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정보
코스토리는 전 세계 고객과 사회에 지속가능한 아름다움을 선물하기 위해 '화장품의 본질'에 충실한 제품을 선보이는 글로벌 뷰티 브랜드 그룹입니다. 차별화된 품질로 제품의 우수성을 알리고, 글로벌 시장을 개척하는데 앞장서고 있습니다.
2012년 설립 후, 행동하는 자연주의 브랜드 '파파레서피'로 시작해 잉가, 무스투스 등 다양한 소비자 니즈와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확장해나가고 있습니다.
진정한 아름다움은 작은 실천에서부터 시작됩니다. 코스토리는 누구에게나 잠재된 내면의 고유한 아름다움을 일깨우고, 나아가 세상의 숨은 빛을 발견하려 합니다.
고객과 사회의 아름다움이라는 두 가치를 기억하며 진정한 아름다움을 실현하는 기업이 되겠습니다.
2012년 설립 후, 행동하는 자연주의 브랜드 '파파레서피'로 시작해 잉가, 무스투스 등 다양한 소비자 니즈와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확장해나가고 있습니다.
진정한 아름다움은 작은 실천에서부터 시작됩니다. 코스토리는 누구에게나 잠재된 내면의 고유한 아름다움을 일깨우고, 나아가 세상의 숨은 빛을 발견하려 합니다.
고객과 사회의 아름다움이라는 두 가치를 기억하며 진정한 아름다움을 실현하는 기업이 되겠습니다.
- 대표 김한균
- 웹사이트 http://www.costory.co.kr/
- 기업형태 중소기업
- 본사 강원도 원주시 섭재삼보길 246-1 (반곡동 545)
- 설립일 2012.07.31
- 사원수 75명 (2018)
- 매출액 1,934.3억 원 ( 2017 )
맛보기 기업리뷰
기업에 입사한 직장인들의 평가
디자인
전직원
서울
2016/9/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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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점
- 승진 기회 및 가능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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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점
- 복지 및 급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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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점
- 업무와 삶의 균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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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점
- 사내문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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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점
- 경영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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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점
BEST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창의적이고 젊은회사. 스스로 배우고자 한다면 발전할 수 있는 곳으로 다양한 업무를 경험할 수 있다."
- 장점
- 비교적 자유로운 분위기로 대표와 관리자 모두 2-30대로 보수적인 문화는 아니며 열정이 넘치는 대표님에게 배울것이 많다. 타이트한 업무 스케쥴에 맞춰 결과물을 내기에 업무량은 적다고 할 수 없으나 야근이 많지 않다. 본인이 스스로 아이디어나 기획을 주도적으로 진행해보고자 한다면 적합한 곳이다.
- 단점
- 회사는 발전적으로 바뀌고자 하는 단계이나 인력과 내부의 능력이 부족하다. 상급자의 자격과 직급체계가 모호하다. 수평적인 사내문화를 추구하지만 실상은 그렇지 않다. 실질적으로 직원들이 따를 수 있는 중간관리자가 필요하다.
- 경영진에 바라는 점
- 직원들을 생각하는 만큼 복지수준을 높이고 불편사항에 귀 기울여 개선책을 마련할 필요가 있다.
이 기업은 1년 후 성장하고 있을 것이다.
이 기업을 추천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