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 비전
사이버다임 클라우디움, K-비대면 바우처 국민모니터링단 평가서 우수 평가
2021.10.20
문서와 도면 등 PC가 아닌 중앙 저장소에 자동 저장 정보 유실 등 방지사이버다임(대표 김경채)은 자사의 문서중앙화 솔루션 '클라우디움'이 중소벤처기업부(중기부)에서 시행한 K-비대면 바우처 국민 모니터링단 평가에서 우수 평가를 받았다고 27일 밝혔다.
'K-비대면 바우처 국민 모니터링단'은 관심도와 전문성에 맞춰 제공된 서비스를 직접 체험하며 느낀 만족도와 불편사항을 공유, 수요 기업 서비스 선택권 확대와 사업 대리신청과 같은 부정행위를 방지하기 위한 목적으로 운영되고 있다.
평가단 모집 규모는 100여명 내외로 선정되었으며, 현재까지 등록된 평가는 60여개다. 문서중앙화 솔루션 중 유일하게 '클라우디움'만 소비자 보고서가 등록되어 있다고 사이버다임은 밝혔다. '클라우디움'은 중앙 저장소에 자료를 자동 저장함으로써 구성원간 자료 공유가 편리해진 점, 버전 관리 기능으로 파일들이 혼재되지 않고 빠른 시간에 공유가 가능한 점 등 서비스 기능과 품질에서 높은 수준의 평가를 받았다. 또, 별도 프로그램 설치 없이 브라우저만으로 서비스에 접근할 수 있고, 윈도 OS 폴더 방식을 그대로 구현하고 있어 이용이 편리하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한편, '클라우디움'은 업무 중 발생하는 문서와 도면 등 데이터를 개인 PC가 아닌 중앙 저장소에 자동 저장해 정보 유실, 유출, 해킹 등 위협을 방지하고 체계적으로 관리하게 해준다. 구축형과 클라우드형 두 가지로 제공하고 있다.
출처: 지디넷코리아
-
이전글
사이버다임 “랜섬웨어 100% 차단하는 ‘문서중앙화’ 변화와 혁신은 다르다”
2021.05.14 -
다음글
[D파이오니어를 만나다] "문서중앙화로 랜섬웨어도 방어… 피해 당한후 솔루션 문의 안타까워
2022.01.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