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 비전
2021 고객감동경영대상 수상 (서비스/비대면 교육 부문)
2021.01.26
안녕하세요!
캐럿글로벌 피플팀입니다.
저희 캐럿이 또 한 번! 명예의 전당에 오르게 되어
해당 내용 공유드리고자 하는데요~^^
어떤 명예의 전당에 올랐을지 궁금하시죠?
바로바로 2021 고객감동경영대상,
서비스/비대면 교육 분야 대상을 수상하게 되었습니다 !!! 짝짝짝
고객감동경영대상이란?
: 고객만족경영을 성공적으로 실천하고 고객감동경영의 신문화를 창조하여,
행복과 삶의 질적향상에 크게 공헌한 기업의 업적을 기리고 기념하는 것입니다.
(한국경제 주최, 한국언론인협회후원)
고객만족과 언택 교육의 선두주자인 저희 캐럿글로벌이,
이렇게 서비스/비대면교육 분야에서 대상을 수상하게 되어 정말 기뻤는데요 ^^
사진을 통해 생생한 시상식 현장 함께 보실까요? :)
한국경제신문의 멋진 다산홀에서 시상식이 진행되었습니다 ^^
너무 멋진 상패와, 예쁜 꽃다발까지 !
기사도 실렸네요~
고객감동경영대상 관련 기사도 아래 링크로 함께 첨부할테니, 궁금하시다면 Click!
다음에는 또 어떤 명예의 전당에 오를지 기대해주세요~ ^^ 감사합니다!
관련기사 https://www.hankyung.com/economy/article/2021012198911
-
이전글
CARROT 자선 옥션의 현장을 공유합니다!
2021.01.05 -
다음글
생생한 CATCH교육의 현장을 공유합니다!
2021.03.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