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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S쉐어링] 2023년 8월 명예의 전당 시상 현장! (CS쉐어링은 채용 중, 콜센터 취업)
2023.11.27안녕하세요, "이제는 CS도 빌려 쓰는 시대!" CS쉐어링입니다!
찾아온 가을과 함께 하늘도 더 낮아진 것 같은데요. 덕분에 예쁜 구름과 더 가까워진 것 같은 9월입니다.
이렇게 좋은 날씨와 함께 지난 9월 13일과 14일에 명예의 전당 시상식이 개최되었습니다!
지난 명예의 전당 폐회사로 이사님께서 쉐어러들이 경주마처럼 성장함을 통해서 새로운 수상자 얼굴들이 자주 나타나기를 희망하셨죠.
과연 이번 달 수상자로는 어떤 얼굴들을 볼 수 있을까요? 함께 보러 가보겠습니다!
시상은 마곡, 홍대 두 센터에서 진행되었으며 대표님께서 직접 시상해 주셨습니다.
8월 명예의 전당 시상
칭찬 주인공
명예의 전당 시상의 막을 여는 칭찬주인공들입니다! 고객에게 친절하다는 칭찬을 많이 받은 분들인데요.
쉐어러들의 친절한 상담에 고객분께서 먼저 태풍을 조심하라며 걱정 해주시기도 하고, 고객사를 이탈하려던 마음을 바꾸셨다고 전해주시기도 했답니다.
마곡 센터의 한 수상자분께서는 "다른 CS회사에서 근무할 때는 관련 전문 지식을 모르는 상태에서 불친절한 상담을 해오다가, CS쉐어링에서 근무한 이후로 QA와 고칠 점 등을 배우게 되었다. 그래서 나중에는 고객사가 원하는 상담 흐름을 알게 되었다."라는 소감을 밝히셨습니다.
CPD JUMP-UP
다음 수상은 7월에 비해 하루동안 처리한 콜 수가 가장 많이 상승한 분께 드리는 CPD JUMP-UP 상입니다.
마곡 수상자분께서는 수상 날짜가 입사 1주년을 맞이하는 날이셨는데요. 때문에 초심으로 돌아가고자 하는 마음으로 면접 때 입으셨던 양복을 입고 오셨다고 하시며, 모두의 귀감이 되었습니다.
또한, 해외에서 살다가 한국으로 와서 입사한 첫 직장이 씨에스쉐어링이었다고 하셨는데요. 그래서 모르는 부분이 많았지만, 질문할 때마다 엄마처럼 다정히 설명해주신 파트장님 덕분에 업무에 익숙해져 응대율에 기여할 수 있었다는 소감을 밝히셨습니다.
QA JUMP-UP
이번에는 전월 대비 QA상담품질 관리 점수가 가장 많이 상승한 분께 드리는 QA JUMP-UP 상입니다!
마곡 센터 수상자분께서는 CS쉐어링의 상담사 감성케어 시스템에 감사를 표했는데요. 강성 클레임 고객 상담으로 인해 마음이 지쳐 상담품질을 신경쓰지 못하고 있을 때, 실장님과 파트장님께서 자신의 지쳐 있는 정서 상태를 파악하시고, 잘 케어해주신 덕분에 의욕을 되찾으셨다고 하셨습니다.
지친 팀원의 마음을 캐치하여 세심하게 케어해주는 CS쉐어링의 상담사 감성케어 시스템 존재 이유를 잘 설명해주는 상황이었네요.
QA 우수사원
다음은 8월의 QA 점수가 가장 높은 분께 드리는 QA 우수사원 시상입니다!
마곡 센터에서는 QA 우수사원분께서도 면접 시 착용했던 정장을 입고 오셨는데요. 수상 기념으로 챙겨 입으셨다고 하셔서 모두에게 흐뭇한 미소를 안겨주셨습니다.
한편, QA우수사원의 비결로 '고객을 가족과 지인처럼 여기는 마음가짐'을 말씀하셨는데요. 처음에는 의무적으로 일했지만, 점차 고객의 상황에 공감하는 능력이 커지면서 짧은 시간이라도 그들이 나의 지인이라는 생각으로 도와야겠다는 태도를 가지게 되셨다고 하셨습니다.
최우수 파트장
다음은 최우수 파트장 상입니다. 가장 높은 조직관리를 달성하신 파트장님께 드리는 상이죠.
마곡 센터 수상자분께서는 평소 좋은 성과를 내기 위해 우선적으로 품질에 초점을 맞추셨다고 하셨는데요. 또한 팀원들 곁에 계속 1:1로 붙어 도움을 주면서 응대율 강화에 힘 쓴 과정을 말씀해 주셨습니다.
최우수 사원
마지막으로 최우수 사원 시상입니다! QA 평가부터 4가지 상담 스킬 영역에서 높은 점수를 받아야 수상할 수 있는 부문이죠.
마곡, 홍대 센터 수상자분 모두 7월에 이어 연속으로 수상하셨는데요.
특히 마곡 센터 수상자의 담당 실장님께서도 수상자분이 평소 가용시간의 중요성을 알고 활용하셨으며, 단기 프로젝트라도 항상 빛나는 의지를 보여주셨다고 칭찬해 주셨습니다.
노력한만큼 인정받을 수 있는 CS쉐어링
폐회사로 대표님께서 두 가지 좋은 소식을 전해주셨는데요.
첫 번째는 CS쉐어링이 일자리창출 유공 산업포장을 수상하게 된 소식이었습니다. CS업계에서는 처음으로 받는 상이었기 때문에 더욱 의미 깊은 일인데요.
기존에는 CS를 용역, 파견으로 부르며 CS 상담원들을 감정노동자로 인식하여 전문성을 인정하지 않았습니다. 그런데 CS쉐어링은 직원들에게 체계적인 CS 교육을 함으로써 전문성을 키웠고, 직원을 정규직으로 고용함으로써 고용불안도 줄였기에 이를 국가에서도 인정하여 수상할 수 있던 상이죠.
두 번째는 스마트 컨택센터 페어 소식이었는데요. 1년에 한 번 열리는 이 행사에도 CS업계에서는 씨에스쉐어링이 유일하게 참가하게 된 자랑스러운 일이었죠.
이번 박람회에서 이미 500여 개의 기업이 찾으셨지만, 앞으로는 1,000개의 기업이 찾을 수 있도록 더 성장할 것이라는 대표님의 포부까지 들을 수 있었습니다.
마무리
대표님께서는 위와 같은 두 가지 좋은 소식을 전달해주시면서, CS쉐어링이 점차 성장하고 있는만큼, 애써서 노력하는 직원에게 그 이상의 인정과 보상이 돌아가는 회사로 보답할 것임을 말씀하셨습니다.
그리고 눈치 채셨나요? 오늘 수상자분 중에는 새로운 얼굴들이 많이 보였는데요. 늘 경주마처럼 성장하는 쉐어러들과 함께라면 대표님의 포부가 실현될 일이 머지않았다는 생각이 듭니다!
그럼 CS쉐어링의 8월 명예의 전당 포스팅은 여기서 마무리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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