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
제조/화학 · www.genoray.com

기업 스토리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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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즈니스
연말맞이 한파도 녹이는 제노레이의 따뜻한 손길
올해로 4년 째...소외계층 위한 김장나눔·연탄기부 사회 공헌 활동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에 대해서는 소비자들의 인지도 뿐만 아니라 신뢰도도 함께 향상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기업의 제품, 서비스에 대해 높아진 신뢰도 덕분에 매출 증가로 이어지는 선순환 고리가 만들어지죠.  글로벌 시장에 벌써 5개의 해외법인을 꾸린 제노레이는 20년 넘는 업력의 의료기기 기업인데요. 총 매출의 70% 이상이 글로벌 시장에서 발생되고 있는만큼 세계로 뻗어 나가는 제노레이의 성장 폭은 놀랍습니다. 이와 함께 성장을 만들어나가는 구성원과의 결속을 다지고 사회의 일원으로서 책임을 다하는 모습까지 갖춰 소비자들의 신뢰도까지 높이고 있어요. 제노레이의 손길로 따뜻한 대한민국 만듭니다 급격히 추워진 날씨, 제노레이가 이웃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하고자 나섰습니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어김없이 11월동안 '따뜻한 대한민국 만들기 캠페인'이라는 이름으로 활동을 진행한 것인데요. 매년 11월 한 달 간 김장나눔, 연탄기부, 급식봉사, 사랑의 헌혈 봉사활동 등을 통해 이웃사랑을 실천하는 행사입니다. 제노레이 전직원이 참여하는 이 활동은 올해로 벌써 4년 째 이어오고 있는데요. 소외계층을 위한 사랑의 실천으로써 모두가 기쁜 마음으로 참석해서 매년 진행하고 있어요. 김장나눔 봉사활동에 참여한 제노레이 (사진 제공 = 제노레이) 지난 10일에는 강남구의 취약계층을 찾아 연탄을 기부하고, 직접 담근 김치를 독거노인과 다문화가정에게 전달했어요.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한파 속에서도 팔을 걷어붙인 구성원들은 손에 손으로 연탄을 나르고, 배추 속을 채우며 활동에 열중했는데요. 보는 이들에게도 따뜻한 감동을 전했다는 후문입니다.  이런 활동은 여기에서 끝나지 않았죠. 급식봉사, 사랑의 헌혈 행사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이 이어졌는데요. 함께 자리를 빛낸 구성원들은 "제노레이의 일원으로서 매년 이웃사랑을 실천하는 뜻깊은 대외활동”이라며 “앞으로도 더욱 다양한 봉사활동을 통해 이웃들의 고단함과 추위를 조금이나마 덜어주는데 도움이 되고 싶은 마음"을 전했답니다!  제노레이가 만드는 따뜻한 영향력, 앞으로도 기대해주세요! 저작권은 잡플래닛에 있으며, 무단 배포를 금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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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즈니스
4년째 ‘코스닥 라이징 스타’로 뽑힌 제노레이
이동형 엑스선 투시 촬영 장치로 국내·외 의료기기 시장 제패했다!
제노레이는 의료용 영상진단장비를 연구 개발해 제조·판매하는 기업입니다. 자사 원천기술을 활용해 국내 최초로 ‘C-ARM’ 제품군을 개발했는데요. 이를 통해 메디컬 산업 선두 주자로 자리매김할 수 있었습니다. 국내 이동형 C-ARM 시장점유율 1위 기업이기도 하죠. 제노레이는 의료기기 산업에서도 주요 분야로 꼽히는 ‘메디컬’과 ‘덴탈’ 라인업을 모두 구축한 기업이기도 한데요. 국내에서 유일한 케이스라고 합니다. 제노레이의 첨단 기술과 품질은 세계적으로도 인정받고 있는데요. 현재 전 세계 80여 개국에서 제노레이 제품을 사용하고 있어 매출의 약 75%가 해외에서 발생합니다. 4년 연속 ‘코스닥 라이징 스타’ 선정 제노레이는 창립 이후 꾸준한 R&D 투자와 핵심 기술 내재화를 통해 기술 자립도를 높이는 것에 집중해 왔는데요. 그 결과 한국거래소가 주관하는 ‘코스닥 라이징 스타’에 4년 연속 선정되는 쾌거를 이뤘습니다.  한국거래소는 세계 시장에서 3위 이내 시장 지배력을 보유하고 있거나, 혁신 산업 분야에서 국내 시장 3위 이내 점유율을 바탕으로 세계 시장에서 성장할 가능성이 높은 기업을 코스닥 라이징 스타로 선정하고 있는데요. 제노레이는 혁신 성장 품목이자 주력 제품인 이동형 엑스선 투시 촬영 장치 ‘C-ARM’의 시장 지배력을 인정받아 2020년부터 2023년까지 4차례나 연속으로 뽑힌 것이죠. 제노레이는 앞으로도 혁신적인 연구 개발을 통해 세계 시장을 선도해 나가는 R&D 전문 기업이 되겠다고 합니다. 인류의 건강과 행복을 추구하는 기술을 통해 고객에게 사랑받는 기업이 되고 사회와 소통하는 책임 경영으로 신뢰받는 기업이 되겠다는 다짐입니다. 제노레이의 꾸준한 노력과 성장을 응원합니다! 저작권은 잡플래닛에 있으며, 무단 배포를 금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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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뷰
유럽에 놓인 의료장비, 한국에서 원격으로 서비스하는 일
[인터뷰] 제노레이 메디컬 글로벌CS팀 박정은 대리
유럽에서 사용 중인 장비를 서비스하는 사람이 여기, 제노레이 한국 지사에 있습니다. 직접 방문해 장비를 볼 수 없기에 현지 엔지니어의 손을 경유할 수 밖에 없는데요. '해외에 있는 또 다른 나'를 키운다는 느낌으로 현지 엔지니어와 소통하고 자사 장비에 대해 교육한다고 합니다. '해외의 또 다른 나' 라니, 제품과 업무를 '나'와 동일시 할 수 있는 사람만이 떠올릴 수 있는 표현일 것 같은데요. 제노레이와 C/S에 이만큼이나 진심인 박정은 대리의 업무 생활을 탐구해보았습니다. 초심을 상징하는 장비, ZEN-2090 PRO Q. 안녕하세요. 간단한 자기소개와 함께 언제부터 제노레이에서 근무했는지 알려주세요. 안녕하세요, 메디컬 글로벌 C/S팀에서 유럽지역 서비스 관리를 담당하고 있는 박정은 대리입니다. 벌써 입사한지 8년이 다 되어가네요. 입사 초기에는 공장에서 장비를 생산했고, 이후 국내 C/S에서 근무하며 장비를 공부했습니다. 당시를 회상하다 보면 생각나는 장비가 하나 있는데요, 바로 'ZEN-2090 PRO'입니다. 자사의 대표 장비였기에, 자주 접하고 서비스하게 되는 장비였습니다. 단종이 되어 현재는 해당 제품에 대한 접수가 많지 않지만, 간혹 서비스가 접수되면 반가운 감정이 먼저 듭니다. 입사 초창기에 제가 공부했던 지식을 바탕으로 해당 장비를 수리하게 되면, 그때의 보람은 이루어말할 수 없을 만큼 큽니다. 이처럼 C/S 업무의 매력은 한 번 공부해서 축적한 지식을 어떤 서비스 사례에서든 활용하게 된다는 점입니다. 그 매력에 빠져 지금도 장비에 대한 앎을 끊임없이 업데이트하는 중입니다. 장비에 대한 매뉴얼을 틈틈히 읽고 새롭게 적용되는 지시서들을 확인하여 이해도를 높입니다. 사내 쇼룸에 있는 장비를 살피며 필요한 지식과 기술을 확인하고 있고요. 회사는 저에게 지식을 쌓을 기회와, 그 지식이 사용될 때의 효능감을 동시에 충족시켜주는 배움과 일터의 장입니다. 해외에 또 다른 나를 만들어, 현지 사람들과 소통하는 일 Q.​​​​​​​ CS 업무의 어떤 면이 가장 매력적이라고 생각하나요? 저는 국내 CS에서 서비스를 하다가 글로벌 CS로 팀을 옮긴 케이스입니다. 고객의 불만을 신속하고 정확하게 해소하겠다는 목표는 같지만, 업무 환경이 많이 달라졌습니다. 국내 CS의 경우 직접 병원에 방문하여 모든 서비스 업무를 처리할 수 있었지만, 글로벌 CS는 현지로의 직접 방문이 어렵습니다. 이런 점을 한계라고 인식하지 않고 새로운 도전 과제로 받아들였습니다. 해외에 또 다른 나를 키운다는 느낌으로, 현지 엔지니어에게 저희 장비의 설치법과 서비스 방법에 대해 교육했습니다. 제가 얼마만큼의 교육을 제공했는가에 따라 현지 엔지니어를 경유한 고객의 만족도가 달라진다는 점이 신기했고, 와닿았습니다. 그렇기에 저부터 더 많은 지식을 습득하고 그 습득한 지식을 효과적으로 전달하려 노력합니다.  그 외에도 채팅 어플을 통해 현지 고객에게 직접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음성 언어가 아닌 텍스트로 소통을 하다 보니 오해가 생기지 않게 정확한 의사를 전달하는 것이 중요했습니다. 이제는 팁이 생겨 길게 말하기보다는 짧게 끊어 의사를 전달하려고 노력합니다. 기존의 말투를 고수하기보다 상대방이 이해하기 편하도록 말하는 것이죠. 이제는 짧고 간략한 대화법에 숙달이 되어 막힘없이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합니다. 현지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에 있어 재미와 뿌듯함을 동시에 느끼는 순간이 찾아오기도 합니다. 커뮤니케이션  장비에 불량이 생겼을 때 CS팀에서 대응하고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당연하지만, 대리점에서 저희의 지원을 매우 고마워하고 친절하게 여겨주실 때가 있습니다. 우즈베키스탄 대리점에서는 모든 지원 절차가 끝나면 다 같이 엄지를 들고 웃고 계신 사진을 보내주는데, 그런 표현에서 저희가 제공한 서비스 대응의 의미와 보람을 다시금 깨닫게 됩니다. CS만의 팀워크, 노하우의 공유이자 전수 Q.​​​​​​​ CS팀은 특히 팀워크가 좋다고 들었습니다. 팀 분위기 소개해주세요.  네, 저희 CS 팀은 제노레이에서도 팀워크가 끈끈한 것으로 유명합니다. 같은 취미를 공유하며 회사 밖에서도 만남을 자주 가질 정도입니다. 'CS팀이 원활한 고객 응대와 업무'를 하는 데에 있어 팀워크는 매우 중요합니다. 물론 본인의 업무는 개인의 몫입니다. 하지만 새로운 불량이나 개인이 미처 경험하지 못한 서비스를 진행하게 될 때, 타 팀원이 이미 가지고 있는 지식을 소통을 통해 전수 받아 대응에 임하는 것이 무척 중요합니다. 저희 CS팀의 공동목표는 신속하면서도 정확한 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하는 것입니다. CS 서비스의 경우 주로 대리점과 일정을 잡고 업무를 진행하게 됩니다. 대리점을 경유하기 때문에 곧바로 불량을 진단하지 못한다면, 고객의 입장에서는 많은 시간이 딜레이된다고 여기게 됩니다. 그만큼 고객들의 불만이 배가되는 것이기 때문에, '신속한 진단'을 내리기 위해 에너지를 쏟습니다. 신속함 뿐만 아니라 '정확성' 역시 결코 빠뜨릴 수 없습니다. 서비스를 지원한 뒤 동일증상이 발생하여 수술 중 장비를 못 쓰게 되면 안 되기 때문에, 이 점에서 큰 사명감과 책임감을 가지고 업무를 대합니다. 개인 몫의 서비스를 처리하면서도 타 팀원에게 자문을 구할 수 있다는 점이, 신속하고도 정확한 업무에 상당한 보탬이 됩니다. 제노레이의 든든한 기둥 Q.​​​​​​​ 제노레이 메디컬 글로벌 CS팀을 한 문장으로 요약해주신다면요? 저는 단순히 많은 양의 물건을 파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많은 양의 장비를 판매한다는 것은, 추후 많은 서비스 접수가 파생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때 서비스 접수에 대한 대응이 제대로 되지 않는다면 같은 대리점에서는 추후 저희 제노레이 제품에 대한 구매를 망설이게 될 것입니다. 저희 CS팀의 빠른 대처와 훌륭한 후속 관리는 곧 제노레이라는 브랜드의 이미지와 인식에 큰 기여를 합니다. 메디컬 글로벌 CS팀에는 이러한 사명감과 의지를 가진 인원이 대부분입니다. 업무의 특성상 외국어를 해야 하고 장비에 대한 전문 지식이 있는 사람이라면 일이 더 수월할 것입니다. 하지만 회사에 대한 애정이나 하고자 하는 의지가 없다면 아무 소용이 없는 장점들이라고 생각합니다. 보이는 곳에서, 또는 보이지 않는 곳에서 제노레이라는 회사를 안전하게 받치고 있으며, 그 일에 즐거움을 느끼는 사람들의 집합, 제노레이 메디컬 글로벌 CS팀입니다. 때문에 '제노레이의 든든한 기둥'이라고 저희 팀을 요약해봅니다. 저작권은 제노레이에 있으며, 무단 배포를 금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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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뷰
유럽에 놓인 의료장비, 한국에서 원격으로 서비스하는 일
[인터뷰] 제노레이 메디컬 글로벌CS팀 박정은 대리
유럽에서 사용 중인 장비를 서비스하는 사람이 여기, 제노레이 한국 지사에 있습니다. 직접 방문해 장비를 볼 수 없기에 현지 엔지니어의 손을 경유할 수 밖에 없는데요. '해외에 있는 또 다른 나'를 키운다는 느낌으로 현지 엔지니어와 소통하고 자사 장비에 대해 교육한다고 합니다. '해외의 또 다른 나' 라니, 제품과 업무를 '나'와 동일시 할 수 있는 사람만이 떠올릴 수 있는 표현일 것 같은데요. 제노레이와 C/S에 이만큼이나 진심인 박정은 대리의 업무 생활을 탐구해보았습니다. 초심을 상징하는 장비, ZEN-2090 PRO Q. 안녕하세요. 간단한 자기소개와 함께 언제부터 제노레이에서 근무했는지 알려주세요. 안녕하세요, 메디컬 글로벌 C/S팀에서 유럽지역 서비스 관리를 담당하고 있는 박정은 대리입니다. 벌써 입사한지 8년이 다 되어가네요. 입사 초기에는 공장에서 장비를 생산했고, 이후 국내 C/S에서 근무하며 장비를 공부했습니다. 당시를 회상하다 보면 생각나는 장비가 하나 있는데요, 바로 'ZEN-2090 PRO'입니다. 자사의 대표 장비였기에, 자주 접하고 서비스하게 되는 장비였습니다. 단종이 되어 현재는 해당 제품에 대한 접수가 많지 않지만, 간혹 서비스가 접수되면 반가운 감정이 먼저 듭니다. 입사 초창기에 제가 공부했던 지식을 바탕으로 해당 장비를 수리하게 되면, 그때의 보람은 이루어말할 수 없을 만큼 큽니다. 이처럼 C/S 업무의 매력은 한 번 공부해서 축적한 지식을 어떤 서비스 사례에서든 활용하게 된다는 점입니다. 그 매력에 빠져 지금도 장비에 대한 앎을 끊임없이 업데이트하는 중입니다. 장비에 대한 매뉴얼을 틈틈히 읽고 새롭게 적용되는 지시서들을 확인하여 이해도를 높입니다. 사내 쇼룸에 있는 장비를 살피며 필요한 지식과 기술을 확인하고 있고요. 회사는 저에게 지식을 쌓을 기회와, 그 지식이 사용될 때의 효능감을 동시에 충족시켜주는 배움과 일터의 장입니다. 해외에 또 다른 나를 만들어, 현지 사람들과 소통하는 일 Q.​​​​​​​ CS 업무의 어떤 면이 가장 매력적이라고 생각하나요? 저는 국내 CS에서 서비스를 하다가 글로벌 CS로 팀을 옮긴 케이스입니다. 고객의 불만을 신속하고 정확하게 해소하겠다는 목표는 같지만, 업무 환경이 많이 달라졌습니다. 국내 CS의 경우 직접 병원에 방문하여 모든 서비스 업무를 처리할 수 있었지만, 글로벌 CS는 현지로의 직접 방문이 어렵습니다. 이런 점을 한계라고 인식하지 않고 새로운 도전 과제로 받아들였습니다. 해외에 또 다른 나를 키운다는 느낌으로, 현지 엔지니어에게 저희 장비의 설치법과 서비스 방법에 대해 교육했습니다. 제가 얼마만큼의 교육을 제공했는가에 따라 현지 엔지니어를 경유한 고객의 만족도가 달라진다는 점이 신기했고, 와닿았습니다. 그렇기에 저부터 더 많은 지식을 습득하고 그 습득한 지식을 효과적으로 전달하려 노력합니다.  그 외에도 채팅 어플을 통해 현지 고객에게 직접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음성 언어가 아닌 텍스트로 소통을 하다 보니 오해가 생기지 않게 정확한 의사를 전달하는 것이 중요했습니다. 이제는 팁이 생겨 길게 말하기보다는 짧게 끊어 의사를 전달하려고 노력합니다. 기존의 말투를 고수하기보다 상대방이 이해하기 편하도록 말하는 것이죠. 이제는 짧고 간략한 대화법에 숙달이 되어 막힘없이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합니다. 현지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에 있어 재미와 뿌듯함을 동시에 느끼는 순간이 찾아오기도 합니다. 커뮤니케이션  장비에 불량이 생겼을 때 CS팀에서 대응하고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당연하지만, 대리점에서 저희의 지원을 매우 고마워하고 친절하게 여겨주실 때가 있습니다. 우즈베키스탄 대리점에서는 모든 지원 절차가 끝나면 다 같이 엄지를 들고 웃고 계신 사진을 보내주는데, 그런 표현에서 저희가 제공한 서비스 대응의 의미와 보람을 다시금 깨닫게 됩니다. CS만의 팀워크, 노하우의 공유이자 전수 Q.​​​​​​​ CS팀은 특히 팀워크가 좋다고 들었습니다. 팀 분위기 소개해주세요.  네, 저희 CS 팀은 제노레이에서도 팀워크가 끈끈한 것으로 유명합니다. 같은 취미를 공유하며 회사 밖에서도 만남을 자주 가질 정도입니다. 'CS팀이 원활한 고객 응대와 업무'를 하는 데에 있어 팀워크는 매우 중요합니다. 물론 본인의 업무는 개인의 몫입니다. 하지만 새로운 불량이나 개인이 미처 경험하지 못한 서비스를 진행하게 될 때, 타 팀원이 이미 가지고 있는 지식을 소통을 통해 전수 받아 대응에 임하는 것이 무척 중요합니다. 저희 CS팀의 공동목표는 신속하면서도 정확한 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하는 것입니다. CS 서비스의 경우 주로 대리점과 일정을 잡고 업무를 진행하게 됩니다. 대리점을 경유하기 때문에 곧바로 불량을 진단하지 못한다면, 고객의 입장에서는 많은 시간이 딜레이된다고 여기게 됩니다. 그만큼 고객들의 불만이 배가되는 것이기 때문에, '신속한 진단'을 내리기 위해 에너지를 쏟습니다. 신속함 뿐만 아니라 '정확성' 역시 결코 빠뜨릴 수 없습니다. 서비스를 지원한 뒤 동일증상이 발생하여 수술 중 장비를 못 쓰게 되면 안 되기 때문에, 이 점에서 큰 사명감과 책임감을 가지고 업무를 대합니다. 개인 몫의 서비스를 처리하면서도 타 팀원에게 자문을 구할 수 있다는 점이, 신속하고도 정확한 업무에 상당한 보탬이 됩니다. 제노레이의 든든한 기둥 Q.​​​​​​​ 제노레이 메디컬 글로벌 CS팀을 한 문장으로 요약해주신다면요? 저는 단순히 많은 양의 물건을 파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많은 양의 장비를 판매한다는 것은, 추후 많은 서비스 접수가 파생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때 서비스 접수에 대한 대응이 제대로 되지 않는다면 같은 대리점에서는 추후 저희 제노레이 제품에 대한 구매를 망설이게 될 것입니다. 저희 CS팀의 빠른 대처와 훌륭한 후속 관리는 곧 제노레이라는 브랜드의 이미지와 인식에 큰 기여를 합니다. 메디컬 글로벌 CS팀에는 이러한 사명감과 의지를 가진 인원이 대부분입니다. 업무의 특성상 외국어를 해야 하고 장비에 대한 전문 지식이 있는 사람이라면 일이 더 수월할 것입니다. 하지만 회사에 대한 애정이나 하고자 하는 의지가 없다면 아무 소용이 없는 장점들이라고 생각합니다. 보이는 곳에서, 또는 보이지 않는 곳에서 제노레이라는 회사를 안전하게 받치고 있으며, 그 일에 즐거움을 느끼는 사람들의 집합, 제노레이 메디컬 글로벌 CS팀입니다. 때문에 '제노레이의 든든한 기둥'이라고 저희 팀을 요약해봅니다. 저작권은 제노레이에 있으며, 무단 배포를 금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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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말맞이 한파도 녹이는 제노레이의 따뜻한 손길
올해로 4년 째...소외계층 위한 김장나눔·연탄기부 사회 공헌 활동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에 대해서는 소비자들의 인지도 뿐만 아니라 신뢰도도 함께 향상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기업의 제품, 서비스에 대해 높아진 신뢰도 덕분에 매출 증가로 이어지는 선순환 고리가 만들어지죠.  글로벌 시장에 벌써 5개의 해외법인을 꾸린 제노레이는 20년 넘는 업력의 의료기기 기업인데요. 총 매출의 70% 이상이 글로벌 시장에서 발생되고 있는만큼 세계로 뻗어 나가는 제노레이의 성장 폭은 놀랍습니다. 이와 함께 성장을 만들어나가는 구성원과의 결속을 다지고 사회의 일원으로서 책임을 다하는 모습까지 갖춰 소비자들의 신뢰도까지 높이고 있어요. 제노레이의 손길로 따뜻한 대한민국 만듭니다 급격히 추워진 날씨, 제노레이가 이웃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하고자 나섰습니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어김없이 11월동안 '따뜻한 대한민국 만들기 캠페인'이라는 이름으로 활동을 진행한 것인데요. 매년 11월 한 달 간 김장나눔, 연탄기부, 급식봉사, 사랑의 헌혈 봉사활동 등을 통해 이웃사랑을 실천하는 행사입니다. 제노레이 전직원이 참여하는 이 활동은 올해로 벌써 4년 째 이어오고 있는데요. 소외계층을 위한 사랑의 실천으로써 모두가 기쁜 마음으로 참석해서 매년 진행하고 있어요. 김장나눔 봉사활동에 참여한 제노레이 (사진 제공 = 제노레이) 지난 10일에는 강남구의 취약계층을 찾아 연탄을 기부하고, 직접 담근 김치를 독거노인과 다문화가정에게 전달했어요.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한파 속에서도 팔을 걷어붙인 구성원들은 손에 손으로 연탄을 나르고, 배추 속을 채우며 활동에 열중했는데요. 보는 이들에게도 따뜻한 감동을 전했다는 후문입니다.  이런 활동은 여기에서 끝나지 않았죠. 급식봉사, 사랑의 헌혈 행사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이 이어졌는데요. 함께 자리를 빛낸 구성원들은 "제노레이의 일원으로서 매년 이웃사랑을 실천하는 뜻깊은 대외활동”이라며 “앞으로도 더욱 다양한 봉사활동을 통해 이웃들의 고단함과 추위를 조금이나마 덜어주는데 도움이 되고 싶은 마음"을 전했답니다!  제노레이가 만드는 따뜻한 영향력, 앞으로도 기대해주세요! 저작권은 잡플래닛에 있으며, 무단 배포를 금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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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년째 ‘코스닥 라이징 스타’로 뽑힌 제노레이
이동형 엑스선 투시 촬영 장치로 국내·외 의료기기 시장 제패했다!
제노레이는 의료용 영상진단장비를 연구 개발해 제조·판매하는 기업입니다. 자사 원천기술을 활용해 국내 최초로 ‘C-ARM’ 제품군을 개발했는데요. 이를 통해 메디컬 산업 선두 주자로 자리매김할 수 있었습니다. 국내 이동형 C-ARM 시장점유율 1위 기업이기도 하죠. 제노레이는 의료기기 산업에서도 주요 분야로 꼽히는 ‘메디컬’과 ‘덴탈’ 라인업을 모두 구축한 기업이기도 한데요. 국내에서 유일한 케이스라고 합니다. 제노레이의 첨단 기술과 품질은 세계적으로도 인정받고 있는데요. 현재 전 세계 80여 개국에서 제노레이 제품을 사용하고 있어 매출의 약 75%가 해외에서 발생합니다. 4년 연속 ‘코스닥 라이징 스타’ 선정 제노레이는 창립 이후 꾸준한 R&D 투자와 핵심 기술 내재화를 통해 기술 자립도를 높이는 것에 집중해 왔는데요. 그 결과 한국거래소가 주관하는 ‘코스닥 라이징 스타’에 4년 연속 선정되는 쾌거를 이뤘습니다.  한국거래소는 세계 시장에서 3위 이내 시장 지배력을 보유하고 있거나, 혁신 산업 분야에서 국내 시장 3위 이내 점유율을 바탕으로 세계 시장에서 성장할 가능성이 높은 기업을 코스닥 라이징 스타로 선정하고 있는데요. 제노레이는 혁신 성장 품목이자 주력 제품인 이동형 엑스선 투시 촬영 장치 ‘C-ARM’의 시장 지배력을 인정받아 2020년부터 2023년까지 4차례나 연속으로 뽑힌 것이죠. 제노레이는 앞으로도 혁신적인 연구 개발을 통해 세계 시장을 선도해 나가는 R&D 전문 기업이 되겠다고 합니다. 인류의 건강과 행복을 추구하는 기술을 통해 고객에게 사랑받는 기업이 되고 사회와 소통하는 책임 경영으로 신뢰받는 기업이 되겠다는 다짐입니다. 제노레이의 꾸준한 노력과 성장을 응원합니다! 저작권은 잡플래닛에 있으며, 무단 배포를 금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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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정보

  • 기계/설비/자동차 산업
  • 중소기업 기업형태
  • 395명 사원수
  • 2001.04.12 설립
  • 대표
    박병욱
  • 매출
    -
  • 주소
    경기 성남시 중원구 둔촌대로 80번길 3-15 모란드림시티 2-4F
  • 웹사이트
    www.genoray.com
  • 연혁
    -
  • 소개
    ㈜제노레이는 의료용 글로벌 영상진단 전문기업으로
    시스템을 연구, 개발, 제조, 판매까지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사 원천기술을 기반으로 2002년 국내최초 'C-arm' 제품군을 개발하여 메디컬 산업의 선두주자로 자리매김 해 왔으며, 메디컬 점유율 부동의 1위 자리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Global network GENORAY
    제노레이는 의료기기 산업의 주요 분야인 메디컬과 덴탈 라인업을 모두 구축한 국내 유일 기업입니다.
    오랜 사업 경험을 통해 축적된 역량은 의료용 글로벌 영상진단 시스템을 내재화하 는데 성공하였고, 이의 누적된 기술적 역량을 바탕으로 2013년 덴탈 산업에 진출하여 성공적인 성과를 지속적으로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
    이러한 자사의 독보적인 기술 력과 생산력은 사업적 시너지로 나타나 성장과 도약의 발판이 되고 있습니다.

    제노레이의 첨단 기술과 품질은 세계적으로도 인정받고 있습니다.
    해외 5법인(미국, 독일, 일본, 튀르키예, 중국)과 글로벌 45여 파트너社를 통해 매출의 약 75%가 해외에서
    발생하고 있으며, 현재 전 세계 80여개국에서 제노레이의 제품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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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택형 시차출퇴근제
3.3
콘도 및 휴양시설 지원
4.0
장기근속자 금전포상
3.0
동호회 활동 지원비
2.0
경조사 지원금
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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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 2. 매일 수백개의 기업에 대한 새로운 리뷰 지금 이순간에도 수백명의 회원들이 기업리뷰를 남기고 있습니다. 그리고 당신의 친구, 직장 동료, 경쟁자들은 벌써 이런 정보를 보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뒤쳐지지 마세요!
  3. 3. 운영팀도 모르는 익명성 리뷰를 검토하는 운영팀조차도 작성자가 누구인지 모릅니다. 모든 개인 정보는 암호화되며 어디에도 노출되지 않습니다. 심지어 작성자가 드러날 것만 같은 리뷰는 거절된답니다. 걱정마세요!

<리뷰 작성 Tips>

  1. 1. 기업이 가지는 ‘일자리로서의 매력’ 혹은 ‘아쉬운 점‘에 대하여 작성해주세요. 특정인을 지목하여 묘사하기 보다는 기업의 특성과 관련된 정보를 이야기해주세요. • 입사 후 어떤 업무를 하나요? • 휴가 사용은 어떻게 하나요? • 어떤 복지가 제공 되나요?
  2. 2. 본인이 경험한 사실을 작성해주세요. 간접 정보, 허위사실 또는 소문(확인되지 않은 정보, 루머 또는 다른 출처에서 인용 또는 보고된 다른 사람의 의견/경험)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3. 3. ‘이유‘를 함께 이야기해주세요. ‘회사가 좋다, 안 좋다’ 뿐만 아니라 그 회사가 왜 좋은지를 포함한 정보입니다. 회사를 다니면서 느꼈던 점들과 그렇게 느꼈던 이유와 근거를 이야기해 주세요.
  4. 4. ‘균형’을 맞춰주세요. 회사에 대한 긍정적 평가와 부정적 평가 모두가 구직자들에게 도움이 됩니다. 조금 더 객관적인 시각으로 장점과 단점의 균형을 권장합니다.
  • "어디로 갈지 결정해야 할 마지막 순간에 잡플래닛의 기업리뷰가 큰 도움이 되었다. 덕분에 나에게 잘 맞는 회사를 선택할 수 있었다."
  • 당신의 리뷰로 더 나은 삶을 살게 될 미래의 직장인
  • "선배에게 물어봐도 말 안해주는 이야기들. 하지만 결정을 위해 알아야만 하는 것들. 잡플래닛이 유일한 솔루션이었다."
  • 당신이 1분을 투자하고 구해낸 미래의 직장인
  • "복지제도가 있다 없다 하는 것보다 중요한건, 정말 혜택을 볼 수 있는건가 하는 거 잖아요. 그런데 그런정보는 구하기가 어려웠으니까요."
  • 당신의 리뷰로 현실을 알게 된 미래의 후배
  • "일년만 더 빨리 오픈하지! 그랬으면 이곳에 취업해서 6개월이나 허비하지 않아도 되었을텐데.. 뭐 그래도 이제는 도움 좀 받겠어요."
  • 당신이 쓴 리뷰로 재취업의 방향을 결정하려는 미래의 취업준비생

수준이 다른 잡플래닛의 연봉정보

  1. 1. 직급/직종 별로 보는 정확한 연봉 후회하지 않으려면 직급에 따라, 그 속 에서도 직종에 따라 달라지는 연 봉정보를 알아야 합니다. 회사 평균 연봉 같은 숫자에 당하지 마세요.
  2. 2. 날마다 새로워지는, 가장 현실적인 연봉 잡플래닛에서는 하루 수백건의 연봉 정보가 추가됩니다. 눈 뜨면 달라지 는 상황 속에서 언제까지 구체적 이 지도 않은 작년 연봉정보를 기준으 로 인생을 결정할 순 없으니까요.
  3. 3. 친구도 안가르쳐 주는 정보 멀지 않은 미래에 연봉을 좀더 구체적으로 볼 수 있는 기능이 적용 됩니 다. 누군가는 기본급에, 누군가는 상 여금에 더 큰 비중을 두니까요. 친구에게도 물어보기 어려운 정보를 기다리며, 잠깐만 투자하세요.

정보 등록 정책

  1. 연봉정보의 신뢰성을 높이기 위해, 작성된 모든 정보는 잡플래닛의 자체적인 검토 과정을 거쳐 등록됩니다.
  2. 등록이 거부되는 이유 1. 존재하지 않거나 명확하지 않은 기업명 2. 기존에 입력된 연봉 정보와 비교했을 때, 지나치게 큰 차이가 나는 금액 3. 직급/직종을 고려했을때 상식을 벗어난 신뢰하기 어려운 금액

이것만 기억하세요.

  1. 1. 인턴에서 이직까지. 잡플래닛의 원스톱 정보 제공 서비스 노력하면 찾을 수 있는 공채 족보뿐 만 아니라, 선배한테 매달려야 알려주는 인턴 합격수기부터 그 어디에 도 없는 경력직들의 이직 면접 팁까 지. 당신의 모든 '지원'이 합격으로 끝나는 방법이 잡플래닛에 있습니다.
  2. 2. 잠깐! 기업 리뷰도 보고 싶으신가요? 면접후기를 제출하면 합격을 부르는 수만개의 꿀팁이 열립니다. 기업 리뷰도 보고 싶으시다면 기업 리뷰를 제출해주세요. 열려라 참깨! 의 비밀은 '기브 앤 테이크' 입니다.

<면접 작성 Tips>

  1. 1. 실제 면접에 참여한 경험을 작성해주세요! 면접을 앞둔 구직자가 면접을 준비할 때 필요한 정보를 입력해주세요. • 면접을 위한 준비는 무엇인가요? • (면접질문) • 면접은 어떤 방식인가요?
  2. 2. 본인이 경험한 사실을 작성해주세요. 간접 정보, 허위사실 또는 소문(확인되지 않은 정보, 루머 또는 다른 출처에서 인용 또는 보고된 다른 사람의 의견/경험)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3. 3. ‘이유‘를 함께 이야기해주세요. ‘면접 분위기가 좋다, 안 좋다’ 뿐만 아니라 그 회사가 왜 좋은지를 포함한 정보입니다. 면접을 보면서 느꼈던 점들과 그렇게 느꼈던 이유와 근거를 이야기해 주세요.
  4. 4. 면접 ‘과정’에 관련된 정보를 이야기해주세요. 특정인을 지목하여 묘사하기 보다는 안내과정, 질답과정, 발표과정 등에 대하여 작성해주세요.
  • "예상질문을 준비했지만, 실제 면접에서는 전혀 다른 질문으로 몇번의 고비를 마셨습니다. 하지만,잡플래닛에서 먼저 합격한 선배들의 노하우를 보고 면접을 봤더니 바로 합격통보!소원성취!"
  • 당신이 알려준 면접 노하우를 보고 취업 성공한 미래의 후배
  • "외국계 기업의 영어 면접을 포기하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실제 면접 후기를 들어보니 영어에 까다롭지 않다고 하더군요. 그래서 자신있게 지원을 했고, 현재 이곳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 실제 면접과정을 알고 도전해, 이직을 성공한 직장

정보 등록 정책

  1. 면접후기의 신뢰성을 높이고 고의적 기업 평점 조작을 방지하기 위해, 작성된 모든 정보는 잡플래닛의 자체적인 검토 과정을 거쳐 등록됩니다.
  2. 등록이 거부되는 이유 1. 존재하지 않거나 명확하지 않은 기업명 2. 기업 기밀에 해당하는 내용 3. 욕설, 비속어, 은어 및 공격적인 언어 4. 부서, 직급 등 개인을 특정 지을 수 있는 정보나 폄훼, 비방성 표현 5. 기업을 이해하는데 도움이 안되는 상관 없는 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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