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

한솥의 '컬처데이'는 뭔가 다르다! ①

한솥인들의 고품격 문화생활 속으로!

2023. 06. 01 (목) 21:06 | 최종 업데이트 2023. 06. 05 (월) 10:40

한솥 전직원들이 참석하는 문화행사 활동, <월간한솥 Culture Day>를 소개합니다!

한솥에서는 구성원들의 소통과 정보교류를 위해 매월 정기적으로 ‘월간한솥’을 운영하고 있어요.
분기마다 ‘Culture Day’를 함께 실시하고 있죠. Culture Day를 통해 구성원들의 예술적 소양을 길러
외식업을 '종합예술업'으로 인식하고 그에 맞는 안목을 갖추는 데 일조하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했어요!

그럼 지금부터 23년 3월 3일 진행됐던 한솥인들의 고품격 문화생활을 소개해드립니다!

Let’s Go!

이번에 실시한 한솥의 Culture day는 서울시 광진구 소재의 '빛의 시어터 in 워커힐 리조트앤호텔'에서 전시하는 몰입형 전시 예술 “구스타프 클림트, 골드 인 모션”을 함께 관람하는 것으로 정했어요.

자, <Culture Day>에 참여한 구성원들의 생생한 후기를 들어볼까요? 

"지방 근무자와 본사 근무자가 함께 어울릴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었습니다. 다음 컬처데이가 기대돼요!" 
"바쁜 일상 속에서 잠시나마 여유를 느낄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미술에 대해서 잘 모르는 저조차 즐길 수 있었던 좋은 기회였습니다. 마치 작품 한 가운데 들어와 있는 것 같은 몰입감을 느꼈어요"
"편안한 분위기 안에서 음악과 함께 작품을 감상하니 특별하고, 색다른 느낌이 들어 재밌었어요"
"일반적인 전시형태와 다르게 개방된 거대한 공간에서 자유롭게 관람할 수 있어서 새로웠어요. 다양한 색감들에 웅장함을 느끼고 눈이 즐거운 전시였답니다"

이 밖에도 많은 구성원분들이 Culture Day를 즐겨 주셨고 벌써 다음 Culture Day를 기대하는 분들도 많이 있었어요. 담당자들의 어깨가 아주 무거워지는 순간입니다!

여기서 잠깐! Culture Day에 굿즈가 빠질 수 없죠?

대표님께서 직접! 구매하신 기념 굿즈들은 4월 월간한솥 시간에서 Culture Day와 관련된 퀴즈를 통해 정답을 많이 맞춘 상위 네 분의 품으로 돌아갔습니다! 축하드려요!
다양한 언론사에 소개된 한솥의 기업문화 활동 ‘Culture Day’ (자료제공 = 한솥)

한솥은 매월 정기적으로 진행하는 월례회의 명칭을 “월간한솥”으로 바꾸고 소통 중심의 기업문화를 정착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창립 30주년을 기점으로 변화와 혁신을 추진하고자 하는 의지가 담긴 활동이며, MZ세대를 중심으로 변해가는 조직문화 트렌드 속에서 조직문화가 곧 경쟁력이라는 마인드로 앞으로도 계속해서 다양하고 새로운 활동들을 추진해 나갈 예정입니다~

앞으로 변화해 나가는 한솥의 모습을 기대해주시고,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

 
저작권은 한솥에 있으며, 무단 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