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
유통/무역/운송 · www.starvision8800.com

기업정보

  • 판매유통 산업
  • 중소기업 기업형태
  • 110명 (2019) 사원수
  • 2012.01.01 설립
  • 대표
    박상진
  • 매출
    630.1억 원 (2018)
  • 주소
    서울 강동구 올림픽로 564
  • 웹사이트
    www.starvision8800.com
  • 연혁
    1. 2019년 · 세계로 뻗어나가는 스타비젼 중국, 홍콩, 대만, 진출
    2. 2018년 · O-LENS 290호점 달성 · 상해 국제 안경 광학 박람회 참가 · VIG 파트너스 1375억 투자 · 블랙핑크 전속 모델 발탁
    3. 2017년 · O-LENS 백화점 입점 오픈 · O-LENS 10주년 행사 개최 · O-LENS 북경 안경/광학 박람회 참가 · 대만 및 중국 에이전트 계약
    4. 2016년 · O-LENS 200호점 달성 · 고객 선호 브랜드 지수 1위 수상 · 한국 품질 만족도 1위 수상 · 한국 소비자 만족지수 1위 수상
    5. 2015년 · O-LENS 130호점 달성 · 안나수이 콘택트렌즈 단독 런칭 · EXID 하니 전속 모델 발탁
    6. 2014년 · O-LENS 100호 달성
    7. 2013년 · 오렌즈 디자인 연구소 설립 · 상해 국제 안경 박람회 참가 · ISO9001 품질경영시스템 인증
    8. 2012년 · starvision 설립 · 오송 국제 뷰티 박람회 참가
    9. 2011년 · 콘택트렌즈 전문점 오렌즈 프렌차이즈 사업 시작
    10. 2010년 · 첫 오프라인 매장 건국대점 오픈
    11. 2007년 · 콘택트렌즈 전문회사 ’닥터아이’ 설립
  • 소개
    ㈜스타비젼은 업계 1위 콘택트렌즈 브랜드 오렌즈와 선글라스 아이웨어 브랜드 카린을 운영하고 있으며 뷰티와 패션을 아우르는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기업입니다.

    Brand in company
    스타비젼은 콘택트렌즈와 아이웨어를 통해 아름다운 눈과 스타일링의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습니다.

    Mission & Vision
    오렌즈는 고객지향적 사명감과 미래지향적 비젼을 통해 아름다움과 눈의 건강까지 생각하는 글로벌 브랜드를 꿈꿉니다.

    Franchise store introduction
    강남, 홍대, 명동, 신촌, 서면, 동성로 등 전국 주요 핵심상권에 2개이상 운영중에 있습니다.
    세계 최초로 칼라콘택트렌즈 전문점을 오픈한 이래, 고객들에게 뷰티와 눈건강을 겸비한 콘택트렌즈 전문브랜드로 자리잡게 되었습니다.
    298여개가 넘는 매장이 오픈되었으며, 유니크하고 트렌디한 제품을 전문가적인 서비스와 함께 고객들에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Olens brand marketing - Exhibition
    오렌즈는 국내 뿐 아니라 이미 세계적으로도 콘택트렌즈업계에 파란을 일으키는 브랜드입니다.
    상해 국제 안경 박람회에 참가하여 뜨거운 관심을 한몸에 받으며 성공적으로 오렌즈의 이름을 알렸습니다.

    Olens brand marketing
    2016년 한국 품질만족도 1위, 선호브랜드 1위, 소비자만족지수 1위 3관왕에 빛나며 명실상부 1위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오렌즈는 사회적 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해 저소득층을 위한 쌀 기부활동과 청소년 육성 지원, 맑고 밝은세상을 위한 각막이식 지원도 함께하고 있습니다.

    Olens brand management
    ISO 인증을 통한 품질경영을 통해 효율적이고 체계적인 브랜드로써 고객에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매장 환경과 기술, 디자인, 상표에 이르기까지 고객을 위해 개발한 모든것들을 특허를 통해 관리하고 있습니다.

기업 스토리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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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즈니스
직원들의 근무 편의를 위해 노력하는 회사?
스타비전은 ‘열정 넘치는’ 직원들을 위해 근무환경을 개선합니다
지난해 2월, 법정근로시간을 주 68시간에서 주 52시간으로 단축하는 법안이 통과되었는데요. 이 ‘주 52시간 근무제’는 300인 이상의 사업장과 공공기간에 우선 시행되었습니다. 내년인 2020년 1월에 50인 이상 300인 미만의 사업장으로 확대 시행될 예정이죠. 그런데 중소기업 법정 시행일에 앞서 주 52시간 근무제를 도입한 기업이 있다고 하는데요. 바로 뷰티 콘텍트렌즈 브랜드 ‘오렌즈(O-Lens)’와 아이웨어 브랜드 ‘카린’으로 대중적인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스타비젼입니다. 스타비젼이 주 52시간 근무제를 한 해 앞당겨 시행하게 된 사연은 무엇일까요. 잡플래닛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진=스타비젼 주 52시간 근무제 포스터 업무 몰입을 증진하기 위해 ‘주 52시간 근무제’ 선도입 스타비젼은 과거부터 직원들의 근무 편의를 위해 근로시간과 관련한 복지 제도를 시행해왔습니다. 월요일 출근 시간을 30분 늦추고, 수요일 점심시간을 30분 연장한 것이 대표적인 사례죠. 하지만 마케팅, 디자인 등 특정 직무분야의 연장근로 시간이 길다는 것이 문제로 제기되었습니다. 업무 특성상의 문제이기도 하지만, 근무환경 개선이 필요하다는 의견이 있었는데요. 그 결과가 ‘주 52시간 근무제’ 선도입이라는 게 스타비젼의 설명입니다. 스타비젼은 지난 10월 1일자로 주 52시간 근무제를 시범적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번 시행에 대한 임직원들의 의견은 어떨까요. 현재 스타비젼에서 근무하고 있는 직원분의 이야기를 들어보았습니다. “자기개발이나 여가활동 등 시간 활용에 대한 기대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또 한편으로는, 근무시간 내 업무효율을 어떻게 높일 것인지에 대한 고민도 커지고 있어요.” 말 그대로입니다. 근무시간을 단축하면 흔히 말하는 임직원들의 ‘워라밸’은 이전보다 더 지킬 수 있겠지만, 정해진 시간 안에 업무를 해야 하다 보니 업무 과중을 피하기 위해서는 효율을 높여야 한다는 문제가 생기죠. 주 52시간 근무제는 아직 시범운영 단계로, 개인별 근태를 개선하는 과정에 있다고 합니다. 개인 PC기반 시스템 도입이 완료되는 대로 본격적인 운영에 들어갈 예정이라고 하네요. 스타비젼은 성장 중… 이루고자 하는 열정 높이 평가해 하지만 겸손하게도, 스타비젼은 ‘주 52시간 근무제를 시행하는 회사’로 알려지고 싶지 않다고 합니다. 임직원들을 위해 제도를 도입한 건 맞지만 단순히 ‘워라밸’ 때문은 아니라고요. 이와 관련해 스타비젼 관계자의 이야기를 들어 보시죠. “워라밸(Work-Life Balance)도 중요하지만, 기업의 성장과 이에 따른 개인의 성장도 중요한 가치라고 생각합니다. 같은 비전을 공유하고 있는 임직원들이 자율과 책임 아래 일하기 좋은 근무환경을 조성하려 노력하고 있습니다.” 스타비젼은 계속해서 성장하고 있는 기업입니다. 오렌즈는 국내 1위 콘택트렌즈 프랜차이즈로 자리매김했고, 최근에는 중국 진출을 통해 제 2의 도약(링크)에 나서기도 했죠. 현재 한창 성장 중이기 때문에 개인의 워라밸을 우선시하는 사람보다는 기업과 함께 성장하고자 하는 인재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일을 통해 올바른 성과를 이루려는 열정을 소중히 여기는 것이죠. 스타비젼은 앞으로도 업무에 몰입하는 임직원들을 위해 근무 환경을 개선하고자 노력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가파르게 성장하고 있는 기업, 열정이 있는 인재에게 좋은 업무 환경으로 보답하는 기업. 스타비젼을 주목해주세요. 사진 저작권은 (주)스타비젼에 있으며, 무단 배포를 금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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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원들의 근무 편의를 위해 노력하는 회사?
스타비전은 ‘열정 넘치는’ 직원들을 위해 근무환경을 개선합니다
지난해 2월, 법정근로시간을 주 68시간에서 주 52시간으로 단축하는 법안이 통과되었는데요. 이 ‘주 52시간 근무제’는 300인 이상의 사업장과 공공기간에 우선 시행되었습니다. 내년인 2020년 1월에 50인 이상 300인 미만의 사업장으로 확대 시행될 예정이죠. 그런데 중소기업 법정 시행일에 앞서 주 52시간 근무제를 도입한 기업이 있다고 하는데요. 바로 뷰티 콘텍트렌즈 브랜드 ‘오렌즈(O-Lens)’와 아이웨어 브랜드 ‘카린’으로 대중적인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스타비젼입니다. 스타비젼이 주 52시간 근무제를 한 해 앞당겨 시행하게 된 사연은 무엇일까요. 잡플래닛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진=스타비젼 주 52시간 근무제 포스터 업무 몰입을 증진하기 위해 ‘주 52시간 근무제’ 선도입 스타비젼은 과거부터 직원들의 근무 편의를 위해 근로시간과 관련한 복지 제도를 시행해왔습니다. 월요일 출근 시간을 30분 늦추고, 수요일 점심시간을 30분 연장한 것이 대표적인 사례죠. 하지만 마케팅, 디자인 등 특정 직무분야의 연장근로 시간이 길다는 것이 문제로 제기되었습니다. 업무 특성상의 문제이기도 하지만, 근무환경 개선이 필요하다는 의견이 있었는데요. 그 결과가 ‘주 52시간 근무제’ 선도입이라는 게 스타비젼의 설명입니다. 스타비젼은 지난 10월 1일자로 주 52시간 근무제를 시범적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번 시행에 대한 임직원들의 의견은 어떨까요. 현재 스타비젼에서 근무하고 있는 직원분의 이야기를 들어보았습니다. “자기개발이나 여가활동 등 시간 활용에 대한 기대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또 한편으로는, 근무시간 내 업무효율을 어떻게 높일 것인지에 대한 고민도 커지고 있어요.” 말 그대로입니다. 근무시간을 단축하면 흔히 말하는 임직원들의 ‘워라밸’은 이전보다 더 지킬 수 있겠지만, 정해진 시간 안에 업무를 해야 하다 보니 업무 과중을 피하기 위해서는 효율을 높여야 한다는 문제가 생기죠. 주 52시간 근무제는 아직 시범운영 단계로, 개인별 근태를 개선하는 과정에 있다고 합니다. 개인 PC기반 시스템 도입이 완료되는 대로 본격적인 운영에 들어갈 예정이라고 하네요. 스타비젼은 성장 중… 이루고자 하는 열정 높이 평가해 하지만 겸손하게도, 스타비젼은 ‘주 52시간 근무제를 시행하는 회사’로 알려지고 싶지 않다고 합니다. 임직원들을 위해 제도를 도입한 건 맞지만 단순히 ‘워라밸’ 때문은 아니라고요. 이와 관련해 스타비젼 관계자의 이야기를 들어 보시죠. “워라밸(Work-Life Balance)도 중요하지만, 기업의 성장과 이에 따른 개인의 성장도 중요한 가치라고 생각합니다. 같은 비전을 공유하고 있는 임직원들이 자율과 책임 아래 일하기 좋은 근무환경을 조성하려 노력하고 있습니다.” 스타비젼은 계속해서 성장하고 있는 기업입니다. 오렌즈는 국내 1위 콘택트렌즈 프랜차이즈로 자리매김했고, 최근에는 중국 진출을 통해 제 2의 도약(링크)에 나서기도 했죠. 현재 한창 성장 중이기 때문에 개인의 워라밸을 우선시하는 사람보다는 기업과 함께 성장하고자 하는 인재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일을 통해 올바른 성과를 이루려는 열정을 소중히 여기는 것이죠. 스타비젼은 앞으로도 업무에 몰입하는 임직원들을 위해 근무 환경을 개선하고자 노력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가파르게 성장하고 있는 기업, 열정이 있는 인재에게 좋은 업무 환경으로 보답하는 기업. 스타비젼을 주목해주세요. 사진 저작권은 (주)스타비젼에 있으며, 무단 배포를 금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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