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

디앤오에서는 대표님과 이런 것도 한답니다

CEO와 함께하는 야구관람 "우리 야구보러 갑시다"

2023. 07. 04 (화) 11:07 | 최종 업데이트 2023. 07. 21 (금) 10:03
6월 1일, 잠실야구장에서 ‘CEO와 함께하는 야구관람’을 진행했습니다. 이번 야구관람은 ‘CEO 테마 간담회’의 일환으로 사무실을 벗어나 함께 야구경기를 ‘직관’하며 즐거움을 함께하는 색다른 방식으로 진행했습니다.

행사 진행에 앞서 전 임직원을 대상으로 사전 참여신청을 받았고, 본사와 사업부를 통틀어 총 40명의 임직원이 'CEO와 함께하는 야구관람'에 참여했습니다.

야구관람을 준비한 노경지원팀은 최종 스코어에 가장 근접하게 맞춘 임직원에게 LG트윈스 선수들의 친필 싸인볼을 증정하는 ‘스코어 맞추기 이벤트’도 진행해 테마 간담회의 재미를 더했습니다.   

야구관람에 참석한 임직원들은 야구경기를 관람하고 다 함께 치맥과 버거도 즐기며, 열띤 응원전을 펼쳤습니다. 이날 경기는 LG트윈스와 롯데자이언츠의 3차전 경기로 평일임에도 2만명이 넘는 야구팬들이 잠실야구장을 가득 채울 정도로 뜨거운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습니다.

직원들이 열띤 응원전을 펼친 결과 6대1의 스코어로 LG트윈스가 승리하며 경기를 마무리하였고, 6대1의 스코어에 근접하게 맞춘 7명에게 LG트윈스 주요 선수의 싸인볼을 전달했습니다.
스코어 맞추기 이벤트로 LG트윈스 선수 싸인볼을 선물로 받은 임직원들 (사진제공 = 디앤오)

야구관람에 참석한 AM사업부 전주원 사원은 “CEO와 함께 야구관람을 할 수 있다는 생각은 못했는데 정말 색다른 경험이었다” 며, “CEO를 비롯해 함께 참석했던 임직원들과 좀 더 가까워진 계기가 된 것 같아서 정말 좋았다” 고 소감을 밝혔습니다.

CEO는 “임직원 여러분과 다양한 스킨십을 하기 위해 이번 야구관람을 진행하게 되었다” 며, “앞으로도 우리 구성원들과 소통할 수 있는 자리를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저작권은 디앤오에 있으며, 무단 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