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내 문화
CEB그룹, 끌리메 전 직원 동시 포상휴가로 크루즈 여행 진행
2025.03.20
‘CEB그룹’이 대한민국 최초로 전 직원 동시 포상휴가를 진행하며 새로운 기업 문화를 선보였다.
회사 측에 따르면, 지난 3일, CEB그룹 계열사인 끌리메 에스테틱, 에스테티아 에스테틱, 뷰티라이즈 소속 임직원 약 150명과 함께 싱가포르와 말레이시아를 경유하는 4박 6일 크루즈 여행을 떠났다.
이번 포상휴가는 임직원들이 업무에서 벗어나 그동안의 성과를 돌아보며 재충전하는 시간을 갖고, 앞으로의 비전과 방향성을 공유하는 특별한 자리로 마련되었다. CEB그룹 임직원들은 로얄 캐리비언 크루즈 '앤썸호'에서 최상의 휴양을 즐기며, 다양한 액티비티를 경험했다.
4박 6일 크루즈 포상휴가 여행의 일정에서는 ▲라운지에서 펼쳐진 뮤지컬 및 공연 감상 ▲럭셔리 디너 및 선셋 파티 ▲스카이다이빙 체험 ▲서핑 체험 ▲VR 게임 존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포함되었다. 또한, 기항지에서는 ▲싱가포르의 마리나 베이 샌즈와 가든스 바이 더 베이 투어, ▲말레이시아 페낭에서의 자연 탐방과 현지 문화를 체험하며 글로벌 감각을 키우는 기회를 가졌다.
이은 대표는 “몇 년간 꿈꿔온 전 임직원과 함께하는 크루즈 여행이라 더욱 뜻 깊다”며 “이 시간을 통해 CEB그룹과 함께하는 끌리메 에스테틱, 에스테티아 에스테틱, 뷰티라이즈의 뷰티 인재들이 더 넓은 세상을 경험하고 성장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앞으로도 직원 복지와 성장을 최우선으로 하며 글로벌 뷰티 기업으로의 도약을 위해 함께 나아가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이어 "10년 연속 ‘포브스 소비자 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끌리메 에스테틱을 포함한 CEB그룹은 국내를 넘어 글로벌 시장에서도 대한민국 뷰티 브랜드의 위상을 더욱 높여 나갈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
이전글
끌리메, 계열사 2곳과 함께 신사옥 이전 완료
2025.03.05 -
다음글
뷰티라이즈, 논산 물류센터 오픈
2025.04.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