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아이닉, 사전 예약 전량 완판···스마트 AI 무선 서큘레이터 ‘iSC02’ 론칭
2025.05.26국내 소형가전 전문 기업 ㈜아이닉(대표 정건영)이 3D 스마트 무선 서큘레이터 ‘iSC02’를 7일 출시했다.
아이닉 iSC02는 출시 전부터 높은 인기를 끌었다. 지난달 27일부터 9일간 진행된 사전예약 프로모션에서 준비된 물량 전량을 완판하며 주목받았다.
iSC02는 무선의 편리함과 압도적인 성능을 겸비한 가전이다. 주방, 베란다는 물론 피크닉·캠핑 등 실내외 어디서든 유용하게 쓸 수 있다. 사용하는 모든 순간이 편리하도록 늘어나고 접히고 분리되는 모듈형으로 설계됐으며, 전용 보관백이 있어 휴대가 편리하다.
서큘레이터를 선택할 때 중요하게 따져봐야 할 점은 풍력과 바람의 도달 범위다. iSC02의 바람은 초미풍부터 강풍까지 10단계로 설계돼 있다. 고효율∙저소음의 프리미엄 BLDC 모터가 탑재돼 있고 상하좌우로 부드럽게 회전하는 3D 입체 회전 기술이 더해져 사각지대 없는 바람을 경험할 수 있다. 아이닉만의 직진 에어부스트 기술을 탑재해 최대 15m까지 도달하는 강력한 바람으로 단시간에 공기를 순환시킨다. 에어컨과 동시 가동 시, 에어컨을 단독으로 사용했을 때보다 목표온도까지 도달하는 시간을 절반 가량 줄일 수 있어 전기세 절감을 기대할 수 있다.
무선 가전 제품을 선택할 땐 배터리 용량도 확인해야 한다. iSC02에는 완충 시 최대 25시간 연속사용이 가능한 2550mAh X 4 대용량 고전압 배터리가 탑재돼 있어 하루 종일 5.5m/s의 강력한 바람을 만끽할 수 있다. 분리형 배터리 시스템으로 방전 시 여분의 배터리로 교체하거나 유선으로 연결하면 끊김 없는 사용이 가능하다. 배터리 수명이 다 하면 새 배터리로 교체하면 돼서 경제적이다.
아이닉 iSC02에는 주변 온도를 감지해 자동으로 가장 쾌적한 바람세기를 조절하는 AI 기술이 반영돼 있다. 직접 조작하지 않아도 알아서 최적의 컨디션을 조성하는 'AI 오토 모드'를 탑재해 사용자의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본체는 물론 시공간 제약 없이 간편하게 조작할 수 있도록 리모컨, 앱 연동 ‘3-Way 스마트 컨트롤’ 시스템을 장착했다. 국내 유일무이한 리모컨을 통해 풍력과 작동 모드, 회전 각도를 직접 확인할 수 있다.
아이닉 상품기획팀 관계자는 “iSC02는 무선의 자유로움과 AI 기술을 탑재해 편리함을 극대화한 서큘레이터”라면서 “실내외 어디서든, 사계절 언제든 유용한 가전을 만들기 위해 고심한 제품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아이닉은 본사 전문 엔지니어의 A/S를 1년간 받을 수 있는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하고 있다.
출처 : 데일리한국(https://daily.hankooki.com)
-
이전글
아이닉, 서큘레이터·음식물처리기로 여름 가전 시장 공략
2025.05.26 -
다음글
아이닉, 롯데백화점 타임빌라스 수원에서 팝업스토어 운영
2025.06.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