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스토리1

이미지
인터뷰
㈜플래티넘브릿지 이아영 대표 인터뷰
"SNS커머스 시장에 선한 영향력 주는 기업 되고파"
  코로나19로 인해 경기침체가 지속되며, 대한민국의 커머스 시장에도 다양한 변화가 계속해서 일어나고 있다. 이 가운데서 새로운 도전을 지속하고 있는 스타트업 기업이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커머스 스타트업 (주)플래티넘브릿지는 '브랜드와 인플루언서를 이어주는 다리'라는 기업 모토를 바탕으로, 브랜드에는 판매 채널을 제공하고 인플루언서에게는  좋은 제품을 매칭해주며 더욱 활발한 소비가 이루어지도록 돕고 있다. 브랜드와 인플루언서를 융합한 커머스 운영기획사를 꿈꾸는 현 인플루언서이자 청년 여성 CEO, (주)플래티넘브릿지의 이아영 대표를 만나봤다.   Q. 자기소개 부탁드립니다. A. 저는 플래티넘브릿지 대표 이아영입니다. 이번 인터뷰가 아직은 많이 부끄럽지만 현재 힘들어하고 있는 청년들에게 저의 작은 행동과 말로 인해 힘을 얻을 수 있는 계기가 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Q. 커머스 시장에 관심을 가지게 된 계기가 어떻게 되시나요? A. 어릴 때부터 온라인 시장과 패션에 관심이 많아서, 학비를 벌기 위해 혼자 사입가방을 메고 동대문 도매시장을 돌곤 했습니다. 시간이 지나 번개장터, 네이버블로그, 카카오스토리, 인스타그램 같은 소셜미디어가 발전하면서, 저 또한 자연스럽게 매번 새로운 곳에서 온라인 마켓을 운영하게 되었습니다. 대학을 다니며 내내 그렇게 생활하다 보니 진짜 내가 좋아하는 일이 잘하는 일이 될 수 있겠다고 생각했습니다.    Q. 회사를 만들게 된 계기는 어떻게 되십니까? A. 인플루언서로 활동하게 되면서 새로운 커머스 마켓이 탄생하는 것을 몸으로 느끼고 있었습니다. 갑작스럽게 시장이 커지다 보니 여러 문제들이 발생했는데, 그중 가장 큰 문제는 브랜드와 인플루언서의 정보비대칭성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어떻게 하면 커머스시장에 건전한 생태계를 구축할 수 있을지 고민하던 중, '새로운 솔루션을 시도해보자'는 생각에 2019년 6월 영업전문가 2명과 함께 프로젝트를 시작했습니다. 프로젝트 시작한지 3개월 만에 시장검증이 성공적이라는 판단이 섰고, 2020년 4월 본격적으로 전문적인 커머스 운영 기획사가 되기 위해 (주)플래티넘브릿지를 설립했습니다.   Q. 플래티넘브릿지에 대해 설명해 주시겠습니까?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인플루언서 커머스 및 마케팅 시장을 지향하는 E커머스 스타트업입니다. 아직은 시작하는 단계이지만, 너무 감사하게도 1년이라는 짧은 시간 안에 120여 개의 브랜드사와 1200여 명의 인플루언서와 협업을 진행하고 있고 누적 거래액이 30억을 돌파했습니다. 올해 2월 출시한 뷰티브랜드 '이퀄리브'는 현재 3차 생산에 들어갔고, 5월에는 푸드브랜드를, 6월에는 헤어&바디 케어 브랜드를 론칭 예정으로 사업영역을 확장하고 있는 중입니다. 또 현재 고용한파 속에 희망을 잃어가는 청년구직자들에게 희망을 주기 위해 지속적인 인재 채용을 계획 중이라 커머스MD, 마케터등 다양한 직군의 많은 인재와 함께하면 더할 나위 없이 좋겠습니다.   Q. 마지막으로 하고 싶은 말씀 있으십니까? A. 졸업 후에 희망을 품고 사회에 뛰어들었지만 현실의 벽이 높다는 실감을 많이 했습니다. 계속해서 변화하는 시장과 또 다른 많은 문제에 좌절감이 생길 때마다 저의 타고난 긍정의 마인드가 저를 다시 일으켜 세웠던 것 같습니다. '세상에 쉬운 일은 없지만, 하지 못할 일도 없다'라는 생각으로, 대한민국 청년들 모두가 희망을 잃지 않고, 노력해 나간다면 더 좋은 사회가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한편 (주)플래티넘브릿지의 채용 관련 상세한 사항은 사람인 채용공고 계획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출처 : 경상일보 2021.05.20
더 보기
이미지
인터뷰
㈜플래티넘브릿지 이아영 대표 인터뷰
"SNS커머스 시장에 선한 영향력 주는 기업 되고파"
  코로나19로 인해 경기침체가 지속되며, 대한민국의 커머스 시장에도 다양한 변화가 계속해서 일어나고 있다. 이 가운데서 새로운 도전을 지속하고 있는 스타트업 기업이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커머스 스타트업 (주)플래티넘브릿지는 '브랜드와 인플루언서를 이어주는 다리'라는 기업 모토를 바탕으로, 브랜드에는 판매 채널을 제공하고 인플루언서에게는  좋은 제품을 매칭해주며 더욱 활발한 소비가 이루어지도록 돕고 있다. 브랜드와 인플루언서를 융합한 커머스 운영기획사를 꿈꾸는 현 인플루언서이자 청년 여성 CEO, (주)플래티넘브릿지의 이아영 대표를 만나봤다.   Q. 자기소개 부탁드립니다. A. 저는 플래티넘브릿지 대표 이아영입니다. 이번 인터뷰가 아직은 많이 부끄럽지만 현재 힘들어하고 있는 청년들에게 저의 작은 행동과 말로 인해 힘을 얻을 수 있는 계기가 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Q. 커머스 시장에 관심을 가지게 된 계기가 어떻게 되시나요? A. 어릴 때부터 온라인 시장과 패션에 관심이 많아서, 학비를 벌기 위해 혼자 사입가방을 메고 동대문 도매시장을 돌곤 했습니다. 시간이 지나 번개장터, 네이버블로그, 카카오스토리, 인스타그램 같은 소셜미디어가 발전하면서, 저 또한 자연스럽게 매번 새로운 곳에서 온라인 마켓을 운영하게 되었습니다. 대학을 다니며 내내 그렇게 생활하다 보니 진짜 내가 좋아하는 일이 잘하는 일이 될 수 있겠다고 생각했습니다.    Q. 회사를 만들게 된 계기는 어떻게 되십니까? A. 인플루언서로 활동하게 되면서 새로운 커머스 마켓이 탄생하는 것을 몸으로 느끼고 있었습니다. 갑작스럽게 시장이 커지다 보니 여러 문제들이 발생했는데, 그중 가장 큰 문제는 브랜드와 인플루언서의 정보비대칭성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어떻게 하면 커머스시장에 건전한 생태계를 구축할 수 있을지 고민하던 중, '새로운 솔루션을 시도해보자'는 생각에 2019년 6월 영업전문가 2명과 함께 프로젝트를 시작했습니다. 프로젝트 시작한지 3개월 만에 시장검증이 성공적이라는 판단이 섰고, 2020년 4월 본격적으로 전문적인 커머스 운영 기획사가 되기 위해 (주)플래티넘브릿지를 설립했습니다.   Q. 플래티넘브릿지에 대해 설명해 주시겠습니까?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인플루언서 커머스 및 마케팅 시장을 지향하는 E커머스 스타트업입니다. 아직은 시작하는 단계이지만, 너무 감사하게도 1년이라는 짧은 시간 안에 120여 개의 브랜드사와 1200여 명의 인플루언서와 협업을 진행하고 있고 누적 거래액이 30억을 돌파했습니다. 올해 2월 출시한 뷰티브랜드 '이퀄리브'는 현재 3차 생산에 들어갔고, 5월에는 푸드브랜드를, 6월에는 헤어&바디 케어 브랜드를 론칭 예정으로 사업영역을 확장하고 있는 중입니다. 또 현재 고용한파 속에 희망을 잃어가는 청년구직자들에게 희망을 주기 위해 지속적인 인재 채용을 계획 중이라 커머스MD, 마케터등 다양한 직군의 많은 인재와 함께하면 더할 나위 없이 좋겠습니다.   Q. 마지막으로 하고 싶은 말씀 있으십니까? A. 졸업 후에 희망을 품고 사회에 뛰어들었지만 현실의 벽이 높다는 실감을 많이 했습니다. 계속해서 변화하는 시장과 또 다른 많은 문제에 좌절감이 생길 때마다 저의 타고난 긍정의 마인드가 저를 다시 일으켜 세웠던 것 같습니다. '세상에 쉬운 일은 없지만, 하지 못할 일도 없다'라는 생각으로, 대한민국 청년들 모두가 희망을 잃지 않고, 노력해 나간다면 더 좋은 사회가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한편 (주)플래티넘브릿지의 채용 관련 상세한 사항은 사람인 채용공고 계획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출처 : 경상일보 2021.05.20
더 보기

기업정보

  • 판매유통 산업
  • 중소기업 기업형태
  • 19명 사원수
  • 2020.04.13 설립
  • 대표
    이아영
  • 매출
    25억 원 (2021)
  • 주소
    서울 강남구 역삼로9길 20, 2층
  • 웹사이트
    platinumbridge.co.kr
  • 연혁
    -
  • 소개
    플래티넘 브릿지는 인플루언서와 브랜드를 연결하며, 나아가 보다 나은 라이프스타일을 고객들에게 제시하는 라이프스타일커머스플랫폼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저희는 "시장의 변화에 맞춰 사람들에게 공감, 만족, 즐거움을 줄 수 있는 커머스를 다양한 형태로 만들어 나간다"라는 비전 아래 신뢰와 협력을 바탕으로 창의적인 커머스 환경을 만들기 위해 노력해 나가고 있습니다.

    저희 팀원 모두는 "One Team"이라는 문화 아래 '신뢰', '실력', '소통', '감동' 이라는 4가지의 핵심가치를 가지고 헌시과 협력을 통해 새로운 커머스 시장의 주인공이 되기 위한 준비를 해나가고 있습니다.

    저희 팀 구성은 20~30대로 구성되어 있으며, 자유로움 속에서도 책임을 가지고 일 할 수 있는 젊고 유연한 조직문화를 함께 만들어 나가오 있습니다.

    때로는 친구처럼, 때로는 프로처럼 각자의 장단점을 서로 보완해주고 있습니다.
등록된 복지정보가 없습니다.
이 기업의 직원이신가요?
복지를 등록/평가해 주세요.
복지 등록하기

기업리뷰를 써야 하는 이유

  1. 1. 리뷰 하나로 열람권 획득 리뷰 하나만 써도 모든 기업 리뷰를 승인된 날로부터 1년간 볼 수 있습니다.
    잡플래닛은 당신이 가장 만족스러운 직장을 고를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몇분만 투자하세요!
  2. 2. 매일 수백개의 기업에 대한 새로운 리뷰 지금 이순간에도 수백명의 회원들이 기업리뷰를 남기고 있습니다. 그리고 당신의 친구, 직장 동료, 경쟁자들은 벌써 이런 정보를 보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뒤쳐지지 마세요!
  3. 3. 운영팀도 모르는 익명성 리뷰를 검토하는 운영팀조차도 작성자가 누구인지 모릅니다. 모든 개인 정보는 암호화되며 어디에도 노출되지 않습니다. 심지어 작성자가 드러날 것만 같은 리뷰는 거절된답니다. 걱정마세요!

<리뷰 작성 Tips>

  1. 1. 기업이 가지는 ‘일자리로서의 매력’ 혹은 ‘아쉬운 점‘에 대하여 작성해주세요. 특정인을 지목하여 묘사하기 보다는 기업의 특성과 관련된 정보를 이야기해주세요. • 입사 후 어떤 업무를 하나요? • 휴가 사용은 어떻게 하나요? • 어떤 복지가 제공 되나요?
  2. 2. 본인이 경험한 사실을 작성해주세요. 간접 정보, 허위사실 또는 소문(확인되지 않은 정보, 루머 또는 다른 출처에서 인용 또는 보고된 다른 사람의 의견/경험)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3. 3. ‘이유‘를 함께 이야기해주세요. ‘회사가 좋다, 안 좋다’ 뿐만 아니라 그 회사가 왜 좋은지를 포함한 정보입니다. 회사를 다니면서 느꼈던 점들과 그렇게 느꼈던 이유와 근거를 이야기해 주세요.
  4. 4. ‘균형’을 맞춰주세요. 회사에 대한 긍정적 평가와 부정적 평가 모두가 구직자들에게 도움이 됩니다. 조금 더 객관적인 시각으로 장점과 단점의 균형을 권장합니다.
  • "어디로 갈지 결정해야 할 마지막 순간에 잡플래닛의 기업리뷰가 큰 도움이 되었다. 덕분에 나에게 잘 맞는 회사를 선택할 수 있었다."
  • 당신의 리뷰로 더 나은 삶을 살게 될 미래의 직장인
  • "선배에게 물어봐도 말 안해주는 이야기들. 하지만 결정을 위해 알아야만 하는 것들. 잡플래닛이 유일한 솔루션이었다."
  • 당신이 1분을 투자하고 구해낸 미래의 직장인
  • "복지제도가 있다 없다 하는 것보다 중요한건, 정말 혜택을 볼 수 있는건가 하는 거 잖아요. 그런데 그런정보는 구하기가 어려웠으니까요."
  • 당신의 리뷰로 현실을 알게 된 미래의 후배
  • "일년만 더 빨리 오픈하지! 그랬으면 이곳에 취업해서 6개월이나 허비하지 않아도 되었을텐데.. 뭐 그래도 이제는 도움 좀 받겠어요."
  • 당신이 쓴 리뷰로 재취업의 방향을 결정하려는 미래의 취업준비생

수준이 다른 잡플래닛의 연봉정보

  1. 1. 직급/직종 별로 보는 정확한 연봉 후회하지 않으려면 직급에 따라, 그 속 에서도 직종에 따라 달라지는 연 봉정보를 알아야 합니다. 회사 평균 연봉 같은 숫자에 당하지 마세요.
  2. 2. 날마다 새로워지는, 가장 현실적인 연봉 잡플래닛에서는 하루 수백건의 연봉 정보가 추가됩니다. 눈 뜨면 달라지 는 상황 속에서 언제까지 구체적 이 지도 않은 작년 연봉정보를 기준으 로 인생을 결정할 순 없으니까요.
  3. 3. 친구도 안가르쳐 주는 정보 멀지 않은 미래에 연봉을 좀더 구체적으로 볼 수 있는 기능이 적용 됩니 다. 누군가는 기본급에, 누군가는 상 여금에 더 큰 비중을 두니까요. 친구에게도 물어보기 어려운 정보를 기다리며, 잠깐만 투자하세요.

정보 등록 정책

  1. 연봉정보의 신뢰성을 높이기 위해, 작성된 모든 정보는 잡플래닛의 자체적인 검토 과정을 거쳐 등록됩니다.
  2. 등록이 거부되는 이유 1. 존재하지 않거나 명확하지 않은 기업명 2. 기존에 입력된 연봉 정보와 비교했을 때, 지나치게 큰 차이가 나는 금액 3. 직급/직종을 고려했을때 상식을 벗어난 신뢰하기 어려운 금액

이것만 기억하세요.

  1. 1. 인턴에서 이직까지. 잡플래닛의 원스톱 정보 제공 서비스 노력하면 찾을 수 있는 공채 족보뿐 만 아니라, 선배한테 매달려야 알려주는 인턴 합격수기부터 그 어디에 도 없는 경력직들의 이직 면접 팁까 지. 당신의 모든 '지원'이 합격으로 끝나는 방법이 잡플래닛에 있습니다.
  2. 2. 잠깐! 기업 리뷰도 보고 싶으신가요? 면접후기를 제출하면 합격을 부르는 수만개의 꿀팁이 열립니다. 기업 리뷰도 보고 싶으시다면 기업 리뷰를 제출해주세요. 열려라 참깨! 의 비밀은 '기브 앤 테이크' 입니다.

<면접 작성 Tips>

  1. 1. 실제 면접에 참여한 경험을 작성해주세요! 면접을 앞둔 구직자가 면접을 준비할 때 필요한 정보를 입력해주세요. • 면접을 위한 준비는 무엇인가요? • (면접질문) • 면접은 어떤 방식인가요?
  2. 2. 본인이 경험한 사실을 작성해주세요. 간접 정보, 허위사실 또는 소문(확인되지 않은 정보, 루머 또는 다른 출처에서 인용 또는 보고된 다른 사람의 의견/경험)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3. 3. ‘이유‘를 함께 이야기해주세요. ‘면접 분위기가 좋다, 안 좋다’ 뿐만 아니라 그 회사가 왜 좋은지를 포함한 정보입니다. 면접을 보면서 느꼈던 점들과 그렇게 느꼈던 이유와 근거를 이야기해 주세요.
  4. 4. 면접 ‘과정’에 관련된 정보를 이야기해주세요. 특정인을 지목하여 묘사하기 보다는 안내과정, 질답과정, 발표과정 등에 대하여 작성해주세요.
  • "예상질문을 준비했지만, 실제 면접에서는 전혀 다른 질문으로 몇번의 고비를 마셨습니다. 하지만,잡플래닛에서 먼저 합격한 선배들의 노하우를 보고 면접을 봤더니 바로 합격통보!소원성취!"
  • 당신이 알려준 면접 노하우를 보고 취업 성공한 미래의 후배
  • "외국계 기업의 영어 면접을 포기하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실제 면접 후기를 들어보니 영어에 까다롭지 않다고 하더군요. 그래서 자신있게 지원을 했고, 현재 이곳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 실제 면접과정을 알고 도전해, 이직을 성공한 직장

정보 등록 정책

  1. 면접후기의 신뢰성을 높이고 고의적 기업 평점 조작을 방지하기 위해, 작성된 모든 정보는 잡플래닛의 자체적인 검토 과정을 거쳐 등록됩니다.
  2. 등록이 거부되는 이유 1. 존재하지 않거나 명확하지 않은 기업명 2. 기업 기밀에 해당하는 내용 3. 욕설, 비속어, 은어 및 공격적인 언어 4. 부서, 직급 등 개인을 특정 지을 수 있는 정보나 폄훼, 비방성 표현 5. 기업을 이해하는데 도움이 안되는 상관 없는 내용

기업리뷰가 제출되었으며, 리뷰심사가 통과 시
노출됩니다.
지금부터 모든 기업리뷰를 제한 없이 볼 수 있습니다.
단, 리뷰심사에서 승인 거절 시 다시 제한이 됩니다.

신고하기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