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

[점메추] 목요일 저녁, 달리기 전에 이걸로 심기일전!

26. 녹차와 우아하게 즐긴다! 거부할 수 없는 마성의 쫄깃함

2023. 05. 24 (수) 14:40 | 최종 업데이트 2023. 05. 25 (목) 14:13
예나 지금이나, 나이, 연차, 직종, 지역에 상관없이 수천만 직장인들이 매일 직면하는 난제라면 '오늘 점심 뭐 먹지' 아닐까요? 

하루 해결하면, 다음날 같은 고민이 시작되죠. 어제 먹은 그 메뉴 또 먹기는 싫고, 오늘은 뭔가 새로운 걸 먹고 싶은데 생각나는 건 없고, 대충 때우자니 오늘 지나간 끼니는 다시 돌아오지 않는데, 한 끼를 먹어도 제대로 잘 먹고 싶은데, 도대체 오늘은 무엇을 먹어야 '잘 먹었구나' 흡족한 미소로 점심시간을 마무리 지을 수 있을까? 

수천만 직장인들의 고민 해결에 조금이나마 도움을 주고자, 먹는 데 진심인 <컴퍼니타임스>가 매일 아침, 온도, 습도, 구름, 바람, 계절, 공기 상태, 어쩌면 기분까지 고려해 딱 맞는 점심 메뉴를 추천해드립니다. 

점심 메뉴 추천은 '매일 아침 10시부터 오후 2시까지'만 공개합니다. 지금 놓치면 사라져요. 우리의 소중한 한 끼는 그런 거니까요. 부디 놓치지 마시길. 
오늘의 [점메추]가 종료되었습니다.

오늘도 점심 잘 챙겨 먹었나요? 남은 반나절도 토닥토닥 힘내서 잘 보내보기로 해요.
<컴퍼니타임스>는 내일도 찰떡같이 딱 맞는 점심 메뉴로 찾아올게요.
매일 아침 10시는 점메추 나오는 시간, 잊지 말고 찾아와주세요! 

오늘의 점메추를 놓쳤다면, 아쉬운 마음 달래줄 다른 이야기는 어때요? 


⭐️먹는데 진심인 당신이 보면 분명 좋아할 거 아니까⭐️

연휴 전 스을~슬 이력서 업데이트나 해볼까. 어랏? 지원까지 2분컷 실화임?
▶이력서 쓰고 지원까지 2분컷? 삐빅- 실화입니다

난 언제쯤 회사의 굴레와 속박을 벗어던지고 행복을 찾아 떠나나...했더니!
▶출판사 퇴사 후 스님 되고나니…다시 출판사 차린 이유

그렇다면 일할 수 있음에 감사하며, 내 업무유형 테스트나 한번 해볼까?
▶내 업무 스타일은?…JPHS테스트 대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