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

미래의 디앤오 인재..."지금 직접, 만나러 갑니다"

LG의 얼굴로 고객을 맞이하는 산학실습 ‘LG그리터스’

2023. 07. 04 (화) 12:04 | 최종 업데이트 2023. 07. 21 (금) 09:59
전주대 채용설명회 진행 현장 (사진 제공 = 디앤오)

D&O 레저사업부는 지난 4월부터 전국 각지 16개 대학을 대상으로 <곤지암리조트, 골프클럽 채용설명회>를 진행했습니다. 채용설명회는 D&O의 서비스 분야 인재를 발굴하기 위해 전국의 대학교를 찾아 곤지암리조트, 골프클럽의 직무 및 채용정보를 홍보하는 자리로, 상반기 설명회를 통해 약 700명의 학생들에게 D&O의 레저사업을 소개했습니다. 또한 지난해 11개 대학과 산학협력 MOU를 체결한 데 이어, 올해는 전주대학교 등 3개 대학과 산학협력 MOU를 체결하여 서비스 분야 인재들을 발굴하기 위한 협력을 확대하고 있습니다. 

특히, 올해부터는 레저 산학실습만의 색깔을 담아 ‘LG그리터스’라는 브랜드를 개발하여 Hopitality Industry에 걸맞는 서비스 인재들을 채용하고 육성하고자 합니다.
전주대학교 박진배 총장과의 산학협력 협약 체결 (사진 제공 = 디앤오)

그 일환으로 지난 5월 18일에는 전주대학교 산학협력 MOU 체결식과 채용설명회를 진행하였습니다. 이 날 행사에는 CEO 이동언 대표이사가 직접 참여하여 대학생들과 대화의 시간을 가졌습니다. CEO는 “서비스 회사에서 가장 중요한 역량은 사람이라고 생각한다.” 며, “D&O와 전주대학교가 협력하여 Win-Win 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 고 소감을 밝혔습니다. 
전주대 학생들과 이야기를 나누고 있는 CEO

전국 대학을 대상으로 선발된 약 100명의 실습생 'LG그리터스' 1기! 6월 말 입사하여 8주간의 실습을 진행 중인데요, 미래의 인재인 그리터들이 곤지암리조트, 골프클럽에서 의미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저작권은 디앤오에 있으며, 무단 배포를 금지합니다.