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개글
우리는 고객의 건강한 습관을 위해 일상을 함께하는 플랫폼이 되고자 합니다 이를 위해 고객 신뢰를 최우선 가치로 두고 일합니다. 국내 최고 수준 연구 기술력을 담은 프로바이오틱스 제품부터 신선간편식과 건강기능식품, 뷰티, 생활용품에 이르기까지 고객감동을 위한 끊임없는 혁신을 통해 시장의 변화를 이끌어 왔습니다. hy는 유통전문기업으로 한 걸음 더 도약하고 다가올 미래를 준비합니다. 고객 삶의 전반에 걸친 새로운 차원의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하며 hy만의 건강과 신선의 가치를 실현해 가겠습니다.
산업식품가공/개발
기업형태대기업
사원수1,041명
설립1971.07.19
- 대표변경구
- 매출1조 1,000억 6천만 원 (2023)
- 주소서울 서초구 강남대로 577
- 웹사이트
- 연혁- 2023년 26년 연속 국가고객만족도(NCSI) 우유,발효유 부문 1위 - 2021년 신규 사명・CI 선포 - 2021년 식약처 인증 액상형 프로바이오틱스 3종 출시 - 2020년 정직한 신선・유기농 선별샵 프레딧(Fredit) 오픈 - 2019년 '장케어 프로젝트 MPRO3' 출시 - 2018년 '발효홍삼 원기진액' 출시 - 2017년 신선간편식 ‘잇츠온’ 출시 - 2017년 신갈물류소 준공 - 2016년 ‘콜드브루 by 바빈스키’ 3종 출시 - 2015년 NEW CI·BI 선포식 - 2014년 당줄이기 캠페인 시작, 제45주년 창립기념일, 신 가치체계 선포 - 2012년 F&B 유통사업분리 (주)팔도 출범 - 2011년 한국야쿠르트 인재개발원 오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