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밀크터치, 멜라닌 뿌리 뽑는 ’기미잡티 토닝세럼’ 올리브영 공식 입점
2023.07.12[빅데이터뉴스 박경호 기자] 올리브인터내셔널(대표 이진호) 뷰티 브랜드 밀크터치의 ‘파이브 플라워 다크스팟 클리어 세럼(이하 기미잡티 토닝세럼)’이 올리브영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매장에 공식 입점했다. 특히 오프라인 매장에는 7월 한 달간 ‘서양 송악 진정 크림’과 함께 매대 주요 제품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기미잡티 토닝세럼’은 소비자만족지수 1위 부분을 수상했을 정도로 지금까지 소비자들의 호평을 받아오고 있는 밀크터치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피부 표면의 잡티, 피부 속 잡티, 멜라닌을 억제해주는 성분 ‘레스베라트롤’과 장미, 벚꽃, 수련, 동백꽃, 연꽃 등 5가지 추출물이 함유돼 체계적인 잡티 케어가 가능하다.
또한 인체적용시험 결과 2주 사용만에 겉과 속 기미 면적이 43% 감소하고, 색소침착 완화 등 피부 개선 효과를 검증 받은 바 있다. 피부 저자극 테스트도 완료해 민감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하다.
밀크터치 관계자는 “기미잡티 토닝세럼은 여름철 가장 큰 피부 고민인 기미와 잡티 등 색소 질환을 근본적으로 케어하기 위한 제품”이라며 “이번 올리브영 입점을 통해 더욱 많은 분들에게 제품을 선보일 수 있어 기쁘다”고 밝혔다.
한편 밀크터치는 차별화된 원료와 포뮬러를 선정한 뒤 성분·효과에 대한 검증을 거쳐 피부 고민 해결에 도움을 주는 뷰티 브랜드다. ‘기미잡티 토닝세럼’은 이달까지 올리브영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최대 49%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박경호 빅데이터뉴스 기자 [email protected]
-
이전글
스킨케어 브랜드 ‘성분에디터’ 모델은 누구?
2021.07.26 -
다음글
피치포포 양배추 진정앰플, 글로우픽 진정에센스 부문 1위 수상
2023.07.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