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내 문화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2020년 비대면 랜선 종무식 실시
2021.01.21[파이낸셜뉴스] 국내 대표 미디어커머스 기업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코로나19 확산에 따라 비대면 소통으로 조직 구성원들의 결속력을 다지는 '2020년 BRANDX 비대면 랜선 종무식'을 실시했다고 4일 밝혔다.
종무식은 지난 12월 31일 오전 11시부터 약 2시간 동안 온라인 화상회의 플랫폼 줌으로 진행됐으며 브랜드엑스 강민준 대표의 신년사를 비롯해 우수사원 시상식 및 전 직원 참여 퀴즈쇼 등의 프로그램들로 구성됐다.
브랜드엑스는 그동안 일반적인 기업과 다르게, 불필요한 식순을 제외하고 전 직원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파티 형식으로 종무식을 기획해왔다.
임직원들이 지난해 12월 24일부터 28일까지 직접 투표해 선정한 우수사원 3명에게는 골드바가 포상되었으며, 퀴즈쇼에서는 LG 75인치 TV, 아이패드 등 2000여만원어치의 풍성한 선물을 풀어 한 해 동안 수고를 격려했다.
강민준 대표는 신년사를 통해 "브랜드엑스는 올 한 해 코스닥 상장이라는 큰 산을 넘어 새로운 단계로 나아갈 수 있는 도약의 발판을 마련했으며 어려운 위기속에서도 역대 최대 매출액을 기록하는 등 괄목할만한 성과를 냈다"며, "신축년 새해를 맞아 임직원들 모두가 합심하여 다시 한번 힘차게 성장할 수 있기를 기원한다”고 말했다.
[email protected] 김아름 기자
<기사 원문: https://www.fnnews.com/news/202101040856330677>
-
이전글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13일 코스닥시장 상장
2020.08.14 -
다음글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수익 환원 및 주주가치 제고' 위해 주당 110원 현금배당 결정
2021.01.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