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프리미엄 와인 스토리지 '와인뱅크', 서울국제주류&와인박람회 참가
2024.06.277월 4일부터 6일까지 코엑스(COEX)에서 열리는 2024 서울국제주류&와인박람회에 와인뱅크(Winebanc)가 참가한다. 21년 업력의 글로벌 셀프 스토리지 브랜드 스토어허브가 만든 와인 전문 스토리지인 와인뱅크는 이번 기회를 통해 업계 관계자 및 와인 애호가들을 직접 만나고 서비스를 소개할 예정이다.
이번 박람회 현장에서는 글로벌 스탠다드에 맞춰 제작된 스토리지 실물을 확인할 수 있으며, 전담 매니저에게 와인 소비 패턴에 따른 적정한 스토리지 사이즈와 맞춤 견적을 상담받을 수 있다.
강남에 2개 지점을 운영 중인 와인뱅크는 24시간 13°C의 온도와 65%~75%의 습도를 유지하고 외부 햇빛은 차단해, 소중한 컬렉션이 최상의 조건에서 보관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한다.
와인뱅크 관계자는 “와인을 사랑하는 많은 분들을 직접 만날 생각을 하니 무척이나 기대된다”며 “박람회에서 소액의 보증금을 결제한 고객에게는 계약 기간에 따라 스토리지 이용료 최대 40% 할인 및 최대 3개월 무료 혜택이 제공되고 그 외에도 이벤트를 통해 추후 사용할 수 있는 할인권 및 와인뱅크 굿즈 등을 드린다”며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번 박람회에서 와인뱅크 부스는 출입구 바로 앞인 D-02다. 평소 와인셀러가 작게 느껴진 개인 고객이나 도심에 재고를 보관하고 싶은 기업 고객이라면 부스를 방문해 보길 추천한다.
출처 : 소믈리에타임즈(https://www.sommelier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