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

청년이 근무하고 싶은 이즈파크!

2022년 경남형 청년친화기업 인증 받다.

2022. 08. 10 (수) 08:58 | 최종 업데이트 2022. 08. 26 (금) 11:11



안녕하세요~
이즈파크입니다.

청년이 좋아하는 기업!

청년이 근무하고 싶은 기업!

이즈파크가 2022년 경남형 청년친화기업 인증을 받았다는 기쁜 소식을 가지고 돌아왔습니다.

지난 7월 29일(금) 경남도청 도정회의실에서는 '2022년 경남형 청년친화기업'으로 선정된 20개 기업 대상으로 인증서 수여식이 열렸습니다.
저희 이즈파크 김갑산 대표님도 참석하시어 자리를 빛냈습니다.


 

참고로, 청년친화기업은 경남의 기업 중 청년일자리 창출과 조직문화, 복지헤택 등이 우수한 도내 중소기업을 발굴해 지원함으로써 기업의 사기 양양과 지역 일자리 창출을 확산시키고 청년들이 구직활동을 능동적으로 참여하기 위한 시책입니다.

경남도는 경제진흥원과 공동으로 이번 경남형 청년친화기업을 선정하기 위해 공공기관 인증을 받은 도내 69개 중소기업을 모집해 사전 서면심사와 현장실사, 청년친화기업 선정위원회를 거쳐 이즈파크를 포함한 최종 20개사를 청년친화기업으로 최종 선정했습니다.

서류심사에서는 임금수준, 고용 창출 성과, 기업안정성, 고용유지율, 자기계발 및 복지공간 등의 요소를 고려하여 평가했으며, 현장실사에서는 기업의 근무환경 확인과 함께 임직원 인터뷰를 실시해 편의시설 보유와 복지제도, 일생활균형제도 운영 여부를 검토했다고 하네요!

금번 청년친화기업 선정으로 이즈파크는 근무환경 개선 지원, 육아휴직 대체인건비 지원, 추가 고용장려금, 최초지정지원금 등 인센티브를 받게 되었고, 청년노동자도 주거안정 지원혜택을 받는 등 경남도의 긴밀한 지원을 받게 되었습니다.

 

이즈파크는 앞으로도 청년들이 꿈과 희망을 가지고 함께 성장하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 할 것입니다.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 드립니다.

​​

감사합니다.
 

[출처] 청년이 근무하고 싶은 이즈파크, 2022년 경남형 청년친화기업 인증 받다!|작성자 이즈파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