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 비전
라이프스타일 '셀디랩' 기업실적 공개
2021.11.01㈜셀디랩이 올해 작년 대비 성장률 110%를 기록하며 지속해서 성장하고 있다.
셀디랩은 일명 ‘토퍼장인’으로 불리는 자사몰 침구 브랜드 ‘미니멀룸(minimal room)’과 구강브랜드 ‘빠이러스(byerus)’ 등 6개의 자사몰 브랜드를 소유한 기업이다. 지난 한 해에는 매출 75억원을 올리며 시장 지배력을 높이고 있다.
셀디랩은 유통에 콘텐츠를 더한 신개념 라이프스타일 기업으로 온라인 유통부터 제조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사업 분야를 영위하고 있다.
지난해 아마존 판매를 시작으로 호주와 일본, 중국 등 수출 사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최근 출시한 ‘찹쌀떡 쫀득 토퍼’도 인기를 얻고 있다. ‘찹쌀떡 쫀득 토퍼’는 출시 두 달도 되지 않아 1만개 이상 판매됐다.
50만개 판매를 기록한 ‘자가발열 양면토퍼’도 지난해에 이어 꾸준한 판매를 이어가며 사랑받고 있다.
셀디랩은 이같은 성장에 힘입어 지난해 말부터 청년층 채용을 통해 청년 일자리 창출에도 이바지하고 있다.
특히 자체 디자인력과 기술력, 성장점에 대한 긍정평가를 토대로 지난해 말 벤처기업인증까지 획득했다.
출처 : 데일리경제(http://www.kdpres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07579)
-
이전글
이전글이 없습니다.
-
다음글
셀디랩, 구강브랜드 '빠이러스' 신제품 론칭
2021.11.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