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 유통/무역/운송 상위 9%
에빈코리아(유)
3.9
유통/무역/운송
소개글

EBIN NEW YORK은 미국 뉴욕, 뉴저지에서 뷰티제품을 제조하고 판매하는 회사입니다. 종합 뷰티 혁신이라는 회사명을 기치로 현재 미국 전역 뷰티서플라이 및 대형 체인스토어에 EBIN NEW YORK의 철학이 담긴 최고 수준의 제품력과 독보적인 디자인을 바탕으로 자사 브랜드 제품을 공급하고 있으며, 미국 뷰티 업계 최단 기간내에 센세이션을 일으키고 있는 열정의 기업입니다 EBIN NEW YORK은 2018년, 글로벌 뷰티업계 NO.1을 목표로 모국에 한국지사 EBIN KOREA를 설립하였고, 2019년에는 EBIN EUROPE을 설립하여 미국은 물론, 아시아와 유럽시장 진출을 위한 교두보를 확보하였습니다. EBIN GROUP의 통합 8백만달러 이상의 매출 달성은 이 성장세를 잘 보여 주고 있습니다. 아시아 뷰티 시장에 혁신적인 기술로 남성고객에 맞춘 EBIN의 제품을 제공하고, 시장을 선도하기 위하여 설립된 EBIN KOREA는 본사의 10,000,000개 이상의 판매신화를 이룩한 24시간 엣지 포마드를 시작으로 워터왁스,스프레이,컬크림 등의 혁신적이고 독보적인 제품을 출시하여 확고한 기반을 다졌으며, 뷰티 시장뿐만 아니라 생활용품 라이프스타일의 제품 확장을 통한 '미디어커머스 회사'로 급격하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1. VISION 고객의 삶의 질을 높이기 위한 품질을 개선하고 변화와 혁신을 바탕으로 지속성장을 이루고 '헤어뷰티 및 생활용품 라이프스타일'의 미디어커머스 업계 최고 기업이 되는 것입니다. 2. MISSION 1) 삶의 질 향상(Quality of Life) 2) 글로별 경영(Global Management) 3) 지속성장(Continuous Growth) 3. 핵심가치 1) Creative : 미래 지향적인 사고로 고객의 요구에 부응하기 위해 새롭고 신선함을 추구하는 EBIN 2) Positive : "하면된다"라는 정신을 갖고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온 힘을 기울이는 EBIN 3) Challenge : 투철한 도전정신과 매사에 능동적으로 대응하고자 하는 자세의 EBIN 4. 경영방침 1) 공격적 영업 및 마케팅 경영 2) 혁신 경영 3) 팀워크 경영 5. 경영목표 1) 에빈코리아 브랜드를 글로벌 브랜드로 육성 2) 공격적 영업활동 강화를 통한 매출 및 점유율 증대 3)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신제품 개발 지속 4) 효율적 구매 시스템 구축으로 부실 및 장기 재고 최소 5) 고객 최대 만족 선도기업 6) 역할에 따라 책임을 다하고 협력적으로 행동하는 팀워크 강화 7) 혁신을 통한 EBIN 직원 학습역량 강화 6. EBIN 인재상 1) 경영방침을 이해하고 실천하는 자발적이고 의욕적인 EBIN인 2) 창조적 사고와 혁신적 실천력을 갖춘 EBIN인 3) 역할에 따라 책임을 다하는 EBIN인 4) 협력적으로 행동하는 팀웍을 갖춘 EBIN인 * EBIN에서 열정 없이 이루어진 것은 아무 것도 없습니다.

기업 스토리
뉴스
기업 정보
  • 산업산업판매유통
  • 기업형태기업형태중소기업
  • 사원수사원수35명
  • 설립설립2018.01.08
  • 대표
    박준오
  • 매출
    150억 원 (2024)
  • 주소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78길 16, 5층 (대치동,노벨빌딩)
  • 웹사이트
  • 연혁
    2025. 03 이민정 인젝티어&인젝디엠 전속모델 발탁 2025. 03 뷰티디바이스 브랜드 인젝티어&인젝디엠 런칭 2024. 06 고릴라왁싱 카카오톡 선물하기 입점 2024. 06 신동엽 고릴라왁싱 전속모델 발탁 2024. 05 프리미엄 욕실 인테리어 브랜드 캐디디자인 런칭 2024. 05 여행용품 브랜드 플라잉고릴라 런칭 2024. 05 일상혁명 생활용품 고릴라랩 런칭 2024. 04 고릴라왁싱 SSG 입점 (쓱 1데이) 2024. 03 고릴라왁싱 전모델 리뉴얼 및 왁싱+에프터케어 신제품 출시 2023. 12 에빈코리아 신사옥 이전 2023. 11 퍼플고릴라 오늘의 집 입점 2023. 10 에빈코리아 쿠팡광고 성공사례 등재 2023. 10 24시간엣지 전국 이마트 입점 - 소비자평가 1위 2년 연속 수상 - 이미용기기 50만대 판매 - 유튜브 누적 조회수 1,000만 달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