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

도전! 두뇌왕을 찾아라! "투믹스 2023 골든벨"

<구성원을 위한 경품 대잔치> 두구두구..! 올해의 두뇌왕은?!

2023. 05. 23 (화) 15:56 | 최종 업데이트 2024. 02. 02 (금) 11:05
예전에는 가벼운 장난이나 거짓말을 즐기는 날로만 여겨졌던 만우절이 요즘은 여느 기념일 못지않게 많은 행사와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투믹스도 지난 만우절, “10대로 돌아가보자”라는 의미에서 ‘도전! 투믹스 골든벨’을 진행했는데요. 구성원 모두가 진심으로 임했던 그 도전! '투믹스 골든벨'의 생생한 현장 같이 구경하시죠!
가장 중요한 상품은 뭐예요?

바로 1등을 하신 분에겐 애플의 스테디셀러 iPad 10세대, 2등에게는 에어팟 프로2, 3등에게는 백화점 상품권 10만원을 드렸어요! 그 밖에도 추첨을 통해 반차, 연차를 포함하여 상품권 등 다양한 상품을 지급해드렸습니다!

또 이벤트의 몰입도를 높이기 위해 참가하신 모든 분들에게 골든벨의 상징인 모자본인의 이름이 적힌 명찰을 만들어드렸어요!
이렇게 이번 행사는 준비할 부분이 많아서 사전에 신청서를 통해 참가자를 모집하였습니다.

이 자리를 빌어 이벤트에 참여해주신 구성원분들 너무 감사드리고! 많이 와주셔서 덕분에 너무 즐거웠어요!!
현장 분위기가 궁금해요!

다소 번거로운 과정에도 불구하고 정말 많은 분들이 참여해 주셨어요. 게다가 일찍 오신 분들은 정답판을 이리저리 꾸미고 계시는 모습도 볼 수 있었죠. 웹툰 회사답게 뛰어난 실력으로 다양하게 꾸며주신 정답판을 보며 감탄을 금치 못했다는 소문이..!
대망의 골든벨 첫 문제에 앞서 진행 방식을 모르시는 구성원분들을 위해 연습 문제를 진행하였습니다.

자! 여기서 문제입니다. 요즘 유행하는 ‘알잘딱깔센’ 은 어떤 말의 줄임말일까요?
정답은 바로! ‘알아서 잘 딱 깔끔하고 센스있게’ 입니다. 유명한 줄임말인만큼 대부분의 참가자가 정답을 맞췄습니다. 여러분도 맞추셨을까요?

연습문제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도전! 투믹스 골든벨을 시작하였습니다! 
첫 문제부터 떨어지면 어떡해요..?

사실 이번 이벤트를 기획한 피플본부의 문제 난이도 조절실패로 인해.. 예상치 못하게 초반부터 많은 탈락자가 발생하였습니다. (불과 2일전 결혼한 팀장님께선 본인 결혼식 준비보다 어려웠다는 후기를.. 거짓말이라고 해주세요. 제발 T^T)

만약의 사태를 대비해 패자부활전을 준비해 두었습니다. 병뚜껑 멀리 보내기와 림보부터 몸으로 하는 이구동성 게임까지! 중간중간 지루하지 않게 다양한 게임을 섞어 진행하였습니다.

피플본부 본부장님과 인사총무팀장님의 병뚜껑 멀리 보내기 대결을 통해 승자를 맞춘 4팀이 부활하였고, 이후엔 각 팀 대표선수들의 림보 대결을 통해 절반 이상이 부활하였습니다. 마지막으론 랜덤 제시어를 듣고 팀 전원이 같은 동작을 하는 이구동성 게임을 진행했습니다!
그럼 초대 우승자는 누구예요?

수많은 참가자를 제치고 치열하게 진행된 도전! 투믹스 골든벨의 초대 우승자! 투믹스의 두뇌왕은 바로…..! 플랫폼개발팀 이재준 님!

우승자에겐 상품으로 아이패드와 행사에 참여한 팀원분들과 같이 점심을 즐기실 수 있게 식사비 20만원 그리고 총 2시간의 점심시간 지원을 해드렸습니다.

한 문제 차이로 안타깝게 2, 3등을 하신 운영/기획팀 박준영 님과 콘텐츠제작팀 윤수지 님도 에어팟 프로2백화점 상품권 10만원을 받아 가셨습니다!
즐겁긴 해도.. 상품이 없으니 아쉽긴 하네요

아직 실망하지 마세요! 시상식 이후 참가자분들이 응모하였던 추첨 이벤트가 바로 진행되었습니다. 행사에 참여하기만 해도 다양한 상품을 얻어 가실 수 있는 기회라 더 많은 분들이 기다리신 이벤트였습니다.
백화점 상품권과 더불어 연차·반차를 포함하여 총 7개의 경품을 준비해 두었습니다!

추첨 이벤트 도중 당시 도전! 투믹스 골든벨의 우승자이신 이재준 님이 또 당첨되셔서 모두 놀랐던 기억이 있습니다. 더 깜짝 놀랐던 점은 선뜻 다른 분에게 기회를 양보하셔서 더 많은 분들이 경품을 받아갈 수 있었습니다.
(이재준 님.. 진심 천사❤ 두뇌왕일 뿐만 아니라 인성왕!)


지금까지 투믹스 만우절 행사의 생생한 현장을 전달해드렸는데요. 이 글을 작성하면서도 당시 즐거웠던 현장의 분위기가 생생하게 떠올랐는데, 이 글을 읽으시는 여러분들에게도 이 즐거움이 조금이나마 전달되었길 바랍니다.

투믹스의 행사는 이제 시작입니다.
앞으로 차차 발전하는 모습과 모든 구성원 분들이 즐겁게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로 찾아 뵐 예정이니 기대 많이 해주시길 바랍니다!
우승을 하신 이재준 님과 같이 이벤트를 진행한 팀의 후기 사진을 마무리로 인사드릴게요!
저작권은 투믹스에 있으며, 무단 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