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 비전
성남시청소년재단, ㈜보배에프앤비로부터 장학금 전달 받아
2024.06.17
[경인매일=최승곤기자] ㈜보배에프앤비는 성남시 위기 청소년 지원을 위해 성남시청소년재단 성남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소장 임낙선)에 장학금 500만원을 전달했다.
중식 프랜차이즈 보배반점을 운영하는 ㈜보배에프앤비는 성남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와 2022년부터 지속적인 협력을 통해, 위기 청소년과 취약 계층 청소년을 지원하는 등의 ESG 경영을 실현하고 있다.
성남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추후 서류 및 면접심사를 거쳐 장학금이 필요한 청소년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성남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임낙선 소장은 “매년 청소년을 위해 지원에 힘써준 보배에프앤비에 감사드린다”며, “장학금으로 청소년들이 미래를 꿈꿀 수 있는 기회를 줄 수 있어 기쁘고, 앞으로도 청소년을 위한 촘촘한 지원망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성남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성남시의 위기 청소년을 발굴하여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청소년 위기 해소를 지역사회 네트워크 “청소년 안전망”을 운영하여, 청소년이 건강한 사회 구성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저작권자 © 경인매일 - 세력에 타협하지 않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 경인매일 - 세력에 타협하지 않는 신문(https://www.kmaeil.com)
-
이전글
㈜보배에프앤비, 보배나눔트럭으로 사회복지법인 신망원 찾아 봉사활동 진행
2024.06.17 -
다음글
보배반점, 짜장면·짬뽕 밀키트 2종 출시
2024.06.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