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 유통/무역/운송 상위 9%

4.0
유통/무역/운송 · https://ebinkorea.com/

기업 스토리7

이미지
비즈니스
에빈코리아 영향력이 커진만큼 ‘이것’도 커졌다!
더 넓어진 보금자리에서 더 큰 꿈을!
에빈코리아는 최근 일상의 한 끗 차이를 만들어주는 퍼플고릴라를 통해 사업 영역을 더욱 확장하고 있습니다. 기존에 남성용 헤어 왁스 ‘24시간 엣지’를 통해 뷰티제품 시장에서 주목을 받아왔던 에빈코리아는 이제 일상의 다양한 불편함을 해결해주는 퍼플고릴라로 브랜드 영향력을 한층 더 확장하고 있어요. 에빈코리아의 새로운 보금자리에서 더 큰 영향력 키웁니다 에빈코리아의 새로운 모습은 곧장 새로운 오피스로의 확장과 이전으로 이어졌어요. 회사는 더 많은 성장을 이루기 위해 공격적으로 사업 영역을 넓히고 있고, 그 결과로 회사 구성원들도 점차 늘어나고 있죠. 그에 따라 함께 하는 공간 또한 꾸준히 확장 중이고요.  그래서, 에빈코리아 구성원들은 이번 옮김으로 더 나은 환경에서 근무할 수 있게 되었어요!  구성원들이 더 넓은 공간에서 쾌적하게 근무할 수 있도록 회사에서는 지원을 아끼지 않았어요. 또 새로운 제품이 출시될 때마다 언제든 촬영이 가능하도록 개별 스튜디오도 설치했답니다. 새로운 보금자리로의 이전을 통해 새로운 에너지를 얻어 앞으로 더 다양한 분야에서 에빈코리아의 영향력을 더욱 확대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어요. 퍼플코리아만의 유일무이 미디어 퍼포먼스는 진행중  놓치면 안 되는 소식!퍼플코리아의 미디어 퍼포먼스는 계속되고 있어요. 지난 여름에도 퍼플코리아의 제품이 다양한 유튜브 채널에서 광고로 소개된 내용을 전했잖아요. 이같은 홍보마케팅 활동은 꾸준히 이어지고 있어요.  이번에 가수 '유브이(UV)'의 유튜브 채널을 비롯해 다수의 유명 유튜브 채널에서도 퍼플코리아의 제품들이 홍보됐고요. 이런 에빈코리아의 노력이 드디어 결실을 맺었는데요. 퍼플고릴라가 최근 '2023 한국소비자평가'에서 소비재 부문 1위 수상을 차지하여 소비자들에게 높은 신뢰를 얻는 브랜드임을 다시 한 번 알렸어요. 이를 계기로 브랜드의 이미지는 더욱 높아졌고, 소비자들의 긍정적인 반응 또한 계속되고 있어요. 에빈코리아는 계속해서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제품을 선보이며 우리의 일상을 특별하게 만들어 나가고 있어요. 앞으로 더 큰 영향력을 키우며 새롭게 만들어 갈 에빈코리아의 모험과 도전을 응원해주세요!  저작권은 잡플래닛에 있으며, 무단 배포를 금지합니다.
더 보기
이미지
비즈니스
에빈코리아는 지금 위풍당당 사세확장 중!
130만 유튜버 등 공격적인 브랜디드 PPL 마케팅으로 매출 고공행진
구독자 130만 명, 누적 조회 수 1억 2천만 뷰를 돌파한 유튜브 ‘노빠꾸 탁재훈’ 채널을 다들 알고계시죠? 특유의 입담과 재치로 인기를 얻고 있는 탁재훈 님이 ‘탁재훈의 압박 면접’를 통해 새로운 딜커머스 콘텐츠를 시작하였는데요.  웃음을 유발하는 재치 있는 멘트를 통해 출연진들의 빈틈없는 티키타카를 볼 수 있는 콘텐츠로 유명세를 타고 있어요. 그 안에 눈길을 끄는 아이템들이 PPL로 소개되고 있는 가운데, 지난 8월! 바로 에빈코리아의 제품이 소개됐답니다! (짝짝짝)  남녀노소 모두를 위한 퍼플고릴라의 제모기가 소개되면서 그 여파로 출시 1달도 안된 제품이 1주일만에 완판됨은 물론 2차 발주까지 완료됐다는 사실! 콘텐츠 안에 단독 특가로 구매할 수 있는 배너도 함께 소개돼서 더욱 효과적인 입소문을 타게 됐죠.  연이어 예능인 탁재훈 님과 함께 하는 먹방 프로그램 ‘맛판사’에서도 퍼플고릴라의 신박템 ‘치실’이 소개됐어요. 9월 초 업로드된 영상 덕분에 또 한 번의 매출신장에 탄력이 더해지고 있답니다. 긴장해, 퍼플고릴라 매출 고공행진!  쉬지 않고 꾸준히 선보이는 신제품 덕분에 판매 고공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퍼플고릴라. 어떻게 실감하고 있냐고요? 매일매일 발주소식과 함께 빠르게 동나는 택배 박스를 보면 알 수 있죠! PPL 광고까지 성공적으로 마치니 판매에 탄력이 붙어 택배 박스 1만개를 재발주 진행했답니다.  여기서 안주할 에빈코리아가 아니죠. 퍼플고릴라의 3분기 역작, 여행용 어댑터를 필두로 절찬리 판매를 이어가고 있어요. 날씨 좋은 가을, 이어지는 연휴로 해외여행 수요가 늘어나면서 여행용 어댑터 판매가 순풍을 이어가고 있다는 후문입니다! 특히 여행용 어댑터도 41만 여행유튜버 “뜨랑낄로” 스페인편 컨텐츠에 소개되어 판매량은 물론 브랜드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고 있답니다. 앞으로도 일상을 혁명하는 퍼플고릴라 답게 강력하고 신박한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려요. 글로벌 에빈그룹, 에빈뉴욕과 에빈유럽은 고공행진 중 에빈코리아가 성장을 이어가는 동안 태평양 건너 에빈뉴욕 또한 각자의 자리에서 제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다는 소식을 전했어요.  미국의 CW채널에서 10월 방송 예정인 서바이벌 테마의 TV쇼 ‘Fashion Moment’ 단독 후원자가 됐다는 소식을 알렸는데요. 지난 8월 두 차례에 걸쳐 에빈뉴욕의 뉴저지주 본사와 맨해튼 쇼룸에서 촬영을 성공적으로 마쳤답니다.    참가자들은 이곳에서 EBIN NEW YORK의 제품인 속눈썹, 화장품, 가발케어와 헤어케어 제품을 활용해 다양한 도전을 수행할 수 있었어요. 에빈뉴욕의 마케팅팀과 E-Commerce, 구매개발, 디자인부서 직원을 비롯한 다양한 부서의 직원들이 힘써준 덕분입니다.  CW 채널에서 10월에 방영될 TV쇼 ‘Fashion Moment’의 단독 후원자인 EBIN NEW YORK은 최근 뉴저지주 본사와 맨해튼 쇼룸에서 자사 브랜드의 다양한 제품을 활용해 두 차례 촬영을 진행했다. (사진제공 = EBIN NEW YORK)   이와 함께 에빈유럽이 지난 6월 출범 이후 최고 매출을 갱신했다는 소식도 알렸어요. GBP 308,000 최고 매출을 달성하며 영국 뿐만 아니라 프랑스, 벨기에, 독일, 네덜란드, 스페인 등 유럽의 각지 뿐만 아니라 아프리카에까지 에빈의 영향력을 키우겠다는 당찬 포부를 전했답니다.  끊임없이 성장에 박차를 가하는 에빈 가족들의 소식, 앞으로도 많은 기대해주세요!    저작권은 잡플래닛에 있으며, 무단 배포를 금지합니다.
더 보기
이미지
비즈니스
'매출 고공행진' 에빈코리아 신제품 끊이지 않는 비결
에빈코리아의 따끈한 최근 소식! 매출 3억 달성부터 미국 출장까지
퍼플고릴라의 성장 고공행진이 무섭습니다. 일상 맞춤형 제품을 재치 있게 소개하고자 에빈코리아가 런칭한 ‘퍼플고릴라’가 쇼핑몰 오픈 이후 5개월만에 매출 1억원 돌파한 소식, 기억하시죠? 그렇게 1분기가 지나고 2분기를 마무리한 지금, 매달 최고 매출을 갱신 중이랍니다!  지난 6월에는 총 매출 3억원 돌파하며 조만간 ‘퀀텀 점프’를 위한 새로운 도약을 준비하고 있는 에빈코리아. 그 간에 어떤 새로운 소식이 쌓였는지 자세히 들여다볼까요?  퍼플고릴라 자사몰 일 매출 1,000만원대 진입 퍼플고릴라 치실, 와디즈 런칭…라이브커머스 개시까지! 꾸준한 매출향상을 견인한 고마운 제품, 멀티트리머는 물론 신제품 ‘퍼플코리아 치실’의 판매 기세를 몰아 일 매출 1000만원을 돌파했어요.  그동안 치실 사용이 마냥 불편하다고 생각해온 분들이라면 퍼플코리아의 칫솔형 손잡이 치실을 만나 신세계를 경험할 수 있을텐데요. 고객들의 이용 후기를 촘촘히 반영해서 꾸준히 사용성을 개선하고 있는 덕분에 지난 6월에는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와디즈’에도 함께 소개되어 뜨거운 관심을 받았어요. 여기에 그 뜨거운 반응을 실시간으로 느낄 수 있었던 라이브커머스까지 실시하며 지속적으로 고객과 소통하는데 열 올리고 있답니다.  한국의 세탁문화를 바꿀 이염방지시트, 브라질리언 제모까지! 신제품이 와르르 ‘퀀텀 점프’를 위한 새로운 도약의 기반으로 퍼플고릴라는 신제품을 꾸준히 소개하고 있는데요. 신규업체 발굴은 물론 원가절감을 위해 열심히 발로 뛰는 에빈코리아 구성원들의 노력 덕분에 ‘세탁 이염방지시트’를 새롭게 출시하게 됐습니다.  뜨거운 여름, 휴가 시즌을 앞두고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한 브라질리언 제모기까지 출시를 앞두고 있는데요. 지난 6월은 제품 촬영은 물론 본격 판매를 위한 콘텐츠 제작에 구성원 모두가 열정을 쏟았어요. 이렇듯 꾸준한 신제품을 선보일 수 있는 원동력은 더 넓은 시장에서 쌓는 값진 경험으로부터 시작하는 것일텐데요. 이번 6월 구매개발팀은 에빈뉴욕 본사는 물론 라스베가스 Cosmoprof 출장의 기회를 얻게 됐습니다. 본사와의 지속적인 소통을 통해 구매개발에 대한 업무를 한 단계 더 발전시켜 오겠다는 확고한 다짐과 각오를 밝히며 떠났어요.  우리 생활 가까이 없어서는 안될 신박템, 꾸준히 소개하고자 노력하는 에빈코리아의 이야기 앞으로 더욱 기대해주세요!  저작권은 잡플래닛에 있으며, 무단 배포를 금지합니다.
더 보기
이미지
비즈니스
에빈코리아 영향력이 커진만큼 ‘이것’도 커졌다!
더 넓어진 보금자리에서 더 큰 꿈을!
에빈코리아는 최근 일상의 한 끗 차이를 만들어주는 퍼플고릴라를 통해 사업 영역을 더욱 확장하고 있습니다. 기존에 남성용 헤어 왁스 ‘24시간 엣지’를 통해 뷰티제품 시장에서 주목을 받아왔던 에빈코리아는 이제 일상의 다양한 불편함을 해결해주는 퍼플고릴라로 브랜드 영향력을 한층 더 확장하고 있어요. 에빈코리아의 새로운 보금자리에서 더 큰 영향력 키웁니다 에빈코리아의 새로운 모습은 곧장 새로운 오피스로의 확장과 이전으로 이어졌어요. 회사는 더 많은 성장을 이루기 위해 공격적으로 사업 영역을 넓히고 있고, 그 결과로 회사 구성원들도 점차 늘어나고 있죠. 그에 따라 함께 하는 공간 또한 꾸준히 확장 중이고요.  그래서, 에빈코리아 구성원들은 이번 옮김으로 더 나은 환경에서 근무할 수 있게 되었어요!  구성원들이 더 넓은 공간에서 쾌적하게 근무할 수 있도록 회사에서는 지원을 아끼지 않았어요. 또 새로운 제품이 출시될 때마다 언제든 촬영이 가능하도록 개별 스튜디오도 설치했답니다. 새로운 보금자리로의 이전을 통해 새로운 에너지를 얻어 앞으로 더 다양한 분야에서 에빈코리아의 영향력을 더욱 확대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어요. 퍼플코리아만의 유일무이 미디어 퍼포먼스는 진행중  놓치면 안 되는 소식!퍼플코리아의 미디어 퍼포먼스는 계속되고 있어요. 지난 여름에도 퍼플코리아의 제품이 다양한 유튜브 채널에서 광고로 소개된 내용을 전했잖아요. 이같은 홍보마케팅 활동은 꾸준히 이어지고 있어요.  이번에 가수 '유브이(UV)'의 유튜브 채널을 비롯해 다수의 유명 유튜브 채널에서도 퍼플코리아의 제품들이 홍보됐고요. 이런 에빈코리아의 노력이 드디어 결실을 맺었는데요. 퍼플고릴라가 최근 '2023 한국소비자평가'에서 소비재 부문 1위 수상을 차지하여 소비자들에게 높은 신뢰를 얻는 브랜드임을 다시 한 번 알렸어요. 이를 계기로 브랜드의 이미지는 더욱 높아졌고, 소비자들의 긍정적인 반응 또한 계속되고 있어요. 에빈코리아는 계속해서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제품을 선보이며 우리의 일상을 특별하게 만들어 나가고 있어요. 앞으로 더 큰 영향력을 키우며 새롭게 만들어 갈 에빈코리아의 모험과 도전을 응원해주세요!  저작권은 잡플래닛에 있으며, 무단 배포를 금지합니다.
더 보기
이미지
비즈니스
에빈코리아는 지금 위풍당당 사세확장 중!
130만 유튜버 등 공격적인 브랜디드 PPL 마케팅으로 매출 고공행진
구독자 130만 명, 누적 조회 수 1억 2천만 뷰를 돌파한 유튜브 ‘노빠꾸 탁재훈’ 채널을 다들 알고계시죠? 특유의 입담과 재치로 인기를 얻고 있는 탁재훈 님이 ‘탁재훈의 압박 면접’를 통해 새로운 딜커머스 콘텐츠를 시작하였는데요.  웃음을 유발하는 재치 있는 멘트를 통해 출연진들의 빈틈없는 티키타카를 볼 수 있는 콘텐츠로 유명세를 타고 있어요. 그 안에 눈길을 끄는 아이템들이 PPL로 소개되고 있는 가운데, 지난 8월! 바로 에빈코리아의 제품이 소개됐답니다! (짝짝짝)  남녀노소 모두를 위한 퍼플고릴라의 제모기가 소개되면서 그 여파로 출시 1달도 안된 제품이 1주일만에 완판됨은 물론 2차 발주까지 완료됐다는 사실! 콘텐츠 안에 단독 특가로 구매할 수 있는 배너도 함께 소개돼서 더욱 효과적인 입소문을 타게 됐죠.  연이어 예능인 탁재훈 님과 함께 하는 먹방 프로그램 ‘맛판사’에서도 퍼플고릴라의 신박템 ‘치실’이 소개됐어요. 9월 초 업로드된 영상 덕분에 또 한 번의 매출신장에 탄력이 더해지고 있답니다. 긴장해, 퍼플고릴라 매출 고공행진!  쉬지 않고 꾸준히 선보이는 신제품 덕분에 판매 고공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퍼플고릴라. 어떻게 실감하고 있냐고요? 매일매일 발주소식과 함께 빠르게 동나는 택배 박스를 보면 알 수 있죠! PPL 광고까지 성공적으로 마치니 판매에 탄력이 붙어 택배 박스 1만개를 재발주 진행했답니다.  여기서 안주할 에빈코리아가 아니죠. 퍼플고릴라의 3분기 역작, 여행용 어댑터를 필두로 절찬리 판매를 이어가고 있어요. 날씨 좋은 가을, 이어지는 연휴로 해외여행 수요가 늘어나면서 여행용 어댑터 판매가 순풍을 이어가고 있다는 후문입니다! 특히 여행용 어댑터도 41만 여행유튜버 “뜨랑낄로” 스페인편 컨텐츠에 소개되어 판매량은 물론 브랜드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고 있답니다. 앞으로도 일상을 혁명하는 퍼플고릴라 답게 강력하고 신박한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려요. 글로벌 에빈그룹, 에빈뉴욕과 에빈유럽은 고공행진 중 에빈코리아가 성장을 이어가는 동안 태평양 건너 에빈뉴욕 또한 각자의 자리에서 제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다는 소식을 전했어요.  미국의 CW채널에서 10월 방송 예정인 서바이벌 테마의 TV쇼 ‘Fashion Moment’ 단독 후원자가 됐다는 소식을 알렸는데요. 지난 8월 두 차례에 걸쳐 에빈뉴욕의 뉴저지주 본사와 맨해튼 쇼룸에서 촬영을 성공적으로 마쳤답니다.    참가자들은 이곳에서 EBIN NEW YORK의 제품인 속눈썹, 화장품, 가발케어와 헤어케어 제품을 활용해 다양한 도전을 수행할 수 있었어요. 에빈뉴욕의 마케팅팀과 E-Commerce, 구매개발, 디자인부서 직원을 비롯한 다양한 부서의 직원들이 힘써준 덕분입니다.  CW 채널에서 10월에 방영될 TV쇼 ‘Fashion Moment’의 단독 후원자인 EBIN NEW YORK은 최근 뉴저지주 본사와 맨해튼 쇼룸에서 자사 브랜드의 다양한 제품을 활용해 두 차례 촬영을 진행했다. (사진제공 = EBIN NEW YORK)   이와 함께 에빈유럽이 지난 6월 출범 이후 최고 매출을 갱신했다는 소식도 알렸어요. GBP 308,000 최고 매출을 달성하며 영국 뿐만 아니라 프랑스, 벨기에, 독일, 네덜란드, 스페인 등 유럽의 각지 뿐만 아니라 아프리카에까지 에빈의 영향력을 키우겠다는 당찬 포부를 전했답니다.  끊임없이 성장에 박차를 가하는 에빈 가족들의 소식, 앞으로도 많은 기대해주세요!    저작권은 잡플래닛에 있으며, 무단 배포를 금지합니다.
더 보기
이미지
비즈니스
'매출 고공행진' 에빈코리아 신제품 끊이지 않는 비결
에빈코리아의 따끈한 최근 소식! 매출 3억 달성부터 미국 출장까지
퍼플고릴라의 성장 고공행진이 무섭습니다. 일상 맞춤형 제품을 재치 있게 소개하고자 에빈코리아가 런칭한 ‘퍼플고릴라’가 쇼핑몰 오픈 이후 5개월만에 매출 1억원 돌파한 소식, 기억하시죠? 그렇게 1분기가 지나고 2분기를 마무리한 지금, 매달 최고 매출을 갱신 중이랍니다!  지난 6월에는 총 매출 3억원 돌파하며 조만간 ‘퀀텀 점프’를 위한 새로운 도약을 준비하고 있는 에빈코리아. 그 간에 어떤 새로운 소식이 쌓였는지 자세히 들여다볼까요?  퍼플고릴라 자사몰 일 매출 1,000만원대 진입 퍼플고릴라 치실, 와디즈 런칭…라이브커머스 개시까지! 꾸준한 매출향상을 견인한 고마운 제품, 멀티트리머는 물론 신제품 ‘퍼플코리아 치실’의 판매 기세를 몰아 일 매출 1000만원을 돌파했어요.  그동안 치실 사용이 마냥 불편하다고 생각해온 분들이라면 퍼플코리아의 칫솔형 손잡이 치실을 만나 신세계를 경험할 수 있을텐데요. 고객들의 이용 후기를 촘촘히 반영해서 꾸준히 사용성을 개선하고 있는 덕분에 지난 6월에는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와디즈’에도 함께 소개되어 뜨거운 관심을 받았어요. 여기에 그 뜨거운 반응을 실시간으로 느낄 수 있었던 라이브커머스까지 실시하며 지속적으로 고객과 소통하는데 열 올리고 있답니다.  한국의 세탁문화를 바꿀 이염방지시트, 브라질리언 제모까지! 신제품이 와르르 ‘퀀텀 점프’를 위한 새로운 도약의 기반으로 퍼플고릴라는 신제품을 꾸준히 소개하고 있는데요. 신규업체 발굴은 물론 원가절감을 위해 열심히 발로 뛰는 에빈코리아 구성원들의 노력 덕분에 ‘세탁 이염방지시트’를 새롭게 출시하게 됐습니다.  뜨거운 여름, 휴가 시즌을 앞두고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한 브라질리언 제모기까지 출시를 앞두고 있는데요. 지난 6월은 제품 촬영은 물론 본격 판매를 위한 콘텐츠 제작에 구성원 모두가 열정을 쏟았어요. 이렇듯 꾸준한 신제품을 선보일 수 있는 원동력은 더 넓은 시장에서 쌓는 값진 경험으로부터 시작하는 것일텐데요. 이번 6월 구매개발팀은 에빈뉴욕 본사는 물론 라스베가스 Cosmoprof 출장의 기회를 얻게 됐습니다. 본사와의 지속적인 소통을 통해 구매개발에 대한 업무를 한 단계 더 발전시켜 오겠다는 확고한 다짐과 각오를 밝히며 떠났어요.  우리 생활 가까이 없어서는 안될 신박템, 꾸준히 소개하고자 노력하는 에빈코리아의 이야기 앞으로 더욱 기대해주세요!  저작권은 잡플래닛에 있으며, 무단 배포를 금지합니다.
더 보기

기업정보

  • 판매유통 산업
  • 중소기업 기업형태
  • 25명 사원수
  • 2018.01.08 설립
  • 대표
    박준오
  • 매출
    52억 원 (2023)
  • 주소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78길 16, 5층 (대치동,노벨빌딩)
  • 웹사이트
    https://ebinkorea.com/
  • 연혁
    2024. 06 고릴라왁싱 카카오톡 선물하기 입점
    2024. 06 신동엽 고릴라왁싱 전속모델 발탁
    2024. 05 프리미엄 욕실 인테리어 브랜드 캐디디자인 런칭
    2024. 05 여행용품 브랜드 플라잉고릴라 런칭
    2024. 05 일상혁명 생활용품 고릴라랩 런칭
    2024. 04 고릴라왁싱 SSG 입점 (쓱 1데이)
    2024. 03 고릴라왁싱 전모델 리뉴얼 및 왁싱+에프터케어 신제품 출시

    2023. 12 에빈코리아 신사옥 이전
    2023. 11 퍼플고릴라 오늘의 집 입점
    2023. 10 에빈코리아 쿠팡광고 성공사례 등재
    2023. 10 24시간엣지 전국 이마트 입점

    - 소비자평가 1위 2년 연속 수상
    - 이미용기기 50만대 판매
    - 유튜브 누적 조회수 1,000만 달성
  • 소개
    EBIN NEW YORK은 미국 뉴욕, 뉴저지에서 뷰티제품을 제조하고 판매하는 회사입니다. 종합 뷰티 혁신이라는 회사명을 기치로 현재 미국 전역 뷰티서플라이 및 대형 체인스토어에 EBIN NEW YORK의 철학이 담긴 최고 수준의 제품력과 독보적인 디자인을 바탕으로 자사 브랜드 제품을 공급하고 있으며, 미국 뷰티 업계 최단 기간내에 센세이션을 일으키고 있는 열정의 기업입니다

    EBIN NEW YORK은 2018년, 글로벌 뷰티업계 NO.1을 목표로 모국에 한국지사 EBIN KOREA를 설립하였고, 2019년에는 EBIN EUROPE을 설립하여 미국은 물론, 아시아와 유럽시장 진출을 위한 교두보를 확보하였습니다. EBIN GROUP의 통합 8백만달러 이상의 매출 달성은 이 성장세를 잘 보여 주고 있습니다.

    아시아 뷰티 시장에 혁신적인 기술로 남성고객에 맞춘 EBIN의 제품을 제공하고,
    시장을 선도하기 위하여 설립된 EBIN KOREA는 본사의 10,000,000개 이상의 판매신화를 이룩한 24시간 엣지 포마드를 시작으로 워터왁스,스프레이,컬크림 등의 혁신적이고 독보적인 제품을 출시하여 확고한 기반을 다졌으며,
    뷰티 시장뿐만 아니라 생활용품 라이프스타일의 제품 확장을 통한 '미디어커머스 회사'로 급격하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1. VISION
    고객의 삶의 질을 높이기 위한 품질을 개선하고 변화와 혁신을 바탕으로 지속성장을 이루고 '헤어뷰티 및 생활용품 라이프스타일'의 미디어커머스 업계 최고 기업이 되는 것입니다.

    2. MISSION
    1) 삶의 질 향상(Quality of Life)
    2) 글로별 경영(Global Management)
    3) 지속성장(Continuous Growth)

    3. 핵심가치
    1) Creative : 미래 지향적인 사고로 고객의 요구에 부응하기 위해 새롭고 신선함을 추구하는 EBIN
    2) Positive : "하면된다"라는 정신을 갖고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온 힘을 기울이는 EBIN
    3) Challenge : 투철한 도전정신과 매사에 능동적으로 대응하고자 하는 자세의 EBIN

    4. 경영방침
    1) 공격적 영업 및 마케팅 경영
    2) 혁신 경영
    3) 팀워크 경영

    5. 경영목표
    1) 에빈코리아 브랜드를 글로벌 브랜드로 육성
    2) 공격적 영업활동 강화를 통한 매출 및 점유율 증대
    3)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신제품 개발 지속
    4) 효율적 구매 시스템 구축으로 부실 및 장기 재고 최소
    5) 고객 최대 만족 선도기업
    6) 역할에 따라 책임을 다하고 협력적으로 행동하는 팀워크 강화
    7) 혁신을 통한 EBIN 직원 학습역량 강화

    6. EBIN 인재상
    1) 경영방침을 이해하고 실천하는 자발적이고 의욕적인 EBIN인
    2) 창조적 사고와 혁신적 실천력을 갖춘 EBIN인
    3) 역할에 따라 책임을 다하는 EBIN인
    4) 협력적으로 행동하는 팀웍을 갖춘 EBIN인

    * EBIN에서 열정 없이 이루어진 것은 아무 것도 없습니다.
등록된 복지정보가 없습니다.
이 기업의 직원이신가요?
복지를 등록/평가해 주세요.
복지 등록하기
우수사원 금전포상
-
장기근속자 금전포상
5.0
무료 간식 및 음료 제공
-
건강검진 지원 (본인/배우자)
5.0
경조사 지원금
5.0

기업리뷰를 써야 하는 이유

  1. 1. 리뷰 하나로 열람권 획득 리뷰 하나만 써도 모든 기업 리뷰를 승인된 날로부터 1년간 볼 수 있습니다.
    잡플래닛은 당신이 가장 만족스러운 직장을 고를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몇분만 투자하세요!
  2. 2. 매일 수백개의 기업에 대한 새로운 리뷰 지금 이순간에도 수백명의 회원들이 기업리뷰를 남기고 있습니다. 그리고 당신의 친구, 직장 동료, 경쟁자들은 벌써 이런 정보를 보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뒤쳐지지 마세요!
  3. 3. 운영팀도 모르는 익명성 리뷰를 검토하는 운영팀조차도 작성자가 누구인지 모릅니다. 모든 개인 정보는 암호화되며 어디에도 노출되지 않습니다. 심지어 작성자가 드러날 것만 같은 리뷰는 거절된답니다. 걱정마세요!

<리뷰 작성 Tips>

  1. 1. 기업이 가지는 ‘일자리로서의 매력’ 혹은 ‘아쉬운 점‘에 대하여 작성해주세요. 특정인을 지목하여 묘사하기 보다는 기업의 특성과 관련된 정보를 이야기해주세요. • 입사 후 어떤 업무를 하나요? • 휴가 사용은 어떻게 하나요? • 어떤 복지가 제공 되나요?
  2. 2. 본인이 경험한 사실을 작성해주세요. 간접 정보, 허위사실 또는 소문(확인되지 않은 정보, 루머 또는 다른 출처에서 인용 또는 보고된 다른 사람의 의견/경험)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3. 3. ‘이유‘를 함께 이야기해주세요. ‘회사가 좋다, 안 좋다’ 뿐만 아니라 그 회사가 왜 좋은지를 포함한 정보입니다. 회사를 다니면서 느꼈던 점들과 그렇게 느꼈던 이유와 근거를 이야기해 주세요.
  4. 4. ‘균형’을 맞춰주세요. 회사에 대한 긍정적 평가와 부정적 평가 모두가 구직자들에게 도움이 됩니다. 조금 더 객관적인 시각으로 장점과 단점의 균형을 권장합니다.
  • "어디로 갈지 결정해야 할 마지막 순간에 잡플래닛의 기업리뷰가 큰 도움이 되었다. 덕분에 나에게 잘 맞는 회사를 선택할 수 있었다."
  • 당신의 리뷰로 더 나은 삶을 살게 될 미래의 직장인
  • "선배에게 물어봐도 말 안해주는 이야기들. 하지만 결정을 위해 알아야만 하는 것들. 잡플래닛이 유일한 솔루션이었다."
  • 당신이 1분을 투자하고 구해낸 미래의 직장인
  • "복지제도가 있다 없다 하는 것보다 중요한건, 정말 혜택을 볼 수 있는건가 하는 거 잖아요. 그런데 그런정보는 구하기가 어려웠으니까요."
  • 당신의 리뷰로 현실을 알게 된 미래의 후배
  • "일년만 더 빨리 오픈하지! 그랬으면 이곳에 취업해서 6개월이나 허비하지 않아도 되었을텐데.. 뭐 그래도 이제는 도움 좀 받겠어요."
  • 당신이 쓴 리뷰로 재취업의 방향을 결정하려는 미래의 취업준비생

수준이 다른 잡플래닛의 연봉정보

  1. 1. 직급/직종 별로 보는 정확한 연봉 후회하지 않으려면 직급에 따라, 그 속 에서도 직종에 따라 달라지는 연 봉정보를 알아야 합니다. 회사 평균 연봉 같은 숫자에 당하지 마세요.
  2. 2. 날마다 새로워지는, 가장 현실적인 연봉 잡플래닛에서는 하루 수백건의 연봉 정보가 추가됩니다. 눈 뜨면 달라지 는 상황 속에서 언제까지 구체적 이 지도 않은 작년 연봉정보를 기준으 로 인생을 결정할 순 없으니까요.
  3. 3. 친구도 안가르쳐 주는 정보 멀지 않은 미래에 연봉을 좀더 구체적으로 볼 수 있는 기능이 적용 됩니 다. 누군가는 기본급에, 누군가는 상 여금에 더 큰 비중을 두니까요. 친구에게도 물어보기 어려운 정보를 기다리며, 잠깐만 투자하세요.

정보 등록 정책

  1. 연봉정보의 신뢰성을 높이기 위해, 작성된 모든 정보는 잡플래닛의 자체적인 검토 과정을 거쳐 등록됩니다.
  2. 등록이 거부되는 이유 1. 존재하지 않거나 명확하지 않은 기업명 2. 기존에 입력된 연봉 정보와 비교했을 때, 지나치게 큰 차이가 나는 금액 3. 직급/직종을 고려했을때 상식을 벗어난 신뢰하기 어려운 금액

이것만 기억하세요.

  1. 1. 인턴에서 이직까지. 잡플래닛의 원스톱 정보 제공 서비스 노력하면 찾을 수 있는 공채 족보뿐 만 아니라, 선배한테 매달려야 알려주는 인턴 합격수기부터 그 어디에 도 없는 경력직들의 이직 면접 팁까 지. 당신의 모든 '지원'이 합격으로 끝나는 방법이 잡플래닛에 있습니다.
  2. 2. 잠깐! 기업 리뷰도 보고 싶으신가요? 면접후기를 제출하면 합격을 부르는 수만개의 꿀팁이 열립니다. 기업 리뷰도 보고 싶으시다면 기업 리뷰를 제출해주세요. 열려라 참깨! 의 비밀은 '기브 앤 테이크' 입니다.

<면접 작성 Tips>

  1. 1. 실제 면접에 참여한 경험을 작성해주세요! 면접을 앞둔 구직자가 면접을 준비할 때 필요한 정보를 입력해주세요. • 면접을 위한 준비는 무엇인가요? • (면접질문) • 면접은 어떤 방식인가요?
  2. 2. 본인이 경험한 사실을 작성해주세요. 간접 정보, 허위사실 또는 소문(확인되지 않은 정보, 루머 또는 다른 출처에서 인용 또는 보고된 다른 사람의 의견/경험)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3. 3. ‘이유‘를 함께 이야기해주세요. ‘면접 분위기가 좋다, 안 좋다’ 뿐만 아니라 그 회사가 왜 좋은지를 포함한 정보입니다. 면접을 보면서 느꼈던 점들과 그렇게 느꼈던 이유와 근거를 이야기해 주세요.
  4. 4. 면접 ‘과정’에 관련된 정보를 이야기해주세요. 특정인을 지목하여 묘사하기 보다는 안내과정, 질답과정, 발표과정 등에 대하여 작성해주세요.
  • "예상질문을 준비했지만, 실제 면접에서는 전혀 다른 질문으로 몇번의 고비를 마셨습니다. 하지만,잡플래닛에서 먼저 합격한 선배들의 노하우를 보고 면접을 봤더니 바로 합격통보!소원성취!"
  • 당신이 알려준 면접 노하우를 보고 취업 성공한 미래의 후배
  • "외국계 기업의 영어 면접을 포기하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실제 면접 후기를 들어보니 영어에 까다롭지 않다고 하더군요. 그래서 자신있게 지원을 했고, 현재 이곳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 실제 면접과정을 알고 도전해, 이직을 성공한 직장

정보 등록 정책

  1. 면접후기의 신뢰성을 높이고 고의적 기업 평점 조작을 방지하기 위해, 작성된 모든 정보는 잡플래닛의 자체적인 검토 과정을 거쳐 등록됩니다.
  2. 등록이 거부되는 이유 1. 존재하지 않거나 명확하지 않은 기업명 2. 기업 기밀에 해당하는 내용 3. 욕설, 비속어, 은어 및 공격적인 언어 4. 부서, 직급 등 개인을 특정 지을 수 있는 정보나 폄훼, 비방성 표현 5. 기업을 이해하는데 도움이 안되는 상관 없는 내용

기업리뷰가 제출되었으며, 리뷰심사가 통과 시
노출됩니다.
지금부터 모든 기업리뷰를 제한 없이 볼 수 있습니다.
단, 리뷰심사에서 승인 거절 시 다시 제한이 됩니다.

신고하기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