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개글
핫셀러는 ‘세상이 필요로 하는 것을 만든다’ 라는 미션을 바탕으로 소프트웨어, 마케팅, 브랜드를 모두 전개하며 선순환 구조의 비즈니스를 만들어가며 성장하고 있습니다. 핫셀러의 비즈니스 모델은 세상이 필요로 하는 것이라면 그 무엇이든 새로운 비즈니스로 끊임없이 창조하여 세상을 가치 있게 변화시키는 것입니다.
산업기타 IT/웹/통신
기업형태중소기업
사원수70명
설립2019.04.12
- 대표윤찬연
- 매출125억 원 (2024)
- 주소서울특별시 동대문구 장한로 6 장안빌딩 6층 605호 핫셀러
- 웹사이트
- 연혁[2024년] - 머니쿤 검색부업 서비스 런칭 - 모아담다 숙취 제품 런칭 - 그로스비즈 서비스 리뉴얼 - 일본 그로스비즈 런칭 - 2024 BPI 올해의 브랜드 파워 1위 (빅데이터 솔루션 부문) [2023년] - 그로스 해킹 전문 부서 설립 - 조합 전문 브랜드 모아담다 런칭 - 2023 BPI 올해의 브랜드 파워 1위 - 2023 올해의 고객만족 브랜드 대상 [2022년] - 패션브랜드 아이돈워너셀 런칭 - 부업 플랫폼 머니쿤 런칭 - 셀프 마케팅 플랫폼 SNS헬프 런칭 - 글로벌 서비스 개발 - 일본 법인 설립 - 2022 KBEI 한국브랜드 소비자평가 대상 (빅데이터 솔루션 부문) - 2022 BPI 올해의 IT 브랜드파워 1위 [2021년] - 그로스비즈 인스타그램 마케팅 분야 국내 1위 - 2021 KSBI 대한민국 브랜드 만족지수 1위 - 2021 KSBA 한국 최우수 브랜드 대상 - AI&빅데이터 R&D 센터 개설 - 광고사업부를 마케팅사업부로 개편 - 유통사업부를 브랜드사업부로 개편 [2020년] - 개발사업부 설립 - 광고사업부 설립 - 그로스비즈 SNS 마케팅 대행 서비스 런칭 - 유통사업부 설립 - 패션브랜드 아이돈워너셀 자회사 설립 [2019년] - 핫셀러 법인 설립 - SNS 빅데이터 B2B 사업 전개 - 인스타그램 분야 빅데이터 솔루션 1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