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
유통/무역/운송 · www.graceint.com

기업 스토리1

이미지
비즈니스
그레이스인터내셔날 사업분야
오랜 노하우로 고객의 만족을 넘어서는 제품을 제공하는 기업
(주)그레이스인터내셔날은 1991년부터 30년 이상 헬스케어 사업을 바탕으로 성장해왔으며, 2011년부터 퍼스널케어와 코스메틱 사업을 시작하여 최근 3년간 연평균 200%이상 성장하는 등 마켓의 선두주자로 자리를 잡았습니다. 한국의 헬스케어 시장뿐만 아니라, 퍼스널 케어 그리고 화장품 시장까지 브랜드 제품들을 소싱 및 공급하여 각 채널의 트렌드를 이끌고 있습니다. 미국, 프랑스, 독일, 뉴질랜드, 일본 등 각국 글로벌 유명 브랜드의 공식수입사로써 국내 다양한 유통채널(H&B스토어, 백화점, 대형마트, 면세점, 온라인 등)에 공급하고, 트렌드에 맞게 신규브랜드를 기획 개발하여 국내 다양한 유통채널 약 25,000여개 매장에서 판매 중입니다. 직소싱/제조 브랜드를 아시아, 미주권에 수출하는 등 운영시스템 영역을 넓히는 일에도 힘쓰고 있습니다. 이제, ㈜그레이스인터내셔날은 국내 고객뿐만 아니라 전세계 고객의 기호에 맞는 다양한 브랜드를 소싱하고 공급 그리고 개발을 통해 건강한 삶을 위한 최대의 행복함을 선사하고자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HEALTH CARE 헬스케어 시장은 프로페셔널한 유통 판매를 요구함으로 선두적으로 운영을 시작해온 ㈜그레이스인터내셔날과 함께하였으며 건강한 삶에 대한 관심이 높은 현재 더욱 급성장 가능성이 있는 중요한 시장입니다. 헬스케어 시장은 전국 도매 유통망을 통한 유통만이 가능한 시장으로써, 진입장벽이 높기 때문에 ㈜그레이스 인터내셔날의 오랜 경험과 노하우가 마켓 내에서 20년이 넘도록 사랑받은 비결입니다. 특히, 세계적인 보호대 브랜드 LP는 한국내 보호대 NO.1으로 의료기, 스포츠 모두 수입, 판매, 입점수에서 단연 독보적 브랜드입니다. PERSONAL CARE 트렌디하고 유행에 민감한 국내 소비자의 취향에 부응하여 지난 3년간 CAGR 240%를 달성하는 등, ㈜그레이스인터내셔날의 놀라운 성장세를 보이는 사업파트입니다. 지속적인 신제품 발굴로 안정적인 제품 포트폴리오를 구성하여 끊임없는 성장을 도모하고 있습니다.
더 보기
이미지
비즈니스
그레이스인터내셔날 사업분야
오랜 노하우로 고객의 만족을 넘어서는 제품을 제공하는 기업
(주)그레이스인터내셔날은 1991년부터 30년 이상 헬스케어 사업을 바탕으로 성장해왔으며, 2011년부터 퍼스널케어와 코스메틱 사업을 시작하여 최근 3년간 연평균 200%이상 성장하는 등 마켓의 선두주자로 자리를 잡았습니다. 한국의 헬스케어 시장뿐만 아니라, 퍼스널 케어 그리고 화장품 시장까지 브랜드 제품들을 소싱 및 공급하여 각 채널의 트렌드를 이끌고 있습니다. 미국, 프랑스, 독일, 뉴질랜드, 일본 등 각국 글로벌 유명 브랜드의 공식수입사로써 국내 다양한 유통채널(H&B스토어, 백화점, 대형마트, 면세점, 온라인 등)에 공급하고, 트렌드에 맞게 신규브랜드를 기획 개발하여 국내 다양한 유통채널 약 25,000여개 매장에서 판매 중입니다. 직소싱/제조 브랜드를 아시아, 미주권에 수출하는 등 운영시스템 영역을 넓히는 일에도 힘쓰고 있습니다. 이제, ㈜그레이스인터내셔날은 국내 고객뿐만 아니라 전세계 고객의 기호에 맞는 다양한 브랜드를 소싱하고 공급 그리고 개발을 통해 건강한 삶을 위한 최대의 행복함을 선사하고자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HEALTH CARE 헬스케어 시장은 프로페셔널한 유통 판매를 요구함으로 선두적으로 운영을 시작해온 ㈜그레이스인터내셔날과 함께하였으며 건강한 삶에 대한 관심이 높은 현재 더욱 급성장 가능성이 있는 중요한 시장입니다. 헬스케어 시장은 전국 도매 유통망을 통한 유통만이 가능한 시장으로써, 진입장벽이 높기 때문에 ㈜그레이스 인터내셔날의 오랜 경험과 노하우가 마켓 내에서 20년이 넘도록 사랑받은 비결입니다. 특히, 세계적인 보호대 브랜드 LP는 한국내 보호대 NO.1으로 의료기, 스포츠 모두 수입, 판매, 입점수에서 단연 독보적 브랜드입니다. PERSONAL CARE 트렌디하고 유행에 민감한 국내 소비자의 취향에 부응하여 지난 3년간 CAGR 240%를 달성하는 등, ㈜그레이스인터내셔날의 놀라운 성장세를 보이는 사업파트입니다. 지속적인 신제품 발굴로 안정적인 제품 포트폴리오를 구성하여 끊임없는 성장을 도모하고 있습니다.
더 보기

기업정보

  • 판매유통 산업
  • 중소기업 기업형태
  • 110명 사원수
  • 1991.07.01 설립
  • 대표
    조아브라함선
  • 매출
    -
  • 주소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325
  • 웹사이트
    www.graceint.com
  • 연혁
    -
  • 소개
    (주)그레이스는
    헬스케어 제품 수입을 시작으로 국내 유통 및 마케팅을 통해 세계 일류의 제조사들과 협력하고 있습니다.
    현재는 헬스케어 뿐만 아니라 퍼스널 케어, 코스메틱 시장까지 한국의 트렌드를 이끌고 있는
    글로벌 무역회사로써의 입지를 단단히 하고 있습니다.

    (주)그레이스는 한국의 헬스케어 시장 뿐만 아니라, 퍼스널 케어 그리고 화장품 시장까지 브랜드 제품들을 소싱 및 공급하여 각 채널의 트랜드를 이끌고 있습니다.
    또한, 2014년 부터는 글로벌 브랜드로의 도약을 시도하며 한단계의 성장을 꾀하고 있습니다.
    독자적으로 개발한 브랜드를 중화권, 동남아시아, 일본 등의 아시아 지역으로 진출하기 위하여 글로벌 브랜드 전략을 세우고 이를 실현하고 있습니다.

    이제, ㈜그레이스는 국내 고객 뿐만 아니라 전세계 고객의 기호에 맞는 다양한 브랜드를 소싱하고 공급 그리고 개발을 통해 건강한 삶을 위한 최대의 행복함을 선사하고자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등록된 복지정보가 없습니다.
이 기업의 직원이신가요?
복지를 등록/평가해 주세요.
복지 등록하기

기업리뷰를 써야 하는 이유

  1. 1. 리뷰 하나로 열람권 획득 리뷰 하나만 써도 모든 기업 리뷰를 승인된 날로부터 1년간 볼 수 있습니다.
    잡플래닛은 당신이 가장 만족스러운 직장을 고를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몇분만 투자하세요!
  2. 2. 매일 수백개의 기업에 대한 새로운 리뷰 지금 이순간에도 수백명의 회원들이 기업리뷰를 남기고 있습니다. 그리고 당신의 친구, 직장 동료, 경쟁자들은 벌써 이런 정보를 보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뒤쳐지지 마세요!
  3. 3. 운영팀도 모르는 익명성 리뷰를 검토하는 운영팀조차도 작성자가 누구인지 모릅니다. 모든 개인 정보는 암호화되며 어디에도 노출되지 않습니다. 심지어 작성자가 드러날 것만 같은 리뷰는 거절된답니다. 걱정마세요!

<리뷰 작성 Tips>

  1. 1. 기업이 가지는 ‘일자리로서의 매력’ 혹은 ‘아쉬운 점‘에 대하여 작성해주세요. 특정인을 지목하여 묘사하기 보다는 기업의 특성과 관련된 정보를 이야기해주세요. • 입사 후 어떤 업무를 하나요? • 휴가 사용은 어떻게 하나요? • 어떤 복지가 제공 되나요?
  2. 2. 본인이 경험한 사실을 작성해주세요. 간접 정보, 허위사실 또는 소문(확인되지 않은 정보, 루머 또는 다른 출처에서 인용 또는 보고된 다른 사람의 의견/경험)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3. 3. ‘이유‘를 함께 이야기해주세요. ‘회사가 좋다, 안 좋다’ 뿐만 아니라 그 회사가 왜 좋은지를 포함한 정보입니다. 회사를 다니면서 느꼈던 점들과 그렇게 느꼈던 이유와 근거를 이야기해 주세요.
  4. 4. ‘균형’을 맞춰주세요. 회사에 대한 긍정적 평가와 부정적 평가 모두가 구직자들에게 도움이 됩니다. 조금 더 객관적인 시각으로 장점과 단점의 균형을 권장합니다.
  • "어디로 갈지 결정해야 할 마지막 순간에 잡플래닛의 기업리뷰가 큰 도움이 되었다. 덕분에 나에게 잘 맞는 회사를 선택할 수 있었다."
  • 당신의 리뷰로 더 나은 삶을 살게 될 미래의 직장인
  • "선배에게 물어봐도 말 안해주는 이야기들. 하지만 결정을 위해 알아야만 하는 것들. 잡플래닛이 유일한 솔루션이었다."
  • 당신이 1분을 투자하고 구해낸 미래의 직장인
  • "복지제도가 있다 없다 하는 것보다 중요한건, 정말 혜택을 볼 수 있는건가 하는 거 잖아요. 그런데 그런정보는 구하기가 어려웠으니까요."
  • 당신의 리뷰로 현실을 알게 된 미래의 후배
  • "일년만 더 빨리 오픈하지! 그랬으면 이곳에 취업해서 6개월이나 허비하지 않아도 되었을텐데.. 뭐 그래도 이제는 도움 좀 받겠어요."
  • 당신이 쓴 리뷰로 재취업의 방향을 결정하려는 미래의 취업준비생

수준이 다른 잡플래닛의 연봉정보

  1. 1. 직급/직종 별로 보는 정확한 연봉 후회하지 않으려면 직급에 따라, 그 속 에서도 직종에 따라 달라지는 연 봉정보를 알아야 합니다. 회사 평균 연봉 같은 숫자에 당하지 마세요.
  2. 2. 날마다 새로워지는, 가장 현실적인 연봉 잡플래닛에서는 하루 수백건의 연봉 정보가 추가됩니다. 눈 뜨면 달라지 는 상황 속에서 언제까지 구체적 이 지도 않은 작년 연봉정보를 기준으 로 인생을 결정할 순 없으니까요.
  3. 3. 친구도 안가르쳐 주는 정보 멀지 않은 미래에 연봉을 좀더 구체적으로 볼 수 있는 기능이 적용 됩니 다. 누군가는 기본급에, 누군가는 상 여금에 더 큰 비중을 두니까요. 친구에게도 물어보기 어려운 정보를 기다리며, 잠깐만 투자하세요.

정보 등록 정책

  1. 연봉정보의 신뢰성을 높이기 위해, 작성된 모든 정보는 잡플래닛의 자체적인 검토 과정을 거쳐 등록됩니다.
  2. 등록이 거부되는 이유 1. 존재하지 않거나 명확하지 않은 기업명 2. 기존에 입력된 연봉 정보와 비교했을 때, 지나치게 큰 차이가 나는 금액 3. 직급/직종을 고려했을때 상식을 벗어난 신뢰하기 어려운 금액

이것만 기억하세요.

  1. 1. 인턴에서 이직까지. 잡플래닛의 원스톱 정보 제공 서비스 노력하면 찾을 수 있는 공채 족보뿐 만 아니라, 선배한테 매달려야 알려주는 인턴 합격수기부터 그 어디에 도 없는 경력직들의 이직 면접 팁까 지. 당신의 모든 '지원'이 합격으로 끝나는 방법이 잡플래닛에 있습니다.
  2. 2. 잠깐! 기업 리뷰도 보고 싶으신가요? 면접후기를 제출하면 합격을 부르는 수만개의 꿀팁이 열립니다. 기업 리뷰도 보고 싶으시다면 기업 리뷰를 제출해주세요. 열려라 참깨! 의 비밀은 '기브 앤 테이크' 입니다.

<면접 작성 Tips>

  1. 1. 실제 면접에 참여한 경험을 작성해주세요! 면접을 앞둔 구직자가 면접을 준비할 때 필요한 정보를 입력해주세요. • 면접을 위한 준비는 무엇인가요? • (면접질문) • 면접은 어떤 방식인가요?
  2. 2. 본인이 경험한 사실을 작성해주세요. 간접 정보, 허위사실 또는 소문(확인되지 않은 정보, 루머 또는 다른 출처에서 인용 또는 보고된 다른 사람의 의견/경험)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3. 3. ‘이유‘를 함께 이야기해주세요. ‘면접 분위기가 좋다, 안 좋다’ 뿐만 아니라 그 회사가 왜 좋은지를 포함한 정보입니다. 면접을 보면서 느꼈던 점들과 그렇게 느꼈던 이유와 근거를 이야기해 주세요.
  4. 4. 면접 ‘과정’에 관련된 정보를 이야기해주세요. 특정인을 지목하여 묘사하기 보다는 안내과정, 질답과정, 발표과정 등에 대하여 작성해주세요.
  • "예상질문을 준비했지만, 실제 면접에서는 전혀 다른 질문으로 몇번의 고비를 마셨습니다. 하지만,잡플래닛에서 먼저 합격한 선배들의 노하우를 보고 면접을 봤더니 바로 합격통보!소원성취!"
  • 당신이 알려준 면접 노하우를 보고 취업 성공한 미래의 후배
  • "외국계 기업의 영어 면접을 포기하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실제 면접 후기를 들어보니 영어에 까다롭지 않다고 하더군요. 그래서 자신있게 지원을 했고, 현재 이곳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 실제 면접과정을 알고 도전해, 이직을 성공한 직장

정보 등록 정책

  1. 면접후기의 신뢰성을 높이고 고의적 기업 평점 조작을 방지하기 위해, 작성된 모든 정보는 잡플래닛의 자체적인 검토 과정을 거쳐 등록됩니다.
  2. 등록이 거부되는 이유 1. 존재하지 않거나 명확하지 않은 기업명 2. 기업 기밀에 해당하는 내용 3. 욕설, 비속어, 은어 및 공격적인 언어 4. 부서, 직급 등 개인을 특정 지을 수 있는 정보나 폄훼, 비방성 표현 5. 기업을 이해하는데 도움이 안되는 상관 없는 내용

기업리뷰가 제출되었으며, 리뷰심사가 통과 시
노출됩니다.
지금부터 모든 기업리뷰를 제한 없이 볼 수 있습니다.
단, 리뷰심사에서 승인 거절 시 다시 제한이 됩니다.

신고하기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