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상/비전
레페리 ‘숏 비디오 리그’, 페이스북 이노베이션 히어로 수상
2021.04.26
레페리가 올 한해 최고의 혁신적 인플루언서 마케팅 캠페인을 펼친 기업으로 선정됐다.
뷰티 인플루언서 비즈니스 그룹 ‘레페리’(대표 최인석)가 페이스북 마케팅 파트너 어워즈2020(Facebook Partners Awards)에서 혁신적 마케팅 캠페인을 전개한 기업을 선정하는 ‘이노베이션 히어로’ ‘브랜디드 콘텐츠’ 부문에서 수상했다고 지난 11일 밝혔다.
지난 3일 온라인으로 개최된 페이스북 파트너 어워즈는 페이스북이 자사의 마케팅 솔루션을 브랜드 캠페인에 활용해 괄목할 만한 비즈니스 성과와 브랜드 성장을 이룬 에이전시를 선정해 이들의 마케팅 전문성과 캠페인 운영 역량을 공표하는 행사로 매년 총 6개 부문의 수상 기업을 선정한다.
레페리는 국내 최고의 뷰티 인플루언서 그룹으로서 그간 축적해온 인플루언서 마케팅 노하우를 바탕으로 인스타그램 플랫폼에 최적화된 새로운 개념의 브랜디드 콘텐츠 광고(BCA: Branded Contents AD) 상품인 ‘숏 비디오 리그(Short Video League)’를 올해 초 선보이며 캠페인의 혁신성과 효과성을 인정받아 브랜디드 콘텐츠 부문에서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숏 비디오 리그’는 레페리가 과거 유튜브 플랫폼에서 뷰티 유튜브 크리에이터 리그로 성공적인 마케팅 효과를 이미 입증한 바 있는 인플루언서 콘텐츠 경쟁 포맷을 페이스북과의 공동 연구를 통해 인스타그램 플랫폼에 적용, 발전시킨 브랜디드 콘텐츠 광고 상품이다. ‘슈레피’의 메이크업 제품, ‘쎌퓨전씨’의 스킨케어 제품 리그 등을 통한 성공 사례를 보유하고 있다.
출처 : https://www.sedaily.com/NewsView/1ZBOIXPF3X
뷰티 인플루언서 비즈니스 그룹 ‘레페리’(대표 최인석)가 페이스북 마케팅 파트너 어워즈2020(Facebook Partners Awards)에서 혁신적 마케팅 캠페인을 전개한 기업을 선정하는 ‘이노베이션 히어로’ ‘브랜디드 콘텐츠’ 부문에서 수상했다고 지난 11일 밝혔다.
지난 3일 온라인으로 개최된 페이스북 파트너 어워즈는 페이스북이 자사의 마케팅 솔루션을 브랜드 캠페인에 활용해 괄목할 만한 비즈니스 성과와 브랜드 성장을 이룬 에이전시를 선정해 이들의 마케팅 전문성과 캠페인 운영 역량을 공표하는 행사로 매년 총 6개 부문의 수상 기업을 선정한다.
레페리는 국내 최고의 뷰티 인플루언서 그룹으로서 그간 축적해온 인플루언서 마케팅 노하우를 바탕으로 인스타그램 플랫폼에 최적화된 새로운 개념의 브랜디드 콘텐츠 광고(BCA: Branded Contents AD) 상품인 ‘숏 비디오 리그(Short Video League)’를 올해 초 선보이며 캠페인의 혁신성과 효과성을 인정받아 브랜디드 콘텐츠 부문에서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숏 비디오 리그’는 레페리가 과거 유튜브 플랫폼에서 뷰티 유튜브 크리에이터 리그로 성공적인 마케팅 효과를 이미 입증한 바 있는 인플루언서 콘텐츠 경쟁 포맷을 페이스북과의 공동 연구를 통해 인스타그램 플랫폼에 적용, 발전시킨 브랜디드 콘텐츠 광고 상품이다. ‘슈레피’의 메이크업 제품, ‘쎌퓨전씨’의 스킨케어 제품 리그 등을 통한 성공 사례를 보유하고 있다.
출처 : https://www.sedaily.com/NewsView/1ZBOIXPF3X
-
이전글
레페리, 인플루언서 마케팅에 새로운 방향 제시
2021.04.26 -
다음글
레페리, 신개념 커머스 ‘인플루언서 소셜마켓’, 3년간 147% 매출 기록
2021.04.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