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 비전
래피젠, 코로나 자가검사키트 안정화 위해 GS홈쇼핑 편성∙자사몰 운영
2024.07.04
20년간 체외진단키트 및 진단기술 분야 한길만을 걸어온 래피젠이 코로나 자가검사키트 공급 안정화를 위해 발 벗고 나섰다.
국내 코로나 자가검사키트 제조기업 중 하나인 래피젠은 지난해 7월, 식약처로부터 최초 정식승인을 받은 코로나 자가검사키트를 제공하고 있으며, 코로나를 포함해 오미크론 등 37개 바이러스 검사유효성이 확인되었다.
코로나 자가검사키트 공급 안정화와 사재기 근절을 위한 래피젠의 조치는 온라인 자사몰 운영과 지속적인 홈쇼핑 론칭을 통해 국민 누구나 합리적인 가격으로 키트를 구매할 수 있도록 한 것.
홈쇼핑의 경우 오는 10일 18시35분, GS홈쇼핑을 통해 첫 선을 보이며, 이후 지속적으로 홈쇼핑 론칭을 이어간다. 홈쇼핑에서만 키트 공급물량을 100만회분 준비했으며, 20회분 8만원에 판매, 1키트당 4,000원에 해당한다.
온라인 자사몰의 경우 매점매석을 방지하고자 1인 1세트 구매가 가능하며, 홈쇼핑과 가격은 동일하다.
온라인 자사몰과 홈쇼핑을 동시에 운영하게 된 계기에 대해 표명수 이사는 “온라인으로 손쉽게 구매할 수 있는 것이 사실이지만, 기성세대 중 온라인에서 구매하는 것이 어렵고 서툴 수 있다는 판단 하에 홈쇼핑에서도 판매할 수 있도록 했다. 이번 GS홈쇼핑 첫 방송 이후 홈앤쇼핑 등 지속적으로 홈쇼핑에서 구매할 수 있도록 기획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출처 : 아이티비즈(http://www.it-b.co.kr)
-
이전글
일동제약, 래피젠과 '코로나19 신속항원검사키트' 공급계약 체결 (래피젠의 '바이오크레딧 코비드-19 Ag', 일동제약이 병의원 유통하기로)
2024.07.04 -
다음글
인터뷰하는 박재구 래피젠 대표
2024.07.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