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썸바이미, 인도네시아 브랜드 앰버서더로 지창욱 발탁
2024.07.02
글로벌 클린 더마 브랜드 썸바이미(SOME BY MI)가 배우 지창욱을 인도네시아 앰버서더로 발탁했다고 1일 밝혔다. K-뷰티를 대표하는 썸바이미와 글로벌적인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지창욱의 만남은 글로벌 시장에서의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할 것으로 기대된다.
썸바이미는 지창욱의 친근하면서도 진정성 있는 이미지와 긍정적인 에너지가 ‘from Clean to Clinical’이라는 브랜드 지향점과 완벽하게 부합한다고 설명하며 이번 발탁의 배경을 밝혔다.
지창욱은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과 다채로운 매력으로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널리 사랑받으며 한국을 대표하는 배우로 자리매김했다. 특히 지난 5월 인도네시아에서 열린 팬사인회에서는 수천 명의 팬들을 운집시키는 등 현지에서 두터운 팬층과 강력한 영향력을 보유하고 있다.
7월부터 썸바이미 인도네시아 앰버서더로서 공식적인 활동을 시작하는 지창욱은 ‘안전하고 깨끗한 성분과 검증된 효능으로 고객들의 피부에 긍정적인 변화와 기적을 선사한다’는 브랜드 철학을 인도네시아 전역에 전달할 예정이다.
썸바이미는 앰버서더 발탁 소식과 함께 지창욱과 처음으로 합을 맞춘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에서 지창욱은 깨끗하고 맑은 피부 톤으로 자신감 넘치면서도 건강한 매력을 선보였다.
공개된 화보 컷을 비롯해 지창욱의 색다른 매력을 담은 화보와 영상은 썸바이미 인도네시아 공식 SNS를 통해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포토카드 증정 프로모션 등 현지 팬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썸바이미 진윤진 대표는 “글로벌 영향력과 인기를 지닌 지창욱을 모델로 발탁하게 되어 기쁘다“라며 ”앞으로 지창욱과 함께 전개해 나갈 다양한 로컬 마케팅 활동들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썸바이미는 아시아를 넘어 미주, 유럽, 중동 등 전 세계 60여 개 국에 진출하며 글로벌 시장에서 지속적인 성장세를 이어가는 중이다. 인도네시아 시장에서는 최근 글로벌 대표 H&B 스토어인 왓슨스와 가디언에 입점을 늘리며 소비자 접점 확대를 가속화하고 있으며, 미국 시장에서는 아마존 토너 카테고리에서 3위를 기록했다.
출처 : 이투뉴스(http://www.e2news.com)
-
이전글
썸바이미, 저자극 비건 ‘락토소이 클렌징’ 라인 론칭
2024.06.17 -
다음글
썸바이미, 팬덤 커뮤니티 ‘썸바이어스’ 통해 고객경험 및 소통 강화
2024.08.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