만 가지곤 롱런 불가!” 광고 분야로의 꿈을 키우게 된 계기가 궁금해요. TV나 휴대폰, 컴퓨터를 하면서 광고가 나오게 되면 유심히 봤던 것 같아요. 관심은 많았죠. 해보고 싶다 는 생각을 늘 머리로만 하다, ‘더 이상 늦어지면 정말 도전해보기 어렵겠다’라는 생각이 들어 과감하게 도전하게 됐어요.(웃음) 어떤 준비를 하는 게, 담당 직무에 도움이 될까요? 엑셀 및 파워포인트가 큰 도움이 됐어요. 엑셀이나 파워포인트가 능숙하면 광고주에게 제안하거나 커뮤니케이션을 할 때, 보다 전문적인 일처리가 가능해지더라고요. 광고 쪽을 준비하시는 분들은 토익이나 토플 등 화려한 자격증 준비보단 오히려 기본에 충실한 준비를 하는 게 더 도움이 된다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취업 전 생각했던 광고영업과 실제 경험한 광고영업의 차이점은 무엇이 있나요? ‘막연한 마음만 가지고는 절대 될 수 없다’라는 것을 깨달았어요. 광고주의 입장에서는 자신의 사업을 믿고 맡기는 것이기 때문에 ‘잘 관리해 드릴게요’라는 단순한 태도로는 절대 롱런 할 수가 없더라고요. 광고주보다 더 내 것 같이 생각하는 열정적인 모습, 성실한 모습이 바탕이 돼야 함을 느끼고 일하고 있습니다. “한 마디에 이끌려 지원한 회사, 에이엠피엠글로벌” 많은 회사 중 에이엠피엠글로벌을 선택하신 특별한 이유가 있다면 말씀해주세요. 입사 지원 후 찾아온 면접에서 대표님의 말씀이 인상적이어서 지원하게 됐습니다. ‘우리 회사는 현실에 안주하려 하지 않고, 늘 성장하려고 한다’ 이 한 마디가 와닿았어요. 에이엠피엠글로벌의 근무 분위기가 궁금해요. 각자 맡는 광고주 업종이 다양하기 때문에 팀 간의 교류도 활발하고, 선임이나 후임이 서로에게 도움을 주기도 받기도 하는 매우 자율적인 분위기예요. 새로운 광고주를 만드는 광고영업이니만큼 실적으로 스트레스를 받는 순간도 나타나게 되는데요, 같은 업무를 하고 있는 팀원들간의 위로나 격려가 정말 큰 힘이 되고 있어요. 특별히 자랑하고 싶은 기업 문화나 복지 제도가 있나요? 매달, 최우수 마케터를 선정하는 문화가 있어요. 모든 마케터들에게 동기부여가 되는 제도인 것 같아요. 항상 최선을 다하도록 노력하게 되죠.(웃음) 광고영업을 꿈꾸는 취업 준비생들을 위한 응원 한 마디 부탁드립니다. 광고영업만큼 본인이 성장하는 걸 느낄 수 있는 직업은 없다고 생각합니다. 열정이 결과로 그대로 나타나는 직업, 기업의 성장과 자신의 성장도 느낄 수 있는 직업이니 많은 도전 바랍니다! (출처=잡코리아 좋은 일 연구소 DB)
더 보기
이미지
비즈니스
에이엠피엠글로벌 사업분야
NO.1 온.오프라인 종합미디어 그룹 에이엠피엠글로벌
인터넷의 새로운 가치를 만드는 기업, ㈜에이엠피엠글로벌 인터넷 광고 전문 기업 ‘에이엠피엠글로벌’은 2001년 창업하여 2004년 법인전환 후 지금까지 급변하는 e비즈니스 환경에 유연하게 대처하여 성공적인 e비즈니스 환경을 구축해 왔습니다. ㈜에이엠피엠글로벌은 네이버, 구글, 다음은 물론 카카오스토리와 페이스북 등 각종 포털사, SNS의 공식 온라인 광고대행사로 활동 중입니다. 언론사, 커뮤니티 등 국내외 우수 온라인 매체와의 탄탄한 네트워크까지 갖추고 있습니다. 그 결과, 다양한 매체 중 고객의 상황에 맞는 ‘최적’의 광고 집행을 가능케 합니다. 최고의 인재가 모여 도약하는 기업 ㈜에이엠피엠글로벌 각 분야별 전문 컨설턴트 200여명(2019), 구글 GAIQ자격증 44명 보유(2016), 검색 광고 자격증 66명 보유(2017), 페이스북 블루프린트 이수자 74명 등 전문 인력으로 구성된 ㈜에이엠피엠글로벌은 확실한 통찰력과 차별화된 속도를 자랑합니다. 2017년 광고 대행사 순위 1위, 성장률 1위 달성이 가능했던 이유가 바로 이것입니다.
더 보기
이미지
인터뷰
마케터는 자부심과 자신감이 필수!!
전략제안 2팀 이민영 팀장
간단한 본인 소개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에이엠피엠글로벌 전략제안2팀의 이민영 팀장입니다. 전략제안팀은 어떤 일을 하는지 궁금해요. 저희 전략제안팀은 기존의 광고사업부, 마케팅사업부 부서와 달리 전문적인 업종의 클라이언트, 규모가 큰 클라이언트들을 대상으로 제안영업을 하는 비중이 높은 부서입니다. 어떤 업무를 담당하고 있으신가요? 디지털 마케팅 대행사인 에이엠피엠글로벌에서 클라이언트 광고 제안 및 광고 운영 관리 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또한 페이스북 매체의 관리 업무도 맡고 있습니다. “마케터로서의 감각, 경험으로 길러지죠!” 클라이언트에게 새로운 광고를 제안을 하기 위한 아이디어는 어떻게 얻으시는 편인가요? 매체, 업종마다 다른 광고 효율에 관련한 수치적인 데이터에서 영감을 많이 떠올리는 편입니다. 가령, A사에서 어떤 매체에 어떤 컨텐츠를 사용하여 광고를 진행하였을 때, B사에서 이런 컨셉으로 광고를 진행해봐도 굉장히 효율이 잘 나오지 않을까? 라는 생각에서 출발하는 거죠. 길가다가 버스, 지하철, 전광판 등에서 광고를 볼 때도 저런 이미지를 이 매체에 접목해보면 어떨까? 라는 생각을 바로 떠올려봅니다. 길을 걷는 것도 업무의 연장선이네요. 업무에 요구되는 필수역량이 있나요? 클라이언트에게 무엇이 필요한지, 무엇을 요구하는지를 가장 먼저 파악하는 능력입니다. 사무적인 도구를 다루는 것은 일을 하다 보면 자연히 익혀지지만, 클라이언트의 니즈를 파악하고 어떤 광고를 집행할지에 대한 설계에 관한 영역은 마케터의 분석 능력과 감각이라고 생각하는데 이 역량은 가르침으로 익힐 수 있는 역량이 아니라고 생각해요. 자신의 노력과 경험으로 배우게 되는 부분이죠! 분석능력과 감각이 중요하다고 하셨는데요, 이를 기르기 위해 어떤 노력을 하고 계시나요? 마케터들과 톡 방을 개설하여 클라이언트들의 문제점, 업계의 동향, 다양한 광고매체들의 이슈사항 등에 대해서 논의하고 함께 고민하는 공부를 게을리하지 않고 있습니다. 마케팅 서적을 서로 공유하고 그에 관한 내용에 대해서도 이야기를 자주 나누고요. 같은 업종을 다루는 마케터들과 이야기를 많이 하는 편인데, 다들 열정이 얼마나 대단한지 휴일에도 끊이지 않고 이야기가 진행될 때가 많아요! “모든 마케터들이 공감할 마케터의 매력은?” 마케터 업무의 가장 큰 매력은 무엇인가요? 가장 큰 매력은 모든 마케터들이 공감할 것 같아요. 직접 생각하고, 진행한 광고의 결과가 잘 나와 그 효율을 수치로 보게 될 때 느껴져요. 클라이언트가 그 효율에 100% 만족하고 “정말 수고가 많았다, 내가 광고 담당자를 정말 잘 뒀다”라는 말을 들을 땐 매력적인 수준을 넘어 보람까지 더해집니다. 한 달이 행복해질 때에요. 업무를 하며 특별히 기억에 남았던 에피소드가 있다면 들려 주세요. 입사 3개월 밖에 되지 않았을 때의 일이에요. 규모가 큰 운전전문학원의 광고담당자를 선별하는 내부 PT가 있었습니다. 6명 정도의 참가자가 있었는데 저를 제외하고는 전부 관리자(팀장) 분들과, 경력이 높은 사원들이었어요. 발표 전날 저녁까지 팀원들 앞에서 발표연습 하면서 땀을 비 오듯 흘리고, 하늘이 하얘지는 경험을 군대 유격훈련 이후 처음 해봤습니다. “민영 씨! 됐대요!” 라고 하는 팀 선배의 결과 발표 전화를 받고 한참을 울었던 기억이 나네요. “배움의 터전, 에이엠피엠글로벌” 특별히 자랑하고 싶은 기업 문화나 복지 제도가 있나요? 사내 교육 시스템이 굉장히 잘 구축되어 있는 것 같아요. 특히 신입사원을 위한 교육이 굉장히 체계적으로 잘 짜여 있어요. 패기와 열정, 그리고 각오만 있다면 입사하신 후, 에이엠피엠글로벌에 녹아들기만 한다면 어느새 3개월의 인턴기간이 끝나고 엄청나게 성숙해져 있는 자신을 볼 수 있을 거예요. 반복된 한가지의 업무가 아닌, 다양한 일들을 많이 배울 수 있습니다! 나에게 에이엠피엠글로벌이란? 배움의 터전입니다. 업무적인 부분뿐만 아니라 인성적인 면까지 정말 많은 것들을 배울 수 있게 한 회사입니다. 소심하고, 벌벌떨던 제가 많은 사람 앞에서 PT도 하고, 교육도 하고, 또 외부로 나가 다양한 많은 사람들과 소통을 할 수 있는 사람이 될 수 있었던 이유는 에이엠피엠글로벌에 입사했기 때문인 것 같아요.(웃음) 광고영업을 꿈꾸는 취업 준비생들을 위한 응원 한 마디 부탁드립니다. 마케터는 자신이 하는 일에 자부심과 자신감이 필수죠! 열의와 배우고자 하는 의지만 있다면 때론 힘들고, 지치게 만드는 요인들이 많아도 보람과 즐거움으로 이겨낼 수 있는 마케터가 될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출처=잡코리아 좋은 일 연구소 DB)
더 보기
이미지
인터뷰
마음만 가지고는 롱런할 수 없어요
디지털마케팅 2사업본부 안재석 본부장
간단한 본인 소개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에이엠피엠글로벌 디지털마케팅 2사업본부의 안재석본부장입니다. 에이엠피엠글로벌은 어떤 회사인지 간략한 소개 부탁드립니다. 디지털 마케팅 대행사입니다. 네이버, 카카오,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디지털 공간에서 진행할 수 있는 모든 광고를 종합적으로 대행 및 관리하는 회사예요. “광고주의 매출과 효율,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부분” 업무를 하면서 특별히 신경 쓰는 부분이 있다면 무엇인가요? 광고주의 매출 및 효율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있어요. 사업 성과가 좋지 않은 경우는 이를 개선하기 위해, 또는 성과가 좋은 광고주라면 본인의 사업을 더욱 성장시키기 위해 하는 광고를 진행하는 만큼 광고운영 목적이 민감할 수밖에 없는 부분이니까요. ‘매출 상승과 광고효율’이 아니면 저희의 존재이유가 없기에 모든 포커스를 집중해 운영 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업무에 요구되는 필수역량이 있나요? 광고주와의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광고주가 이루고 싶은 부분에 대한 의도를 빨리 캐치할 수 있는 눈치와 센스가 정말 중요해요! 광고주의 의도가 빨리 파악이 되어야 보다 효율적인 광고집행과 그에 어울리는 매체를 제안할 수 있으니까요. 광고주의 의도 파악이 중요하다고 하셨는데요, 노하우를 좀 알려주세요. 특별한 노하우는 아니지만 광고주를 직접 만나러 가는 방법을 택합니다. 아무래도 메일을 주고받는 것보다는 유선통화가, 유선통화보다는 직접 대면을 통한 미팅이 보다 효과적이기에 가급적이면 광고주와 미팅을 많이 가지려고 해요. 그리고 보편화된 제안보다는 광고주의 업종 특수성에 집중하여 제안을 하려고 노력하는 편이에요. 업무의 가장 큰 매력은 무엇인가요? 반대로 업무적 고충은 어떤 점인가요? 가장 큰 매력은 ‘자기만족’인 것 같아요. 저로 인해 광고주의 사업이 날로 성장해 가는 걸 볼 때, 가장 보람을 느끼거든요. 반대로 고충은 자기만족이 되지 않을 때가 아닐까 싶습니다. 신경을 많이 써서 관리를 하고 있는데도 불구하고, 매출이나 효율이 좋지 않을 때가 가장 힘든 순간이에요. “막연한 마음만 가지곤 롱런 불가!” 광고 분야로의 꿈을 키우게 된 계기가 궁금해요. TV나 휴대폰, 컴퓨터를 하면서 광고가 나오게 되면 유심히 봤던 것 같아요. 관심은 많았죠. 해보고 싶다 는 생각을 늘 머리로만 하다, ‘더 이상 늦어지면 정말 도전해보기 어렵겠다’라는 생각이 들어 과감하게 도전하게 됐어요.(웃음) 어떤 준비를 하는 게, 담당 직무에 도움이 될까요? 엑셀 및 파워포인트가 큰 도움이 됐어요. 엑셀이나 파워포인트가 능숙하면 광고주에게 제안하거나 커뮤니케이션을 할 때, 보다 전문적인 일처리가 가능해지더라고요. 광고 쪽을 준비하시는 분들은 토익이나 토플 등 화려한 자격증 준비보단 오히려 기본에 충실한 준비를 하는 게 더 도움이 된다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취업 전 생각했던 광고영업과 실제 경험한 광고영업의 차이점은 무엇이 있나요? ‘막연한 마음만 가지고는 절대 될 수 없다’라는 것을 깨달았어요. 광고주의 입장에서는 자신의 사업을 믿고 맡기는 것이기 때문에 ‘잘 관리해 드릴게요’라는 단순한 태도로는 절대 롱런 할 수가 없더라고요. 광고주보다 더 내 것 같이 생각하는 열정적인 모습, 성실한 모습이 바탕이 돼야 함을 느끼고 일하고 있습니다. “한 마디에 이끌려 지원한 회사, 에이엠피엠글로벌” 많은 회사 중 에이엠피엠글로벌을 선택하신 특별한 이유가 있다면 말씀해주세요. 입사 지원 후 찾아온 면접에서 대표님의 말씀이 인상적이어서 지원하게 됐습니다. ‘우리 회사는 현실에 안주하려 하지 않고, 늘 성장하려고 한다’ 이 한 마디가 와닿았어요. 에이엠피엠글로벌의 근무 분위기가 궁금해요. 각자 맡는 광고주 업종이 다양하기 때문에 팀 간의 교류도 활발하고, 선임이나 후임이 서로에게 도움을 주기도 받기도 하는 매우 자율적인 분위기예요. 새로운 광고주를 만드는 광고영업이니만큼 실적으로 스트레스를 받는 순간도 나타나게 되는데요, 같은 업무를 하고 있는 팀원들간의 위로나 격려가 정말 큰 힘이 되고 있어요. 특별히 자랑하고 싶은 기업 문화나 복지 제도가 있나요? 매달, 최우수 마케터를 선정하는 문화가 있어요. 모든 마케터들에게 동기부여가 되는 제도인 것 같아요. 항상 최선을 다하도록 노력하게 되죠.(웃음) 광고영업을 꿈꾸는 취업 준비생들을 위한 응원 한 마디 부탁드립니다. 광고영업만큼 본인이 성장하는 걸 느낄 수 있는 직업은 없다고 생각합니다. 열정이 결과로 그대로 나타나는 직업, 기업의 성장과 자신의 성장도 느낄 수 있는 직업이니 많은 도전 바랍니다! (출처=잡코리아 좋은 일 연구소 DB)
더 보기
이미지
비즈니스
에이엠피엠글로벌 사업분야
NO.1 온.오프라인 종합미디어 그룹 에이엠피엠글로벌
인터넷의 새로운 가치를 만드는 기업, ㈜에이엠피엠글로벌 인터넷 광고 전문 기업 ‘에이엠피엠글로벌’은 2001년 창업하여 2004년 법인전환 후 지금까지 급변하는 e비즈니스 환경에 유연하게 대처하여 성공적인 e비즈니스 환경을 구축해 왔습니다. ㈜에이엠피엠글로벌은 네이버, 구글, 다음은 물론 카카오스토리와 페이스북 등 각종 포털사, SNS의 공식 온라인 광고대행사로 활동 중입니다. 언론사, 커뮤니티 등 국내외 우수 온라인 매체와의 탄탄한 네트워크까지 갖추고 있습니다. 그 결과, 다양한 매체 중 고객의 상황에 맞는 ‘최적’의 광고 집행을 가능케 합니다. 최고의 인재가 모여 도약하는 기업 ㈜에이엠피엠글로벌 각 분야별 전문 컨설턴트 200여명(2019), 구글 GAIQ자격증 44명 보유(2016), 검색 광고 자격증 66명 보유(2017), 페이스북 블루프린트 이수자 74명 등 전문 인력으로 구성된 ㈜에이엠피엠글로벌은 확실한 통찰력과 차별화된 속도를 자랑합니다. 2017년 광고 대행사 순위 1위, 성장률 1위 달성이 가능했던 이유가 바로 이것입니다.
더 보기

대표복지

등록된 복지정보가 없습니다.
이 기업의 직원이신가요?
복지를 등록/평가해 주세요.
복지 등록하기

간단리뷰

등록된 간단리뷰가 없습니다.
이 기업의 직원이신가요?
답을 고르기만 하면 되는 간단리뷰, 지금 해보세요.
질문 보기

기업리뷰를 써야 하는 이유

  1. 1. 리뷰 하나로 열람권 획득 리뷰 하나만 써도 모든 기업 리뷰를 승인된 날로부터 1년간 볼 수 있습니다.
    잡플래닛은 당신이 가장 만족스러운 직장을 고를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몇분만 투자하세요!
  2. 2. 매일 수백개의 기업에 대한 새로운 리뷰 지금 이순간에도 수백명의 회원들이 기업리뷰를 남기고 있습니다. 그리고 당신의 친구, 직장 동료, 경쟁자들은 벌써 이런 정보를 보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뒤쳐지지 마세요!
  3. 3. 운영팀도 모르는 익명성 리뷰를 검토하는 운영팀조차도 작성자가 누구인지 모릅니다. 모든 개인 정보는 암호화되며 어디에도 노출되지 않습니다. 심지어 작성자가 드러날 것만 같은 리뷰는 거절된답니다. 걱정마세요!

정보 등록 정책

  1. 기업리뷰의 신뢰성을 높이고 고의적 기업 평점 조작을 방지하기 위해, 작성된 모든 정보는 잡플래닛의 자체적인 검토 과정을 거쳐 등록됩니다.
  2. 등록이 거부되는 이유 1. 기업을 이해하는데 도움이 안 되거나 항목과 상관없는 내용 2. 부서, 직급 등 개인을 특정 지을 수 있는 정보나 폄훼, 비방성 표현 3. 욕설, 비속어, 은어 및 공격적인 언어 4. 기업 비밀에 해당하는 내용 5. 존재하지 않거나 명확하지 않은 기업명
  • "어디로 갈지 결정해야 할 마지막 순간에 잡플래닛의 기업리뷰가 큰 도움이 되었다. 덕분에 나에게 잘 맞는 회사를 선택할 수 있었다."
  • 당신의 리뷰로 더 나은 삶을 살게 될 미래의 직장인
  • "선배에게 물어봐도 말 안해주는 이야기들. 하지만 결정을 위해 알아야만 하는 것들. 잡플래닛이 유일한 솔루션이었다."
  • 당신이 1분을 투자하고 구해낸 미래의 직장인
  • "복지제도가 있다 없다 하는 것보다 중요한건, 정말 혜택을 볼 수 있는건가 하는 거 잖아요. 그런데 그런정보는 구하기가 어려웠으니까요."
  • 당신의 리뷰로 현실을 알게 된 미래의 후배
  • "일년만 더 빨리 오픈하지! 그랬으면 이곳에 취업해서 6개월이나 허비하지 않아도 되었을텐데.. 뭐 그래도 이제는 도움 좀 받겠어요."
  • 당신이 쓴 리뷰로 재취업의 방향을 결정하려는 미래의 취업준비생

수준이 다른 잡플래닛의 연봉정보

  1. 1. 직급/직종 별로 보는 정확한 연봉 후회하지 않으려면 직급에 따라, 그 속 에서도 직종에 따라 달라지는 연 봉정보를 알아야 합니다. 회사 평균 연봉 같은 숫자에 당하지 마세요.
  2. 2. 날마다 새로워지는, 가장 현실적인 연봉 잡플래닛에서는 하루 수백건의 연봉 정보가 추가됩니다. 눈 뜨면 달라지 는 상황 속에서 언제까지 구체적 이 지도 않은 작년 연봉정보를 기준으 로 인생을 결정할 순 없으니까요.
  3. 3. 친구도 안가르쳐 주는 정보 멀지 않은 미래에 연봉을 좀더 구체적으로 볼 수 있는 기능이 적용 됩니 다. 누군가는 기본급에, 누군가는 상 여금에 더 큰 비중을 두니까요. 친구에게도 물어보기 어려운 정보를 기다리며, 잠깐만 투자하세요.

정보 등록 정책

  1. 연봉정보의 신뢰성을 높이기 위해, 작성된 모든 정보는 잡플래닛의 자체적인 검토 과정을 거쳐 등록됩니다.
  2. 등록이 거부되는 이유 1. 존재하지 않거나 명확하지 않은 기업명 2. 기존에 입력된 연봉 정보와 비교했을 때, 지나치게 큰 차이가 나는 금액 3. 직급/직종을 고려했을때 상식을 벗어난 신뢰하기 어려운 금액

이것만 기억하세요.

  1. 1. 인턴에서 이직까지. 잡플래닛의 원스톱 정보 제공 서비스 노력하면 찾을 수 있는 공채 족보뿐 만 아니라, 선배한테 매달려야 알려주는 인턴 합격수기부터 그 어디에 도 없는 경력직들의 이직 면접 팁까 지. 당신의 모든 '지원'이 합격으로 끝나는 방법이 잡플래닛에 있습니다.
  2. 2. 잠깐! 기업 리뷰도 보고 싶으신가요? 면접후기를 제출하면 합격을 부르는 수만개의 꿀팁이 열립니다. 기업 리뷰도 보고 싶으시다면 기업 리뷰를 제출해주세요. 열려라 참깨! 의 비밀은 '기브 앤 테이크' 입니다.

정보 등록 정책

  1. 면접후기의 신뢰성을 높이고 고의적 기업 평점 조작을 방지하기 위해, 작성된 모든 정보는 잡플래닛의 자체적인 검토 과정을 거쳐 등록됩니다.
  2. 등록이 거부되는 이유 1. 존재하지 않거나 명확하지 않은 기업명 2. 기업 기밀에 해당하는 내용 3. 욕설, 비속어, 은어 및 공격적인 언어 4. 부서, 직급 등 개인을 특정 지을 수 있는 정보나 폄훼, 비방성 표현 5. 기업을 이해하는데 도움이 안되는 상관 없는 내용
  • "예상질문을 준비했지만, 실제 면접에서는 전혀 다른 질문으로 몇번의 고비를 마셨습니다. 하지만,잡플래닛에서 먼저 합격한 선배들의 노하우를 보고 면접을 봤더니 바로 합격통보!소원성취!"
  • 당신이 알려준 면접 노하우를 보고 취업 성공한 미래의 후배
  • "외국계 기업의 영어 면접을 포기하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실제 면접 후기를 들어보니 영어에 까다롭지 않다고 하더군요. 그래서 자신있게 지원을 했고, 현재 이곳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 실제 면접과정을 알고 도전해, 이직을 성공한 직장

정보 등록 정책

  1. 면접후기의 신뢰성을 높이고 고의적 기업 평점 조작을 방지하기 위해, 작성된 모든 정보는 잡플래닛의 자체적인 검토 과정을 거쳐 등록됩니다.
  2. 등록이 거부되는 이유 1. 존재하지 않거나 명확하지 않은 기업명 2. 기업 기밀에 해당하는 내용 3. 욕설, 비속어, 은어 및 공격적인 언어 4. 부서, 직급 등 개인을 특정 지을 수 있는 정보나 폄훼, 비방성 표현 5. 기업을 이해하는데 도움이 안되는 상관 없는 내용

기업리뷰가 제출되었으며, 리뷰심사가 통과 시
노출됩니다.
지금부터 모든 기업리뷰를 제한 없이 볼 수 있습니다.
단, 리뷰심사에서 승인 거절 시 다시 제한이 됩니다.

신고하기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