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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스페이스애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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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 비전

광고 잘 하는 브랜드가 프라임오피스 미디어를 찾는 이유: 직장인 타깃 광고 효과가 남다른 OOH 미디어

2024.03.14



스페이스애드의 프라임오피스 미디어 커버리지가

확대되면서 많은 직장인 분들이

프라임오피스 미디어와 함께 해주고 계시는데요!

직장인들이 업무하고 생활하는 오피스 공간에

설치/운영되는 오피스 미디어에 대해서

그만큼 궁금증도 많이들 가져주시는 해요.

지극히 일상적인 공간에서 미디어를 마주하면

아트 작품과 경제/경영 인사이트 등을 통해

여유와 영감을 얻어가고,

다양한 브랜드 혜택을 받으면서 오피스 라이프 안팎으로 활력을 얻는 .

모든 가능한 이유를

조금 쉽게 이해할 있도록 4가지로 짚어볼게요!

#프라임 #오피스 #미디어 #프라임오피스미디어



프라임오피스 미디어,

4가지만 기억하면 쉽습니다!

스페이스애드 프라임오피스 미디어 가장 쉽게 이해하기




1. #프라임 #Prime

프라임오피스 미디어는 서울 도심 분당/판교 수도권 프라임급 오피스 빌딩에서만 만나보실 있습니다. 프라임 오피스 빌딩은 연면적 3만㎡ 이상 규모의 빌딩을 이르는 명칭입니다.

이름을 들었을 , 조금 생소하더라도 CBD(서울 도심 권역), GBD(강남권역), YBD(여의도권역), BBD(분당/판교권역) 주요 비즈니스 권역을 대표하는 랜드마크급 빌딩이기 때문에 이미지나 실물을 본다면, ", 여기-! 지나다니면서 많이 봤지!"라고 하실 곳들입니다.






스페이스애드는 프라임오피스 빌딩을 고집할까요?


대형 오피스 빌딩은 입주사 인구를 포함하여, 방문객도 많기 때문에 유동인구를 확보 있습니다. , 규모감 있는 빌딩에서 고급스럽게 설치되기 때문에 브랜드 캠페인의 소재를 어느 곳에서보다 임팩트 있게 전달 있어요. , 프라임급 오피스 빌딩일수록 대형 운용사가 자산 관리를 하게 되는 경우가 많겠죠. 이들에게 프라임오피스 미디어의 빌딩 내부 인테리어 개선 입주사 만족도 제고 효과 인정 받는다는 것은 비즈니스 경쟁력에 힘을 얻는 것이죠.



종로플레이스(CBD) 1 메인 로비


예전빌딩(GBD) 메인 엘리베이터


2. #오피스 #Office

프라임오피스 미디어는 직장인들이 업무하고 생활하는 오피스 공간에 설치/운영됩니다. 자연스럽게 2050 직장인들을 타깃으로 하는 미디어로 자리잡을 있는 이유죠.


프라임오피스 미디어가 설치된 오피스 빌딩 입주사 다수

스페이스애드는 프라임오피스 직장인 타깃에 집중할까요?


프라임오피스 빌딩의 입주사에서 답을 찾을 있습니다. 스페이스애드 프라임오피스 미디어가 설치되어 있는 빌딩인 서울스퀘어, 종로타워, 콘코디언, 아크플레이스, 파르나스타워, 향군타워, 파크원 등에는 국내 대기업 본사/계열사 또는 외국계 기업 한국 지사들이 대거 입주해 있어요. 평균 연봉 9,500 원에 달하는 국내 50 기업의 절반이 프라임오피스 빌딩에 입주해 있습니다.

시점 기준, 스페이스애드는 프라임오피스 빌딩 350개와 계약을 마치고, 24 530 빌딩과 계약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어요. 미디어 커버리지를 타깃 규모로 말하자면, 평균 110 (24 3 기준) 직장인들과 만나는 미디어로 있죠!




따라서 경제력 있는 직장인들을 대상으로 광고 캠페인을 선보이는 접점을 제대로 마련할 있는 미디어라고 소개해 드릴 있겠네요.

이들의 시청이 구매로까지 이어질 있는 이유를 바로 다음 키워드에서 함께 살펴보실까요?


3. #미디어 #Media

프라임오피스 미디어는 흔히들 생각하는 OOH, 옥외광고, 광고판 등과는 다릅니다. 일상에 유익한 정보(, , 와인 라이프스타일 관련) 회사생활에 도움이 되는 경제경영 인사이트 그리고 바쁜 오피스라이프에 여유를 전할 만한 콘텐츠들을 제공하기 때문이죠. 이러한 콘텐츠들은 직장인 타깃들이 꾸준하게 미디어를 시청 있게끔 합니다.




프라임오피스 미디어 편성 사이클을 한번 살펴보실까요?

오피스 공간에서 지내는 직장인 타깃들을 대상으로 뉴스, 라이프스타일 정보, 브랜드 혜택 문화생활 혜택을 제공하는 '공간 콘텐츠' 브랜드 캠페인, 광고 소재 등이 해당되는 '상업 콘텐츠' 50:50으로 편성하고 있죠. 이처럼 직장인들이 관심 가질 만한 관심사/라이프스타일 기반 콘텐츠로 자연스러운 시청을 유도하여 광고 콘텐츠에 대한 거부감을 줄이고 있습니다.

자체 콘텐츠를 기획하거나 콘텐츠 제휴를 맺을 , 퀄리티 측면에 집중하는 남다른 이유가 있는 것이죠.

중에서도 국내 유수 갤러리와 손을 잡고 제공하는 아트 콘텐츠는 공간에 품격을 더할 뿐만 아니라, 직장인들의 일상에 예술 경험을 더하기도 하죠. 결국 나란히 송출되는 콘텐츠에도 작품 특유의 고급감이 더해져 브랜드의 격을 한층 올려주는 효과도 보이고 있어요.



콘코디언 빌딩 2 미디어타워_알부스갤러리


4. #프라임오피스미디어 #PrimeOfficeMedia

지금까지 프라임오피스 미디어를 선택하는 이유를 '프라임', '오피스', '미디어' 세가지로 살펴봤는데요. 쉽게 이해가 되시나요?

구매력 있는 직장인들을 타깃으로 퀄리티 있는 미디어 콘텐츠와 함께 자연스러운 노출을 꾀할 있다 정리해볼 있겠죠.

마지막으로, 모든 특징을 모아 탄생하게 되는 '프라임오피스 미디어'만의 혜택 설명 드릴게요!

우선, 스페이스애드 프라임오피스 미디어에서만 경험할 있는 <혜택사이> 캠페인이 있습니다.

<혜택사이> 핵심 오피스 권역에 위치한 프라임오피스 임직원을 대상으로 차별화된 브랜드 혜택을 제공하는 참여형 이벤트입니다.

오피스라이프와 관련 있는 제품/서비스를 경험해봄으로써 브랜드 인지도 호감도를 제고하는 탁월한 효과 보고 있죠.


 


프라임오피스 미디어 <혜택사이>, <문화사이> 안내 영상

이제까지 휘닉스, 이케아, 바릴라, 트레바리 등의 브랜드와 함께 좋은 제품과 서비스를 아우르는 혜택을 제공했습니다. 브랜드(광고주)에게는 직장인 타깃의 해당 브랜드 인지도, 경험 여부 등을 있는 서베이 결과를 리포트로 전달하고 있어요. 이처럼 프라임오피스 미디어는 브랜드와 소비자 접점을 만들어나가고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직장인들의 자기계발 네트워킹 니즈를 해소할 있는 독서 커뮤니티 플랫폼 트레바리와 함께 혜택사이 캠페인 소개를 확인해 보세요! (여기)


프라임오피스 미디어는 직장인들의 문화생활을 지원하는 혜택 캠페인 <문화사이> 함께 운영하고 있습니다. 문화생활에 진심인 직장인들과 모여 관심사를 공유하면서 직장인 커뮤니티를 만들어나가는 <문화사이 멤버십> 1기가 진행중에 있죠. 이들이 경험한 문화혜택은 올해 들어, <레미제라블> <노트르담 파리> 뮤지컬 편이며, 1분기에는 오프라인 모임이 예정되어 있어요.

프라임오피스 미디어는 하루종일 오피스 공간에서 생활하는 2050 직장인 타깃을 강력하게 엮어냅니다. 이들에게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고, 서로를 연결시킴으로써 브랜드와의 긍정적인 관계를 형성해 나가는 폭을 넓힙니다.

사람들이 많이 모이는 지역에 옥외광고를 집행하고, 유동인구에게 어떻게든 노출이 되길 원하시나요?

지극히 일상적인 공간에서 정확한 타깃팅이 가능한 사람들이 광고를 '챙겨 보는' 현장에서 브랜드를 확실하게 띄워보시는 어떠세요?

스페이스애드의 프라임오피스 미디어를 찾는 데는 이유가 있습니다.

 

 

기업리뷰를 써야 하는 이유

  1. 1. 리뷰 하나로 열람권 획득 리뷰 하나만 써도 모든 기업 리뷰를 승인된 날로부터 1년간 볼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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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뷰 작성 Tips>

  1. 1. 기업이 가지는 ‘일자리로서의 매력’ 혹은 ‘아쉬운 점‘에 대하여 작성해주세요. 특정인을 지목하여 묘사하기 보다는 기업의 특성과 관련된 정보를 이야기해주세요. • 입사 후 어떤 업무를 하나요? • 휴가 사용은 어떻게 하나요? • 어떤 복지가 제공 되나요?
  2. 2. 본인이 경험한 사실을 작성해주세요. 간접 정보, 허위사실 또는 소문(확인되지 않은 정보, 루머 또는 다른 출처에서 인용 또는 보고된 다른 사람의 의견/경험)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3. 3. ‘이유‘를 함께 이야기해주세요. ‘회사가 좋다, 안 좋다’ 뿐만 아니라 그 회사가 왜 좋은지를 포함한 정보입니다. 회사를 다니면서 느꼈던 점들과 그렇게 느꼈던 이유와 근거를 이야기해 주세요.
  4. 4. ‘균형’을 맞춰주세요. 회사에 대한 긍정적 평가와 부정적 평가 모두가 구직자들에게 도움이 됩니다. 조금 더 객관적인 시각으로 장점과 단점의 균형을 권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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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당신의 리뷰로 더 나은 삶을 살게 될 미래의 직장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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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일년만 더 빨리 오픈하지! 그랬으면 이곳에 취업해서 6개월이나 허비하지 않아도 되었을텐데.. 뭐 그래도 이제는 도움 좀 받겠어요."
  • 당신이 쓴 리뷰로 재취업의 방향을 결정하려는 미래의 취업준비생

수준이 다른 잡플래닛의 연봉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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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 2. 본인이 경험한 사실을 작성해주세요. 간접 정보, 허위사실 또는 소문(확인되지 않은 정보, 루머 또는 다른 출처에서 인용 또는 보고된 다른 사람의 의견/경험)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3. 3. ‘이유‘를 함께 이야기해주세요. ‘면접 분위기가 좋다, 안 좋다’ 뿐만 아니라 그 회사가 왜 좋은지를 포함한 정보입니다. 면접을 보면서 느꼈던 점들과 그렇게 느꼈던 이유와 근거를 이야기해 주세요.
  4. 4. 면접 ‘과정’에 관련된 정보를 이야기해주세요. 특정인을 지목하여 묘사하기 보다는 안내과정, 질답과정, 발표과정 등에 대하여 작성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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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실제 면접과정을 알고 도전해, 이직을 성공한 직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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