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모비두, 신세계라이브쇼핑에 라이브커머스 솔루션 '소스플렉스' 도입
2023.01.13올인원 라이브 커머스 전문 기업 모비두㈜가 자사몰 라이브 커머스 솔루션 소스플렉스(SauceFlex)를 ㈜신세계라이브쇼핑에 도입했다고 8일 밝혔다.
'소스플렉스'는 모비두가 자체 개발한 자사몰을 위한 SaaS기반 라이브 커머스 솔루션이다. 이를 통해 기업이 직접 개발할 필요 없이 간편하고 빠르게 라이브커머스를 시작할 수 있다. AWS(아마존클라우드서비스) qualified software로써 수 백만 명의 대용량 시청 유입 트래픽에도 안정적인 송출 환경을 제공한다.
고도화된 실시간 방송 시청 매출 데이터 분석 기능과, 방송 URL에 간단한 파라미터값 추가만으로 마케팅 유입 경로에 따른 성과 분석이 가능한 FC(Funnel by Channel) 기능 등을 지원한다. 모비두는 라이브 커머스 솔루션 외에도 방송 제작 대행 '소스메이커스'와 마케팅 대행 '소스애드'까지 올인원 라이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윤희 모비두 대표는 "가격대가 높은 프리미엄 제품을 라이브로 생생하게 보며 쇼핑할 수 있는 고객 경험은 높은 구매 전환율을 이끌어 낼 수 있다"며 "신세계는 프리미엄 브랜드 포트폴리오가 다양한 만큼 라이브 커머스를 통한 혁신적인 성장을 기록하는 고객사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
이전글
라이브커머스 스타트업 모비두, 포브스 아시아 100대 유망 기업 선정
2022.08.31 -
다음글
모비두 소스애드X토스(toss) 라이브커머스 광고사업 제휴 공식 파트너사 선정
2023.02.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