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4 20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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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5 전체 기간
IT/웹/통신 · http://www.brandxcorp.com

기업 스토리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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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뷰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의 '뉴브랜드'는
뉴브랜드그룹 임지현 그룹장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요가복 브랜드 '젝시믹스'로 이름난 제조 기술 기반 미디어커머스 기업입니다. 최근 코스메틱 상품들을 새로 런칭하기도 했는데요.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의 신사업을 담당하고 있는 뉴브랜드 그룹의 임지현 그룹장님께,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의 '뉴브랜드'에 대해 들어보았습니다. 코스메틱 브랜드를 비롯해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의 '뉴브랜드'에는 어떤 것들이 있는지 소개 부탁 드립니다. 뉴브랜드 그룹은 고객의 라이프스타일과 트렌드 분석을 기반으로 새로운 제품과 브랜드를 개발하고 런칭 후 인큐베이팅하는 조직입니다. 2021년 3월에 애슬레저 뷰티 브랜드 '젝시믹스 코스메틱'을 런칭했고, 생활 밀착형 위생 브랜드 '휘아(WHIA)', 트렌디 패션 브랜드 '믹스투믹스MIX2MIX'가 있습니다. 그리고 올해 런칭하게 될 신규 뷰티 브랜드 프로젝트도 한창 개발중입니다. 뉴브랜드그룹은 구체적으로 어떤 업무를 수행하고 있나요. 팀 안에서 함께 일하고 있는 직무로는 어떤 분들이 있는지도 궁금합니다. 시장의 거시적인 트렌드를 파악하고 고객의 니즈를 분석해서 신규 브랜드를 개발하고 그 브랜드들이 시장에 잘 안착 되도록 인큐베이팅 하는 것이 뉴브랜드 그룹의 핵심 업무입니다. 뉴브랜드 그룹은 각 브랜드별로, 프로젝트별로 팀이 구성되어 있습니다. 런칭을 준비중인 프로젝트에는 상품을 연구, 개발하고 실제로 상품화를 하는 상품기획자들과 브랜드 핵심가치를 시각적으로 표현해주는 Brand Experience 디자이너들이 협업을 합니다. 우리의 새로운 브랜드가 제공하는 상품들을 고객이 만족하는지, 시각적으로 어떤 모습으로 보여줄지 등을 테스트하면서 시장에서의 성공 확률을 높이는 작업들을 진행합니다. 이미 런칭이 된 브랜드는 브랜딩, 상품개발업무뿐만 아니라 세일즈와 프로모션을 플랜하는 MD들이 합류하고 변화하는 시장트렌드에 맞춰 비주얼을 업그레이드 시켜주는 웹디자이너들과 D2C 몰에서 고객들이 더욱 편하게 쇼핑할 수 있도록 해주는 코더들이 그룹 내 공통부서로 협력하고 있습니다. 뉴브랜드그룹의 그룹장으로서 팀을 운영할 때 어떤 점을 가장 신경 쓰고 계시는지요. 더불어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이 어떤 분위기 속에서 일하고 있는지, 조직 문화 또한 궁금합니다. 우리 직원들의 열정과 아이디어를 막지 않고 하고 싶어하는 일을 하게 해주는 환경을 만들어 주는 것에 많은 신경을 쏟고 있습니다. 브랜드엑스는 도전정신을 가진 진취적이고 창의적인 인재상을 원하는데, 실제로 업무에서도 그들이 아이디어를 실현하고 새로운 것들을 시도 해볼 수 있는 기회가 많아 연차에 상관없이 다양한 경험을 쌓으면서 빠르게 성장 할 수 있습니다. 열정적인 사람이 많은 조직일수록 경쟁이 치열하기 마련인데, 우리 회사는 경쟁보다는 서로 같이 성장하면서 시너지를 내자는 긍정적이고 유연한 조직문화가 큰 자랑거리입니다. 그룹장님께서는 어떤 커리어패스를 경험하셨는지 궁금합니다. 국내 생활소비재 대기업에서 코스메틱 브랜딩, 신규브랜드 런칭, 상품 개발을 하는 브랜드매니저로 일을 했고, 해외에서 3년간 코스메틱 신규 브랜드 런칭을 하고 한국으로 돌아와 커머스 스타트업을 거쳐 브랜드엑스에 합류하게 되었습니다. 많은 기업 중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이라는 기업을 선택한 특별한 이유가 있다면 무엇인가요. 대기업과 외국계, 스타트업을 모두 경험해보니 저에겐 회사의 크기나 시스템보다 성장할 수 있는 기회, 함께 그려가는 회사의 미래 그리고 열린 조직문화가 중요하다는 걸 깨달았습니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도전을 좋아하고 열정적인 저에게 딱 맞는 레깅스를 찾은 것 같았어요. 트렌드를 포착해서 새로운 브랜드와 상품을 만들어내고 또 키워낼 수 있는 업무가 상당히 매력적이었고 경영진들이 그리는 회사의 미래도 제가 생각하는 이상적인 회사의 모습이라고 생각했습니다. 브랜드엑스도 저도 서로가 서로를 선택했다고 생각해요. 잡플래닛 리뷰를 보면 업무량이 많다는 의견도 종종 보이는데요. 실제로 야근이 많은 편인지요? 새로운 브랜드들이 계속 나오고 시장의 흐름에 빠르게 대응하는 D2C(*Direct to Consumer, 유통 과정 없이 소비자와 직접 만나 거래하는 구조) 기업이다 보니 업무시간에 한가한 직원은 없는 것 같아요. 다같이 열심히 일하고 퇴근시간이 되면 칼퇴하는 문화입니다. 우리 회사는 리더들도 다 젊고 직원들의 워라밸을 존중하자는 마인드를 갖고 있다 보니 야근을 강요하거나 눈치를 주는 일이 없습니다. 인사총무팀에서도 주 52시간에 대한 가이드를 리더들에게 항상 교육 해주기 때문에 실제 야근은 많지 않은 편입니다. 마지막으로 올 한해 뉴브랜드그룹의 목표가 있다면 무엇인가요. 구직자들에게 공유해주신다면. 새로 출시되는 신규 브랜드들을 보고 고객들이 '와우!'할 수 있었으면 좋겠고, 우리의 일상에 스며들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브랜드엑스에서 내는 브랜드들은 참 좋더라, 나만 쓰기 아까워서 주변인들과 나눠 쓰고 싶은 그런 브랜드로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싶어요. 그리고 도전을 좋아하고 재미있게 일하고 싶어하는 새로운 인재들이 많이 들어와서 다같이 회사의 미래를 그려나가고 싶습니다. 콘텐츠 저작권은 (주)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에 있으며, 무단 배포를 금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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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뷰
'출근하고 싶은 사무실'을 만듭니다
인사총무팀 박창환
인사총무팀은 인사부터 문화까지 한 기업을 두루 관리하는 팀이라고 할 수 있을 텐데요.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의 총무 담당자가 보는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어떤 모습일까요? 박창환 담당자님과 이야기 나눠보았습니다. 인사총무팀의 관점에서 보셨을 때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이라는 직장의 장점은 무엇이라고 생각하시는지요. 일반적인 직장으로서의 장점에 대해서 말씀해주셔도 좋고, 총무 담당자라는 직무적인 관점에서 이야기해주셔도 좋습니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직원들이 행복한 회사'를 꿈꾸고 있습니다. 하루의 3분에 1 이상 시간을 보내는 곳이 사무실인데, 직원들이 일에 대해 성취감을 느끼면서 즐겁게 일하는 행복한 회사의 모습으로 실현됨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회사 분위기 자체는 편안할 뿐더러, 직원의 성장에 지원을 아끼지 않는다는 점에 무척 인상 깊었습니다. 온라인 교육뿐만 아니라 외부교육, 자격증 취득, 영어성적 향상에 대한 지원도 적극적입니다. 마지막으로 총무담당자 관점에서, 저의 최종 목표는 '출근하고 싶어하는 사무실 만들기' 입니다. 모든 임직원들이 출근하고 싶어하는 사무실로 만들 수는 없겠지만, 최소한 임직원 절반 이상이 출근하고 싶은 사무실로 만들고 싶습니다. 목표를 실현하기 위해서는 지금처럼 지속적으로 즐거운 조직문화와 복리후생을 기획 및 도입하는 게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하나씩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의 조직문화로 정착시키는 데 이바지하고 싶습니다. 직원 연령대가 2030으로 구성되고 쾌적하고 넓은 사무실 덕에 ‘젊은 기업’이라는 전현직원 평가가 있는데. 사실인지요. 일하는 문화는 어떤지도 궁금합니다. 대표적으로 자율복장입니다. 회사 내 남녀성비는 3:7로, 여성 직원들이 많은데 자사 브랜드 ‘젝시믹스’ 레깅스 및 옷을 입고 출근하는 여직원들이 대다수입니다. 이처럼, 직원들이 회사의 자긍심과 소속감을 가지며, 자유롭고 개방적인 사내분위기를 알 수 있습니다. 두번째로, 직책자 외 전 직원의 직급은 '프로'로 불리며, 직장 내 상하관계가 아닌 수평관계를 지향합니다. 이처럼, 개개인의 의견이 자유롭게 표출하며 신입사원들도 기발한 아이디어가 있다면 바로 사업에 반영되는 등 서로 간 존중하는 문화로 정착되었습니다. 마지막으로, 책상 간 파티션이 없습니다. 개인 간 장벽을 없애고, 서로 자유로운 소통과 협업이 가능한 공간으로 조성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업무에 대한 빠른 피드백은 물론 더욱 유연하고 참신한 방식으로 직원들 간 소통하는 문화입니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의 복지제도도 궁금합니다. 어떤 제도들이 특히 임직원들의 활용도가 높은가요? 카페라운지 '스낵 및 식음료' 무제한 지원제도가 활용도가 높습니다. 대부분의 기업에서는 무제한 지원이라고는 하지만, 비용적인 문제로 회사에서 임의로 지정 한 일부 상품만 지원되는 방식으로 이에 직원들이 느끼는 체감과 만족도는 그다지 높지 않습니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일 단위로 스낵과 식음료가 꾸준히 보충되며, 각 카페 라운지마다 설치된 태블릿 PC를 통해 각 직원들이 본인이 원하는 상품으로 신청하고 있습니다. 이 또한, 무기명 신청방식 및 공급업체 간 1:1 단일채널 구성으로 누구나 눈치없이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도록 구축되어 있어 활용 가치와 임직원 만족도 모두 높다고 개인적으로 자부합니다. 성장하는 기업인 만큼 복지제도 또한 다양하게 확장 중일 것 같은데. 시행 검토 중인 제도로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 사내 게임문화 조성 및 활성화, 경조사 지원 확대가 대표적이고요. 더불어 다양한 사회공헌 및 불우이웃 기부활동을 시행 검토 중입니다. 이번 3월에 'BRANDX GAME ROOM'이 정식 시행되어, 각 카페라운지에 플레이스테이션, 닌텐도, 오락실게임 등 다양한 콘솔기기 및 게임타이틀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또한, 3월 말부터 코인노래방부스가 설치되어 운영되고 있습니다. 단순히 도입으로 끝내지 않고, 자유롭게 활용하고 체험할 수 있도록 'BRANDX 게임대회' 등을 올해부터 시행하여, 매년 개최할 예정입니다. 또 임직원 대상으로 메디컬 플랜(Medical Plan)을 확대시키고자 합니다. 현재는 종합건강검진을 지원하고 있으나, 한층 더 심도 깊은 구성원 건강관리를 위해 인근 한의원과 협약하여 ‘추나요법’ 시술을 주기적으로 지원하는 방안을 추가 검토하고 있습니다. 현대 직장인들의 고질병인 ‘거북목, 어깨통증, 척추질환’을 예방하고 개선 치료하면서 건강한 업무환경을 조성하고자 합니다. 대부분 기업들이 시행하고 있는 흔한 복리후생 외에도, 이처럼 참신한 복리후생을 제시함으로써 임직원들이 체감하는 복리후생에 대한 가치 상승의 효과를 기대합니다. 또한, 다양한 사회공헌 및 불우이웃 기부 활동을 또한 시행할 예정입니다. 최근 사례로,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명절선물 안받기 캠페인’을 시행하고 있는데, 부득이하게 돌려보내지 못한 선물에 대해선 관할구청과 협력 된 사회복지시설에 기증하고 있습니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임직원들의 화합과 애사심을 고취시키는 것 이외에도 다양한 사회공헌 및 기부활동에 대해 지속적으로 관심을 가짐으로써,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는 착한 기업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할 예정입니다. 콘텐츠 저작권은 (주)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에 있으며, 무단 배포를 금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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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뷰
젝시믹스의 중추, 디자인팀이 하는 일은
디자인 1팀 송영란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제조 기술 기반 미디어커머스로써 요가복을 비롯한 스포츠 의류로 시작해 패션 잡화, 코스메틱 등 사업 분야를 확장하고 있습니다. 디자인팀은 이런 제품들을 직접 디자인하며 소비자들의 취향을 사로잡고 있는데요. 그렇다면 다른 기업이 아닌,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의 제품 디자이너로서 얻을 수 있는 장점은 무엇일까요. 디자인 1팀에서 일하고 계시는 송영란 디자이너님은 특히 "업계에서도 손꼽도록 좋은 원단으로 제품을 디자인해볼 수 있다"는 데 장점이 있다고 말합니다. 디자이너님과 더 자세한 이야기 나눠보았습니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요가복 등의 스포츠 의류, 패션잡화, 코스메틱 등 분야를 다양하게 확장하고 있는데요. 디자인팀은 구체적으로 어떤 제품들을 디자인하고, 그 외에는 어떤 업무를 맡고 있는지요. R&D그룹 내 디자인팀은 빠르게 변화하는 시장에서 다양한 소비자들의 취향 및 니즈를 면밀하게 분석하고 새로운 트렌드에 접목시켜 매일 새로운 제품의 레깅스, 요가복, 에슬레저룩 등의 제품을 개발/디자인하고 있습니다. 특히 주력하고 있는 상품은 레깅스이며 새로운 원단을 개발하는 것부터, 여러 번의 QC(Quality Control)를 거쳐 퀄리티 있는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최근 일과 휴식의 경계가 허물어진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하여, 웍슬레져 및 활동성을 강조할 수 있는 부츠컷, 조거팬츠까지 다양한 제품군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이렇게 제품 하나를 디자인하기까지, 개발실・생산부, 그리고 협력 업체 등과의 지속적인 커뮤니케이션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그만큼 디자인팀은 젝시믹스라는 브랜드에 있어 중추 역할을 하는 팀입니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에 입사하시고 디자인한 제품 중에 가장 기억에 남는 제품이 있다면 무엇인가요. 왜 그 제품이 가장 기억에 남나요? 입사 후 저에게 가장 기억에 남는 제품은 '블랙라벨 시그니처 380N 레깅스'입니다. 기존 자사 레깅스에 대한 판매 데이터와 고객들의 실제 리뷰를 참고하여, 여성 소비자 니즈에 맞춰 라인을 아름답게 만들어 줄 수 있게 연구하였고, 허리 말림을 최소화하면서도 과감한 절개선을 도입하여 자연스러운 체형보정과 하이 스포츠 레깅스라는 컨셉에 걸맞는 ‘레깅스의 결정판’이라고 고객들에게 인정받게 되었습니다. 특히 직접 입고 운동을 해보면서 수차례 핏 수정을 통해 탄생된 레깅스라, 저에게는 그 어떤 제품보다도 의미가 큰 레깅스입니다. 잡플래닛에 올라와 있는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의 리뷰를 읽은 적이 있으신가요? 공감이 되는 내용과, 현직원으로서 정정하고 싶은 내용이 있다면. 자사 '복리후생'에 대한 긍정적인 리뷰 내용들을 쉽게 찾아 볼 수 있었는데, 저 또한 이 부분에 대해서 공감하고 회사에 소속된 일원으로서 동기 부여가 되고 있습니다. 특히 회사 내 다양한 복지 혜택들이 있지만, 그중 제가 만족스러웠던 부분은 개개인의 자기계발을 위한 교육비 및 도서 지원입니다. 저는 최근 교육비 지원을 통해 다소 부족하다고 생각했던 '패턴'을 전문적으로 배우게 되었습니다. 디자이너라는 직업을 갖고 있지만, 전문적인 패턴 지식 및 실무를 익힌다면 앞으로 디자이너로서 발휘할 수 있는 능력과 큰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이라 생각했습니다. 업무와 학원 수업을 병행하는 것이 부담이 되긴 하지만 배움과 자기 개발의 측면에서 유익하고, 디자이너로서 한층 더 성숙해지는 시간이 될 것 같습니다. 그리고 직원 개개인의 능력을 증진시키기 위해 회사 차원에서 '투자'를 해주는 것이기 때문에, 감사한 마음으로 배움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제가 좋아하는 책을 회사에 신청하면 구비 되는데요. 책을 읽으며 스트레스를 풀기도 하고 젝시믹스의 'X'(무한대)처럼 무한한 가능성의 생각을 가질 수 있는 시간이 있음에 행복함을 느끼기도 합니다. "임직원 간 소통이 잘 안된다"라는 리뷰를 본 적이 있는데, 그룹웨어 내 'Hot Line'을 개설해 회사 생활에 전반적인 애로 사항들을 부담 없이 익명으로 이야기 할 수 있는 창구가 생긴 것 같아, 해당 리뷰는 정정되면 좋을 것 같습니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잡플래닛 데이터상 기업추천율 67%, CEO지지율 80%, 성장 가능성 77%로 전반적인 점수가 높은 편에 속하는데요. 이 기업의 어떤 장점 덕분이라고 생각하시는지요? 첫 번째는 저희 회사 주요 구성원이 'MZ세대'로 이루어져 있다는 점입니다. 이와 더불어 두 분의 대표님께서도 젊고 트렌디한 가치관을 갖고 계시며, 'MZ세대'가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정확하게 파악하고 변화할 수 있는 마음을 가지고 계십니다. CEO와 직원 간 시너지와 전체적인 분위기가 좋은 편입니다. 예를 들어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수면실, 간식바, 임직원 간의 친목도모와 즐거운 조직문화를 위해 'BRANDX-GAME ROOM‘을 운영하는 등, 직원 우선의 회사 분위기를 잘 느낄 수 있습니다. 두 번째는 혼자가 아닌 함께 일하고 성장하는 회사라는 점입니다. 성장을 만들어가는 주체는 결국 회사 구성원, 즉 '사람'일 텐데요. 회사에서는 직원과 함께 만들어낸 성과에 대해서 혼자 기쁨을 누리는 것이 아니라, 파격적인 연봉조정, 인센티브제 그리고 새로운 복지 시스템을 도입해 '사람'에 감사하고 그 기쁨을 함께 나눈다는 것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이를 통해 확실히 동기 부여가 되고, 구성원으로서 회사를 성장시키는 데에 보람도 느끼고 있습니다. 많은 기업 중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에 입사하시게 된 이유도 궁금합니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디자인팀에 입사하게 된다면 제품 디자이너로서 얻을 수 있는 특별한 장점이 있을까요? 이전 직장에서는 워라벨이 없는 일상이 지속되었고, 이러한 일상에 지쳐갈 때 쯤 찾았던 탈출구는 '폴댄스'라는 운동이었습니다. 디자이너라는 직업 특성 상 제가 폴댄스를 하며 입고 있던 운동복에 대해서 자연스럽게 관심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이때 '젝시믹스'라는 브랜드를 관심 있게 보게 되었고, 저 스스로 매우 만족도가 높은 브랜드였기 때문에 막연히 "아, 여기 가면 나랑 정말 잘 맞고 잘 할 수 있겠다"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때마침 젝시믹스 디자인팀 구직 공고를 보게 되었고, 실제로 입사해 일하고 있는 지금 이 순간을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지금껏 많은 의류 제품들을 디자인해왔지만 현재 젝시믹스에서 저의 역량을 제일 잘 펼치고 있다 생각하기 때문에,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에서의 소속감과 성취감은 이루 말할 수 없을 만큼 크게 다가오고 있습니다. 특히, 입사하여 디자이너로서 얻을 수 있는 특별한 장점은 최상의 퀄리티를 가진 원단에 대해 공부하고 배울 수 있다는 점입니다. 디자인 팀에 아이디어와 도움을 주고 계신 이수연 대표님께서는 원단 및 제품 개발에 대해 많은 연구와 투자를 하시는데, 덕분에 저희 디자인팀도 품질에 있어서 눈높이가 높아지고 퀄리티 있는 제품을 만들어 출시할 수 있었습니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에 합류하셔서 많은 성과를 내신것으로 알고 있는데요, 이에 따른 보상은 어떻게 이루어지고 있는지 궁금합니다. 연봉조정과 관련해서는 상반기와 하반기, 총 두 번의 직원 성과평가가 있습니다. 실행했던 프로젝트들과 매출 기여도에 따라 연봉조정이 진행 됩니다. 스스로도 제가 이루어낸 성과들에 대해 뿌듯한 마음을 갖고 있었고 더불어 회사 측의 연봉 인상 제안에 대해서도 만족스러웠기 때문에 감사한 마음이었습니다. 올해 1월에는 인센티브까지 받게 되어 만족스러운 2021년을 시작할 수 있었습니다. 여러 회사에 몸 담아 일해왔지만, 직원 성과에 대한 보상을 실제로 해주는 회사는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이 처음이었기에, 저의 가치를 제대로 평가받는 좋은 기회가 되었습니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회사와 직원이 동반 성장을 함께 이루고 함께 나누는 회사다'라고 자신있게 이야기 할 수 있습니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디자인팀에서 개인적으로 성취하고 싶은 목표가 있다면 무엇인가요. 2021년 디자인팀의 디자이너로서 젝시믹스만의 유일하고 독보적인 창조적인 디자인의 제품을 출시하는 것입니다. 가격대비 품질 또한 높은 제품을 출시하여 소비자들의 소비 욕구를 자극하고 작년 매출을 다시 한 번 뛰어 넘어 눈으로 볼 수 있는 수치적인 성과를 만들어 내고 싶습니다. 그리고 저 혼자만이 아니라, 팀원들과 함께 협력하여 감동과 감격이 있는 디자인을 제시하고 싶습니다. 콘텐츠 저작권은 (주)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에 있으며, 무단 배포를 금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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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뷰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의 '뉴브랜드'는
뉴브랜드그룹 임지현 그룹장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요가복 브랜드 '젝시믹스'로 이름난 제조 기술 기반 미디어커머스 기업입니다. 최근 코스메틱 상품들을 새로 런칭하기도 했는데요.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의 신사업을 담당하고 있는 뉴브랜드 그룹의 임지현 그룹장님께,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의 '뉴브랜드'에 대해 들어보았습니다. 코스메틱 브랜드를 비롯해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의 '뉴브랜드'에는 어떤 것들이 있는지 소개 부탁 드립니다. 뉴브랜드 그룹은 고객의 라이프스타일과 트렌드 분석을 기반으로 새로운 제품과 브랜드를 개발하고 런칭 후 인큐베이팅하는 조직입니다. 2021년 3월에 애슬레저 뷰티 브랜드 '젝시믹스 코스메틱'을 런칭했고, 생활 밀착형 위생 브랜드 '휘아(WHIA)', 트렌디 패션 브랜드 '믹스투믹스MIX2MIX'가 있습니다. 그리고 올해 런칭하게 될 신규 뷰티 브랜드 프로젝트도 한창 개발중입니다. 뉴브랜드그룹은 구체적으로 어떤 업무를 수행하고 있나요. 팀 안에서 함께 일하고 있는 직무로는 어떤 분들이 있는지도 궁금합니다. 시장의 거시적인 트렌드를 파악하고 고객의 니즈를 분석해서 신규 브랜드를 개발하고 그 브랜드들이 시장에 잘 안착 되도록 인큐베이팅 하는 것이 뉴브랜드 그룹의 핵심 업무입니다. 뉴브랜드 그룹은 각 브랜드별로, 프로젝트별로 팀이 구성되어 있습니다. 런칭을 준비중인 프로젝트에는 상품을 연구, 개발하고 실제로 상품화를 하는 상품기획자들과 브랜드 핵심가치를 시각적으로 표현해주는 Brand Experience 디자이너들이 협업을 합니다. 우리의 새로운 브랜드가 제공하는 상품들을 고객이 만족하는지, 시각적으로 어떤 모습으로 보여줄지 등을 테스트하면서 시장에서의 성공 확률을 높이는 작업들을 진행합니다. 이미 런칭이 된 브랜드는 브랜딩, 상품개발업무뿐만 아니라 세일즈와 프로모션을 플랜하는 MD들이 합류하고 변화하는 시장트렌드에 맞춰 비주얼을 업그레이드 시켜주는 웹디자이너들과 D2C 몰에서 고객들이 더욱 편하게 쇼핑할 수 있도록 해주는 코더들이 그룹 내 공통부서로 협력하고 있습니다. 뉴브랜드그룹의 그룹장으로서 팀을 운영할 때 어떤 점을 가장 신경 쓰고 계시는지요. 더불어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이 어떤 분위기 속에서 일하고 있는지, 조직 문화 또한 궁금합니다. 우리 직원들의 열정과 아이디어를 막지 않고 하고 싶어하는 일을 하게 해주는 환경을 만들어 주는 것에 많은 신경을 쏟고 있습니다. 브랜드엑스는 도전정신을 가진 진취적이고 창의적인 인재상을 원하는데, 실제로 업무에서도 그들이 아이디어를 실현하고 새로운 것들을 시도 해볼 수 있는 기회가 많아 연차에 상관없이 다양한 경험을 쌓으면서 빠르게 성장 할 수 있습니다. 열정적인 사람이 많은 조직일수록 경쟁이 치열하기 마련인데, 우리 회사는 경쟁보다는 서로 같이 성장하면서 시너지를 내자는 긍정적이고 유연한 조직문화가 큰 자랑거리입니다. 그룹장님께서는 어떤 커리어패스를 경험하셨는지 궁금합니다. 국내 생활소비재 대기업에서 코스메틱 브랜딩, 신규브랜드 런칭, 상품 개발을 하는 브랜드매니저로 일을 했고, 해외에서 3년간 코스메틱 신규 브랜드 런칭을 하고 한국으로 돌아와 커머스 스타트업을 거쳐 브랜드엑스에 합류하게 되었습니다. 많은 기업 중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이라는 기업을 선택한 특별한 이유가 있다면 무엇인가요. 대기업과 외국계, 스타트업을 모두 경험해보니 저에겐 회사의 크기나 시스템보다 성장할 수 있는 기회, 함께 그려가는 회사의 미래 그리고 열린 조직문화가 중요하다는 걸 깨달았습니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도전을 좋아하고 열정적인 저에게 딱 맞는 레깅스를 찾은 것 같았어요. 트렌드를 포착해서 새로운 브랜드와 상품을 만들어내고 또 키워낼 수 있는 업무가 상당히 매력적이었고 경영진들이 그리는 회사의 미래도 제가 생각하는 이상적인 회사의 모습이라고 생각했습니다. 브랜드엑스도 저도 서로가 서로를 선택했다고 생각해요. 잡플래닛 리뷰를 보면 업무량이 많다는 의견도 종종 보이는데요. 실제로 야근이 많은 편인지요? 새로운 브랜드들이 계속 나오고 시장의 흐름에 빠르게 대응하는 D2C(*Direct to Consumer, 유통 과정 없이 소비자와 직접 만나 거래하는 구조) 기업이다 보니 업무시간에 한가한 직원은 없는 것 같아요. 다같이 열심히 일하고 퇴근시간이 되면 칼퇴하는 문화입니다. 우리 회사는 리더들도 다 젊고 직원들의 워라밸을 존중하자는 마인드를 갖고 있다 보니 야근을 강요하거나 눈치를 주는 일이 없습니다. 인사총무팀에서도 주 52시간에 대한 가이드를 리더들에게 항상 교육 해주기 때문에 실제 야근은 많지 않은 편입니다. 마지막으로 올 한해 뉴브랜드그룹의 목표가 있다면 무엇인가요. 구직자들에게 공유해주신다면. 새로 출시되는 신규 브랜드들을 보고 고객들이 '와우!'할 수 있었으면 좋겠고, 우리의 일상에 스며들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브랜드엑스에서 내는 브랜드들은 참 좋더라, 나만 쓰기 아까워서 주변인들과 나눠 쓰고 싶은 그런 브랜드로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싶어요. 그리고 도전을 좋아하고 재미있게 일하고 싶어하는 새로운 인재들이 많이 들어와서 다같이 회사의 미래를 그려나가고 싶습니다. 콘텐츠 저작권은 (주)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에 있으며, 무단 배포를 금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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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근하고 싶은 사무실'을 만듭니다
인사총무팀 박창환
인사총무팀은 인사부터 문화까지 한 기업을 두루 관리하는 팀이라고 할 수 있을 텐데요.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의 총무 담당자가 보는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어떤 모습일까요? 박창환 담당자님과 이야기 나눠보았습니다. 인사총무팀의 관점에서 보셨을 때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이라는 직장의 장점은 무엇이라고 생각하시는지요. 일반적인 직장으로서의 장점에 대해서 말씀해주셔도 좋고, 총무 담당자라는 직무적인 관점에서 이야기해주셔도 좋습니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직원들이 행복한 회사'를 꿈꾸고 있습니다. 하루의 3분에 1 이상 시간을 보내는 곳이 사무실인데, 직원들이 일에 대해 성취감을 느끼면서 즐겁게 일하는 행복한 회사의 모습으로 실현됨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회사 분위기 자체는 편안할 뿐더러, 직원의 성장에 지원을 아끼지 않는다는 점에 무척 인상 깊었습니다. 온라인 교육뿐만 아니라 외부교육, 자격증 취득, 영어성적 향상에 대한 지원도 적극적입니다. 마지막으로 총무담당자 관점에서, 저의 최종 목표는 '출근하고 싶어하는 사무실 만들기' 입니다. 모든 임직원들이 출근하고 싶어하는 사무실로 만들 수는 없겠지만, 최소한 임직원 절반 이상이 출근하고 싶은 사무실로 만들고 싶습니다. 목표를 실현하기 위해서는 지금처럼 지속적으로 즐거운 조직문화와 복리후생을 기획 및 도입하는 게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하나씩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의 조직문화로 정착시키는 데 이바지하고 싶습니다. 직원 연령대가 2030으로 구성되고 쾌적하고 넓은 사무실 덕에 ‘젊은 기업’이라는 전현직원 평가가 있는데. 사실인지요. 일하는 문화는 어떤지도 궁금합니다. 대표적으로 자율복장입니다. 회사 내 남녀성비는 3:7로, 여성 직원들이 많은데 자사 브랜드 ‘젝시믹스’ 레깅스 및 옷을 입고 출근하는 여직원들이 대다수입니다. 이처럼, 직원들이 회사의 자긍심과 소속감을 가지며, 자유롭고 개방적인 사내분위기를 알 수 있습니다. 두번째로, 직책자 외 전 직원의 직급은 '프로'로 불리며, 직장 내 상하관계가 아닌 수평관계를 지향합니다. 이처럼, 개개인의 의견이 자유롭게 표출하며 신입사원들도 기발한 아이디어가 있다면 바로 사업에 반영되는 등 서로 간 존중하는 문화로 정착되었습니다. 마지막으로, 책상 간 파티션이 없습니다. 개인 간 장벽을 없애고, 서로 자유로운 소통과 협업이 가능한 공간으로 조성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업무에 대한 빠른 피드백은 물론 더욱 유연하고 참신한 방식으로 직원들 간 소통하는 문화입니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의 복지제도도 궁금합니다. 어떤 제도들이 특히 임직원들의 활용도가 높은가요? 카페라운지 '스낵 및 식음료' 무제한 지원제도가 활용도가 높습니다. 대부분의 기업에서는 무제한 지원이라고는 하지만, 비용적인 문제로 회사에서 임의로 지정 한 일부 상품만 지원되는 방식으로 이에 직원들이 느끼는 체감과 만족도는 그다지 높지 않습니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일 단위로 스낵과 식음료가 꾸준히 보충되며, 각 카페 라운지마다 설치된 태블릿 PC를 통해 각 직원들이 본인이 원하는 상품으로 신청하고 있습니다. 이 또한, 무기명 신청방식 및 공급업체 간 1:1 단일채널 구성으로 누구나 눈치없이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도록 구축되어 있어 활용 가치와 임직원 만족도 모두 높다고 개인적으로 자부합니다. 성장하는 기업인 만큼 복지제도 또한 다양하게 확장 중일 것 같은데. 시행 검토 중인 제도로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 사내 게임문화 조성 및 활성화, 경조사 지원 확대가 대표적이고요. 더불어 다양한 사회공헌 및 불우이웃 기부활동을 시행 검토 중입니다. 이번 3월에 'BRANDX GAME ROOM'이 정식 시행되어, 각 카페라운지에 플레이스테이션, 닌텐도, 오락실게임 등 다양한 콘솔기기 및 게임타이틀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또한, 3월 말부터 코인노래방부스가 설치되어 운영되고 있습니다. 단순히 도입으로 끝내지 않고, 자유롭게 활용하고 체험할 수 있도록 'BRANDX 게임대회' 등을 올해부터 시행하여, 매년 개최할 예정입니다. 또 임직원 대상으로 메디컬 플랜(Medical Plan)을 확대시키고자 합니다. 현재는 종합건강검진을 지원하고 있으나, 한층 더 심도 깊은 구성원 건강관리를 위해 인근 한의원과 협약하여 ‘추나요법’ 시술을 주기적으로 지원하는 방안을 추가 검토하고 있습니다. 현대 직장인들의 고질병인 ‘거북목, 어깨통증, 척추질환’을 예방하고 개선 치료하면서 건강한 업무환경을 조성하고자 합니다. 대부분 기업들이 시행하고 있는 흔한 복리후생 외에도, 이처럼 참신한 복리후생을 제시함으로써 임직원들이 체감하는 복리후생에 대한 가치 상승의 효과를 기대합니다. 또한, 다양한 사회공헌 및 불우이웃 기부 활동을 또한 시행할 예정입니다. 최근 사례로,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명절선물 안받기 캠페인’을 시행하고 있는데, 부득이하게 돌려보내지 못한 선물에 대해선 관할구청과 협력 된 사회복지시설에 기증하고 있습니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임직원들의 화합과 애사심을 고취시키는 것 이외에도 다양한 사회공헌 및 기부활동에 대해 지속적으로 관심을 가짐으로써,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는 착한 기업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할 예정입니다. 콘텐츠 저작권은 (주)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에 있으며, 무단 배포를 금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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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뷰
젝시믹스의 중추, 디자인팀이 하는 일은
디자인 1팀 송영란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제조 기술 기반 미디어커머스로써 요가복을 비롯한 스포츠 의류로 시작해 패션 잡화, 코스메틱 등 사업 분야를 확장하고 있습니다. 디자인팀은 이런 제품들을 직접 디자인하며 소비자들의 취향을 사로잡고 있는데요. 그렇다면 다른 기업이 아닌,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의 제품 디자이너로서 얻을 수 있는 장점은 무엇일까요. 디자인 1팀에서 일하고 계시는 송영란 디자이너님은 특히 "업계에서도 손꼽도록 좋은 원단으로 제품을 디자인해볼 수 있다"는 데 장점이 있다고 말합니다. 디자이너님과 더 자세한 이야기 나눠보았습니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요가복 등의 스포츠 의류, 패션잡화, 코스메틱 등 분야를 다양하게 확장하고 있는데요. 디자인팀은 구체적으로 어떤 제품들을 디자인하고, 그 외에는 어떤 업무를 맡고 있는지요. R&D그룹 내 디자인팀은 빠르게 변화하는 시장에서 다양한 소비자들의 취향 및 니즈를 면밀하게 분석하고 새로운 트렌드에 접목시켜 매일 새로운 제품의 레깅스, 요가복, 에슬레저룩 등의 제품을 개발/디자인하고 있습니다. 특히 주력하고 있는 상품은 레깅스이며 새로운 원단을 개발하는 것부터, 여러 번의 QC(Quality Control)를 거쳐 퀄리티 있는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최근 일과 휴식의 경계가 허물어진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하여, 웍슬레져 및 활동성을 강조할 수 있는 부츠컷, 조거팬츠까지 다양한 제품군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이렇게 제품 하나를 디자인하기까지, 개발실・생산부, 그리고 협력 업체 등과의 지속적인 커뮤니케이션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그만큼 디자인팀은 젝시믹스라는 브랜드에 있어 중추 역할을 하는 팀입니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에 입사하시고 디자인한 제품 중에 가장 기억에 남는 제품이 있다면 무엇인가요. 왜 그 제품이 가장 기억에 남나요? 입사 후 저에게 가장 기억에 남는 제품은 '블랙라벨 시그니처 380N 레깅스'입니다. 기존 자사 레깅스에 대한 판매 데이터와 고객들의 실제 리뷰를 참고하여, 여성 소비자 니즈에 맞춰 라인을 아름답게 만들어 줄 수 있게 연구하였고, 허리 말림을 최소화하면서도 과감한 절개선을 도입하여 자연스러운 체형보정과 하이 스포츠 레깅스라는 컨셉에 걸맞는 ‘레깅스의 결정판’이라고 고객들에게 인정받게 되었습니다. 특히 직접 입고 운동을 해보면서 수차례 핏 수정을 통해 탄생된 레깅스라, 저에게는 그 어떤 제품보다도 의미가 큰 레깅스입니다. 잡플래닛에 올라와 있는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의 리뷰를 읽은 적이 있으신가요? 공감이 되는 내용과, 현직원으로서 정정하고 싶은 내용이 있다면. 자사 '복리후생'에 대한 긍정적인 리뷰 내용들을 쉽게 찾아 볼 수 있었는데, 저 또한 이 부분에 대해서 공감하고 회사에 소속된 일원으로서 동기 부여가 되고 있습니다. 특히 회사 내 다양한 복지 혜택들이 있지만, 그중 제가 만족스러웠던 부분은 개개인의 자기계발을 위한 교육비 및 도서 지원입니다. 저는 최근 교육비 지원을 통해 다소 부족하다고 생각했던 '패턴'을 전문적으로 배우게 되었습니다. 디자이너라는 직업을 갖고 있지만, 전문적인 패턴 지식 및 실무를 익힌다면 앞으로 디자이너로서 발휘할 수 있는 능력과 큰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이라 생각했습니다. 업무와 학원 수업을 병행하는 것이 부담이 되긴 하지만 배움과 자기 개발의 측면에서 유익하고, 디자이너로서 한층 더 성숙해지는 시간이 될 것 같습니다. 그리고 직원 개개인의 능력을 증진시키기 위해 회사 차원에서 '투자'를 해주는 것이기 때문에, 감사한 마음으로 배움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제가 좋아하는 책을 회사에 신청하면 구비 되는데요. 책을 읽으며 스트레스를 풀기도 하고 젝시믹스의 'X'(무한대)처럼 무한한 가능성의 생각을 가질 수 있는 시간이 있음에 행복함을 느끼기도 합니다. "임직원 간 소통이 잘 안된다"라는 리뷰를 본 적이 있는데, 그룹웨어 내 'Hot Line'을 개설해 회사 생활에 전반적인 애로 사항들을 부담 없이 익명으로 이야기 할 수 있는 창구가 생긴 것 같아, 해당 리뷰는 정정되면 좋을 것 같습니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잡플래닛 데이터상 기업추천율 67%, CEO지지율 80%, 성장 가능성 77%로 전반적인 점수가 높은 편에 속하는데요. 이 기업의 어떤 장점 덕분이라고 생각하시는지요? 첫 번째는 저희 회사 주요 구성원이 'MZ세대'로 이루어져 있다는 점입니다. 이와 더불어 두 분의 대표님께서도 젊고 트렌디한 가치관을 갖고 계시며, 'MZ세대'가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정확하게 파악하고 변화할 수 있는 마음을 가지고 계십니다. CEO와 직원 간 시너지와 전체적인 분위기가 좋은 편입니다. 예를 들어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수면실, 간식바, 임직원 간의 친목도모와 즐거운 조직문화를 위해 'BRANDX-GAME ROOM‘을 운영하는 등, 직원 우선의 회사 분위기를 잘 느낄 수 있습니다. 두 번째는 혼자가 아닌 함께 일하고 성장하는 회사라는 점입니다. 성장을 만들어가는 주체는 결국 회사 구성원, 즉 '사람'일 텐데요. 회사에서는 직원과 함께 만들어낸 성과에 대해서 혼자 기쁨을 누리는 것이 아니라, 파격적인 연봉조정, 인센티브제 그리고 새로운 복지 시스템을 도입해 '사람'에 감사하고 그 기쁨을 함께 나눈다는 것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이를 통해 확실히 동기 부여가 되고, 구성원으로서 회사를 성장시키는 데에 보람도 느끼고 있습니다. 많은 기업 중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에 입사하시게 된 이유도 궁금합니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디자인팀에 입사하게 된다면 제품 디자이너로서 얻을 수 있는 특별한 장점이 있을까요? 이전 직장에서는 워라벨이 없는 일상이 지속되었고, 이러한 일상에 지쳐갈 때 쯤 찾았던 탈출구는 '폴댄스'라는 운동이었습니다. 디자이너라는 직업 특성 상 제가 폴댄스를 하며 입고 있던 운동복에 대해서 자연스럽게 관심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이때 '젝시믹스'라는 브랜드를 관심 있게 보게 되었고, 저 스스로 매우 만족도가 높은 브랜드였기 때문에 막연히 "아, 여기 가면 나랑 정말 잘 맞고 잘 할 수 있겠다"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때마침 젝시믹스 디자인팀 구직 공고를 보게 되었고, 실제로 입사해 일하고 있는 지금 이 순간을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지금껏 많은 의류 제품들을 디자인해왔지만 현재 젝시믹스에서 저의 역량을 제일 잘 펼치고 있다 생각하기 때문에,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에서의 소속감과 성취감은 이루 말할 수 없을 만큼 크게 다가오고 있습니다. 특히, 입사하여 디자이너로서 얻을 수 있는 특별한 장점은 최상의 퀄리티를 가진 원단에 대해 공부하고 배울 수 있다는 점입니다. 디자인 팀에 아이디어와 도움을 주고 계신 이수연 대표님께서는 원단 및 제품 개발에 대해 많은 연구와 투자를 하시는데, 덕분에 저희 디자인팀도 품질에 있어서 눈높이가 높아지고 퀄리티 있는 제품을 만들어 출시할 수 있었습니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에 합류하셔서 많은 성과를 내신것으로 알고 있는데요, 이에 따른 보상은 어떻게 이루어지고 있는지 궁금합니다. 연봉조정과 관련해서는 상반기와 하반기, 총 두 번의 직원 성과평가가 있습니다. 실행했던 프로젝트들과 매출 기여도에 따라 연봉조정이 진행 됩니다. 스스로도 제가 이루어낸 성과들에 대해 뿌듯한 마음을 갖고 있었고 더불어 회사 측의 연봉 인상 제안에 대해서도 만족스러웠기 때문에 감사한 마음이었습니다. 올해 1월에는 인센티브까지 받게 되어 만족스러운 2021년을 시작할 수 있었습니다. 여러 회사에 몸 담아 일해왔지만, 직원 성과에 대한 보상을 실제로 해주는 회사는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이 처음이었기에, 저의 가치를 제대로 평가받는 좋은 기회가 되었습니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회사와 직원이 동반 성장을 함께 이루고 함께 나누는 회사다'라고 자신있게 이야기 할 수 있습니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디자인팀에서 개인적으로 성취하고 싶은 목표가 있다면 무엇인가요. 2021년 디자인팀의 디자이너로서 젝시믹스만의 유일하고 독보적인 창조적인 디자인의 제품을 출시하는 것입니다. 가격대비 품질 또한 높은 제품을 출시하여 소비자들의 소비 욕구를 자극하고 작년 매출을 다시 한 번 뛰어 넘어 눈으로 볼 수 있는 수치적인 성과를 만들어 내고 싶습니다. 그리고 저 혼자만이 아니라, 팀원들과 함께 협력하여 감동과 감격이 있는 디자인을 제시하고 싶습니다. 콘텐츠 저작권은 (주)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에 있으며, 무단 배포를 금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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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소식22

기업정보

  • 기타 IT/웹/통신 산업
  • 중소기업 기업형태
  • 195명 (2021) 사원수
  • 2017.08.23 설립
  • 대표
    이수연, 강민준
  • 매출
    1,398.5억 원 (2020)
  • 주소
    서울 성동구 뚝섬로1길 63 영창디지털타워 B2F, 6F, 12F, 16F
  • 웹사이트
    http://www.brandxcorp.com
  • 연혁
    1. 2021년 젝시믹스 '2021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 애슬레져 부문 1위 수상
    2. 2021년 젝시믹스 코스메틱 출시
    3. 2020년 젤네일 전문기업 (주)젤라또랩 인수계약 체결
    4. 2020년 핏스토어 3개점 자사화-홍대/가로수/부산광복
    5. 2020년 KOSDAQ 상장
    6. 2020년 젝시믹스핏스토어 부산광복 3호점 오픈
    7. 2020년 ERP 솔루션 SAP S/4HANA 도입
    8. 2019년 휘아, 마르시오디에고 뉴브랜드 런칭
    9. 2019년 젝시믹스 홍대 2호점 오픈
    10. 2019년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사명변경
    11. 2019년 코스닥 주관사 대신증권, 삼성증권 선정
    12. 2019년 젝시믹스 250억원 VC 투자유치
    13. 2019년 젝시믹스 블랙라벨 하이플렉시 오픈
    14. 2019년 믹스투믹스 애슬레저 브랜드 런칭
    15. 2018년 젝시믹스 가로수길 1호점 오픈
    16. 2018년 젝시믹스 롯데면세점 입점
    17. 2018년 젝시믹스 셀라 레깅스 100만장 판매
    18. 2017년 젝시믹스 셀라 레깅스 출시
    19. 2016년 젝시믹스 롯데백화점 입점
    20. 2015년 젝시믹스 매직레깅스 출시
    21. 2015년 젝시믹스 브랜드 런칭
  • 소개
    R&D기반으로 제품을 만들고, 브랜드를 전개하는 소비자와 제품개발 중심의 기업입니다.
    메인 브랜드는 젝시믹스, 믹스투믹스, 휘아, 마르시오디에고 등 주로 패션, 의류, 코스메틱, 건강기능식품 등을
    IT플랫폼 통하여 전 세계 1위 브랜드로 만들어내는 R&D, IT기반의 미디어커머스 기업으로서 2020년 8월 KOSDAQ에 상장되었습니다. (주)이루다마케팅, (주)쓰리케어코리아, (주)젤라또랩 등의 계열사와 함께하며 지속 발전/성장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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