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보기 기업리뷰
기업에 입사한 직장인들의 평가
생산/제조
전직원
경기
2016/9/28
-
평점
- 승진 기회 및 가능성
-
평점
- 복지 및 급여
-
평점
- 업무와 삶의 균형
-
평점
- 사내문화
-
평점
- 경영진
-
평점
BEST "전동 액추에이터를 조립하는 회사이다. 하청업체에서 자재들이 입고되면 그것들을 가지고 전작업을 수작업으로 조립한다. 조립, 테스트, 포장등의 라인이 있다."
- 장점
- 주5일근무, 아침8시반 출근, 저녁6시 퇴근, 점심시간 제외한 쉬는시간 10분씩 3번있음. 일이 많지 않을 때는 저녁 6시20분이면 건물에 한사람도 남지 않고 퇴근을 완료한다. 일이 좀 있을 때는 기본9시퇴근. 같이 일하시는 분들은 전부 형,동생하여 매우 친하고 즐겁게 지낼수 있다. 한달에 한번 인당 25000원 정도의 회식비가 지원나옴.
- 단점
-
생산부의 일은 온전한 제품을 조립하고 테스트하고 포장하는 것인데 어떻게 보면 단순작업이지만 부품 하나하나의 이해도가 필요하여 단순작업만 한다고 되는게 아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사원들을 길게 끌고 갈 생각이 없어보임. 나가려면 나가라는식임. 원래 복지제도에 과자,음료수 같은 간식제도가 있었지만 폐지됨.
경영진의 자리는 한정적이여서 승진기회가 제한적이다. - 경영진에 바라는 점
- 경영진은 조립이 단순한 것이라고 생각하여 연봉협상시에도 협상이 아닌 통보방식일때가 대다수. 일 할 사람은 많다고 생각하는 것 같다. 일 할 사람은 많아도 오래 일해서 제대로 일하는 사람에게는 공과사를 구분하지 않고 그에 합당한 연봉을 받게 하였으면 함.
이 기업은 1년 후 비슷할 것이다.
이 기업을 추천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