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모비두 소스클립, 숏폼으로 이커머스 업계 활력 불어넣는다
2024.03.06쇼퍼블 비디오 테크놀로지, Sauce 운영사 모비두(대표 이윤희)가 구매 전환에 최적화된 커머스형 숏폼 솔루션 ‘소스클립’을 업데이트했다고 16일 밝혔다.
Sauce는 자사몰 라이브·숏폼 솔루션부터 방송 제작·실시간 타깃 마케팅까지 성공적인 라이브커머스에 필요한 Shoppable 360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지난해 소스클립이 출시된 후, 숏폼이 쇼핑의 주역으로 부상하면서 자사 플랫폼 안에서 숏폼과 제품 판매를 결합하고자 하는 Sauce 고객사의 관심과 반응이 뜨거웠다. Sauce는 이러한 고객 니즈에 더해, 구매 전환에 최적화된 기능을 업데이트하여 유통가 및 이커머스 업계의 새로운 수익에 활력을 불어넣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 눈여겨볼 부분은 장바구니와 리워드 기능이다. 시청자가 숏폼 시청 중 마음에 드는 상품을 발견하면 화면 이탈 없이 바로 상품을 장바구니에 담을 수 있어 구매 전환을 높일 수 있다. 또한 담당자가 설정한 시청 시간을 달성하면 리워드를 지급함으로써 결정적 순간에 구매 전환을 유도하는 리테일 미디어 전략을 펼칠 수 있다.
-
이전글
모비두 ‘소스’, 야놀자라이브 방송 누적 조회 수 1,000만 회 돌파∙∙∙솔루션 도입 2년 만
2024.01.19 -
다음글
소스, ‘라이브, 숏하게 폼잡다’ 트렌드리포트 2호 발간
2024.03.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