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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S쉐어링] CS쉐어링, 2023 스마트 컨택센터 페어 참가!
2023.11.27안녕하세요! "이제는 CS도 빌려 쓰는 시대" CS 쉐어링입니다.
오늘은 보다 특별한 소식을 전해드리러 왔습니다.
바로 CS쉐어링이 9월 6일(수)부터 9월 8일(금)까지 서울 양재 aT센터에서 열린 '2023 스마트 컨택센터 페어'에 참가한 것인데요.
작년에도 참여했지만, 올해는 더 큰 규모와 철저한 준비로 업그레이드 된 부스와 함께 찾아왔습니다!
2023 스마트 컨택센터 페어에는 다양한 AI 기술 노하우를 보유한 기업들이 참가했는데요.
CS쉐어링은 스마트 컨택센터 페어 중 유일한 BPO 서비스 기업으로 참가했습니다!
CS쉐어링은 aT센터 3층 제2전시장의 중앙에 위치해 KT, HP 등 유수의 AICC 기업들과 어깨를 나란히 했는데요.
CS쉐어링 부스에서 방문객분들께 서비스 안내 리플렛과 선물을 나눠 드리며 소개를 진행했습니다.
CS쉐어링은 세계 최초로 개발한 CS 공유경제 모델을 통해 상담사 고용 없이 CS를 필요한 만큼만 합리적인 가격으로 빌려 쓸 수 있음을 알렸습니다.
또한, '오아시스'라는 독보적인 AICC 플랫폼을 통해 정밀한 VOC 분석으로 위기 상황에 선제 대응이 가능함은 물론, AI 기술 도입이 어려운 중소기업에 특화된 CSS(CS as a Service)를 제공하고 있음을 설명하여 눈길을 끌었는데요.
더불어 신규 론칭한 'CS쉐어링 2.0 프리미엄 서비스'도 많은 분께 소개할 수 있었습니다.
이는 CS 관리자가 없는 고객사를 위해 론칭된 서비스로, 'CS도 빌려 쓰는 시대'를 넘어 'CS의 관리자도 빌려 쓰는 시대'로 향하고 있음을 안내드렸습니다.
CS쉐어링 부스에 큰 관심을 가지신 많은 방문객들께서 대표님, 전무님, 이사님과 미팅도 진행하고 가셨는데요!
이제 프리미엄 CS운영진단서비스를 통해 유선 채널 업무 분석, 상담 품질 모니터링, 업무 효율성 진단 등의 CS를 제공함은 물론, 온택트 CS 운영관리를 통해 자동화 레포팅으로 CS 데이터를 제공하며, 전문 컨설턴트가 운영 현황을 진단해 드리는 서비스에 대해서도 설명드렸습니다.
이와 같은 CS쉐어링의 기술과 역량은 이번 스마트 컨택센터 페어를 통해 다시 한번 소개되며, 500명 이상의 방문객으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을 수 있었답니다!
산업에서 다방면을 진행하며 고객사나 파트너사에게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는 고객과의 접점이 중요한데요, 따라서 이번 스마트 컨택센터 페어의 의미가 매우 깊지 않을 수 없었죠.
페어 마무리 전, CS쉐어링 부스에서 직원들이 기념 사진을 촬영하며 기분 좋게 마무리했답니다.
씨에스쉐어링이 매년 지속적으로 성장한 결과로, 유수의 대기업과 어깨를 나란히 하는 페어의 중앙에서 많은 방문객분들을 뵐 수 있어 뿌듯한 순간들이었습니다.
CS쉐어링은 앞으로도 계속 성장하는 모습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