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유니에스
2.7
서비스업
소개글

유니에스는 설립 이래 29년의 전문성과 노하우, 고객사가 먼저 인정하며 찾는 ‘대한민국 종합인재서비스 NO.1 유니에스’의 브랜드파워를 자타공인 받고 있다. 전국 9개 지사 네트워크와 함께 400여 고객사, 15,500여명(그룹사 통합)의 인력 지원을 통한 지속적인 품질경영과 맞춤서비스를 고수해 오고 있다. HR서비스 부문별 ‘최고의 서비스브랜드 TOP10’의 완성을 위해 직능별․계층별 교육과 멘트링 등 인재양성을 위한 유니에스 HRD센터, 전직원 명품서비스 마인드 확장 및 서비스 경쟁력 강화를 통하여 종합인재서비스 기반을 구축하여 사업역량의 질적 제고와 서비스 가치측면에서 지속적인 경쟁우위를 보이고 있다. ‘고객만족을 통한 고객가치 제고’라는 분명한 목표의식을 전사적인 서비스 정신으로 표방하여 고객이 먼저 나를 찾을 수 밖에 없도록 “조금 더, 한번 더(once again”라는 슬로건 아래 [명품서비스 유니에스인]이 고객사 현장 곳곳에서 인정을 받고 있다. 유니에스맨, 서비스명장, 사내강사 등 사내 인증제도와 더불어 다양한 경력개발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업계 최초로 직무중심 인재선발과 배치를 위한 UAT(Unies Aptitude Test)를 개발, 시행하여 직무와 개인의 인적성 부합도와 업무능력을 측정, 배치, 평가 등 전략적인 HR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개인정보보호 및 문서보안 강화를 위한 솔루션(DRM) 을 도입, 전사업장과 법인을 망라한 고객정보 보호 및 문서보안시스템을 기반으로 한 유니에스만의 HR서비스 프로세스 관리 및 지원이 전국 9개 지사망을 연계하여 원스톱으로 진행된다. 20여년 남짓 장기 고객사만 30여개사에 달할 정도로 대체 불가한 든든한 사업지원 파트너로 공인받고 있다. 2008년, 2011년 대통령상 표창을 비롯, 공기업 아웃소싱 기업 최초로 컨택센터 서비스의 KS인증, 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업(SQ)인증, 지식서비스 아웃소싱 우수기업 선정, 근로자보호 클린기업 인증, 컨택센터 최초의 국가품질명장 배출 등 유니에스만의 ‘서비스 브랜드’와 ‘차별화된 가치’를 입증하고 있다. 특히 7년연속 HR OS부문 7년연속 퍼스트브랜드로 선정됨으로서 대한민국의 종합인재서비스그룹의 위상과 사업가치를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 할 계획이다.

기업 정보
  • 산업산업시설관리/용역/헤드헌팅
  • 기업형태기업형태중견기업
  • 사원수사원수11,513명
  • 설립설립1990.09.05
  • 대표
    이용훈
  • 매출
    4,032억 1천만 원 (2018)
  • 주소
    서울 강남구 선릉로 514 (삼성동,성원빌딩)
  • 웹사이트
  • 연혁
    -
이런 기업은 어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