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내 문화
[CS쉐어링] 2023년 6월 명예의 전당 시상 현장! (CS쉐어링은 채용 중, 콜센터 취업)
2023.07.25안녕하세요, "이제는 CS도 빌려 쓰는 시대!" CS쉐어링입니다!
본격적인 장마와 함께 무더운 여름이 찾아왔지만, 지난 7월 17일과 18일에 열린 명예의 전당 시상식만큼은 화사하게 시작됐습니다!

우수 사원을 시상하며 CS쉐어러들에게 동기부여를 하는 계기가 되는 명예의 전당, 과연 6월의 수상자는 누가 됐을까요?


시상은 마곡 센터, 홍대 센터에서 모두 진행되었으며 대표님께서 직접 시상해 주셨습니다.
6월 명예의 전당 시상
칭찬 주인공

명예의 전당 시작을 알리는 칭찬 주인공 시상입니다.
CS 품질 판단 기준이 까다로운 고객사로부터 "파트장님 덕분에 눈이 높아졌으니 책임져 주세요."라는 극찬까지 받으셨는데요! 그만큼이나 고객사가 CS쉐어러의 꼼꼼함에 만족하고 계시다는 말에 센터 내에서 감탄이 쏟아졌답니다.
CPD JUMP-UP

다음으로 5월에 비해 하루에 처리한 콜 수가 가장 많이 상승한 분께 드리는 CPD JUMP-UP 상입니다.
처음에는 많은 콜이 들어오면 어려울 때도 많았지만, 동료들의 스킬들을 보고 익혀 자신만의 노하우로 승화시켰다는 수상 소감을 들을 수 있었는데요. 어려움에도 좌절하지 않고 자신만의 노하우를 탄생시켰다는 점에서 의지가 돋보였습니다.
QA JUMP-UP

이번에는 전월 대비 QA상담품질 관리 점수가 가장 많이 상승한 분께 드리는 QA JUMP-UP 상입니다!
홍대 센터 수상자분께서는 5년 간 CS쉐어러로 함께 해오셨는데요. 5년 간 해왔음에도 상 받는 게 떨린다고 하시며, 앞으로도 자신의 자리에서 열심히 할 것이라는 진심이 담긴 소감을 전해주셨습니다.
QA 우수사원

6월의 QA 점수가 가장 높은 분께 드리는 QA 우수사원 상입니다.
홍대 센터 수상자분께서는 높은 QA의 노하우로 '잘 하는 사람이 되려고 한 점이 나를 좋은 사람이 되도록 만들었다'라고 말씀하셨습니다. 더불어 앞으로도 더욱 갈망하는 사람이 되어, 우수사원 상품권을 모아 가방을 구매할 정도로 일하겠다는 재치있는 소감을 전해 센터 내에 웃음을 안겨주셨답니다.
최우수 파트장

조직관리 점수가 가장 높은 파트장님께 드리는 최우수 파트장 상입니다.
수상자분께서 KPI는 혼자 이룰 수 없다며, 항상 본인의 업무가 아님에도 문의 건이 있을 때 나서주는 팀원들에게 감사함을 전달하셨습니다. 힘든 시간도 있었지만, 포기하지 않고 굳건히 나아갔기 때문에 받을 수 있던 상인 것 같고, 최우수상을 받겠다는 목표를 달성해서 기쁘다는 마음을 전달하셔서 감동을 주셨답니다.
마곡 센터 수상자분은 재택근무인 관계로 대리 수상 진행했습니다.
최우수 사원

명예의 전당 마지막 시상을 장식한 최우수 사원 상입니다! QA 평가는 물론, 4가지 상담 스킬 영역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받은 분께 드리는 상인데요.
특히 홍대 수상자분께서는 첫 최우수 사원 수상에 떨리는 마음이 담긴 소감을 전해주셨습니다. 콜이 많지 않을 때도 걱정, 업무가 겹칠까도 걱정하는 등 많은 두렴움이 있었지만, 실장님과 파트장님들께서 큰 버팀목이 되어주셔서 할 수 있었다고 하셨습니다. 또한 업무 근태 없이 할 수 있는 원동력은 동료들 덕분이라며 감사 인사도 전해주셨답니다. CS쉐어링만의 프로젝트 교육으로 인해 여러 어려움을 딛고 이 자리까지 오게 된 것 같다는 말씀으로 마무리 해주셨습니다.
자신을 위해 시간을 쏟는 사람이 되어야 합니다
마지막으로 CS쉐어링 임지은 대표님의 폐회사가 이어졌는데요. 대표님께서 CS쉐어러들과 공유할 명언을 준비하셨습니다.

바로 '당신은 나만큼 시간을 쏟지 않기 때문에 절대 나보다 더 잘할 수 없다.'라는 말이었는데요. 대표님은 지금 CS쉐어링의 대표 자리에 있기까지 다른 사람보다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하셨다고 하며, 다른 사람보다 더 노력하지 않는다면 더 잘할 수 없는 것은 당연하다고 말씀하셨습니다. 더불어 압도적으로 성공한 사람들의 공통점 3가지로 '근로성 목표가 있다는 점', '성공적 루틴을 가지고 있었다는 점', '더 잘 하고자 하는 갈망'을 소개하셨죠. 마지막으로 타인이나 회사가 아닌 나의 성장을 위해 시간을 쏟는 사람이 되어 성취하기를 응원하셨답니다!
더욱 갈망하는 CS쉐어러가 되겠습니다

단체 사진과 함께 6월 명예의 전당도 마무리 되었는데요. 팀원들이 상을 받을 때 함께 축하해주는 CS쉐어러들의 아름다운 팀 분위기 덕분에 센터 내에 화사한 미소가 번지는 시상식이었답니다. 앞으로도 서로 응원과 격려는 물론, 더 잘 하고자 하는 갈망을 멈추지 않는 CS쉐어러들이 만들어 나가는 CS쉐어링의 성장이 기대됩니다!
그럼 CS쉐어링의 6월 명예의 전당 포스팅은 여기서 마무리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CS쉐어링과 함께 하고 싶으신가요?

CS 업무가 처음이라도 걱정하지 마세요! CS쉐어링은 기본적 콜센터 용어부터 고객 응대 매뉴얼, 보고서 작성법까지 모두 체계적으로 교육해드리고 있습니다. 또한 상담사에서 관리직까지 승진할 수 있는 커리어 패스가 있어요. 이미 많은 분들이 관리직으로 승진하셨습니다.
뿐만 아니라 관리자를 위한 다양한 성장 기회와 프로모션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새로운 아이디어를 내고 이를 동료들과 함께 추진해나가는 진취적인 문화를 가지고 있죠! 이에 동참하고 싶으신 분들은 지금 지원하세요!
CS쉐어링은 언제나 여러분을 위해 열려있답니다!
▼CS쉐어링 채용공고 보러가기▼
▼CS쉐어링 블로그 보러가기▼
-
이전글
[CS쉐어링] CS뉴스의 아나운서를 모집합니다!
2023.07.25 -
다음글
[CS쉐어링] 류랑도 박사와 함께 한 하반기 성과 관리 워크샵! (CS쉐어링은 채용 중, 컨택 센터)
2023.08.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