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스토리4

이미지
비즈니스
지갑 열리는 소리 들린다…신박템 탐색은 여기서
‘퍼플고릴라’ 월매출 1억 돌파…신규업체 발굴&원가절감 위해 뜁니다
평범한 일상에 생각지도 못했던 ‘단비’같이 신박한 아이템을 소개하는 생활용품 전문 쇼핑물 ‘퍼플고릴라’! 최근 신제품 ‘치실’을 새롭게 소개한 뒤 연이어 쇼핑몰 런칭 5개월만에 월 매출 1억원을 돌파했다는 에빈코리아의 따끈따끈한 소식 들고 찾아왔습니다!  에빈코리아가 일상 속 재치 있는 아이템을 소개하기 위해 런칭한 ‘퍼플고릴라’는 이미 입소문 타고 유명해진 다양한 제품들을 소개하고 있는데요. 꾸준한 매출 상승세에 큰 몫을 하고 있는 멀티트리머, 김서림 방지 거울 그리고 새롭게 런칭한 신제품 ‘칫솔형 치실’까지 모두 대표 포털사이트에서 메인 광고도 진행되고 있답니다.  일상 맞춤형 제품을 소개하고 있기 때문인지 신제품 또한 인기 급물살을 탔는데요. 이번 신제품은 칫솔 형태 치실 제품이라 손쉬운 사용이 가능해 런칭 5일만에 일 판매 100개를 금세 돌파했답니다.  ◇ 동에 번쩍, 서에 번쩍 ‘홍길동’ 구성원들이 떴다! 이렇게 성장을 거듭하고 있는 비결은 바로 그 안의 구성원들이 성심성의껏 본연의 업무를 수행해주고 있기 때문일겁니다. 이번에 ‘퍼플고릴라’ 캐릭터를 제작 완료하고 여러 제품 바이럴 영상에 활용하고 있는데요. 캐릭터와 함께 에빈코리아 구성원 모두가 적극 참여해 영상의 퀄리티를 높여줬다는 후문이에요.  이뿐만이 아닙니다. 지금까지 보지도, 듣지도 못했던 신박한 제품을 소개할 수 있었던 원동력은 우리의 ‘히어로’, 구매개발팀 덕분인데요. 에빈코리아가 추구하는 ‘신규업체 발굴’과 ‘원가절감’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거든요. 이미 10박11일의 일정으로 지난 3월 중국 출장을 무사히 다녀왔고요. 오는 4월에도 총 15개의 중국 업체 방문 일정이 촘촘하게 잡혀 있다는 든든한 소식을 전해왔습니다.  이렇게 에빈만의 취향을 담아 소중하게 모아온 아이템을 진짜 '에빈스럽게' 만들어 주는 디자인팀 또한 빼놓을 수 없죠. 국내외 디자인 트렌드 리서치를 통해 경쟁사와는 차별화된 에빈만의 패키지, 디스플레이를 디자인하는 디자인팀의 공도 큰데요. 구매개발팀과의 적극적인 소통을 통해 다양한 정보를 공유하며 디자인의 완성도를 높이고 있답니다.  ◇ ‘열일’한 구성원이여, 포상금 수혈 나갑니다 매출 고공행진을 통한 ‘퀀텀 점프’를 위해 다 함께 결의를 다지는 시간도 빼먹을 수 없는데요. 바쁜 시기에 더욱 의기투합하며 똘똘 뭉친 구성원들은 지난 3월 31일, 다함께 ‘성장’에 대한 축하인사를 나눴어요. 오래 함께한 장기 근속자는 물론 생일자, 아이디어 우수사원까지 포상을 이어 나갔죠.  앞으로도 꾸준히 새로운 소식, 더욱 재치 있는 소품들로 중무장할 ‘퍼플고릴라’, 그리고 에빈코리아의 행보 기대해주세요!    저작권은 잡플래닛에 있으며, 무단 배포를 금지합니다.
더 보기
이미지
비즈니스
어머,이건 사야해! 숏폼 조회수 100만 찍은 신박템?
에빈코리아가 여러분의 장바구니 채워드립니다
오늘 아침 출근길도 숏폼 덕분에 순삭했나요? 그 중 틱톡 영상 조회수 100만 달성한 눈길 끄는 신박한 아이템, 혹시 보았나요? 일반 거울 단면으로는 보기 힘들었던 옆모습, 뒷모습을 확인할 수 있는 ‘똑똑한 360도 거울’, 휴대 가능한 사이즈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신체 부위의 털을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는 ‘멀티트리머’ 그리고 김서림 방지되는 흡착 욕실거울까지. 일상생활에 2% 아쉬웠던 그 순간을 틈틈이 채워주는 아이디어 제품말이죠. 작지만 똑똑하고 신박한 제품들을 선보이는 회사, 생활용품 온라인 쇼핑몰 ‘퍼플코리아’를 운영하고 있는 에빈코리아입니다. 에빈코리아 (EBIN KOREA)는 2018년 뉴욕에 있는 한인기업 에빈뉴욕(EBIN NEW YORK)의 한국지사인데요. 퍼플고릴라를 런칭해 아이디어 제품을 꾸준히 소개하며 입지를 넓혀 나가고 있어요.  멀티트리머만해도 벌써 틱톡 영상 조회수 100만을 달성했는데요. 출시 2개월만에 급격한 판매 상향곡선을 그리고 있어요. 덕분에 퍼플고릴라 틱톡 팔로워 수 ‘최단기간 1000명 돌파 기록’까지 달성했고요. 또 에빈코리아가 선보이는 헤어스타일링 제품 ‘24시간 엣지’도 빼놓을 수 없는데요. 드디어 올리브영에 입점하며 한층 더 고객 가까이 다가왔어요. 이번 입점을 통해 국내 온라인 시장 뿐 아니라 H&B(Health&Beauty) 시장에서의 입지도 더욱 넓힐 계획이에요.  앞으로도 일상생활에 단비가 되어 주는 신박한 아이템으로 또 찾아올게요! 기대해주세요!  저작권은 잡플래닛에 있으며, 무단 배포를 금지합니다.
더 보기
이미지
비즈니스
뉴욕에서 들려온 반가운 소식! 에빈코리아가 응원해요
에빈뉴욕 본사 신사옥 그랜드오프닝, 탄탄한 기반 선보여
K-뷰티 선두주자인 우리나라는 남녀 불문 ‘꾸미기’에 특화된 손재주로 간단한 스타일링 하나에도 진심이죠. 이와 함께 손쉽고 편리한 스타일링을 돕는 여러 아이디어 제품들도 쏟아지고 있어요.  일반 거울 단면으로는 보기 힘들었던 옆모습, 뒷모습을 확인할 수 있는 ‘똑똑한 360도 거울’, 휴대 가능한 사이즈로 언제 어디서나 간단하게 신체 부위의 털을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는 ‘멀티트리머’까지. 일상생활에 2% 아쉬웠던 그 순간을 틈틈이 채워주는 아이디어 제품들입니다.  작지만 똑똑하고 신박한 제품들을 선보이는 회사, 바로 생활용품 온라인 쇼핑몰 ‘퍼플코리아’를 운영하고 있는 에빈코리아입니다. 에빈코리아 (EBIN KOREA)는 2018년 뉴욕에 있는 한인기업 에빈뉴욕(EBIN NEW YORK)의 한국지사로 시작했는데요. 퍼플고릴라를 런칭하며 스타일링 제품들뿐만 아니라 일상생활에서의 아쉬움을 해소시킬 아이디어 생활용품을 전문적으로 선보이고 있습니다.  생활용품 브랜드 '퍼플고릴라'가 선보이는 아이디어 제품 /사진제공 = 에빈코리아 특히 합리적인 가격과 높은 만족도를 기반으로 남녀노소에게 모두 사랑받는 트렌디한 아이템을 소개하기로 유명해요. 매주 다양한 카테고리의 상품들을 런칭하며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히고 있어요.  모회사인 에빈뉴욕은 이미 미국 전역 뷰티서플라이 체인 및 대형 스토어 3만여 개 거래처에 제품을 공급하며 브랜드 입지를 넓히고 있는데요. 이처럼 본사의 탄탄한 기반 아래 빠르게 영역을 넓히고 있는 에빈코리아입니다.   마침 저 멀리 에빈뉴욕 본사에서 반가운 소식을 전해주었는데요. 에빈뉴욕이 뉴저지에 새로운 사옥의 문을 여는 그랜드오프닝 행사를 개최했습니다! 이번에 신설된 무나키 신사옥은 테터보로 옛 사옥과 비교해서 5배나 넓은 크기를 자랑하죠.  이번 신사옥 확장은 ‘구성원의 근무환경 혁신이 우선’이라는 목표로 시작했어요. 구성원이 쾌적한 환경에서 업무를 수행함으로써 생기는 여러 기대효과를 내다본 것인데요. 이를 통해 물품 배송시간 단축을 위한 물류서비스 강화와 고객 서비스 만족도도 함께 높이는 것을 기대하고 있어요.  주문 당일 발송할 수 있도록 체계화된 물류시스템 구축을 위해 여러 최신 컨베이어도 설치했고요. 그 안에서 구성원에게 유리한 업무동선을 이루며 일할 수 있도록 세세하게 고민했어요. 또 사내 카페와 다양한 형태의 라운지를 마련해 휴게시간을 편안하게 보낼 수 있도록 도왔죠. 경기침체에도 신규 인력 대거 확보를 위한 노력을 기울이며 가파른 성장세를 이어가겠다는 포부도 함께 밝혔는데요. 이번 신사옥 그랜드오프닝으로 에빈뉴욕 본사가 지금까지 보여준 성장궤도를 한 번 더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에빈코리아 구성원들도 국내에서의 꾸준한 성장을 위해 자긍심을 갖고 오늘도 새로운 아이디어 제품을 위한 고민을 이어가고 있다고 합니다! 기대해주세요!    저작권은 잡플래닛에 있으며, 무단 배포를 금지합니다.
더 보기
이미지
비즈니스
지갑 열리는 소리 들린다…신박템 탐색은 여기서
‘퍼플고릴라’ 월매출 1억 돌파…신규업체 발굴&원가절감 위해 뜁니다
평범한 일상에 생각지도 못했던 ‘단비’같이 신박한 아이템을 소개하는 생활용품 전문 쇼핑물 ‘퍼플고릴라’! 최근 신제품 ‘치실’을 새롭게 소개한 뒤 연이어 쇼핑몰 런칭 5개월만에 월 매출 1억원을 돌파했다는 에빈코리아의 따끈따끈한 소식 들고 찾아왔습니다!  에빈코리아가 일상 속 재치 있는 아이템을 소개하기 위해 런칭한 ‘퍼플고릴라’는 이미 입소문 타고 유명해진 다양한 제품들을 소개하고 있는데요. 꾸준한 매출 상승세에 큰 몫을 하고 있는 멀티트리머, 김서림 방지 거울 그리고 새롭게 런칭한 신제품 ‘칫솔형 치실’까지 모두 대표 포털사이트에서 메인 광고도 진행되고 있답니다.  일상 맞춤형 제품을 소개하고 있기 때문인지 신제품 또한 인기 급물살을 탔는데요. 이번 신제품은 칫솔 형태 치실 제품이라 손쉬운 사용이 가능해 런칭 5일만에 일 판매 100개를 금세 돌파했답니다.  ◇ 동에 번쩍, 서에 번쩍 ‘홍길동’ 구성원들이 떴다! 이렇게 성장을 거듭하고 있는 비결은 바로 그 안의 구성원들이 성심성의껏 본연의 업무를 수행해주고 있기 때문일겁니다. 이번에 ‘퍼플고릴라’ 캐릭터를 제작 완료하고 여러 제품 바이럴 영상에 활용하고 있는데요. 캐릭터와 함께 에빈코리아 구성원 모두가 적극 참여해 영상의 퀄리티를 높여줬다는 후문이에요.  이뿐만이 아닙니다. 지금까지 보지도, 듣지도 못했던 신박한 제품을 소개할 수 있었던 원동력은 우리의 ‘히어로’, 구매개발팀 덕분인데요. 에빈코리아가 추구하는 ‘신규업체 발굴’과 ‘원가절감’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거든요. 이미 10박11일의 일정으로 지난 3월 중국 출장을 무사히 다녀왔고요. 오는 4월에도 총 15개의 중국 업체 방문 일정이 촘촘하게 잡혀 있다는 든든한 소식을 전해왔습니다.  이렇게 에빈만의 취향을 담아 소중하게 모아온 아이템을 진짜 '에빈스럽게' 만들어 주는 디자인팀 또한 빼놓을 수 없죠. 국내외 디자인 트렌드 리서치를 통해 경쟁사와는 차별화된 에빈만의 패키지, 디스플레이를 디자인하는 디자인팀의 공도 큰데요. 구매개발팀과의 적극적인 소통을 통해 다양한 정보를 공유하며 디자인의 완성도를 높이고 있답니다.  ◇ ‘열일’한 구성원이여, 포상금 수혈 나갑니다 매출 고공행진을 통한 ‘퀀텀 점프’를 위해 다 함께 결의를 다지는 시간도 빼먹을 수 없는데요. 바쁜 시기에 더욱 의기투합하며 똘똘 뭉친 구성원들은 지난 3월 31일, 다함께 ‘성장’에 대한 축하인사를 나눴어요. 오래 함께한 장기 근속자는 물론 생일자, 아이디어 우수사원까지 포상을 이어 나갔죠.  앞으로도 꾸준히 새로운 소식, 더욱 재치 있는 소품들로 중무장할 ‘퍼플고릴라’, 그리고 에빈코리아의 행보 기대해주세요!    저작권은 잡플래닛에 있으며, 무단 배포를 금지합니다.
더 보기
이미지
비즈니스
어머,이건 사야해! 숏폼 조회수 100만 찍은 신박템?
에빈코리아가 여러분의 장바구니 채워드립니다
오늘 아침 출근길도 숏폼 덕분에 순삭했나요? 그 중 틱톡 영상 조회수 100만 달성한 눈길 끄는 신박한 아이템, 혹시 보았나요? 일반 거울 단면으로는 보기 힘들었던 옆모습, 뒷모습을 확인할 수 있는 ‘똑똑한 360도 거울’, 휴대 가능한 사이즈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신체 부위의 털을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는 ‘멀티트리머’ 그리고 김서림 방지되는 흡착 욕실거울까지. 일상생활에 2% 아쉬웠던 그 순간을 틈틈이 채워주는 아이디어 제품말이죠. 작지만 똑똑하고 신박한 제품들을 선보이는 회사, 생활용품 온라인 쇼핑몰 ‘퍼플코리아’를 운영하고 있는 에빈코리아입니다. 에빈코리아 (EBIN KOREA)는 2018년 뉴욕에 있는 한인기업 에빈뉴욕(EBIN NEW YORK)의 한국지사인데요. 퍼플고릴라를 런칭해 아이디어 제품을 꾸준히 소개하며 입지를 넓혀 나가고 있어요.  멀티트리머만해도 벌써 틱톡 영상 조회수 100만을 달성했는데요. 출시 2개월만에 급격한 판매 상향곡선을 그리고 있어요. 덕분에 퍼플고릴라 틱톡 팔로워 수 ‘최단기간 1000명 돌파 기록’까지 달성했고요. 또 에빈코리아가 선보이는 헤어스타일링 제품 ‘24시간 엣지’도 빼놓을 수 없는데요. 드디어 올리브영에 입점하며 한층 더 고객 가까이 다가왔어요. 이번 입점을 통해 국내 온라인 시장 뿐 아니라 H&B(Health&Beauty) 시장에서의 입지도 더욱 넓힐 계획이에요.  앞으로도 일상생활에 단비가 되어 주는 신박한 아이템으로 또 찾아올게요! 기대해주세요!  저작권은 잡플래닛에 있으며, 무단 배포를 금지합니다.
더 보기
이미지
비즈니스
뉴욕에서 들려온 반가운 소식! 에빈코리아가 응원해요
에빈뉴욕 본사 신사옥 그랜드오프닝, 탄탄한 기반 선보여
K-뷰티 선두주자인 우리나라는 남녀 불문 ‘꾸미기’에 특화된 손재주로 간단한 스타일링 하나에도 진심이죠. 이와 함께 손쉽고 편리한 스타일링을 돕는 여러 아이디어 제품들도 쏟아지고 있어요.  일반 거울 단면으로는 보기 힘들었던 옆모습, 뒷모습을 확인할 수 있는 ‘똑똑한 360도 거울’, 휴대 가능한 사이즈로 언제 어디서나 간단하게 신체 부위의 털을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는 ‘멀티트리머’까지. 일상생활에 2% 아쉬웠던 그 순간을 틈틈이 채워주는 아이디어 제품들입니다.  작지만 똑똑하고 신박한 제품들을 선보이는 회사, 바로 생활용품 온라인 쇼핑몰 ‘퍼플코리아’를 운영하고 있는 에빈코리아입니다. 에빈코리아 (EBIN KOREA)는 2018년 뉴욕에 있는 한인기업 에빈뉴욕(EBIN NEW YORK)의 한국지사로 시작했는데요. 퍼플고릴라를 런칭하며 스타일링 제품들뿐만 아니라 일상생활에서의 아쉬움을 해소시킬 아이디어 생활용품을 전문적으로 선보이고 있습니다.  생활용품 브랜드 '퍼플고릴라'가 선보이는 아이디어 제품 /사진제공 = 에빈코리아 특히 합리적인 가격과 높은 만족도를 기반으로 남녀노소에게 모두 사랑받는 트렌디한 아이템을 소개하기로 유명해요. 매주 다양한 카테고리의 상품들을 런칭하며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히고 있어요.  모회사인 에빈뉴욕은 이미 미국 전역 뷰티서플라이 체인 및 대형 스토어 3만여 개 거래처에 제품을 공급하며 브랜드 입지를 넓히고 있는데요. 이처럼 본사의 탄탄한 기반 아래 빠르게 영역을 넓히고 있는 에빈코리아입니다.   마침 저 멀리 에빈뉴욕 본사에서 반가운 소식을 전해주었는데요. 에빈뉴욕이 뉴저지에 새로운 사옥의 문을 여는 그랜드오프닝 행사를 개최했습니다! 이번에 신설된 무나키 신사옥은 테터보로 옛 사옥과 비교해서 5배나 넓은 크기를 자랑하죠.  이번 신사옥 확장은 ‘구성원의 근무환경 혁신이 우선’이라는 목표로 시작했어요. 구성원이 쾌적한 환경에서 업무를 수행함으로써 생기는 여러 기대효과를 내다본 것인데요. 이를 통해 물품 배송시간 단축을 위한 물류서비스 강화와 고객 서비스 만족도도 함께 높이는 것을 기대하고 있어요.  주문 당일 발송할 수 있도록 체계화된 물류시스템 구축을 위해 여러 최신 컨베이어도 설치했고요. 그 안에서 구성원에게 유리한 업무동선을 이루며 일할 수 있도록 세세하게 고민했어요. 또 사내 카페와 다양한 형태의 라운지를 마련해 휴게시간을 편안하게 보낼 수 있도록 도왔죠. 경기침체에도 신규 인력 대거 확보를 위한 노력을 기울이며 가파른 성장세를 이어가겠다는 포부도 함께 밝혔는데요. 이번 신사옥 그랜드오프닝으로 에빈뉴욕 본사가 지금까지 보여준 성장궤도를 한 번 더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에빈코리아 구성원들도 국내에서의 꾸준한 성장을 위해 자긍심을 갖고 오늘도 새로운 아이디어 제품을 위한 고민을 이어가고 있다고 합니다! 기대해주세요!    저작권은 잡플래닛에 있으며, 무단 배포를 금지합니다.
더 보기

기업정보

  • 화장품/뷰티 산업
  • 중소기업 기업형태
  • 17명 (2022) 사원수
  • 2018.01.08 설립
  • 대표
    박준오
  • 매출
    52.0억 원 (2021)
  • 주소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520, 12층
  • 웹사이트
    https://ebinkorea.com/
  • 연혁
    1. 2022년 12월 퍼플고릴라 소비자평가 1위 수상
    2. 2022년 11월 코스모프로프 싱가포르 전시회 참가
    3. 2022년 09월 24시간엣지 소비자평가 1위 수상
    4. 2022년 08월 퍼플고릴라 브랜드 런칭(라이프스타일 제품군)
    5. 2022년 12월 퍼플고릴라 소비자평가 1위 수상
    6. 2022년 11월 코스모프로프 싱가포르 전시회 참가
    7. 2022년 09월 24시간엣지 소비자평가 1위 수상
    8. 2022년 08월 퍼플고릴라 브랜드 런칭(라이프스타일 제품군)
    9. 2022년 12월 퍼플고릴라 소비자평가 1위 수상
    10. 2022년 11월 코스모프로프 싱가포르 전시회 참가
    11. 2022년 09월 24시간엣지 소비자평가 1위 수상
    12. 2022년 08월 퍼플고릴라 브랜드 런칭(라이프스타일 제품군)
    13. 2022년 12월 퍼플고릴라 소비자평가 1위 수상
    14. 2022년 11월 코스모프로프 싱가포르 전시회 참가
    15. 2022년 09월 24시간엣지 소비자평가 1위 수상
    16. 2022년 08월 퍼플고릴라 브랜드 런칭(라이프스타일 제품군)
    17. 2022년 12월 퍼플고릴라 소비자평가 1위 수상
    18. 2022년 11월 코스모프로프 싱가포르 전시회 참가
    19. 2022년 09월 24시간엣지 소비자평가 1위 수상
    20. 2022년 08월 퍼플고릴라 브랜드 런칭(라이프스타일 제품군)
    21. 2022년 07월 4차 완판 워터왁스 (리뉴얼 제품 출시)
    22. 2022년 05월 유튜브 영상 누적조회수 1,000만뷰 달성
    23. 2022년 04월 국내 주요 유통채널 1위 달성
    24. 2022년 02월 1차완판 워터왁스
    25. 2021년 05월 24시간엣지 테이머 포마드 제품 / 완판 및 리뉴얼 제품 런칭
    26. 2021년 04월 남성헤어 스타일링 전제품라인업 세팅완료
    27. 2020년 10월 대한민국 산업통상자원부장관 표창(수출증진)
    28. 2020년 01월 코스메 도쿄 전시회 참가
    29. 2019년 11월 코스모프로프 홍콩 전시회 참가
    30. 2019년 09월 인터참 코리아 전시회 참가
    31. 2019년 04월 한국유통 시작
    32. 2018년 10월 대한민국 국회 회외동포무역 / 경제포럼 표창 수여
    33. 2018년 01월 한국지사 설립
  • 소개
    EBIN NEW YORK은 미국 뉴욕, 뉴저지에서 뷰티제품을 제조하고 판매하는 회사입니다. 종합 뷰티 혁신이라는 회사명을 기치로 현재 미국 전역 뷰티서플라이 및 대형 체인스토어에 EBIN NEW YORK의 철학이 담긴 최고 수준의 제품력과 독보적인 디자인을 바탕으로 자사 브랜드 제품을 공급하고 있으며, 미국 뷰티 업계 최단 기간내에 센세이션을 일으키고 있는 열정의 기업입니다

    EBIN NEW YORK은 2018년, 글로벌 뷰티업계 NO.1을 목표로 모국에 한국지사 EBIN KOREA를 설립하였고, 2019년에는 EBIN EUROPE을 설립하여 미국은 물론, 아시아와 유럽시장 진출을 위한 교두보를 확보하였습니다. EBIN GROUP의 통합 8백만달러 이상의 매출 달성은 이 성장세를 잘 보여 주고 있습니다.

    아시아 뷰티 시장에 혁신적인 기술로 남성고객에 맞춘 EBIN의 제품을 제공하고,
    시장을 선도하기 위하여 설립된 EBIN KOREA는 본사의 10,000,000개 이상의 판매신화를 이룩한 24시간 엣지 포마드를 시작으로 워터왁스,스프레이,컬크림 등의 혁신적이고 독보적인 제품을 출시하여 확고한 기반을 다졌으며,
    뷰티 시장뿐만 아니라 생활용품 라이프스타일의 제품 확장을 통한 '미디어커머스 회사'로 급격하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1. VISION
    고객의 삶의 질을 높이기 위한 품질을 개선하고 변화와 혁신을 바탕으로 지속성장을 이루고 '헤어뷰티 및 생활용품 라이프스타일'의 미디어커머스 업계 최고 기업이 되는 것입니다.

    2. MISSION
    1) 삶의 질 향상(Quality of Life)
    2) 글로별 경영(Global Management)
    3) 지속성장(Continuous Growth)

    3. 핵심가치
    1) Creative : 미래 지향적인 사고로 고객의 요구에 부응하기 위해 새롭고 신선함을 추구하는 EBIN
    2) Positive : "하면된다"라는 정신을 갖고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온 힘을 기울이는 EBIN
    3) Challenge : 투철한 도전정신과 매사에 능동적으로 대응하고자 하는 자세의 EBIN

    4. 경영방침
    1) 공격적 영업 및 마케팅 경영
    2) 혁신 경영
    3) 팀워크 경영

    5. 경영목표
    1) 에빈코리아 브랜드를 글로벌 브랜드로 육성
    2) 공격적 영업활동 강화를 통한 매출 및 점유율 증대
    3)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신제품 개발 지속
    4) 효율적 구매 시스템 구축으로 부실 및 장기 재고 최소
    5) 고객 최대 만족 선도기업
    6) 역할에 따라 책임을 다하고 협력적으로 행동하는 팀워크 강화
    7) 혁신을 통한 EBIN 직원 학습역량 강화

    6. EBIN 인재상
    1) 경영방침을 이해하고 실천하는 자발적이고 의욕적인 EBIN인
    2) 창조적 사고와 혁신적 실천력을 갖춘 EBIN인
    3) 역할에 따라 책임을 다하는 EBIN인
    4) 협력적으로 행동하는 팀웍을 갖춘 EBIN인

    * EBIN에서 열정 없이 이루어진 것은 아무 것도 없습니다.
등록된 복지정보가 없습니다.
이 기업의 직원이신가요?
복지를 등록/평가해 주세요.
복지 등록하기
우수사원 금전포상
-
장기근속자 금전포상
-
무료 간식 및 음료 제공
-
건강검진 지원 (본인/배우자)
5.0
경조사 지원금
5.0

기업리뷰를 써야 하는 이유

  1. 1. 리뷰 하나로 열람권 획득 리뷰 하나만 써도 모든 기업 리뷰를 승인된 날로부터 1년간 볼 수 있습니다.
    잡플래닛은 당신이 가장 만족스러운 직장을 고를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몇분만 투자하세요!
  2. 2. 매일 수백개의 기업에 대한 새로운 리뷰 지금 이순간에도 수백명의 회원들이 기업리뷰를 남기고 있습니다. 그리고 당신의 친구, 직장 동료, 경쟁자들은 벌써 이런 정보를 보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뒤쳐지지 마세요!
  3. 3. 운영팀도 모르는 익명성 리뷰를 검토하는 운영팀조차도 작성자가 누구인지 모릅니다. 모든 개인 정보는 암호화되며 어디에도 노출되지 않습니다. 심지어 작성자가 드러날 것만 같은 리뷰는 거절된답니다. 걱정마세요!

<리뷰 작성 Tips>

  1. 1. 기업이 가지는 ‘일자리로서의 매력’ 혹은 ‘아쉬운 점‘에 대하여 작성해주세요. 특정인을 지목하여 묘사하기 보다는 기업의 특성과 관련된 정보를 이야기해주세요. • 입사 후 어떤 업무를 하나요? • 휴가 사용은 어떻게 하나요? • 어떤 복지가 제공 되나요?
  2. 2. 본인이 경험한 사실을 작성해주세요. 간접 정보, 허위사실 또는 소문(확인되지 않은 정보, 루머 또는 다른 출처에서 인용 또는 보고된 다른 사람의 의견/경험)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3. 3. ‘이유‘를 함께 이야기해주세요. ‘회사가 좋다, 안 좋다’ 뿐만 아니라 그 회사가 왜 좋은지를 포함한 정보입니다. 회사를 다니면서 느꼈던 점들과 그렇게 느꼈던 이유와 근거를 이야기해 주세요.
  4. 4. ‘균형’을 맞춰주세요. 회사에 대한 긍정적 평가와 부정적 평가 모두가 구직자들에게 도움이 됩니다. 조금 더 객관적인 시각으로 장점과 단점의 균형을 권장합니다.
  • "어디로 갈지 결정해야 할 마지막 순간에 잡플래닛의 기업리뷰가 큰 도움이 되었다. 덕분에 나에게 잘 맞는 회사를 선택할 수 있었다."
  • 당신의 리뷰로 더 나은 삶을 살게 될 미래의 직장인
  • "선배에게 물어봐도 말 안해주는 이야기들. 하지만 결정을 위해 알아야만 하는 것들. 잡플래닛이 유일한 솔루션이었다."
  • 당신이 1분을 투자하고 구해낸 미래의 직장인
  • "복지제도가 있다 없다 하는 것보다 중요한건, 정말 혜택을 볼 수 있는건가 하는 거 잖아요. 그런데 그런정보는 구하기가 어려웠으니까요."
  • 당신의 리뷰로 현실을 알게 된 미래의 후배
  • "일년만 더 빨리 오픈하지! 그랬으면 이곳에 취업해서 6개월이나 허비하지 않아도 되었을텐데.. 뭐 그래도 이제는 도움 좀 받겠어요."
  • 당신이 쓴 리뷰로 재취업의 방향을 결정하려는 미래의 취업준비생

수준이 다른 잡플래닛의 연봉정보

  1. 1. 직급/직종 별로 보는 정확한 연봉 후회하지 않으려면 직급에 따라, 그 속 에서도 직종에 따라 달라지는 연 봉정보를 알아야 합니다. 회사 평균 연봉 같은 숫자에 당하지 마세요.
  2. 2. 날마다 새로워지는, 가장 현실적인 연봉 잡플래닛에서는 하루 수백건의 연봉 정보가 추가됩니다. 눈 뜨면 달라지 는 상황 속에서 언제까지 구체적 이 지도 않은 작년 연봉정보를 기준으 로 인생을 결정할 순 없으니까요.
  3. 3. 친구도 안가르쳐 주는 정보 멀지 않은 미래에 연봉을 좀더 구체적으로 볼 수 있는 기능이 적용 됩니 다. 누군가는 기본급에, 누군가는 상 여금에 더 큰 비중을 두니까요. 친구에게도 물어보기 어려운 정보를 기다리며, 잠깐만 투자하세요.

정보 등록 정책

  1. 연봉정보의 신뢰성을 높이기 위해, 작성된 모든 정보는 잡플래닛의 자체적인 검토 과정을 거쳐 등록됩니다.
  2. 등록이 거부되는 이유 1. 존재하지 않거나 명확하지 않은 기업명 2. 기존에 입력된 연봉 정보와 비교했을 때, 지나치게 큰 차이가 나는 금액 3. 직급/직종을 고려했을때 상식을 벗어난 신뢰하기 어려운 금액

이것만 기억하세요.

  1. 1. 인턴에서 이직까지. 잡플래닛의 원스톱 정보 제공 서비스 노력하면 찾을 수 있는 공채 족보뿐 만 아니라, 선배한테 매달려야 알려주는 인턴 합격수기부터 그 어디에 도 없는 경력직들의 이직 면접 팁까 지. 당신의 모든 '지원'이 합격으로 끝나는 방법이 잡플래닛에 있습니다.
  2. 2. 잠깐! 기업 리뷰도 보고 싶으신가요? 면접후기를 제출하면 합격을 부르는 수만개의 꿀팁이 열립니다. 기업 리뷰도 보고 싶으시다면 기업 리뷰를 제출해주세요. 열려라 참깨! 의 비밀은 '기브 앤 테이크' 입니다.

<면접 작성 Tips>

  1. 1. 실제 면접에 참여한 경험을 작성해주세요! 면접을 앞둔 구직자가 면접을 준비할 때 필요한 정보를 입력해주세요. • 면접을 위한 준비는 무엇인가요? • (면접질문) • 면접은 어떤 방식인가요?
  2. 2. 본인이 경험한 사실을 작성해주세요. 간접 정보, 허위사실 또는 소문(확인되지 않은 정보, 루머 또는 다른 출처에서 인용 또는 보고된 다른 사람의 의견/경험)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3. 3. ‘이유‘를 함께 이야기해주세요. ‘면접 분위기가 좋다, 안 좋다’ 뿐만 아니라 그 회사가 왜 좋은지를 포함한 정보입니다. 면접을 보면서 느꼈던 점들과 그렇게 느꼈던 이유와 근거를 이야기해 주세요.
  4. 4. 면접 ‘과정’에 관련된 정보를 이야기해주세요. 특정인을 지목하여 묘사하기 보다는 안내과정, 질답과정, 발표과정 등에 대하여 작성해주세요.
  • "예상질문을 준비했지만, 실제 면접에서는 전혀 다른 질문으로 몇번의 고비를 마셨습니다. 하지만,잡플래닛에서 먼저 합격한 선배들의 노하우를 보고 면접을 봤더니 바로 합격통보!소원성취!"
  • 당신이 알려준 면접 노하우를 보고 취업 성공한 미래의 후배
  • "외국계 기업의 영어 면접을 포기하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실제 면접 후기를 들어보니 영어에 까다롭지 않다고 하더군요. 그래서 자신있게 지원을 했고, 현재 이곳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 실제 면접과정을 알고 도전해, 이직을 성공한 직장

정보 등록 정책

  1. 면접후기의 신뢰성을 높이고 고의적 기업 평점 조작을 방지하기 위해, 작성된 모든 정보는 잡플래닛의 자체적인 검토 과정을 거쳐 등록됩니다.
  2. 등록이 거부되는 이유 1. 존재하지 않거나 명확하지 않은 기업명 2. 기업 기밀에 해당하는 내용 3. 욕설, 비속어, 은어 및 공격적인 언어 4. 부서, 직급 등 개인을 특정 지을 수 있는 정보나 폄훼, 비방성 표현 5. 기업을 이해하는데 도움이 안되는 상관 없는 내용

기업리뷰가 제출되었으며, 리뷰심사가 통과 시
노출됩니다.
지금부터 모든 기업리뷰를 제한 없이 볼 수 있습니다.
단, 리뷰심사에서 승인 거절 시 다시 제한이 됩니다.

신고하기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