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내 문화
[CS쉐어링] 2023년 3월 명예의 전당 시상 현장! (CS쉐어링은 채용 중, 콜센터 취업)
2023.07.21
안녕하세요, "이제는 CS도 빌려 쓰는 시대!" CS쉐어링입니다!











봄비가 조금씩 오더니 이제는 완전히 날씨가 풀린 것 같네요. 이렇게 따뜻한 날에도 계속되는 시상식!

우수 사원들을 함께 축하하는 3월 명예의 전당, 과연 이번에는 어떤 분들이 수상하셨을까요?

시상은 마곡 센터, 홍대 센터에서 모두 진행되었으며 이사님과 대표님께서 직접 시상해 주셨습니다.
3월 명예의 전당 시상
칭찬 주인공

칭찬 주인공 분들입니다. 3월 동안 고객에게 친절하다는 피드백을 많이 들은 분들이죠.
실제로 많은 고객분들이 콜 및 채팅으로 감사하다고 표현해 주셨습니다. 이렇게 칭찬을 많이 들을 수 있었던 노하우도 함께 들어보았는데요. 채팅 상담의 경우, 목소리를 실제로 들을 수 없기 때문에 특수문자와 기호를 사용해서 정확하지만 단호하지는 않게 노력했다고 전해주셨습니다.
CPD JUMP-UP

CPD란 Call Per Day를 뜻하는 말로, 하루에 처리한 콜 수를 뜻합니다. 하루 평균 콜 응답량이 2월 대비해서 가장 크게 상승하신 분들께 드리는 상이죠.
점수가 상승할 수 있었던 이유는 멀티 업무라고 하는데요. 처음에는 어려웠지만 스킬을 배우고 익혀서 지금은 큰 무리 없이 잘 진행하고 있다며 앞으로 더 열심히 하겠다는 수상소감을 들을 수 있었습니다.
홍대 센터 수상자분은 재택근무 관계로 대리 수상하셨습니다.
QA JUMP-UP

전월 대비해서 QA 점수가 가장 크게 증가한 분들께 드리는 QA JUMP-UP! 빠짐없는 4대 멘트가 높은 점수의 비결이라고 합니다. 특히나 홍대 수상자분께서, 어머니가 수상할 때마다 너무 좋아하신다는 말을 전해주셨습니다! 이번에도 상을 받게 됐다고 말하니, '현수막 달아야겠다'라고 말씀하셨다고 하네요. 쉐어러분과 어머니까지 만족시켰다니, 모두의 마음이 따뜻해지는 수상소감이었습니다.
QA 우수사원

QA 점수가 높은 분께는 QA 우수사원상을 드리는데요. 실장, 파트장님들의 피드백을 받고 열심히 상담의 품질을 높이기 위해 노력한 흔적이 드러나는 자리였습니다. 이 과정이 힘들기도 하지만 깎이고 부서져서 예쁜 보석이 되겠다는 수상소감을 전해주셨답니다. 의지와 열정이 너무 멋진 쉐어러분이셨습니다.
홍대 센터 수상자분은 재택근무 관계로 대리 수상 진행했습니다!
QA 우수파트장

QA 우수 파트장은 파트장님들 중 가장 높은 QA 점수를 받은 분들께 드리는 상입니다. 이번에 수상하신 파트장님의 유닛에서 다른 수상자들도 많이 나왔는데요. 앞으로의 상도 우리 유닛이 싹쓸이하겠다며 큰 포부를 보여주셨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자신만의 노하우를 글로 정리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팁도 들을 수 있었습니다. 그냥 추상적으로 생각할 때 보다 구체적으로 어떤 부분을 신경 써야 할지 알 수 있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열심히 쌓아둔 노하우를 공유해 주신 멋진 파트장님의 모습을 볼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이달의 최우수사원

마지막 3월의 최우수사원 시상입니다! QA 평가뿐만 아니라 상담 스킬의 4가지 영역 모두 높은 점수를 받은 분께 드리는 상입니다.
최우수사원답게 고객의 질문을 단순히 해결해 주는 것에서 그치지 않고, 근본적인 문제 해결을 위해 고객사에게 끈질기게 물어보고 제안했다고 합니다. 이는 VOC 파악 능력과 고객사와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능력 모두가 있어야 가능한 일이죠. 문의에 끝까지 책임감을 갖고 임하는 모습이 존경스럽습니다.
CS쉐어링의 본격적인 DX, 전산화
마지막은 대표님의 폐회사로 마무리되었습니다. 이제부터 CS쉐어링은 양적 성장뿐만 아니라 질적 성장을 이룰 것이라는 비전을 나누었는데요.

더불어 운영의 3요소인 생산성, 품질, 인력을 잘 관리하는 것이 필요하다는 말도 전해주셨습니다. 어느 한 가지에 치우치지 않고 세 가지가 모두 조화를 이루어야 좋은 성과를 만들 수 있다는 것도 알 수 있었죠!
이렇게 운영 관리를 위해 CS쉐어링 내부에서도 전산 시스템을 만들어 직원들을 본격적으로 지원할 준비를 하고 있다는 근황도 알 수 있었답니다.
마무리

단체사진으로 명예의 전당은 마무리되었습니다. CS쉐어링이 성장하는 만큼, 직원분들도 함께 앞서나가는 것 같아 뿌듯하고 자랑스럽습니다.
앞으로도 CS쉐어링이 함께 질적 성장을 이루는 과정, 잘 지켜봐 주세요!
CS쉐어링과 함께 하고 싶으신가요?

CS 업무가 처음이라도 걱정하지 마세요! CS쉐어링은 기본적 콜센터 용어부터 고객 응대 매뉴얼, 보고서 작성법까지 모두 체계적으로 교육해드리고 있습니다. 또한 상담사에서 관리직까지 승진할 수 있는 커리어 패스가 있어요. 이미 많은 분들이 관리직으로 승진하셨습니다.
뿐만 아니라 관리자를 위한 다양한 성장 기회와 프로모션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새로운 아이디어를 내고 이를 동료들과 함께 추진해나가는 진취적인 문화를 가지고 있죠! 이에 동참하고 싶으신 분들은 지금 지원하세요!
CS쉐어링은 언제나 여러분을 위해 열려있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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