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 상위 26%
씨에스쉐어링(주)
  • 3.0
  • IT/웹/통신

복지

[CS쉐어링] 2023년 10월 명예의 전당 시상 현장! 첫눈도 녹여버릴 뜨거운 열정 가득한 쉐어러들? (CS쉐어링은 채용 중, 콜센터 취업)

2024.01.12

안녕하세요, "이제는 CS도 빌려 쓰는 시대!" CS쉐어링입니다!

이제 패딩을 꺼내 입을 정도로 추운 날씨인데요, 조만간 눈 소식도 있다고 하니 설레기도 합니다.☃❄

CS쉐어링에도 눈은 아니지만 매달 찾아오는 설렘이 있죠.

바로 지난 11월 15일과 16일에 명예의 전당 시상식이 개최되었답니다!

연말 명예의 전당 직전 수상자들이기에 더욱 궁금한 오늘의 주인공들인데요.

함께 보러 가보겠습니다!

시상은 마곡, 홍대 두 센터에서 진행되었으며 대표님께서 직접 시상해 주셨습니다.


10월 명예의 전당 시상

칭찬 주인공



첫 번째 시상은 고객분께 친절하다는 칭찬을 많이 받으신 칭찬주인공분들입니다.

"덕분에 늘 잘 이용하고 있다"부터 "꼼꼼하고 친절한 답변에 브랜드가 더 좋게 느껴진다"는 칭찬까지!

역시 전문적 CS가 기업의 고객을 붙잡는 중요한 역할을 한다는 걸 다시 한번 느끼게 되었습니다.


CPD JUMP-UP


다음 시상은 7월에 비해 하루동안 처리한 콜 수가 가장 많이 상승한 분께 드리는 CPD JUMP-UP 상입니다.

홍대 센터 수상자분께서는 37점에서 무려 77점으로 2배 이상 성장하셨는데요!

수상자분께서도 방향을 잘 못 잡고 있던 때가 있지만, 함께 하는 쉐어러들의 도움 덕분에 효율적으로 일할 수 있도록 성장하게 되었다고 하셨습니다.

QA JUMP-UP


이번 시상은 전월 대비 QA상담품질 관리 점수가 가장 많이 상승한 분께 드리는 QA JUMP-UP 상입니다!

마곡 센터 수상자분께서는 건강 상의 문제로 재택근무 중이셨음에도 수상을 위해 출근하셨는데요:)

전월 대비 QA상담품질 관리 점수가 14점이나 상승하셨죠!

수상자분께서는 앞으로도 전진하여 다음에는 우수사원 상을 받을 수 있도록 하겠다는 포부까지 전해주셨습니다.


QA 우수사원


다음은 10월의 QA 점수가 가장 높은 분께 드리는 QA 우수사원 시상입니다.

마곡 센터 수상자분께서는 칭찬콜 수상자들을 볼 때마다 부러운 마음에 자신도 상을 받고 싶다는 생각을 가지며 일하셨다고 하는데요.

중요한 멘트를 적어둔 접착 메모지를 자리에 붙여두고 말이 입에 익으면 떼어내가며 일하셨다고 합니다.

역시 수상자분들은 각자의 노하우가 존재하네요:)

홍대 센터 수상자분은 개인 사정으로 대리수상 진행하였습니다.


최우수 파트장


다음은 최우수 파트장 상입니다. 가장 높은 조직관리를 달성하신 파트장님께 드리는 상이죠.

홍대 센터 수상자분께서는 개인 사정으로 대리수상 진행하였는데요.

서로가 서로의 능력을 올릴 수 있도록 끌어주었기에 수상할 수 있었다며, 내년에는 연말 수상자가 되어 수치로 보여주겠다는 포부를 미리 전달 주셨습니다.


최우수 실장



이번 시상은 최우수 실장 상인데요, 이번 달부터 새로 생긴 시상 부문입니다!

유닛의 업무 실적과 더불어 상담품질 및 조직관리 영역에서 높은 점수를 받아야 수상할 수 있는 부문이기 때문에, 유닛 관리 역량이 높은 실장님께서 수상하실 수 있습니다.

마곡 센터 수상자분께서는 새로운 상을 만들어 보상을 아끼지 않으시는 대표님에 대한 감사 인사로 소감을 시작하셨는데요.

얼마 전 입사 3년 차가 된 자신을 '고인물'에 비유하며, 썩지 않고 항상 순환하여 발전하는 사람이 되겠다는 유쾌한 다짐도 전해주셨습니다.


최우수 사원


명예의 전당 시상의 마지막은 최우수 사원이죠! QA 평가부터 4가지 상담 스킬 영역에서 높은 점수를 받아야 수상할 수 있는 부문입니다.

홍대 센터 수상자분께서는 처음 수상하는 분이셨는데요!

올해 1월 입사한 뒤로 어떻게 하면 명예의 전당에서 상을 받을 수 있을지 부러워하며 노력해왔는데, 이 상을 받게 되어 너무 기쁘다고 하셨습니다.

또한, 아내분께서도 다른 부서에서 상담사로 일하고 있어 궁금한 점에 대해 자주 물어봤다고 하셨는데요.

마지막으로, 시상식 당일이 2024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날이었기 때문에, 결실을 볼 수험생처럼 자신도 고객사에게 결실을 주도록 노력하는 사람이 되겠다는 다짐을 전해주셨습니다.


감사하는 마음으로 바라보세요

명예의 전당의 마무리로 대표님께서 격려사 전해주셨는데요.

대표님께서는 우리가 누리고 있는 걸 너무 당연하게 받아들이는 경우가 있는데, 일상에서 감사하는 시각을 가지고 긍정적인 마음 상태를 유지하는 게 중요함을 강조하셨습니다.

이어 우리에게 업무가 있는 것도 클라이언트가 우리를 믿고 맡겼기 때문이므로, 일을 귀찮아하기 보다 감사한 마음을 가지고 전문적 상담가의 자세로 임해야 함을 말씀하셨습니다.

CS쉐어링에는 회사 창립 초기에 맡았던 프로젝트를 무려 6년 동안 계속 맡고 계신 쉐어러도 계시는데요. 아플 때나 코로나 유행 시기일 때나 항상 포기하지 않고 감사하는 마음으로 일하셨기에 가능한 일이라고 합니다.

이런 쉐어러분들이 계시기에 CS쉐어링이 매년 성장할 수 있었겠다는 감사한 생각이 들었습니다.


마무리



이번 시상식은 본부장님께서 시를 한 수 소개하며 끝맺어주셨는데요.

양광모 시인의 <우산>이라는 시를 읊어주신 뒤, 우리가 고객이나 동료들에게 우산처럼 대한다면 각박한 세상 속에서도 사람들을 따뜻하게 해줄 수 있을 것이라는 멋진 말씀 전해주셨습니다.

내리려던 눈도 녹아버릴 듯한 따스함에 훈훈한 마무리였답니다.

CS쉐어링의 10월 명예의 전당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에는 대망의 연말 명예의 전당 시상식 내용으로 찾아올테니 기대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기업리뷰를 써야 하는 이유

  1. 1. 리뷰 하나로 열람권 획득 리뷰 하나만 써도 모든 기업 리뷰를 승인된 날로부터 1년간 볼 수 있습니다.
    잡플래닛은 당신이 가장 만족스러운 직장을 고를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몇분만 투자하세요!
  2. 2. 매일 수백개의 기업에 대한 새로운 리뷰 지금 이순간에도 수백명의 회원들이 기업리뷰를 남기고 있습니다. 그리고 당신의 친구, 직장 동료, 경쟁자들은 벌써 이런 정보를 보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뒤쳐지지 마세요!
  3. 3. 운영팀도 모르는 익명성 리뷰를 검토하는 운영팀조차도 작성자가 누구인지 모릅니다. 모든 개인 정보는 암호화되며 어디에도 노출되지 않습니다. 심지어 작성자가 드러날 것만 같은 리뷰는 거절된답니다. 걱정마세요!

<리뷰 작성 Tips>

  1. 1. 기업이 가지는 ‘일자리로서의 매력’ 혹은 ‘아쉬운 점‘에 대하여 작성해주세요. 특정인을 지목하여 묘사하기 보다는 기업의 특성과 관련된 정보를 이야기해주세요. • 입사 후 어떤 업무를 하나요? • 휴가 사용은 어떻게 하나요? • 어떤 복지가 제공 되나요?
  2. 2. 본인이 경험한 사실을 작성해주세요. 간접 정보, 허위사실 또는 소문(확인되지 않은 정보, 루머 또는 다른 출처에서 인용 또는 보고된 다른 사람의 의견/경험)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3. 3. ‘이유‘를 함께 이야기해주세요. ‘회사가 좋다, 안 좋다’ 뿐만 아니라 그 회사가 왜 좋은지를 포함한 정보입니다. 회사를 다니면서 느꼈던 점들과 그렇게 느꼈던 이유와 근거를 이야기해 주세요.
  4. 4. ‘균형’을 맞춰주세요. 회사에 대한 긍정적 평가와 부정적 평가 모두가 구직자들에게 도움이 됩니다. 조금 더 객관적인 시각으로 장점과 단점의 균형을 권장합니다.
  • "어디로 갈지 결정해야 할 마지막 순간에 잡플래닛의 기업리뷰가 큰 도움이 되었다. 덕분에 나에게 잘 맞는 회사를 선택할 수 있었다."
  • 당신의 리뷰로 더 나은 삶을 살게 될 미래의 직장인
  • "선배에게 물어봐도 말 안해주는 이야기들. 하지만 결정을 위해 알아야만 하는 것들. 잡플래닛이 유일한 솔루션이었다."
  • 당신이 1분을 투자하고 구해낸 미래의 직장인
  • "복지제도가 있다 없다 하는 것보다 중요한건, 정말 혜택을 볼 수 있는건가 하는 거 잖아요. 그런데 그런정보는 구하기가 어려웠으니까요."
  • 당신의 리뷰로 현실을 알게 된 미래의 후배
  • "일년만 더 빨리 오픈하지! 그랬으면 이곳에 취업해서 6개월이나 허비하지 않아도 되었을텐데.. 뭐 그래도 이제는 도움 좀 받겠어요."
  • 당신이 쓴 리뷰로 재취업의 방향을 결정하려는 미래의 취업준비생

수준이 다른 잡플래닛의 연봉정보

  1. 1. 직급/직종 별로 보는 정확한 연봉 후회하지 않으려면 직급에 따라, 그 속 에서도 직종에 따라 달라지는 연 봉정보를 알아야 합니다. 회사 평균 연봉 같은 숫자에 당하지 마세요.
  2. 2. 날마다 새로워지는, 가장 현실적인 연봉 잡플래닛에서는 하루 수백건의 연봉 정보가 추가됩니다. 눈 뜨면 달라지 는 상황 속에서 언제까지 구체적 이 지도 않은 작년 연봉정보를 기준으 로 인생을 결정할 순 없으니까요.
  3. 3. 친구도 안가르쳐 주는 정보 멀지 않은 미래에 연봉을 좀더 구체적으로 볼 수 있는 기능이 적용 됩니 다. 누군가는 기본급에, 누군가는 상 여금에 더 큰 비중을 두니까요. 친구에게도 물어보기 어려운 정보를 기다리며, 잠깐만 투자하세요.

정보 등록 정책

  1. 연봉정보의 신뢰성을 높이기 위해, 작성된 모든 정보는 잡플래닛의 자체적인 검토 과정을 거쳐 등록됩니다.
  2. 등록이 거부되는 이유 1. 존재하지 않거나 명확하지 않은 기업명 2. 기존에 입력된 연봉 정보와 비교했을 때, 지나치게 큰 차이가 나는 금액 3. 직급/직종을 고려했을때 상식을 벗어난 신뢰하기 어려운 금액

이것만 기억하세요.

  1. 1. 인턴에서 이직까지. 잡플래닛의 원스톱 정보 제공 서비스 노력하면 찾을 수 있는 공채 족보뿐 만 아니라, 선배한테 매달려야 알려주는 인턴 합격수기부터 그 어디에 도 없는 경력직들의 이직 면접 팁까 지. 당신의 모든 '지원'이 합격으로 끝나는 방법이 잡플래닛에 있습니다.
  2. 2. 잠깐! 기업 리뷰도 보고 싶으신가요? 면접후기를 제출하면 합격을 부르는 수만개의 꿀팁이 열립니다. 기업 리뷰도 보고 싶으시다면 기업 리뷰를 제출해주세요. 열려라 참깨! 의 비밀은 '기브 앤 테이크' 입니다.

<면접 작성 Tips>

  1. 1. 실제 면접에 참여한 경험을 작성해주세요! 면접을 앞둔 구직자가 면접을 준비할 때 필요한 정보를 입력해주세요. • 면접을 위한 준비는 무엇인가요? • (면접질문) • 면접은 어떤 방식인가요?
  2. 2. 본인이 경험한 사실을 작성해주세요. 간접 정보, 허위사실 또는 소문(확인되지 않은 정보, 루머 또는 다른 출처에서 인용 또는 보고된 다른 사람의 의견/경험)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3. 3. ‘이유‘를 함께 이야기해주세요. ‘면접 분위기가 좋다, 안 좋다’ 뿐만 아니라 그 회사가 왜 좋은지를 포함한 정보입니다. 면접을 보면서 느꼈던 점들과 그렇게 느꼈던 이유와 근거를 이야기해 주세요.
  4. 4. 면접 ‘과정’에 관련된 정보를 이야기해주세요. 특정인을 지목하여 묘사하기 보다는 안내과정, 질답과정, 발표과정 등에 대하여 작성해주세요.
  • "예상질문을 준비했지만, 실제 면접에서는 전혀 다른 질문으로 몇번의 고비를 마셨습니다. 하지만,잡플래닛에서 먼저 합격한 선배들의 노하우를 보고 면접을 봤더니 바로 합격통보!소원성취!"
  • 당신이 알려준 면접 노하우를 보고 취업 성공한 미래의 후배
  • "외국계 기업의 영어 면접을 포기하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실제 면접 후기를 들어보니 영어에 까다롭지 않다고 하더군요. 그래서 자신있게 지원을 했고, 현재 이곳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 실제 면접과정을 알고 도전해, 이직을 성공한 직장

정보 등록 정책

  1. 면접후기의 신뢰성을 높이고 고의적 기업 평점 조작을 방지하기 위해, 작성된 모든 정보는 잡플래닛의 자체적인 검토 과정을 거쳐 등록됩니다.
  2. 등록이 거부되는 이유 1. 존재하지 않거나 명확하지 않은 기업명 2. 기업 기밀에 해당하는 내용 3. 욕설, 비속어, 은어 및 공격적인 언어 4. 부서, 직급 등 개인을 특정 지을 수 있는 정보나 폄훼, 비방성 표현 5. 기업을 이해하는데 도움이 안되는 상관 없는 내용

기업리뷰가 제출되었으며, 리뷰심사가 통과 시
노출됩니다.
지금부터 모든 기업리뷰를 제한 없이 볼 수 있습니다.
단, 리뷰심사에서 승인 거절 시 다시 제한이 됩니다.

신고하기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