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내 문화

[CS쉐어링] 2023년 4월 명예의 전당 시상 현장! (CS쉐어링은 채용 중, 컨택센터 취업)

2023.07.21
안녕하세요, "이제는 CS도 빌려 쓰는 시대!" CS쉐어링입니다!

장미가 활짝 핀 지금, 벌써 2023년도 1분기가 다 지나고 4월 시상을 할 때가 왔습니다. 



명예의 전당은 CS쉐어링만의 인센티브 제도 중 하나로, 매월 QA 평가를 통해 상여금과 우수사원을 시상하는 자리입니다. 과연 4월의 우수 사원은 누구인지 함께 알아볼까요?



시상은 마곡 센터, 홍대 센터에서 모두 진행되었으며 부장님과 대표님께서 직접 시상해 주셨습니다.




4월 명예의 전당 시상

칭찬 주인공



언제나 그렇듯 칭찬 주인공 분들이 시작을 열어주셨습니다. 4월 한 달 동안 고객에게 친절하다는 피드백을 많이 들은 분들입니다. 

내가 고객이었을 때 어떤 상담사에게 친절을 느꼈는지를 복기하고 참고를 많이 한 것이 비결이라고 하셨는데요. 역시 고객 입장에서 생각하는 것이 기본적이지만 가장 중요하고 힘든 일인 것 같습니다. 그 어려운 일을 해내신 칭찬 주인공 분들 정말 축하드립니다!


CPD JUMP-UP



하루에 처리한 콜 수를 뜻하는 CPD! 전 달과 비교해서 CPD 점수가 가장 많이 상승한 분께 드리는 상입니다.

특히나 같은 팀원이 어떻게 하면 효율적으로 일을 처리할 수 있는지 알려주어 점수를 상승시킬 수 있었다는 수상소감이 인상 깊었는데요. 열심히 한 만큼 성과가 나오고 그것을 인정받으니 기쁘다는 말도 함께 전해 들을 수 있었습니다.


QA JUMP-UP



QA JUMP-UP은 한 달 내에 QA 점수가 가장 크게 상승한 분들을 대상으로 하는 상입니다. 마곡 센터 수상자분께서는 무려 15점이나 상승을 하셨는데요. 높은 점수를 받기 위해서 자신의 상담 내용을 재점검하고 4대 멘트를 빠짐없이 했다며 다음 달도 열심히 해서 더 높은 상을 받겠다는 의지도 보여주셨답니다.


QA 우수사원



QA 점수가 가장 높은 분께 드리는 QA 우수사원 상! 지피지기면 백전백승이라는 생각을 가지고 업무에 임했다고 하셨는데요. 고객의 마음에 충분히 공감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팁을 말씀해 주셨어요. 또 팀원이 함께 이끌어줘서 가능했다며 팀에 대한 애정도 숨김없이 보여주셨답니다!

마곡 센터 수상자분은 재택근무 관계로 대리 수상 진행했습니다.


QA 우수파트장



QA 우수 파트장은 사원들이 아니라 파트장님들 중 가장 높은 QA 점수를 받은 분께 드리는 상입니다. 모두들 정말 다양한 프로젝트를 맡고 계시는 와중에, 6개의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파트장님이 수상하시게 되었는데요! 이번이 벌써 3번째 수상이라며 앞으로도 나만 잘 하는 것이 아니라 일반 사원에게 더 전문적으로 코칭 하겠다는 수상소감을 전해주셨습니다.


이달의 최우수사원



시상식의 마지막은 역시나 이달의 최우수사원 시상입니다! QA 평가를 비롯한 상담 스킬의 4가지 영역 모두 가장 높은 점수를 받은 분께 드리는 상입니다. 

특히 마곡 수상자분은 스케줄을 주도적으로 조직하고 나만의 업무 루틴을 만드는 과정을 습관으로 만드셨다고 하는데요. 하루를 잘 계획하니 낭비되는 시간은 최소화되고 업무 효율성은 훨씬 높아졌다고 합니다.

홍대 수상자분은 업무를 대하는 태도와 자세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다른 사람이 틀린 게 아니라 다른 것임을 잊지 말아야 한다고 하셨습니다. 고객이 어떤 태도로 나오던지 틀린 것이 아닌 다르다는 것을 인정하는 순간 응대 자세가 달라지고 공감도 더 잘 할 수 있었다고 하셨는데요. 이러한 노하우와 노력을 발판삼아 더 성장하겠다는 패기도 보여주셨답니다!



생각이 곧 우리를 만듭니다

대표님께서 CS쉐어러들과 함께 공유하고 싶다며 사진을 한 장 가져오셨습니다. 바로 생각이 곧 삶이 된다는 격언이었는데요. 



우리의 경험은 부분적일 수밖에 없기 때문에, 실패를 하면 부정적인 생각을 하기가 쉬운데요. 하지만 실패 속에서도 전체를 파악하고 안될 거라는 한계를 규정짓지 않도록 노력해야 한다는 말을 해주셨습니다. 우리의 생각이 곧 우리의 삶을 만들어가기 때문에 이를 긍정적으로 바꾸는 것이 꼭 필요하다는 조언도 해주셨죠.


단체사진으로 마무리



이렇게 명예의 전당이 마무리되었습니다. 수상자 한 분 한 분의 소감을 들으면서 고객을 위해 정말 각자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하고 있구나를 느꼈던 시간이었는데요. 

더 좋은 성과를 위해 선의의 경쟁을 하는 CS쉐어러들의 미래를 더욱 기대하는 마음으로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CS쉐어링과 함께 하고 싶으신가요?


CS 업무가 처음이라도 걱정하지 마세요! CS쉐어링은 기본적 콜센터 용어부터 고객 응대 매뉴얼, 보고서 작성법까지 모두 체계적으로 교육해드리고 있습니다. 또한 상담사에서 관리직까지 승진할 수 있는 커리어 패스가 있어요. 이미 많은 분들이 관리직으로 승진하셨습니다.

뿐만 아니라 관리자를 위한 다양한 성장 기회와 프로모션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새로운 아이디어를 내고 이를 동료들과 함께 추진해나가는 진취적인 문화를 가지고 있죠! 이에 동참하고 싶으신 분들은 지금 지원하세요!

CS쉐어링은 언제나 여러분을 위해 열려있답니다



▼CS쉐어링 채용공고 보러가기▼


▼CS쉐어링 블로그 보러가기▼

기업리뷰를 써야 하는 이유

  1. 1. 리뷰 하나로 열람권 획득 리뷰 하나만 써도 모든 기업 리뷰를 승인된 날로부터 1년간 볼 수 있습니다.
    잡플래닛은 당신이 가장 만족스러운 직장을 고를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몇분만 투자하세요!
  2. 2. 매일 수백개의 기업에 대한 새로운 리뷰 지금 이순간에도 수백명의 회원들이 기업리뷰를 남기고 있습니다. 그리고 당신의 친구, 직장 동료, 경쟁자들은 벌써 이런 정보를 보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뒤쳐지지 마세요!
  3. 3. 운영팀도 모르는 익명성 리뷰를 검토하는 운영팀조차도 작성자가 누구인지 모릅니다. 모든 개인 정보는 암호화되며 어디에도 노출되지 않습니다. 심지어 작성자가 드러날 것만 같은 리뷰는 거절된답니다. 걱정마세요!

<리뷰 작성 Tips>

  1. 1. 기업이 가지는 ‘일자리로서의 매력’ 혹은 ‘아쉬운 점‘에 대하여 작성해주세요. 특정인을 지목하여 묘사하기 보다는 기업의 특성과 관련된 정보를 이야기해주세요. • 입사 후 어떤 업무를 하나요? • 휴가 사용은 어떻게 하나요? • 어떤 복지가 제공 되나요?
  2. 2. 본인이 경험한 사실을 작성해주세요. 간접 정보, 허위사실 또는 소문(확인되지 않은 정보, 루머 또는 다른 출처에서 인용 또는 보고된 다른 사람의 의견/경험)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3. 3. ‘이유‘를 함께 이야기해주세요. ‘회사가 좋다, 안 좋다’ 뿐만 아니라 그 회사가 왜 좋은지를 포함한 정보입니다. 회사를 다니면서 느꼈던 점들과 그렇게 느꼈던 이유와 근거를 이야기해 주세요.
  4. 4. ‘균형’을 맞춰주세요. 회사에 대한 긍정적 평가와 부정적 평가 모두가 구직자들에게 도움이 됩니다. 조금 더 객관적인 시각으로 장점과 단점의 균형을 권장합니다.
  • "어디로 갈지 결정해야 할 마지막 순간에 잡플래닛의 기업리뷰가 큰 도움이 되었다. 덕분에 나에게 잘 맞는 회사를 선택할 수 있었다."
  • 당신의 리뷰로 더 나은 삶을 살게 될 미래의 직장인
  • "선배에게 물어봐도 말 안해주는 이야기들. 하지만 결정을 위해 알아야만 하는 것들. 잡플래닛이 유일한 솔루션이었다."
  • 당신이 1분을 투자하고 구해낸 미래의 직장인
  • "복지제도가 있다 없다 하는 것보다 중요한건, 정말 혜택을 볼 수 있는건가 하는 거 잖아요. 그런데 그런정보는 구하기가 어려웠으니까요."
  • 당신의 리뷰로 현실을 알게 된 미래의 후배
  • "일년만 더 빨리 오픈하지! 그랬으면 이곳에 취업해서 6개월이나 허비하지 않아도 되었을텐데.. 뭐 그래도 이제는 도움 좀 받겠어요."
  • 당신이 쓴 리뷰로 재취업의 방향을 결정하려는 미래의 취업준비생

수준이 다른 잡플래닛의 연봉정보

  1. 1. 직급/직종 별로 보는 정확한 연봉 후회하지 않으려면 직급에 따라, 그 속 에서도 직종에 따라 달라지는 연 봉정보를 알아야 합니다. 회사 평균 연봉 같은 숫자에 당하지 마세요.
  2. 2. 날마다 새로워지는, 가장 현실적인 연봉 잡플래닛에서는 하루 수백건의 연봉 정보가 추가됩니다. 눈 뜨면 달라지 는 상황 속에서 언제까지 구체적 이 지도 않은 작년 연봉정보를 기준으 로 인생을 결정할 순 없으니까요.
  3. 3. 친구도 안가르쳐 주는 정보 멀지 않은 미래에 연봉을 좀더 구체적으로 볼 수 있는 기능이 적용 됩니 다. 누군가는 기본급에, 누군가는 상 여금에 더 큰 비중을 두니까요. 친구에게도 물어보기 어려운 정보를 기다리며, 잠깐만 투자하세요.

정보 등록 정책

  1. 연봉정보의 신뢰성을 높이기 위해, 작성된 모든 정보는 잡플래닛의 자체적인 검토 과정을 거쳐 등록됩니다.
  2. 등록이 거부되는 이유 1. 존재하지 않거나 명확하지 않은 기업명 2. 기존에 입력된 연봉 정보와 비교했을 때, 지나치게 큰 차이가 나는 금액 3. 직급/직종을 고려했을때 상식을 벗어난 신뢰하기 어려운 금액

이것만 기억하세요.

  1. 1. 인턴에서 이직까지. 잡플래닛의 원스톱 정보 제공 서비스 노력하면 찾을 수 있는 공채 족보뿐 만 아니라, 선배한테 매달려야 알려주는 인턴 합격수기부터 그 어디에 도 없는 경력직들의 이직 면접 팁까 지. 당신의 모든 '지원'이 합격으로 끝나는 방법이 잡플래닛에 있습니다.
  2. 2. 잠깐! 기업 리뷰도 보고 싶으신가요? 면접후기를 제출하면 합격을 부르는 수만개의 꿀팁이 열립니다. 기업 리뷰도 보고 싶으시다면 기업 리뷰를 제출해주세요. 열려라 참깨! 의 비밀은 '기브 앤 테이크' 입니다.

<면접 작성 Tips>

  1. 1. 실제 면접에 참여한 경험을 작성해주세요! 면접을 앞둔 구직자가 면접을 준비할 때 필요한 정보를 입력해주세요. • 면접을 위한 준비는 무엇인가요? • (면접질문) • 면접은 어떤 방식인가요?
  2. 2. 본인이 경험한 사실을 작성해주세요. 간접 정보, 허위사실 또는 소문(확인되지 않은 정보, 루머 또는 다른 출처에서 인용 또는 보고된 다른 사람의 의견/경험)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3. 3. ‘이유‘를 함께 이야기해주세요. ‘면접 분위기가 좋다, 안 좋다’ 뿐만 아니라 그 회사가 왜 좋은지를 포함한 정보입니다. 면접을 보면서 느꼈던 점들과 그렇게 느꼈던 이유와 근거를 이야기해 주세요.
  4. 4. 면접 ‘과정’에 관련된 정보를 이야기해주세요. 특정인을 지목하여 묘사하기 보다는 안내과정, 질답과정, 발표과정 등에 대하여 작성해주세요.
  • "예상질문을 준비했지만, 실제 면접에서는 전혀 다른 질문으로 몇번의 고비를 마셨습니다. 하지만,잡플래닛에서 먼저 합격한 선배들의 노하우를 보고 면접을 봤더니 바로 합격통보!소원성취!"
  • 당신이 알려준 면접 노하우를 보고 취업 성공한 미래의 후배
  • "외국계 기업의 영어 면접을 포기하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실제 면접 후기를 들어보니 영어에 까다롭지 않다고 하더군요. 그래서 자신있게 지원을 했고, 현재 이곳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 실제 면접과정을 알고 도전해, 이직을 성공한 직장

정보 등록 정책

  1. 면접후기의 신뢰성을 높이고 고의적 기업 평점 조작을 방지하기 위해, 작성된 모든 정보는 잡플래닛의 자체적인 검토 과정을 거쳐 등록됩니다.
  2. 등록이 거부되는 이유 1. 존재하지 않거나 명확하지 않은 기업명 2. 기업 기밀에 해당하는 내용 3. 욕설, 비속어, 은어 및 공격적인 언어 4. 부서, 직급 등 개인을 특정 지을 수 있는 정보나 폄훼, 비방성 표현 5. 기업을 이해하는데 도움이 안되는 상관 없는 내용

기업리뷰가 제출되었으며, 리뷰심사가 통과 시
노출됩니다.
지금부터 모든 기업리뷰를 제한 없이 볼 수 있습니다.
단, 리뷰심사에서 승인 거절 시 다시 제한이 됩니다.

신고하기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