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내 문화
시믹코리아, 리더스 워크숍 개최…핵심과제 공유
2023.12.203월 부임한 박혜숙 대표와 부서 리더 공유의 장 마련
고객 만족을 향한 하반기 전략 등 논의
[데일리팜=이석준 기자] 시믹코리아는 최근 'Next Leap Forward'를 슬로건으로 상반기 리더스 워크숍을 개최했다.
14일 회사에 따르면 워크숍은 올해 3월 13일자로 새로 부임한 '박혜숙 대표'와 '리더'들이 부서별 핵심 과제 현황을 공유하고 그룹 토론을 통해 '고객 만족'을 향한 하반기 전략과 공감의 장을 마련하는 자리가 됐다.
△상반기 주요 과제에 대한 Review △하반기 Action plan △Leaping forward in the Next 3years 에 대한 주제를 공유했다. 급변하는 임상 환경과 규제에 대한 인식, 고객의 가치에 대한 해석, 보다 수준 높은 임상시험 결과물을 전달할 수 있는 시스템 구축 방안 등도 논의했다.
부서별 업무가 고객에게 어떤 의미를 가지는지 되새겼다. 'Operation Excellence'를 위한 실행계획을 세우면서 '임상시험을 통한 인류애의 실현'이라는 시믹코리아 목표와 비전을 접목했다.
또한 시믹코리아 직원들의 변화와 시대가 요구하는 ‘리더십 스타일’에 대해 고민하고 협업과 팀워크의 중요성, 변화와 불확실성의 효과적인 관리 방법에 대해 공감했고 합리적 의사 결정 및 효과적인 의사소통을 위한 교육계획도 수립했다.
박혜숙 대표는 "역동적인 비즈니스 환경에서 Good to Great Company로 리딩하기 위한 마음가짐을 위해 리더의 자기인식, Client Needs에 대한 민감성과 민첩성, 효율적인 업무개선을 통한 팀관리를 강조했다"고 말했다.
이어 "리더가 팀내에서 그리고 조직전체에서 긍정적인 변화를 주도하고 뛰어난 결과를 달성할 수 있도록 신뢰할 수 있는 환경조성을 위해 더욱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시믹코리아는 한국 '최초의 CRO회사'로 1996년 설립이후 한국시장에서의 주도적 마켓리더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2025년을 향한 'Business Value Creation – Business Happiness' 실현을 위해 'People Centricity'에 집중할 계획이다.
이석준 기자 ([email protected])
-
이전글
25살 시믹코리아 "고객과 시너지 파트너십 주력"
2023.12.20 -
다음글
시믹코리아, 타운홀 미팅 개최..."고객중심 전략 실천"
2024.01.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