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 비전
‘내셔널지오그래픽’ 베이징 1호점 매출 목표치 초과
2023.07.02
더네이쳐홀딩스는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중국 베이징 1호점의 첫 1개월간 매출이 목표치를 초과 달성하며 성장 궤도에 올라섰다고 9일 밝혔다.
앞서 중국 베이징 중심가 메인 쇼핑몰 ‘합슨’(Beijing Hopson Mall)에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1호점을 오픈했다.
중국 시장에서 더네이쳐홀딩스는 최상급, 상위권, 충분한 공간 등의 최적의 조건을 만족할 수 있는 입지에 다수의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매장을 연내 오픈하고 현지에서 프리미엄 브랜드로 포지셔닝하겠다는 전략이다.
현지 Z 세대(Gen-Z)를 중심으로 두터운 팬층을 형성할 수 있도록 트렌디한 디자인과 캠핑을 포함한 다양한 내셔널지오그래픽 라이프스타일 컬렉션으로 타깃 소비자 그룹을 확장하겠다는 방침이다.
중국 Z 세대 등 현지 소비자에게 몰입감 있는 쇼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인터랙티브 요소가 포함된 내셔널지오그래픽 스토어 디자인을 구성하는 한편, 일관된 브랜드 경험(BX)을 강화함으로써 충성도 높은 내셔널지오그래픽 팬층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홍콩에서는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2개점을 추가 오픈하며 총 8개 매장이 운영 중이다. 지난해보다 매출(지난달 기준)이 237% 신장을 기록하는 등 실적도 우상향하고 있다.
대만 1호점에서도 현지인 고객을 타깃으로 익스클루시브 제품 론칭하는 등 전략적 로컬 마케팅을 펼치며 높은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타이중 도심의 메인 쇼핑몰 ‘라라포트’(Mitsui Lalaport Taichung)에 자리한 내셔널지오그래픽 대만 1호점의 최근 주말 방문객 수는 1만 명에 달하는 등 브랜드에 대한 현지 관심이 계속 확대되고 있다.
올해 더네이쳐홀딩스는 아시아를 넘어 오세아니아 대륙으로도 글로벌 사업 영역을 확장 중이다. 멜번, 시드니 등에서 3개 매장을 오픈했으며, 이달에는 현지 매장을 4호점까지 늘릴 예정이다.
호주 현지 파트너사 알퀘미그룹(Alquemie Group)을 통한 홀세일로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을 전개 중인 더네이쳐홀딩스는 하반기 중에 호주와 뉴질랜드에서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매장을 각각 2개씩 추가 오픈해 오세아니아 대륙에서 연내 총 8개점을 운영한다는 목표다.
-
이전글
이전글이 없습니다.
-
다음글
‘내셔널지오그래픽‘ 글로벌 사업 확장 속도 탄력
2023.07.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