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내 문화
[CS쉐어링] 2021 연간 명예의전당 시상 현장!
2022.01.24안녕하세요!
"이제는 CS도 빌려 쓰는 시대" CS쉐어링 입니다.
지난번 시무식 영상 마지막에
명예의 전당 역대 최대 규모 진행을
예고했었는데요!
깜짝 선물만 준비했다면 이렇게
크게 예고를 하지 않았을 것입니다.
바로 2021 연간 명예의 전당 시상을
진행하였는데요!
총 8명의 대상자를 선정하여
소정의 상금을 준비하였습니다.
그 영광의 주인공이 어떤 분들인지,
사진으로 함께 만나보시겠습니다!
첫 번째로, 고객에게 가장 많이
긍정적인 반응(칭찬콜)을 받으신
쉐어러님께 드리는 칭찬합니다 상!
정확하고 친절한 응대로
고객의 불만을 해소하는 것을 넘어
"잘 설명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여태 통화해본 상담원들 중 최고였어요! 정말로"
등 칭찬까지 이끌어내시는 쉐어러님들!
역시 쉐어러분들이 CS의 전문가라고
불리는 이유가 있습니다.
두 번째로는 가장 높은
연간 QA점수를 유지한 분들에게 드리는
QA우수상을 수여하였습니다.
어떤 분야든 1년 내내 매우 높은
성적, 실적을 유지한다는 것은
정말 이뤄내기 힘든 일인데,
그걸 이루어 내신 우리 능력자분들!
정말 존경스럽습니다.
특히 홍합센터 수상자분께서는
칭찬합니다와 더불어 2관왕!
연간 시상식에서 2관왕이라니...
정말 대단하십니다!
세 번째로는 우수 파트장상을 수여하였습니다!
이번엔 특별히 상담원분들이 아닌,
관리자인 파트장님들이 대상자였는데요!
KPI 달성률 등 효과적인 조직관리로
팀을 성공적으로 이끄신 파트장님을
위한 상이었습니다.
합정센터는 실장님이 대리수상을 진행해주셨습니다.
자신이 이끄는 유닛의 파트장이 수상하게되어
매우 기쁘다는 소감을 남겨주셨습니다!
마지막으로 전반적인 상담 평가에서
1년 내내 우수항 성적을 거두신 분들께
'최우수상' 시상을 진행하였습니다!
능력 있는 수 많은 쉐어러분들 사이에서
1등이라니! 이정도라면 정말
우리나라에서 CS를 가장 잘하는 분이라고도
말씀을 드릴 수 있겠네요!
마지막으로는 대표님께서
쉐어러분들에게 감사드리고,
CS쉐어링의 성장의 주역이신만큼
앞으로도 계속 함께해서
앞으로도 더욱 더 좋아질 CS쉐어링의
사내 복지들을 누리셨으면 좋겠다는
말씀을 남겨주셨습니다.
2022년에도 계속해서 확대될
CS쉐어링의 사내행사들이
너무 기대되네요!
다음에도 즐거운 소식으로
찾아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이전글
11월의 북쉐어링! 성과관리 및 문제해결능력
2021.12.10 -
다음글
[CS쉐어링] 2022년 1월 명예의 전당 시상 현장!
2022.03.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