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 상위 26%
씨에스쉐어링(주)
  • 3.0
  • IT/웹/통신

기타

[CS쉐어링] 2023년 8월 명예의 전당 시상 현장! (CS쉐어링은 채용 중, 콜센터 취업)

2023.11.27

안녕하세요, "이제는 CS도 빌려 쓰는 시대!" CS쉐어링입니다!

찾아온 가을과 함께 하늘도 더 낮아진 것 같은데요. 덕분에 예쁜 구름과 더 가까워진 것 같은 9월입니다.

이렇게 좋은 날씨와 함께 지난 9월 13일과 14일에 명예의 전당 시상식이 개최되었습니다!




지난 명예의 전당 폐회사로 이사님께서 쉐어러들이 경주마처럼 성장함을 통해서 새로운 수상자 얼굴들이 자주 나타나기를 희망하셨죠.

과연 이번 달 수상자로는 어떤 얼굴들을 볼 수 있을까요? 함께 보러 가보겠습니다!



시상은 마곡, 홍대 두 센터에서 진행되었으며 대표님께서 직접 시상해 주셨습니다.


8월 명예의 전당 시상


칭찬 주인공


명예의 전당 시상의 막을 여는 칭찬주인공들입니다! 고객에게 친절하다는 칭찬을 많이 받은 분들인데요.

쉐어러들의 친절한 상담에 고객분께서 먼저 태풍을 조심하라며 걱정 해주시기도 하고, 고객사를 이탈하려던 마음을 바꾸셨다고 전해주시기도 했답니다.

마곡 센터의 한 수상자분께서는 "다른 CS회사에서 근무할 때는 관련 전문 지식을 모르는 상태에서 불친절한 상담을 해오다가, CS쉐어링에서 근무한 이후로 QA와 고칠 점 등을 배우게 되었다. 그래서 나중에는 고객사가 원하는 상담 흐름을 알게 되었다."라는 소감을 밝히셨습니다.


CPD JUMP-UP


다음 수상은 7월에 비해 하루동안 처리한 콜 수가 가장 많이 상승한 분께 드리는 CPD JUMP-UP 상입니다.

마곡 수상자분께서는 수상 날짜가 입사 1주년을 맞이하는 날이셨는데요. 때문에 초심으로 돌아가고자 하는 마음으로 면접 때 입으셨던 양복을 입고 오셨다고 하시며, 모두의 귀감이 되었습니다.

또한, 해외에서 살다가 한국으로 와서 입사한 첫 직장이 씨에스쉐어링이었다고 하셨는데요. 그래서 모르는 부분이 많았지만, 질문할 때마다 엄마처럼 다정히 설명해주신 파트장님 덕분에 업무에 익숙해져 응대율에 기여할 수 있었다는 소감을 밝히셨습니다.


QA JUMP-UP


이번에는 전월 대비 QA상담품질 관리 점수가 가장 많이 상승한 분께 드리는 QA JUMP-UP 상입니다!

마곡 센터 수상자분께서는 CS쉐어링의 상담사 감성케어 시스템에 감사를 표했는데요. 강성 클레임 고객 상담으로 인해 마음이 지쳐 상담품질을 신경쓰지 못하고 있을 때, 실장님과 파트장님께서 자신의 지쳐 있는 정서 상태를 파악하시고, 잘 케어해주신 덕분에 의욕을 되찾으셨다고 하셨습니다.


지친 팀원의 마음을 캐치하여 세심하게 케어해주는 CS쉐어링의 상담사 감성케어 시스템 존재 이유를 잘 설명해주는 상황이었네요.


QA 우수사원


다음은 8월의 QA 점수가 가장 높은 분께 드리는 QA 우수사원 시상입니다!

마곡 센터에서는 QA 우수사원분께서도 면접 시 착용했던 정장을 입고 오셨는데요. 수상 기념으로 챙겨 입으셨다고 하셔서 모두에게 흐뭇한 미소를 안겨주셨습니다.

한편, QA우수사원의 비결로 '고객을 가족과 지인처럼 여기는 마음가짐'을 말씀하셨는데요. 처음에는 의무적으로 일했지만, 점차 고객의 상황에 공감하는 능력이 커지면서 짧은 시간이라도 그들이 나의 지인이라는 생각으로 도와야겠다는 태도를 가지게 되셨다고 하셨습니다.

최우수 파트장


다음은 최우수 파트장 상입니다. 가장 높은 조직관리를 달성하신 파트장님께 드리는 상이죠.

마곡 센터 수상자분께서는 평소 좋은 성과를 내기 위해 우선적으로 품질에 초점을 맞추셨다고 하셨는데요. 또한 팀원들 곁에 계속 1:1로 붙어 도움을 주면서 응대율 강화에 힘 쓴 과정을 말씀해 주셨습니다.


최우수 사원


마지막으로 최우수 사원 시상입니다! QA 평가부터 4가지 상담 스킬 영역에서 높은 점수를 받아야 수상할 수 있는 부문이죠.

마곡, 홍대 센터 수상자분 모두 7월에 이어 연속으로 수상하셨는데요.

특히 마곡 센터 수상자의 담당 실장님께서도 수상자분이 평소 가용시간의 중요성을 알고 활용하셨으며, 단기 프로젝트라도 항상 빛나는 의지를 보여주셨다고 칭찬해 주셨습니다.



노력한만큼 인정받을 수 있는 CS쉐어링


폐회사로 대표님께서 두 가지 좋은 소식을 전해주셨는데요.

첫 번째는 CS쉐어링이 일자리창출 유공 산업포장을 수상하게 된 소식이었습니다. CS업계에서는 처음으로 받는 상이었기 때문에 더욱 의미 깊은 일인데요.

기존에는 CS를 용역, 파견으로 부르며 CS 상담원들을 감정노동자로 인식하여 전문성을 인정하지 않았습니다. 그런데 CS쉐어링은 직원들에게 체계적인 CS 교육을 함으로써 전문성을 키웠고, 직원을 정규직으로 고용함으로써 고용불안도 줄였기에 이를 국가에서도 인정하여 수상할 수 있던 상이죠.

두 번째는 스마트 컨택센터 페어 소식이었는데요. 1년에 한 번 열리는 이 행사에도 CS업계에서는 씨에스쉐어링이 유일하게 참가하게 된 자랑스러운 일이었죠.

이번 박람회에서 이미 500여 개의 기업이 찾으셨지만, 앞으로는 1,000개의 기업이 찾을 수 있도록 더 성장할 것이라는 대표님의 포부까지 들을 수 있었습니다.


마무리


대표님께서는 위와 같은 두 가지 좋은 소식을 전달해주시면서, CS쉐어링이 점차 성장하고 있는만큼, 애써서 노력하는 직원에게 그 이상의 인정과 보상이 돌아가는 회사로 보답할 것임을 말씀하셨습니다.

그리고 눈치 채셨나요? 오늘 수상자분 중에는 새로운 얼굴들이 많이 보였는데요. 늘 경주마처럼 성장하는 쉐어러들과 함께라면 대표님의 포부가 실현될 일이 머지않았다는 생각이 듭니다!

그럼 CS쉐어링의 8월 명예의 전당 포스팅은 여기서 마무리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기업리뷰를 써야 하는 이유

  1. 1. 리뷰 하나로 열람권 획득 리뷰 하나만 써도 모든 기업 리뷰를 승인된 날로부터 1년간 볼 수 있습니다.
    잡플래닛은 당신이 가장 만족스러운 직장을 고를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몇분만 투자하세요!
  2. 2. 매일 수백개의 기업에 대한 새로운 리뷰 지금 이순간에도 수백명의 회원들이 기업리뷰를 남기고 있습니다. 그리고 당신의 친구, 직장 동료, 경쟁자들은 벌써 이런 정보를 보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뒤쳐지지 마세요!
  3. 3. 운영팀도 모르는 익명성 리뷰를 검토하는 운영팀조차도 작성자가 누구인지 모릅니다. 모든 개인 정보는 암호화되며 어디에도 노출되지 않습니다. 심지어 작성자가 드러날 것만 같은 리뷰는 거절된답니다. 걱정마세요!

<리뷰 작성 Tips>

  1. 1. 기업이 가지는 ‘일자리로서의 매력’ 혹은 ‘아쉬운 점‘에 대하여 작성해주세요. 특정인을 지목하여 묘사하기 보다는 기업의 특성과 관련된 정보를 이야기해주세요. • 입사 후 어떤 업무를 하나요? • 휴가 사용은 어떻게 하나요? • 어떤 복지가 제공 되나요?
  2. 2. 본인이 경험한 사실을 작성해주세요. 간접 정보, 허위사실 또는 소문(확인되지 않은 정보, 루머 또는 다른 출처에서 인용 또는 보고된 다른 사람의 의견/경험)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3. 3. ‘이유‘를 함께 이야기해주세요. ‘회사가 좋다, 안 좋다’ 뿐만 아니라 그 회사가 왜 좋은지를 포함한 정보입니다. 회사를 다니면서 느꼈던 점들과 그렇게 느꼈던 이유와 근거를 이야기해 주세요.
  4. 4. ‘균형’을 맞춰주세요. 회사에 대한 긍정적 평가와 부정적 평가 모두가 구직자들에게 도움이 됩니다. 조금 더 객관적인 시각으로 장점과 단점의 균형을 권장합니다.
  • "어디로 갈지 결정해야 할 마지막 순간에 잡플래닛의 기업리뷰가 큰 도움이 되었다. 덕분에 나에게 잘 맞는 회사를 선택할 수 있었다."
  • 당신의 리뷰로 더 나은 삶을 살게 될 미래의 직장인
  • "선배에게 물어봐도 말 안해주는 이야기들. 하지만 결정을 위해 알아야만 하는 것들. 잡플래닛이 유일한 솔루션이었다."
  • 당신이 1분을 투자하고 구해낸 미래의 직장인
  • "복지제도가 있다 없다 하는 것보다 중요한건, 정말 혜택을 볼 수 있는건가 하는 거 잖아요. 그런데 그런정보는 구하기가 어려웠으니까요."
  • 당신의 리뷰로 현실을 알게 된 미래의 후배
  • "일년만 더 빨리 오픈하지! 그랬으면 이곳에 취업해서 6개월이나 허비하지 않아도 되었을텐데.. 뭐 그래도 이제는 도움 좀 받겠어요."
  • 당신이 쓴 리뷰로 재취업의 방향을 결정하려는 미래의 취업준비생

수준이 다른 잡플래닛의 연봉정보

  1. 1. 직급/직종 별로 보는 정확한 연봉 후회하지 않으려면 직급에 따라, 그 속 에서도 직종에 따라 달라지는 연 봉정보를 알아야 합니다. 회사 평균 연봉 같은 숫자에 당하지 마세요.
  2. 2. 날마다 새로워지는, 가장 현실적인 연봉 잡플래닛에서는 하루 수백건의 연봉 정보가 추가됩니다. 눈 뜨면 달라지 는 상황 속에서 언제까지 구체적 이 지도 않은 작년 연봉정보를 기준으 로 인생을 결정할 순 없으니까요.
  3. 3. 친구도 안가르쳐 주는 정보 멀지 않은 미래에 연봉을 좀더 구체적으로 볼 수 있는 기능이 적용 됩니 다. 누군가는 기본급에, 누군가는 상 여금에 더 큰 비중을 두니까요. 친구에게도 물어보기 어려운 정보를 기다리며, 잠깐만 투자하세요.

정보 등록 정책

  1. 연봉정보의 신뢰성을 높이기 위해, 작성된 모든 정보는 잡플래닛의 자체적인 검토 과정을 거쳐 등록됩니다.
  2. 등록이 거부되는 이유 1. 존재하지 않거나 명확하지 않은 기업명 2. 기존에 입력된 연봉 정보와 비교했을 때, 지나치게 큰 차이가 나는 금액 3. 직급/직종을 고려했을때 상식을 벗어난 신뢰하기 어려운 금액

이것만 기억하세요.

  1. 1. 인턴에서 이직까지. 잡플래닛의 원스톱 정보 제공 서비스 노력하면 찾을 수 있는 공채 족보뿐 만 아니라, 선배한테 매달려야 알려주는 인턴 합격수기부터 그 어디에 도 없는 경력직들의 이직 면접 팁까 지. 당신의 모든 '지원'이 합격으로 끝나는 방법이 잡플래닛에 있습니다.
  2. 2. 잠깐! 기업 리뷰도 보고 싶으신가요? 면접후기를 제출하면 합격을 부르는 수만개의 꿀팁이 열립니다. 기업 리뷰도 보고 싶으시다면 기업 리뷰를 제출해주세요. 열려라 참깨! 의 비밀은 '기브 앤 테이크' 입니다.

<면접 작성 Tips>

  1. 1. 실제 면접에 참여한 경험을 작성해주세요! 면접을 앞둔 구직자가 면접을 준비할 때 필요한 정보를 입력해주세요. • 면접을 위한 준비는 무엇인가요? • (면접질문) • 면접은 어떤 방식인가요?
  2. 2. 본인이 경험한 사실을 작성해주세요. 간접 정보, 허위사실 또는 소문(확인되지 않은 정보, 루머 또는 다른 출처에서 인용 또는 보고된 다른 사람의 의견/경험)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3. 3. ‘이유‘를 함께 이야기해주세요. ‘면접 분위기가 좋다, 안 좋다’ 뿐만 아니라 그 회사가 왜 좋은지를 포함한 정보입니다. 면접을 보면서 느꼈던 점들과 그렇게 느꼈던 이유와 근거를 이야기해 주세요.
  4. 4. 면접 ‘과정’에 관련된 정보를 이야기해주세요. 특정인을 지목하여 묘사하기 보다는 안내과정, 질답과정, 발표과정 등에 대하여 작성해주세요.
  • "예상질문을 준비했지만, 실제 면접에서는 전혀 다른 질문으로 몇번의 고비를 마셨습니다. 하지만,잡플래닛에서 먼저 합격한 선배들의 노하우를 보고 면접을 봤더니 바로 합격통보!소원성취!"
  • 당신이 알려준 면접 노하우를 보고 취업 성공한 미래의 후배
  • "외국계 기업의 영어 면접을 포기하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실제 면접 후기를 들어보니 영어에 까다롭지 않다고 하더군요. 그래서 자신있게 지원을 했고, 현재 이곳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 실제 면접과정을 알고 도전해, 이직을 성공한 직장

정보 등록 정책

  1. 면접후기의 신뢰성을 높이고 고의적 기업 평점 조작을 방지하기 위해, 작성된 모든 정보는 잡플래닛의 자체적인 검토 과정을 거쳐 등록됩니다.
  2. 등록이 거부되는 이유 1. 존재하지 않거나 명확하지 않은 기업명 2. 기업 기밀에 해당하는 내용 3. 욕설, 비속어, 은어 및 공격적인 언어 4. 부서, 직급 등 개인을 특정 지을 수 있는 정보나 폄훼, 비방성 표현 5. 기업을 이해하는데 도움이 안되는 상관 없는 내용

기업리뷰가 제출되었으며, 리뷰심사가 통과 시
노출됩니다.
지금부터 모든 기업리뷰를 제한 없이 볼 수 있습니다.
단, 리뷰심사에서 승인 거절 시 다시 제한이 됩니다.

신고하기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