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 비전
월드비전, 보배에프앤비로부터 조식지원사업 ‘아침머꼬’ 1000만원 후원받아
2024.06.17
[에너지경제신문 박성준 기자] 월드비전 경기남부사업본부는 보배에프앤비가 조식지원사업에 1000만원을 후원했다고 28일 밝혔다.
지난 25일 전달된 후원금 일부는 경기도 수원시에 위치한 율전초등학교의 돌봄이 필요한 아동 10명을 대상으로 아침식사를 제공하는 조식지원사업인‘아침머꼬’사업비로 사용될 예정이다.
월드비전 조식지원사업 ‘아침머꼬’는 학생들에게 조식을 지원하여 아동 결식률을 낮추고 심리정서 안정지원체계를 구축해, 학생의 건강한 성장과 학교 적응에 기여하는 사업이다.
율전초등학교 학교사회복지사는"월드비전 조식지원사업을 진행하면서 아이들의 학교적응과 교우관계에서도 긍정적인 변화로 나타나고 있다"며 "아이들의 건강한 성장을 위해 지원해주시는 보배에프앤비 관계자분들께 깊은 감사를 전한다"고 밝혔다.
보배에프앤비 김진혁 대표는"아직 국내에도 돌봄 사각지대에 있는 아이들이 식사를 거르는 경우가 있다"며 "모든 아이들이 영양있는 식사를 통해 건강하게 성장하는 지역 사회를 만드는데 기여하는 기업이 되겠다"고 밝혔다.
< 저작권자 ⓒ 에너지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대한민국 경제의 힘, 에너지경제>
-
이전글
(주)보배에프앤비, 온라인 기부 플랫폼 '해피빈' 통해 기부팔찌 펀딩 오픈
2024.06.17 -
다음글
㈜보배에프앤비, 보배나눔트럭으로 뜻깊은 봉사활동 이어가
2024.06.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