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 비전
보배반점, 전국농아인야구대회에 보배나눔트럭으로 봉사활동 진행
2024.06.17
[문화뉴스 박선혜 기자] ㈜보배에프앤비의 중식 전문 프랜차이즈인 보배반점이 지난 21일 한국농아인야구소프트볼연맹이 주관하는 진성로프㈜배 전국농아인야구대회에서 봉사 전용 푸드트럭인 보배나눔트럭을 통해 농아인 야구선수들을 위한 점심 식사를 제공하는 자리를 가졌다고 밝혔다.
보배나눔트럭 봉사활동은 보배에프앤비의 본사 임직원을 비롯해 충청지사 직원들이 함께 농아인 선수들과 가족, 관계자 300여 명에게 볶음밥과 유린기, 군만두를 점심 식사로 제공했다.
특히 이날 보배에프앤비 김진혁 대표는 한국농아인야구소프트볼연맹으로부터 보배나눔트럭을 통한 사회 공헌활동을 인정받으며 감사패를 수여받았다. 보배에프앤비 관계자에 따르면 "소외된 이웃과 도움이 필요한 이들을 위한 사회 공헌활동은 보배반점에서 중요하게 생각하는 경영이념 중 하나"라며 "이번 전국농아인야구대회에서 보배나눔트럭으로 제공해 드린 식사로 모든 선수분들에게 힘이 되었길 바라며 안전하게 경기를 마무리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보배에프앤비의 김진혁 대표는 현재 항저우에서 진행 중인 장애인아시아경기대회의 선수단장을 맡아 장애인 국가대표 선수들을 이끌고 있으며 지난 21일에는 대한민국 선수단장으로서 성화 봉송 주자로 나서며 현장에서 선수들을 위해 열띤 응원하고 있다.
문화뉴스 / 박선혜 기자 [email protected]
출처 : 문화뉴스(https://www.mhns.co.kr)
-
이전글
보배에프앤비 김진혁 대표, 항저우 APG 선수단장으로 시구 선보여
2024.06.17 -
다음글
보배반점, 프랜차이즈 아시아 필리핀 2023 참가
2024.06.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