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내 문화
클루커스의 문화 한 조각 맛보기
2021.09.23#요즘기업
#young한taste
#기업문화는이런것
#클루커스는재밌어
우리 스스로 만들어가는 문화가 있는
재미있는 일터
급성장하고 있는 클루커스, 이에 맞춰 새로운 일꾼들이 필요하다.
여러 신규 입사자들이 꾸준히 늘고 있지만 예전처럼 모여서 회식으로 아이스브레이킹을 할 수도, 그리고 마스크 벗은 얼굴로 오가며 인사를 할 수도 없는 지금.
즐겁고 재미있는 문화를 만들어 업무에 지친 순간 한번 쯤 웃을 수 있는, 그리고 자신의 유머와 통통 튀는 아이디어를 발산할 수 있는, 딱딱한 사무실의 자리에서 한번쯤 환기를 시켜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해봤다.
바로 ‘클루커스’로
4행시를 지어보는 것
제 1회, 4행시 백일장을 개최했다. 장원급제자와 우수상 수상자에게는 코시국에 유용히 사용할 수 있는 배달음식상품권을 선물로 지급했다.
많은 클루인들이 정말 통통튀는 재치와 유머를 유감없이 발산해 주었는데, ‘정말 어떻게 이런 발상을!’라고 무릎을 탁치게 만드는 그런 글귀들이 많아 혼자 보기는 너무 아까워 소개하고자 한다.
클루커스의 성장과 우리들의 패기와 열정을 보여주는 시, 한편의 꽁트 같은 시, 개인적인 염원을 담은 시 등 적극적으로 참여 해준 클루인 모두에게 고맙고,
앞으로 우리 식구가 될, 이런 조직 문화에서 즐겁게 일해보고 싶은 꿈을 가진 당신에게도 고맙다.
정말이지 재미있는 내용이 정말 많았다. 앞으로도 분기별로 꾸준히 활력소가 될 만한 이벤트를 진행하려 한다. 재미있고 유연한 문화를 만들고 서로 말 붙일 수 있는 새로운 이야기거리를 계속 만들 생각이다.
이런 재미있는 이벤트, 참여해보고 싶은 사람이라면 클루커스로 모여라!
-
이전글
스타트업의 창립기념일은 어떨까?
2021.05.24 -
다음글
다음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