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 비전
보배반점, 브랜드 신규 캐릭터 '빤점이, 빤죽이' 상표 출원
2024.06.17
㈜보배에프앤비에서 운영하는 중식 전문 프랜차이즈 보배반점(대표 김진혁)이 최근 라우드소싱을 통해 진행한 캐릭터 디자인 공모전 수상작에 대한 상표 출원을 완료했다고 밝혔다.
보배반점의 신규 캐릭터 2종은 ▲호기심도 겁도 많지만 새로운 도전을 두려워하지 않는 '빤점이' ▲넘치는 열정과 책임감으로 빤점이의 둘도 없는 친구 '빤죽이'로, 신규 캐릭터 출시와 함께 기존 캐릭터 3종(화몽, 팔배, 보보)의 리뉴얼도 함께 진행됐다.
보배반점 관계자에 따르면 "최근 다양한 브랜드에서 캐릭터를 통해 고객과의 소통이 활발하게 진행되고 있으며 자사에도 3종의 캐릭터로 소비자에게 친근한 브랜드로 다가가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라고 밝히며 "이번 신규 캐릭터 출원과 리뉴얼로 디자인을 통일하여 캐릭터 활용 범위를 넓혔으며, 적극적인 브랜드 굿즈 출시와 다양한 콘텐츠를 생산으로 브랜드 인지도를 상승에 도움이 되고자 한다"라고 밝혔다.
한편 보배반점은 최근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 주관하는 프랜차이즈 박람회 참여와 밀키트 생산 계획 등 글로벌 시장 확장의 의지를 드러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이전글
중식프랜차이즈 보배반점 다국어 홈페이지 오픈
2024.06.17 -
다음글
보배반점, 광주 신애원 보배나눔트럭 봉사활동 진행
2024.06.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