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보도] 배우 이선빈, 피부시술 플랫폼 '여신티켓' 얼굴되다
2022.02.21배우 이선빈, 피부시술 플랫폼 '여신티켓' 얼굴되다
국내 피부시술 정보 플랫폼 여신티켓을 운영하는 패스트레인은 배우 이선빈을 새로운 광고 모델로 발탁했다고 21일 밝혔다.
여신티켓 측은 "특유의 친근함과 세련미를 모두 갖춘 이선빈이 2030 여성에게 선호도가 높고, 소비자의 현명한 피부과 선택을 지향하는 여신티켓의 브랜드 이미지와 부합한다고 판단해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밝혔다.
2017년 출시된 여신티켓은 다양한 피부 시술 정보를 비교 및 공유할 수 있도록 돕는 국내 대표 피부 시술 정보 플랫폼이다. 전국 4300여곳 피부과의 시술 정보, 가격, 후기를 투명하게 공개함으로써 비급여 의료 시장 내 소비자와 병, 의원 간 정보 불균형 문제를 해소하고 있다.
이선빈은 최근 방영된 티빙 오리지널 드라마 '술꾼도시여자들'에서 드라마 작가로 열연을 펼치며 많은 여성 시청자들의 공감을 얻은 바 있다. 현재 시즌2 출연을 확정 지었다.
향후 여신티켓은 이선빈과 함께 자기관리 필수 앱으로서 여신티켓을 홍보하기 위한 본격적인 온, 오프라인 캠페인 활동을 전개한다. 자기관리가 일상인 현대인들의 라이프스타일 공감대를 이끌어낼 수 있도록 '피부 시술, 일상이 되다'라는 메시지를 전달할 예정이다.
손승우 패스트레인 대표는 "여신티켓과 이선빈이 선보일 긍정적인 시너지를 통해 피부시술의 진입 장벽을 낮추고, 최신 메디컬 뷰티 트렌드를 적극 알리는데 집중할 것"이라고 말했다.
*출처: 테크M 기사(https://www.techm.kr/news/articleView.html?idxno=94390)
-
이전글
[보도] 피부시술 플랫폼 여신티켓, 120억원 규모 시리즈B 투자 유치
2022.02.10 -
다음글
[보도] 여신티켓, '부작용 안심케어' 지원금 최대 100만원
2022.06.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